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rie Hilton

Carrie Hilton

출생 : 1969-10-28, Sunderland, England, UK

사망 : 2007-08-12

프로필 사진

Carrie Hilton

참여 작품

나는 조지아의 미친 고양이
Casting
아무때나 애정확인을 하시는 부모님, 자신을 고양이라고 생각하는 어린 동생 리비, 얼핏보면 털뭉치 같은 고양이 앵거스와 살고 있는 평범한 여학생 조지아 니콜슨은 런던에서 이사 온 멋진 로비를 보고 남자친구로 만들기 위해 갖가지 핑계를 만들어내며 접근한다. 하지만 이미 왕가슴으로 유명한 여자친구가 있는 로비. 그래도 포기할 수 없는 조지아는 소문난 바람둥이를 찾아가 키스강습도 받고, 엄마가 선물한 연애소설도 활용해 보지만 로비와의 사이는 점점 멀어져만 가는데... 루이즈 레니슨의 소설 '나는 조지아의 미친 고양이'가 원작으로 부모님과 동생 리비, 그리고 고양이 앵거스와 살고 있는 평범한 14세 여학생 조지아 니콜슨의 성장기, 그리고 연애에 관한 이야기이다.
이안 스톤의 죽음
Casting
아이스 하키를 하고 집으로 돌아가던 이안 스톤은 무언가의 공격으로 죽음을 당한다. 잠에서 깨어난 이안 스톤 평범한 회사원으로 살아가고 있다. 퇴근 후 집으로 돌아온 이안 스톤은 여자친구 미디아에 의해서 죽음을 맞이 한다. 어느 순간 택시 운전수가 되어있는 이안 스톤 손님을 내려주고 괴물의 습격을 받아 죽음을 맞이한다. 백수가 되어 직업소개서를 찾아간 이안 스톤은 또다시 교통사고로 사망하고, 마약쟁이가 된 이안 스톤은 지하철에 뛰어들어 다시 사망한다. 죽음을 반복하는 이안 스톤은 왜 자신이 끊임없이 죽음을 맞이해야 하는지 알지 못한다.
Frankenstein
Casting
Frankenstein is a 2007 British television film produced by Impossible Pictures for ITV. It was written and directed by Jed Mercurio, adapted from Mary Shelley's original novel to a present-day setting. Dr. Victoria Frankenstein, a female geneticist, accidentally creates a monster while growing her son's clone from stem cells as an organ donor in an effort to prevent his imminent death.
300
Casting
BC 480년, 페르시아 국왕 크세르크세스(로드리고 산토로)가 이끄는 대군이 그리스로 진군해온다. 1년 전 복종을 요구하는 페르시아 사자를 우물에 처넣었던 스파르타 국왕 레오니다스(제라드 버틀러)는 그리스 도시국가들과 연합군을 결성하려고 하지만, 신탁은 이를 허락하지 않는다. 그러나 레오니다스는 전쟁에 반대하는 의회에 등을 돌리고 300명의 정예부대와 테르모필레 협곡으로 향한다. 대를 이을 아들이 있는 자만 선발한 레오니다스는 자신이 다시는 왕비 고르고(레나 헤디) 곁으로 돌아오지 못하리라는 사실을 알고 있다.
Steel Trap
Casting
A who-is-it setting in the claustrophobic corridors of an abandoned and locked-off office building that has several guests invited to a party by their mysterious, unknown host. Only it is they who are the victims of their crimes. Suspense and mistrust are not the only stalker in this cat and mouse game of wits and fear. Who is the stalker? Why is he killing? And what is it exactly that everyone here has in common?
The Haunted Airman
Casting
An injured RAF pilot, confined to a wheelchair is committed to an eerie hospital where he starts to loose his mind.
Wide Sargasso Sea
Casting
Dramatisation of Jean Rhys's novel set in 19th-century Jamaica. The tragic story of the first Mrs Rochester from Charlotte Bronte's Jane Eyre centres on an arranged marriage between a white Creole heiress and a brooding Englishman, who fall in love only to be torn apart by rumours, paranoia and a cultural divide.
Stan
Casting
Stanley Laurel's last visit to Oliver Hardy, as originally told in Neil Brand's radio play.
디레일드
Casting
가정적인 남편 찰스 샤인은 언제나처럼 시카고행 8시 43분 열차를 타야하지만, 실수로 열차를 놓치게 되면서 매혹적인 여인 루신다를 우연히 만난다. 가정이 있는 두 사람은 서로에게 강하게 끌리고 데이트로 시작한 그들의 만남은 불륜관계로 발전한다. 그러나 이때 낯선 남자 필립이 끼어들어 권총을 겨누며 이들을 협박하게 되고 찰스는 범죄의 세계와 만나게 되는데...
Footprints in the Snow
Casting
Paralysed from the waist down after a car crash, Julie Hill struggles to get used to her disability and to save her marriage. It looks as if her husband will leave her. Then doctors try a revolutionary treatment which feeds electrical impulses to her leg muscles - allowing her to ride a bicycle once again and so go out for bike rides with her family. Her marriage survives and she and her husband end up closer together than before.
헬레이저: 헬월드
Casting
다섯 명의 하드코어 인터넷 게이머가 웹사이트 헬월드 닷컴에서 주최하는 스페셜 파티에 초청된다. 그날 밤 다섯 명의 게이머들은 말로 다 할 수 없는 공포에 사로잡히는데, 여기에는 사이버 스페이스에 지옥을 열려는 핀헤드의 음모가 숨어 있었다.
드라큘라 3: 레거시
Casting
우피지 신부와 루크는 드라큘라로부터 엘리자베스를 구하고 뱀파이어를 멸하기 위해, 내전과 뱀파이어들로 황폐화된 루마니아에 도착한다. 그곳에서 전쟁 상황을 취재 중이던 영국 TV 저널리스트 줄리아 휴즈를 만나게 되고 셋은 함께 위기를 넘기며 험난한 여정에 맞서 사투를 벌여나간다
헬레이저: 데더
Casting
런던의 저명 신문사에서 기자로 일하고 있는 에이미 클라인이 루마니아의 부쿠레슈티로 파견된다. 디더라고 알려진 의문의 지하 비밀 종교 단체에서 집단 자살을 감행하고 있다는 정보가 들어왔기 때문이었다. 사건을 파헤치려는 에이미는 차츰 디더의 어두운 세계로 빨려들어가고, 그 일원이 되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 없다는 사실도 깨닫게 되는데...
신의 전사 4
Casting
착한 천사 사이몬과 악한 천사 베리엘이 요한 계시록의 마지막 장이 쓰여진 성경을 갖기 위해 전쟁을 치른다.
드라큐라 2003
Casting
엘리자벳은 시체 공시소에서 일하는데 어느 날 십자가에 묶여 불에 심하게 탄 시체가 들어오자 학교 친구인 루크에서 도움을 청한다. 루크와 엘리자벳은 시체를 만지다가 흡혈귀라는 걸 알고는 깜짝 놀란다. 치아를 살펴보던 엘리자벳이 시체의 송곳니에 찔린다. 그때 이름모를 남자가 전화를 걸어와 그 흡혈귀 시체를 넘겨주면 2천만 달러를 주겠다고 제의하자 루크는 엘리자벳과 함께 시체를 바꿔치기 한다. 한편 흡혈귀만을 찾아 제거하는 신부 우피지는 흡혈귀의 출현을 알고 공시소로 찾아간다. 그 세사람과 대학 친구인 케니와 타냐는 외딴 집에 모여서 욕조에 피를 가득 채운 뒤 흡혈귀 시체를 담구는데 갑자기 시체가 일어나고 그 와중에 타냐가 창밖에 떨어져 죽는다. 그러나 이 모든 일은 로웰이 흡혈귀의 피로 자신의 병을 고치기 위해 엘리자벳을 이용해 꾸민 일로 점점 희생자는 늘어나고 파국으로 치닫는데...
미믹 3
Casting
달빛도 닿지 않는 어둡고 빈곤한 거리. 눈에 띄는 수상한 비닐봉투를 들춰보자 그 속에서 피범벅이 된 닭한 마리가 요란하게 튀어나오고 그걸 지켜보는 소년의 등 뒤로 위험한 그림자가 소리 없이 다가온다. 찰나의 순간 모든 것이 끝나고 그림자는 유유히 사라진다. 그리고 그것을 몰래 지켜보고 있는 하나의 눈. 수년전 바퀴벌레를 통해 확산되어 아이들에게만 전염되었던 바이러스를 지니고 있는 그는 버블보이라고 불리우는 희귀한 존재였다. 그의 아파트 맞은 편에서의 일상은 그의 필름에 하나씩 기록되어 가고 있다. 어느날 마빈은 동생이 발견한 하수구 밑의 물체를 보게되고 뭔가 수상한 느낌을 받는다. 그날 밤 동생의 애인인 마약상 데스는 망원렌즈로 엿보고 있었던 마빈남매가 지켜보는 가운데 뒷골목에서 의문의 살해를 당하는데...
피어 엑스
Casting
유타주 한 쇼핑몰의 안전요원으로 일하는 해리 케인. 그의 아내는 영문도 모른 채 그가 일하는 곳에서 살해된다. 악몽과 환영에 시달리는 그가 오로지 집중할 수 있는 일은 왜 아내가 살해되었는지를 알아내는 것 뿐! 아무 도움이 못되는 경찰 대신 직접 조사에 나선 해리는 결국 몬태나의 작은 마을에 이른다. 이제 사건 해결의 열쇠는 사진 속 미지의 여인 케이트와 그녀의 남편 피터에게 있다. 국가 안전을 위한 비밀경찰 그룹의 일원인 피터. 사건의 진실을 은폐하려는 세력의 존재. 진실을 밝히고자 하는 해리의 집착은 더욱더 강해져만 가는데… 영어권 배우들과 찍은 윈딩 레픈의 첫 번째 영어 영화로 화제를 모았으나 흥행에는 실패했다. 많은 논란이 있었던 작품으로 특히 결말에 대해선 의견이 첨예하게 갈렸다. (2012년 제1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슈팅 라이크 베컴
Casting
베컴의 팬이자 축구선수를 꿈꾸는 인도계 제스와 역시 축구선수를 꿈꾸는 줄스라는 18살짜리 두 소녀에 관한 이야기. 어디서나 그렇지만 이들이 사는 곳에서도 여자들이 축구를 한다는 사실에 대해서 가족들의 시선이 곱지만은 않다. 제스의 부모는 딸이 축구를 그만두고 요리나 배워 시집가기를 바라고, 줄스의 부모는 딸이 적당한 직업을 찾아 보편적인 기준의 삶을 가기를 바라고 있다. 하지만 질풍노도의 시기를 살고 있는 두 소녀는 부모의 말에는 관심이 없고, 축구코치인 조를 통해 자신들의 꿈을 키워간다.
The Falklands Play
Casting
The Falklands Play is a dramatic account of the political events leading up to, and including, the 1982 Falklands War. The play was written by Ian Curteis, an experienced writer who had started his television career in drama, but had increasingly come to specialise in dramatic reconstructions of history. It was originally commissioned by the BBC in 1983, for production and broadcast in 1986, but was subsequently shelved by Controller of BBC One Michael Grade due to its alleged pro-Margaret Thatcher stance and jingoistic tone. This prompted a press furore over media bias and censorship.The play was not staged until 2002, when it was broadcast in separate adaptations on BBC Television and Radio.
세상에서 가장 슬픈 유혹
Casting
1958년의 영국, 여동생과 몸이 아픈 아버지를 모시고 사는 아름답고 순수한 여인, 이바(Eva: 사만다 모튼 분). 그녀에게는 어린 시절부터 남몰래 간직해온 사랑이 있다. 그것은 바로 사촌인 조셉 리(Joseph Lees: 루퍼트 그레이브스 분)에 대한 연정. 지질학자인 조셉 리는 탐사 중 사고로 인해 다리를 잃어버리고, 그런 연유로 이바는 더욱 더 그에 대한 연정을 키워간다. 그러나 한 마을에 사는 농부 해리(Harry: 리 로스 분)는 그녀에게 집요한 구애를 하고, 이바는 결국 그의 사랑을 받아들인다. 조셉에 대한 사랑을 접고 해리와 함께 아름다운 꿈의 키워가던 이바. 그런 어느 날, 그녀는 친지의 결혼식에 참석했다가 가족 파티에서 조셉을 만나게 된다. 아름다운 음악이 흘러나오는 파티장에 홀로 앉아있는 조셉을 본 이바는 그에게 춤을 신청하고 그들은 천천히, 그리고 조심스럽게 감미로운 춤을 춘다. 그 후로 이바는 가슴한 켠에 숨겨두었던 그에 대한 사랑이 다시 싹트고 있음을 느끼고 혼란에 빠진다. 해리와의 갈등은 점점 심화되고, 무작정 조셉을 찾아간 이바는 그에 대한 겆잡을 수 없는 감정을 확인한다. 조셉 또한 이바에 대한 자신의 감정이 사랑임을 깨닫고, 둘은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그러나 그도 잠시, 해리의 광적인 사랑은 그녀의 살날같은 희망을 다시 물거품으로 만들고 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