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rry Romano

Larry Romano

출생 : 1963-07-31, Mount Vernon, New York

프로필 사진

Larry Romano

참여 작품

배드 에듀케이션
Cousin Larry
사랑받는 뉴욕 로슬린 학군의 교육감과 그의 직원, 친구 및 친척은 미국 역사상 가장 큰 단일 공립학교 횡령 스캔들의 전개에서 유력한 용의자가 되는데...
Oiled Up
Detective Paul
Oiled Up is a heartfelt, fast-paced caper comedy about the reconciliation of brotherhood after a destructive family event, and a metaphor about the advancement of technology and its impact on an older generation, contrasting both the early baby boomers generation & the youth we know today. The story is told through Mike, the oldest brother of 3.
Bikini Inception
Chuck Lorry
Two flunky Janitors in an Arctic Lab perform unauthorized experiments transporting them to a beach dream world in Malibu California w/50 beautiful young girls and a female Brazilian PhD Student wearing only a bra and panties. A '67 Muscle car races chases horses guns fights surfing, sumo wrestler, wolf monster, underwater scenes tons of gorgeous models. Sexy sci-fi fun.
킬러
Vinny
어렸을 적 자랐던 보육원 원장의 환청을 끊임없이 들으며 무미건조한 삶을 이어가던 프랭크는 어느 날, 소설창작반에 들어가 여태까지 했던 청부업을 소설로 적어낸다. 과장이 심하다고 생각하는 반 학생들과 달리 자신의 소설을 믿어주고 좋아해 주는 재키를 사랑하게 된 프랭크. 하지만 갱단의 치부를 담아낸 소설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갱단 두목 토니는 프랭크가 사랑하는 여인 재키를 없애라고 지시하고, 유일하게 사랑했던 재키를 잃은 프랭크의 외로운 복수가 시작되는데…
The Ascent
Terry
Mountain guide, Emily Wilks, is forced to lead a group of men up the perilous Devil's Peak. But leading the group up Devil's Peak is just a stalling tactic until Emily reveals her own dark secret.
Fish Without a Bicycle
Antonio
Julianna is a struggling actress in a dead end relationship with Danny, a fireman who no longer lights her fire. When she decides to leave him and go "find herself" she ends up falling in love with an egotistical director, Michael, who can barely fit her in between Pilates classes.
Truth Be Told
Danny Russo
Rayne Johnson is a shrewd investment company assistant who turns a mob slaying into a golden opportunity for a new improved lifestyle, managing to outsmart the crooked cops who are very eager to see her disappear.
18 Shades of Dust
Eddie Baggs
18 Shades of Dust - Hitman's Journal
씬 레드 라인
Pvt. Frank Mazzi
태평양 전쟁이 한창이던 1942년 과달카날 섬, 일본군은 호주를 점령하기 위해 섬에 비행장을 건설하고 남태평양 공격선을 구축하고 있다. 위협을 느낀 미국은 해병대를 보내 과달카날 탈환 작전에 나서지만 승부는 쉽게 나지 않는다. 미국은 사기가 떨어진 해병대 병력을 지원하기 위해 육군을 과달콰날 섬에 상륙시키기로 한다. 전쟁의 불안과 공포 속에 과달카날 섬에 이른 육군 지원부대는 아무런 공격을 받지 않고 섬에 상륙한다. 일본군이 점령하고 있는 고지 탈환 작전을 지휘하는 고든 대령은 중대별로 정면 돌파하라는 명령을 내리고 미군은 엄청난 피해를 입는데...
도니 브래스코
Tommy
마피아 소탕작전이 진행되던 1978년 FBI 요원 조 피스토네(조니 뎁)는 뉴욕의 마피아 조직 보나노 패밀리에 침투해 정보를 수집, 보고하라는 명령을 받는다. '도니 브래스코'라는 가명을 쓰고 보석 장물 중개인으로 가장한 조는 보나노 패밀리의 일원인 레프티 로지에로(알 파치노)에게 접근한다. 레프티는 중간 보스인 소니 블랙과 갈등 관계에 있는 조직 안 '넘버3'이다. 젊고 영리한 도니에게 한 눈에 반한 레프티는 그를 친아들처럼 사랑하게 되고, 도니도 인간적인 레프티에게 애정을 느낀다. 그러나 레프티가 알지 못한 것은 친아들처럼 살가운 도니가 사실은 조 피스톤이란 이름의 FBI 조직원이라는 사실이다. 도니는 FBI 조직원의 임무 수행과 아내와 세 딸이 있는 가정을 지켜야 하는 가장의 책무와 육친처럼 대해주는 레프티와의 우정 사이에서 갈등하는데...
나쁜 친구
Carter
감옥에서 6년간 복역한 조이는 출소하자 집으로 가지만 집에는 형 토미와 형수 로레인이 살고 있어 맘 편하게 지낼 수가 없다. 토미는 일정한 직업없이 집에서 허송세월을 보내고 마약거래뿐 아니라 여기저기 빚을 얻어 늘 불안한 상태이다. 전과자 동생 조이가 근처에 있다는 게 은근히 거슬리던 로레인은 조이와 함께 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그가 다른 범죄자들과는 다르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를 집안으로 받아들인다. 한편 예전의 연인이었던 드니즈를 만난 조이는 자신을 버리고 다른 남자와 결혼한 그녀에게 원망을 터트리고, 드니즈는 형에게서 벗어나지 못하는 조이를 책망한다. 조이가 감옥에 들어가게 된 이유는 조이가 토미의 죄를 뒤집어 쓰고 들어간 것이었기 때문이다.
슬리퍼스
Man #2
뉴욕의 뒷골목, 헬스 키친(Hell's Kitchen). 갱단이 판을 치고 부모들에게 보살핌을 받지 못하는 아이들이 있다. 이곳에서 풋풋한 그들만의 우정을 쌓아 가는 네명의 꼬마. 별명이 세익스인 로렌조(조셉 페리노 분)와 마이클(브래드 렌프로 분), 존(조프 위그도어 분), 토미(조나단 터커 분). 이들은 성당에서 바비 신부를 돕는 복사로, 거리에서는 갱단 두목이며 레스토랑 주인인 킹 베니(비토리오 개스먼 분)를 따르는 꼬마 갱스터로 즐거운 소년 시절을 보낸다. 어느날, 그들의 인생이 송두리째 바꾸어 버리는 사건이 터진다. 장난으로 시작한 일이 어처구니 없게도 한 남자를 죽음 직전까지 몰고가는 사건으로 변한 것이다. 9개월에서 18개월의 형을 선고받은 네명의 소년들은 윌킨스 소년원에 수감되고 그곳에서 모든 악연의 끈은 엮어지기 시작한다. 아예 습관이 되어버린 구타, 독방 감금, 최루탄과 향정신성 약제 투여, 그리고 아무도 생각지 못한 어린 소년들에게 가해지는 간수들의 성폭행. 간수 녹스(케빈 베이컨 분)의 '룰(Rule)'이란 외침은 우리의 마음 속에 커다란 반감을 불러 일으킨다. 고통과 수치심 속에서 14년의 세월이 흐르고 그들 중 어느 누구도 윌킨스 소년원에서의 충격을 잊지 못한 채 청년이 되었다. 신문기자가 된 세익스(제이슨 패트릭 분), 이제 막 법학 학위를 따 검사가 된 마이클(브래드 피트 분), 지난날의 기억에서 헤어나지 못한채 마약과 폭력의 세계에 빠져 버린 존(론 엘다드 분)과 토미(빌리 크래덥 분). 우연히 레스토랑에서 녹스와 마주친 존과 토미는 이제는 늙어버린 그 잔인하고 악랄했던 간수 녹스를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죽여버린다. 이제 14년을 다짐한 그들의 복수가 펼쳐지고, 바비 신부와 킹 베니의 고용인 변호사 대니 스나이더(더스틴 호프만 분)가 이들을 돕게 되는데.
Bullet
Frankie 'Eyelashes'
A tough, Jewish ex-con just released from prison crosses a powerful drug dealer and former prison rival in his return to a life of crime.
시티 홀
Tino Zapatti
뉴욕 시장 존 파파스는 노련한 정치가이자 야심가로, 다가오는 대통령 선거에 출마할 꿈을 꾸고 있다. 케빈이라는 젊고 유능하며 시민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보좌관의 도움으로 거대한 뉴욕을 무리 없이 이끌고 있다. 어느날 경찰 산도스와 마약 밀매자 티노가 총격전을 벌이고 이 총격전에서 6살난 아기가 죽고 만다. 평온했던 뉴욕은 발칵 뒤집어지고 케빈은 변호사와 함께 티노를 추적하나 사건은 점점 불거지고 관련된 사람들이 잇달아 피살된다.
New York Cop
Emilio
Allegedly based on a true story, this film follows the life of Toshi, a Japanese man living in America and working with the New York City police. After being recommended for undercover work, Toshi decides to go after a gang lead by Hawk. Hawk and Toshi soon become friends, although Hawk's second-in-command, Tito, is suspicious of the newcomer. Will Toshi be able to bring the gang down, or will his cover be blown before he can finish the assignment?
복수무정 2
Sales Clerk
이탈리아이민 2세인 지노(스티븐 시걸 분)와 리치(윌리엄 포사이스 분)는 부르클린에서 함께 자란 죽마고우이나 리치는 마피아의 길을, 지노는 경찰관의 길을 걷고 있다. 그러던 어느날 리치가 지노의 동료 경찰관 바비 루포를 살해한다. 절친한 친구였던 리치를 검거해야하는 지노는 괴롭다. 리치의 범행 동기를 캐던 지노는 바비의 책상 서랍에서 낯선 여자의 사진을 찾아낸다. 그 여자는 리치의 애인 록산느로, 록산느는 리치와 사귀면서 동시에 바비와 깊은 관계를 가져왔다. 이를 알게 된 비비의 아내 로리가 경고하는 뜻에서 두 사람의 사진을 리치에게 보냈고, 그것을 보고 화가 난 리치가 복수하기 위해 범행을 저지른 것이다. 지노는 수사를 위해 리치의 아버지와 여동생, 남동생에게 리치를 찾아달라고 부탁하지만 말을 듣지 않자 아버지와 여동생을 연행해 온다. 그러나 어린 시절부터 자신을 친 아들처럼 아껴줬던 리치의 아버지를 보자 가슴이 아프다. 드디어 정보원에게 리치가 있는 곳을 알아낸 지노는 현장으로 달려가 리치와 결투를 벌이게 된다.
탈옥
First Base
프랭크 레노는 모범수로서 6개월만 있으면 오랜 교도소 생활을 마치고 사회로 나가게 되어있다. 그는 과거 교도소내의 생사여탈의 권한을 완전히 쥐고 있는 드럼굴 소장에게서 탈옥하여 그의 비행을 사회에 알림으로써 그를 벽지 교도소로 좌천시켰었다. 남은 형기를 모범수로 채우던 레오네가 출소를 6개월 앞두고 뜻밖에 제3의 교도소로 전출된다. 그 동안 벽지 교도소에서 복수의 칼을 갈던 드럼굴이 새로 소장으로 부임한 교도소였다. 온갖 가학으로 레오네를 괴롭히지만 꿋꿋이 견딘다. 그러나, 소장을 사주를 받은 한 수용수가 면회온 애인을 강간하겠다는 협박에 탈옥을 기도하는데, 모든 것은 소장의 계획이었다.
Roney's Point
Detective Don Warner
An asylum in West Virginia and the Pittsburgh, Pennsylvania area are the backdrop to this dark psychological thriller, which unravels a complex chain of events between action, intrigue and religion: a detective, a sheriff and a psychologist must solve a series. of murders parallel to biblicalism before a symbol of them becomes the next sacrificial vict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