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istoffer Nyholm

참여 작품

키퍼스
Director
육지와 동떨어진 스코틀랜드의 작은 무인도. 이 섬의 등대를 관리하는 ‘토마스’, ‘제임스’, ‘도널드’는 난파된 보트에서 남자의 시신과 금괴가 든 나무상자를 발견한다. 시신을 없애고, 금괴를 나누어 가지기로 한 세 사람. 그러나 상자를 찾아 낯선 사람들이 섬에 나타나고, 사건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는데…
살인마 잭의 집
Thanks
​살인을 예술이라 믿는, 광기에 사로잡힌 자칭 ‘교양 살인마’ 잭! 그를 지옥으로 이끄는 안내자 버지와 동행하며 자신이 12년에 걸쳐 저지른 살인 중 다섯 가지 중요한 살인 사건에 대한 전말을 고백하기 시작하는데…
The Boss of It All
Second Unit
An IT company hires an actor to serve as the company's president in order to help the business get sold to a cranky Icelander.
백치들
Director of Photography
스토퍼(젠스 알비누스)와 그의 친구들은 삼촌의 저택에 모여 백치 행위에 몰두하며 살게 된다. 아들을 잃어 마음 속에 상처를 입은 카렌(보딜 조르겐센)은 아이의 장례식 전날 우연히 한 레스토랑에서 이들을 만나게 된다. 처음에 백치들의 행동에 불쌍함을 느끼고 합류한 카렌은 이들의 백치 행동이 약속된 게임임을 알고 흥분한다. 멤버들은 분열되기 시작하고 스토퍼는 마지막으로 한 가지 제안을 하게 된다. 자신들의 백치 행위가 진실한 것임을 증명하기 위해 이들을 가장 아끼고 사랑하는 가족들 앞에서 백치 행위를 하는 것이다. 모두의 동의하에 시도하지만 멤버들의 대부분이 실패하고 그룹은 와해된다. 이를 안타깝게 지켜보던 카렌은 멤버 중 한 명을 데리고 자신의 집으로 간다. 굳은 결심을 하고 집으로 돌아온 카렌에게 가족들은 냉담하게 대하지만 결국 카렌은 자신의 진실을 표현한다.
브레이킹 더 웨이브
Second Unit Director
1970년대 초 스코틀랜드 해안 지역의 순진한 소녀 베스는 북해 석유 채굴장에서 일하는 자유분방한 얀을 사랑한다. 동네 사람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은 결혼을 한다. 그러나 얀은 일 때문에 북해로 되돌아가게 된다. 하나님에 대한 자신의 간구에 의해 그들의 사랑이 천국에서 맺어진 것이라 확신하는 베스는 그가 돌아올 날 만을 손꼽아 기다린다. 그러나 얀은 사고로 인해 불구가 되고 만다. 그리고 얀은 베스가 스스로를 일상적인 삶으로부터 차단시킬까봐 걱정한다. 앞으로 침대 신세만 질 것을 알게 된 그는 베스에게 그녀가 애인을 갖는 것이 그의 회복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득한다.
The Boy Who Disappeared
Assistant Director
Fed up with his quarreling middle class parents, thirteen-year-old Jonas runs away from home. He seeks his freedom in the woods, where he befriends a girl his own age and a drunken ex-pilot, who offers him some warmth and understanding.
Christiania
Camera Operator
Freetown Christiania, also known as Christiania, is an intentional community and commune of about 850 to 1,000 residents, covering 7.7 hectares (19 acres) in the borough of Christianshavn in the Danish capital city of Copenhagen. Christiania has been a source of controversy since its creation in a squatted military area in 1971. Its cannabis trade was tolerated by authorities until 2004. Since then, relations between Christiania and Danish authorities have been strain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