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rsten Newlands

참여 작품

마이 리틀 포니: 더 무비
Executive Producer
새로운 어둠의 힘이 포니 빌을 위협하고, 머뉴 6 - 트와 일 라잇 스파클, 애플 잭, 레인보우 대시, 핑키 파이, 펄 츠시 리, 그리고 레어 리티가 Equestria를 뛰어 넘는 잊지 못할 여정을 시작합니다. 우정을 살리고 그들의 집을 구하십시오. (구글번역)
마이 리틀 포니: 이퀘스트리아 걸스 - 에버프리의 전설
Executive Producer
캔터롯 고등학교 학생들은 이상한 현상이 벌어지는 여름 캠프에 참가하게 된다.
마이 리틀 포니: 이퀘스트리아 걸스 - 프렌드쉽 게임
Executive Producer
크리스탈 프렙 아카데미 최고의 운동선수 트왈라이트 스파클과 스포츠 경기에서 대결하게 된 레인보우 대쉬, 애플잭, 그리고 친구들.
극장판 마이 리틀 포니: 이퀘스트리아 걸스
Executive Producer
셀레스티아 공주가 다스리는 이퀘스트리아의 포니 마을에 살고 있는 유니콘 포니 ‘트와일라잇 스파클’은 공주의 왕관을 물려 받아 포니 마을의 평화를 지키려고 하지만 질투심 많은 욕심쟁이 포니 ‘선셋 쉬머’가 왕관을 훔쳐간다. 트와일라잇 스파클은 왕관을 되찾기 위해 선셋 쉬머가 숨어있는 다른 세계로 가고 그 곳에서 이퀘스트리아의 포니들과 똑 닮은 친구들을 만난다. 왕관을 되찾기 위한 트와일라잇 스파클의 모험은 계속 되지만 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친구들과 함께 선셋 쉬머에 맞서 우정의 힘을 배워가는데…
서비어드
Producer
목수들이 트럭을 몰고 나무를 베러간다. 환경 보호단체는 그것을 막으려고 시위를 라고 결국 트럭은 시위대를 뚫고 숲속에 들어가고 나무를 베기 시작한다. 그러나 어떤 일꾼이 나무를 베는 순간 실수로 자기 팔 옆 부분을 베어 나무의 수액이 몸에 들어간다. 그러자 갑자기 그는 좀비로 변해버리고 숲은 완전히 좀비의 숲으로 되어 버린다. 그 사실을 아직 사업장 고용주들은 모르고 사업가는 환경단체와 협의하기 위하여 거부하는 자신의 아들(타일러)를 그 숲에 보낸다. 그러나 이미 숲은 좀비의 천지로 유혈이 낭자함에 공포감으로 물들게 된다. 이미 숲은 살육과 잔인함이 가득한 죽음의 숲으로 변해 버렸고,뒤늦게 새로운 나무 수액을 발견하여 실험을 하던 과학자들이 좀비로 변해 버리게 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