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les Rahi Chun

Charles Rahi Chun

프로필 사진

Charles Rahi Chun

참여 작품

인터뷰
General Jong
북한의 지도자의 인터뷰를 하기 위해 떠나는 토크쇼 사회자와 프로듀서에게 암살의 제의가 들어오면서 벌어지는 코미디.
아트 오브 워 3: 복수
Byung Hoon
미 정부요원 닐 쇼(안소니 트레치 크리스)는 북한의 테러리스트들의 핵폭탄 거래를 중단시키기 위한 은밀한 임무를 맡는다. 그러나 계획이 뒤틀리고, 쇼는 선 이(이승희)를 구하려다가 살인 누명을 쓰게 된다. 신출내기 파트너와 미스터리한 여인 선 이와 함께 수배자 신세가 된 쇼는 북한의 테러리스트들이 유엔 평화 정상회의에서 폭탄을 폭발시키기 전에 그들을 찾아내야만 하는데...
솔로몬 형제
Dr. Wong
존과 딘 솔로몬 형제는 홀아버지의 가르침 아래 남극에서 홈스쿨로 교육 받은 탓에 사회성이 부족하다. 어느 날 아버지가 쓰러져 혼수상태에 빠지자, 형제는 궁리 끝에 아버지를 깨어나게 하기 위한 작은 정신적 충격으로 손주를 안겨주기로 하는데...
넥스트
Davis
라스베가스의 마술사 크리스 존슨. 그는 2분 후의 미래를 볼 수 있는 아주 특별한 능력을 갖고 있지만, 가급적 드러내지 않고 조용히 지내려 한다. 그러던 어느 날, 카지노에서 총기강도 사건을 예견하고, 사고를 방지하려다가 도리어 총기강도 사건에 휘말린다. 한편, 그의 능력을 알아챈 FBI 는 LA에 핵폭탄이 설치된다는 정보를 입수,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사람은 크리스 뿐임을 직감한다. 겉으로는 지명수배자를 추적하는 것 같지만 사실은 핵폭발을 막기 위해 크리스를 잡으려는 FBI. 그들은 크리스가 운명이라고 믿는 리즈 를 이용해 그가 빠져나갈 수 없는 덫을 만들고, FBI와 크리스, 그리고 테러리스트는 시간의 경계를 넘나들며 어느 것이 실제이고 어느 것이 미래인지 구분되지 않는 팽팽한 두뇌게임을 시작한다.
화성인 마틴
Radar Controller
굉음을 울리며 찬란한 불빛과 함께 바닷가에 불시착한 비행물체. 마침 일을 마치고 이곳을 지나가던 방송기자 팀은 이 장면을 목격한다. 그는 물체가 불시착한 곳에 가까이 가 보지만, 남아있는 것이라곤 장난감 같은 작은 비행물체. 팀은 이상하단 생각을 하며 이 물건을 가지고 집으로 가는데...
Yellow
Eight friends in Los Angeles spend their last evening together as they face graduation from high school and the onset of their adult lives. One of them gets in unexpected trouble when he loses a large sum of his dad's money. The friends rally together to attempt to raise the money back in one evening in a wild and desperate scavenger hunt.
Chance of a Lifetime
Doctor
Irreverent freelance investigative reporter Tom Maguire hits rock bottom when bigot editor in chief Ivan refuses to print his pieces anymore and his bad back most be operated, but his health insurance just expired. Sympathetic editor Irene Dunbar, feeling guilty she didn't save his job, volunteers for a fake marriage so he can use her insurance. The 'happy couple' in now constantly beleaguered by her mother and an insurance inspector, while each has his own affairs, but the co-habitation also seems to generate meaningful affection.
Double Tap
Translator
A drug-lord targets an undercover FBI agent and the hit man she falls in love with while tracking.
덤 앤 더머
Flight Attendant
죽마고우인 로이드(Lloyd Christmas: 짐 캐리 분)와 해리(Harry Dunne: 제프 다니엘스 분)는 둘다 좀 모자라는 빈털털이 노총각으로 돈을 모아 함께 애완 동물 가게를 하는 것이 꿈이다. 운전기사로서 어느날 미녀 매리(Mary Swanson: 로렌 홀리 분)를 공항까지 태우고 가던 로이드는 매리가 공항에 두고 간 가방을 주워서 돌려 주려다가 정체 불명의 괴한들에게 미행을 당하게 된다. 그 가방은 납치당한 매리 남편 바비(Bobby: 브래드 로커맨 분)의 몸값으로 납치범에게 전하려고 매리가 공항에 갖다 두었던 것이었다. 로이드와 해리는 매리에게 가방을 전해주기 위해 아스펜까지 장거리 여행을 하게 되는데 멍청한 로이드가 길을 잘못 드는 바람에 여비까지 떨어져 싸움이 벌어지게 된다. 싸움 끝에 해리가 가방을 집어 던지자, 열린 가방 속에 현금이 가득 들어있다. 두 사람은 평생 처음으로 실컷 돈을 쓰면서 부자집 귀공자 노릇도 해본다. 마침내 아스펜에 도착한 두 사람 매리에게 가까이 다가가는데 성공하지만 로이드가 매리를 사랑한다면서 해리에게 중매를 부탁하는 바람에 일은 한차례 더 꼬이게 되는데...
비버리 힐스 캅 3
Technician
비버리 힐스 캅 세번째 영화. 풋내기 경찰 폴리(에디 머피)가 나이를 먹으면서 노련해진 모습을 보여준다.디트로이트 경찰 폴리는 범죄 소탕 중에 반장이 죽자 현장에 있는 단서를 가지고 비버리힐즈에 있는 놀이동산 원더월드에 잠입한다. 폴리는 범인이 놀이공원에서 위조지폐를 만들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한다. 연방수사관은 위조지폐범들과 함께 폴리의 수사를 방해한다. 폴리는 아름다운 여인과 함께 모든 범인을 소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