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
Director: Søren Fauli Drama Also known as: The Cable Club
Nana
스토퍼(젠스 알비누스)와 그의 친구들은 삼촌의 저택에 모여 백치 행위에 몰두하며 살게 된다. 아들을 잃어 마음 속에 상처를 입은 카렌(보딜 조르겐센)은 아이의 장례식 전날 우연히 한 레스토랑에서 이들을 만나게 된다. 처음에 백치들의 행동에 불쌍함을 느끼고 합류한 카렌은 이들의 백치 행동이 약속된 게임임을 알고 흥분한다. 멤버들은 분열되기 시작하고 스토퍼는 마지막으로 한 가지 제안을 하게 된다. 자신들의 백치 행위가 진실한 것임을 증명하기 위해 이들을 가장 아끼고 사랑하는 가족들 앞에서 백치 행위를 하는 것이다. 모두의 동의하에 시도하지만 멤버들의 대부분이 실패하고 그룹은 와해된다. 이를 안타깝게 지켜보던 카렌은 멤버 중 한 명을 데리고 자신의 집으로 간다. 굳은 결심을 하고 집으로 돌아온 카렌에게 가족들은 냉담하게 대하지만 결국 카렌은 자신의 진실을 표현한다.
Katrine
Ann, a very attractive woman, after his man's sudden death becomes the owner of a booming advertising agency called Image. Dario, its good-looking manager, conquers Ann to lay a trap for her agency. Then Katrin, a blond, naive photo model, appears on the scene and the matter becomes complicated.
Alice
A mysterious tomb is unearthed in the catacombs under Rome, the contents of which contain evidence of an ageless evil that may once have preyed on man.
Kim (as Katrine Michelsen)
글로리아는 눈부신 미모와 볼륨있는 몸매를 지닌 전직 누드 모델. 그녀는 미모를 앞세워 미국의 내노라는 알부자와 결혼하지만 얼마 안 되어 사별하고 퍼시캣이란 누드 잡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그러던 어느날 밤 잡지의 표지 모델이었던 킴이 살해 당하고 그녀 주위에서 사건이 꼬리를 물고 발생한다. 킴에 이어 그녀가 채용하고 있는 톱 모델들이 잡지가 출간하기 하루 전날 연쇄적으로 살해 당한 것. 모델들이 살해당한 후로 잡지는 불티나게 팔려 나가지만 그녀는 불안에 휩싸인다. 밤마다 찾아오는 끔찍한 악몽과 이상한 전화로 공포의 나날을 보내고 있던 그녀는 궁리 끝에 퍼시캣 누드 잡지사를 팔아 넘길 것을 결심한다. 그러나 그날 밤, 그 누구도 의심치 않았던 친동생이자 그녀의 촬영작가인 토니가 어둠을 뚫고 그녀의 알몸에 칼날을 들이대는데...
Angela
귀부인 안나는 어느날 군인과 한창 섹스를 즐기고 있는 하녀 안젤라를 발견한다. 모른 체 해준 안나에게 안젤라는 관능적을 게임을 가르쳐주며 안나를 쾌락의 올가미로 사로잡는다. 어느덧 안젤라의 노예로 전락한 안나를 안젤라는 초대한 친구 앞에서 하녀로 일하게 한다. 그러는 사이 안젤라가 두려워하던 일이 벌어진다. 안젤라는 임신을 해서 시골에 돌아가 결을 해 배안의 아이에게 아버지를 만들어줘야 할 입장이 된다. 출장에서 돌아온 안나의 남편은 안젤라가 시골로 돌아가지 않으면 안된다는 데 놀란다. 그러나 더욱 놀라운 일은 안나가 그에게 고백한 끔찍한 사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