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orter
처참하게 폭행당한 아내, 법보다 빠르고 확실한 복수를 약속하는 의문의 남자와 조직. 어느 날, 집으로 돌아오던 아내가 정체불명의 괴한에게 처참하게 폭행을 당한 윌(니콜라스 케이지). 하지만 범인을 잡을 수 없다는 절망과 분노에 빠져있던 그 때, 정체불명의 남자(가이 피어스)가 다가와 은밀한 제안을 한다. 바로 아내를 폭행한 범인에게 대신 복수를 해주겠다는 것. 그들의 제안을 수락한 순간, 대리복수의 함정에 빠졌다! 윌은 고민 끝에 그들의 제안을 수락하고, 아무도 모르게 범인은 살해된다. 그리고 다시 찾아온 그들이 요구한 대리복수의 대가는 그 역시 타인의 복수를 대신 해줘야 한다는 것! 평범한 일상에서 일급살인 용의자가 되어 쫓기는 신세가 된 윌. 그는 이제, 경찰과 비밀조직 모두의 추격을 피해 진실을 파헤쳐야 하는데… 사랑하는 사람이 처참하게 폭행당했고, 가해자는 법의 심판조차 받지 않았다. 그리고, 다가온 은밀한 제안… 당신은 복수를 의뢰하시겠습니까?
News Reporter
일련의 10대들이 비디오 게임 '스테이 얼라이브'를 가지게 되는데, 이 비디오게임은 17세기 실제로 있었던 '피의 백작부인(The Blood Countess)' 사건을 바탕으로 한 차세대 호러 서바이버 게임이다. 게임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한 채, 게임에 열중한 이들은 곧, 자신들이 게임 속에서와 똑같이 잔인한 방법으로 하나 둘 살해당하고 있음을 깨닫는 주인공들. 게임 속 세계와 현실세계 사이의 경계가 사라진 후, 이들은 오직 살아남기 위해서라도 잔인한 '피의 백작부인'을 쓰러뜨릴 방법을 찾아야만 하는데...
Lynn Brown
A suspiciously magical Christmas Eve snowstorm blows some small miracles into the lives of people around the country.
TV Reporter
아론과 에덴, 제이슨은 테이트 대학의 동기로 캠퍼스 내 언더그라운드 파티에 참석한다. 약과 술에 취해 파티를 즐기던 이들에게 다음날 청천벽력 같은 소식이 들려온다. 제이슨이 끔찍한 몰골의 변사체로 발견되고 아론과 에덴이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된 것. 생물학자인 리든 교수는 자신의 학생들을 믿고 이들이 무죄임을 증명하려 애쓴다. 검시소에서 제이슨의 시체를 살펴본 리든 교수는 어떤 동물의 짓인지 확신할 수 없지만 인간의 짓은 아니라고 확신한다. 그러던 중 또 다른 변사체가 발견되고 역시 온몸에 물린 자국과 피를 빨린 흔적이 남아 있다. 덕분에 아론과 에덴은 무죄로 풀려나고 리든 교수를 돕기로 한다. 사체에서 박쥐의 배설물을 발견한 리든 교수는 환경적 요인에 의해 만들어진 돌연변이 박쥐가 틀림없다고 확신하며 박쥐를 생포하여 관찰한다. 리든 교수와 학생들은 근처 폐기물 처리장에서 무단 투기한 오염 물질이 포악한 살인귀인 흡혈 박쥐를 탄생시켰다는 사실을 알아내고 이들을 박멸시킬 방법을 연구하는데... (CG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