John Schimmel

참여 작품

아웃랜더
Producer
먼 미래에서 우주선 사고로 지구에 도착한 케이난이 첨단 장비를 이용하여 도착한 지구의 정보를 습득한다. 주변을 살피던 도중 바이킹 부족의 울프릭에게 적대세력인 거나 부족으로 오해를 받고 끌려간 케이난은 틈을 살피다 탈출한다. 하지만 때마침 부족을 습격한 괴물 발견하게 되고, 그 괴물이 자신의 행성을 파괴한 무어웬이 우주선을 같이 타고 지구로 온 것을 알게 된다. 다시 부족에게 붙잡혀 끌려온 케이난은 부족장 로스가에게 괴물 무어웬에 대해 이야기하고, 로스가는 그를 믿고 무어웬을 없애기 위해 병사들을 보낸다. 무어웬의 동굴로 짐작되는 곳을 습격한 그들은 그곳에서 거대한 곰을 죽이고, 케이난이 이야기했던 괴물에 대해서 점차 잊게 되는데…
빅 화이트
Executive Producer
하얀 눈으로 덮힌 알래스카, 거기에 많은 빚과 뚜렛증후군을 앓는 아내를 가진 파산한 여행사 사장 폴 바넬(로빈 윌리암스役)이 있다. 사무실 전기가 끊길만큼 궁지에 몰렸고 또 아내 마가렛(홀리 헌터役)의 치료비에 대한 압박을 심하게 느끼는 폴에게 어느 날 꽁꽁 언 시체가 나타난다. 저 시체가 동생 레이몬드라면!!!! 그에겐 지난 5년 동안 행방불명 된 동생이 있었고 그 동생은 100만불의 생명보험에 가입되어 있었다. 소심한 남편 폴은 사랑하는 그녀를 위해 황당한 시체훼손 보험사기극을 시작한다. 한편, 꽁꽁 언 시체의 주인인 갱단은 시체를 돌려받기 위해 마가렛을 납치하고...보험조사관 테드는 수상한 냄새를 맡고 끈질긴 추적에 나선다. 마가렛을 구하려면 테드의 눈을 피해 이미 장례를 치른 시체를 찾아 교환을 해야한다. 이 정신없는 와중에 성질 나쁜 동생 레이몬드가 사정을 알고 돌아와 마가렛을 없에고 그 몫까지 갖고 싶어한다. 폴은 갱단에게도 레이몬드에게도 돈을 빼앗기고 싶지 않다.. 어떻게 하면 아내도 지키고 돈도 지킬 수 있을까...
콜래트럴 데미지
Co-Producer
LA의 소방관 고디는 약속 장소에 늦게 나간 것이 화근이 돼 사랑하는 아내와 어린 아들이 폭탄 테러로 죽는 모습을 목격한다. 테러범은 콜럼비아의 반군 지도자인 일명 '울프'라는 인물로 콜럼비아 영사와 미 CIA 간부를 노린 범행으로 무고한 고디의 가족이 희생된 것이다. 고디는 비극이 되풀이되지 않도록 정부가 속히 범인을 검거하기를 기다리지만 수사는 제자리걸음을 면치 못한다. 울프는 미국을 빠져나가고 분노한 고디는 직접 범인을 잡기 위해 내란이 한창인 콜럼비아에 잠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