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zabeth Marx

참여 작품

Local Boys
Casting
On Skeet’s twelfth birthday his older brother Randy buys him his first surfboard. Suddenly his summer turns to the endless search for the perfect wave, wild times and beach parties and eventually, finding his own daring adventures when Randy’s attention turns to a girl. Beyond his wildest dreams, Skeet is taken under the wings of surfing legend Jim Wesley who gives Skeet first-hand lessons in hot-dogging. Meanwhile, Randy, still dealing with the loss of his father and trying to fill his shoes, is jealous of Jim’s influence on Skeet and isn’t thrilled when Jim begins a relationship with their single mom. Tangled by the conflict between his brother and his newfound father figure, Skeet retreats to his room while longing to surf.
드래곤플라이
Casting
시카고 메모리얼 병원의 응급의학과 과장이자 닥터인 조 대로우(Joe Darrow: 케빈 코스트너 분)는 해박한 의학 지식과 생사의 기로에 놓여있는 환자들의 생존 가능성을 판별해내는 능력 때문에 동료들과 환자들로부터 무척 존경받는 의사이다. 그러나 비극적인 사고로 그의 아내가 목숨을 잃자 그의 전문적인 의학 지식도 그에게 아무런 위안이 되지 못한다. 그의 아내 에밀리 대로우(Dr. Emily Darrow: 수잔나 톰슨 분)는 같은 병원의 소아과 종양학 전문 의사였으며 베네수엘라의 오지에서 원주민 환자들을 보살피던 중 타고 있던 버스가 추락하는 사고로 목숨을 잃는다. 그로부터 6개월이 지났건만 에밀리의 시신은 여전히 찾을 길이 없다. 조는 아내의 죽음 때문에 받은 충격에서 헤어나기 위해 주말이나 휴일도 없이 하루 20시간씩 병원에서 일만 한다. 급기야 그의 신경은 극도로 예민해지고 병원의 사무국장인 휴 캠벨(Hugh Campbell: 조 모튼 분)은 조에게 마음을 추스리도록 휴가를 가져보라고 권유한다. 병원의 동료 친구들과 이웃에 사는 법대 교수인 미리암 벨몬트(Miriam Belmont: 캐시 베이츠 분)가 그에게 정신적인 힘이 되어주려고 애쓰지만 조는 표현할 수 없는 슬픔 때문에 점점 사람들로부터 소외되어 간다.
토르틸라 스프
Production Design
A Mexican-American master chef and father to three daughters has lost his taste for food but not for life.
토르틸라 스프
Casting
A Mexican-American master chef and father to three daughters has lost his taste for food but not for life.
Attention Shoppers
Casting
An actor's promotional appearance at a new shopping centre is ruined when a popular rival shows up at a nearby store.
머큐리
Casting Associate
FBI 요원 아트 제프리(Arthur 'Art' Jeffries: 브루스 윌리스 분)는 자신의 공작 활동이 실패로 돌아가자 희생양이 되며 FBI 조직에서 배척 받게 된다. 그는 배신감과 좌절감으로 괴로워하며 철저히 세상으로부터 소외당한다. 그러던 중 그는 의문의 살해를 당한 어느 부부의 어린 아들인 시몬(Simon Lynch: 미코 휴스 분)의 실종을 추적하라는 새로운 임무를 맡게 된다. 살인 현장인 집을 수색하고 마침내 시몬을 발견하게 된다. 시몬은 자폐증세가 있었으나 부모가 살해당하는 처참한 장면을 직접 목격한 후 더 자폐증 증세가 심해진다. 제프리는 본능적으로 자신이 경험한 고통과 소외감을 시몬으로부터도 느끼며 그를 경찰 감시하에 병원 진료를 받도록 한다. 그러나 시몬을 제거하려는 NSA의 음모를 눈치챈 제프리는 경찰과 NSA의 감시를 뚫고 시몬을 데리고 멀고도 험한 도주의 길을 떠난다. 보통 소년이 아닌 시몬은 컴퓨터 천재로 우연히 국방 일급비밀인 코드명 '머큐리'를 해독하게 되는데, 그것은 미국의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한 스파이 활동을 보장해 주는 비밀 코드명이었다.
데블스 에드버킷
Casting Associate
64번의 재판에서 한 번도 실패해 본 적이 없는 변호사 케빈 로막스(키아누 리브스). 그는 의뢰인인 피의자의 유죄가 확실했던 이번 재판에서도 승리를 하면서 인기 절정의 변호사로 부상한다. 승소 기념 파티를 벌이던 날, 케빈은 뉴욕 '존 밀튼 투자회사'의 직원으로부터 파격적인 조건의 스카우트 제의를 받고 아내 매리앤(샤를리즈 테론)과 함께 뉴욕으로 향한다.
천 에이커
Casting Associate
1000 에이커에 달하는 대 농장을 소유하고 있는 래리 쿡(Larry Cook: 제이슨 로바즈 분)은 지니(Ginny Cook Smith: 제시카 랭 분), 로즈(Rose Cook Lewis: 미셀 파이퍼 분), 캐롤라인(Caroline Cook: 제니퍼 제이슨 리 분), 세 딸과 함께 생활하고 있다. 그는 자신의 뜻을 거스리는 자와는 상종을 하지 않는 잔인하고 냉정한 고집불통 노인이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돌연히 자신의 땅을 딸들에게 나누어주고 그들에게 관리를 맡길 것을 선언한다. 그러나 가장 아끼는 딸인 막내 캐롤라인이 이를 반대하자, 이들 부녀 사이는 금이 가기 시작하고 급기야 아버지의 눈밖에 나게 된 캐롤라인은 집에서 쫓겨나게 된다. 막내 캐롤라인을 단호하게 내친 래리는 지니, 로즈와 함께 생활한다. 지니와 로즈는 아버지의 환심을 사기 위하여 성심성의를 다하지만 날이 갈수록 래리의 변덕은 심해 지기만 한다. 결국 아버지의 횡포를 참다 못한 두 딸들은 아버지와 다투는데...
백조공주
Casting Associate
'아름다운 공주와 그녀를 사랑하는 한 왕자가 있었습니다'. 유베타 여왕(Queen Uberta: 샌디 듄칸 목소리 분)과 윌리엄 왕(King William: 다킨 매튜스 목소리 분)은 멋훗날 자신의 아들과 딸을 결혼시켜 두 왕국을 합병하겠다는 생각에 두 아이를 일년에 한번씩 만나게 한다. 그러나 장난꾸러기 데릭 왕자(Prince Derek: 하워드 맥길 목소리 분)와 주근깨가 가득한 소녀 오뎃뜨 공주(Princess Odette: 미쉘 니카스트로 목소리 분)는 만나기만 하면 아옹다옹 싸운다. 그러던 어느해 여름 데릭은 눈부시게 아름다운 처녀로 변해있는 오뎃뜨를 사랑하게 되고, 오뎃뜨 역시 데릭의 아름다운 미소에 넋을 잃고 만다. 한편 사악한 마법사 로스바트(Rothbart: 잭 팰런스 목소리 분)는 오뎃뜨 공주가 성으로 돌아가는 길목을 지키고 있다가 그녀를 데리고 사라져 버린다. 윌리엄 왕의 왕국을 차지하기 위해 오뎃뜨 공주에게 마법을 걸어 백조로 변하게 해놓고 매일 결혼해줄 것을 강요하는 로스바트. 백조가 된 공주는 달빛이 비칠 때만 호숫가에서 사람의 모습을 되찾을 수 있을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