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ente Rodriguez

Valente Rodriguez

출생 : 1961-02-14, Edcouch, Texas, USA

프로필 사진

Valente Rodriguez
Valente Rodriguez

참여 작품

Bullet Ride
Roger Billings
When two Producers are threatened by their boss to make a successful movie, they turn to the only solution they can think of. Kill an actor - movie makes money.
카운트다운
Father David
일상이 따분하고 지루한 간호사 '퀸'은 생존시간을 알려주는 어플을 무심코 다운로드 받는다. 앞으로 살 수 있는 시간이 3일 밖에 남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된 '퀸'은 어떻게든 이 상황을 빠져나가려 하는데… 5, 4, 3, 2, 1 당신의 남은 생존시간을 확인하라!
인스턴트 패밀리
Judge Rivas
피트와 엘리 부부는 직접 자신들의 아이를 낳는 대신 입양을하기로 하지만, 그들의 계획과는 달리 대부분의 가정에서 입양하기를 꺼리는 십 대 아이 세 명을 입양하게 되는 상황에 놓인다. 서로가 서로의 새로운 가족이 되는 과정 속에서 그들은 갈등을 겪게 되지만 점차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깨닫게 되는데…
A Dog and Pony Show
Tug
A renowned circus dog is the only one left behind after her traveling show leaves town. In a stroke of luck, she is found by Billy, a kid from the city who has just moved to town, and he takes her to live at a farm among a quirky cast of farm animals.
엔드게임
Coach Stevens
Since he was 5 yrs old, Jose's abuelita taught him to play chess like his grandfather who was a champion in Mexico. Now as part of the Brownsville school team, Jose has the chance to use his skills and for once in his life, finds himself in the spotlight, as he tries to help his team make it to the Texas state finals. As their coach, Mr. Alvarado, teaches his students the meaning of perseverance and team effort in the face of adversity, Jose discovers his own strengths and uses them to bring his broken family together.
맥팔랜드 USA
Principal Camillo
멕시코 사람들이 모여 사는 작은 도시 맥파랜드(로스앤젤레스 인근)에 위치한 맥파랜드고등학교에 부임해온 체육코치 짐 화이트는 하루빨리 이곳을 벗어나고 싶어 하던 중 뜻밖의 가능성을 발견하게 된다. 학생들의 달리기 실력이 뛰어난 것에 주목한 짐은 '캘리포니아주 크로스컨트리 대회' 출전을 목표로 학생들을 훈련시키는데...
American Lowrider
Junior
Lefty-a hard working, light hearted man is looking to make a decent buck. But when a simple bet goes horribly wrong, Lefty is stuck between a rock and gangster who's dead set on collecting his money.
Gone Hollywood
Louie
Al gets an inheritance from his dad- but there's a catch, he must go back home to reopen his dad's bar. Along the way, he finds laughter and a woman who might change the course of his life.
사랑은 너무 복잡해
Reynaldo
베이커리 숍을 운영하며 사회적으로 성공한 이혼녀 제인. 안정된 생활을 유지해가던 그녀에게 어느 날, 20살 어린 젊은 여자와 재혼한 전 남편 제이크가 찾아온다. 점점 결혼 전 연애시절을 돌이키려는 제이크. 이와 동시에 제인의 집 인테리어 공사를 맡은 건축가 아담이 제인에게 조금씩 호감을 보이는데…
The Red Queen
Jose Salinas
When a young woman searches for her lost mother she finds death, deception, and the Red Queen.
어글리 트루스
Javier
고품격 교양 방송을 지향하는 노처녀 아침 뉴스 PD 애비. 강아지보다 고양이를, 외모보다 마음을, 야한 농담 보다는 레드와인과 클래식을 즐기는 남자를 기다리는 그녀 앞에 본능충성지수 100%의 남자가 나타났다! 그는 바로 심야 TV쇼의 섹스카운셀러 마이크. `사랑=섹스, 남자=변태`라는 대담하고 노골적인 내용으로 방송계를 발칵 뒤집은 그가 애비의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것. 마초 9단 마이크는 남녀 관계에 대한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으로 완벽한 사랑을 기다리는 내숭 9단 애비의 환상을 무참히 깨버린다. 그러던 어느 날, 마침내 애비 앞에 외모, 능력 매너까지 갖춘 완벽남이 등장하면서 애비와 마이크의 새로운 내기가 시작되는데...
500일의 썸머
Employee
자신의 인생을 바꿔줄 운명적인 사랑이 나타날 것이라 믿는 순수청년 톰. 어느 날 사장의 새로운 비서로 나타난 썸머를 처음 보는 순간 강렬한 스파크를 일으키며 자신의 반쪽임을 직감한다. 이후 대책없이 썸머에게 빠져드는 톰. 그녀에게 접근하기 위한 부단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사랑도 남자친구도 눈꼽만큼도 믿지 않고 구속받기 싫어하는 썸머로 인해 그냥 친구 사이로 지내기로 하지만, 둘의 사이는 점점 그 이상의 관계로 발전하게 된다. 그녀를 천생연분이라 확신하는 톰. 이제 둘 관계의 변화를 위한 선택이 필요한 순간이 다가오는데...
뉴 가이
Ramone
자신의 야망과는 달리 약해 빠진 디지는 학교에서 유명한 왕따다. 전교생이 보는 앞에서 망신을 당한 그는 우연한 사건으로 감옥에 가게 되는데, 거기서 만난 루더에게 멋진 남성이 되는 비법을 전수 받는다. 이제 길 해리스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학교에 나타난 디지. 그는 평소 자신을 괴롭히던 학교 짱을 때려눕히고, 여학생들의 선망의 대상이 된다. 하지만 본연의 착한 심성을 버릴 수 없어 여기저기 선행을 베푸는데. 이로 인해 학교의 분위기는 좋아지고 선생님들도 만족하게 된다. 게다가 길의 선동으로 교내 풋볼팀은 사기가 올라가 대회에 나가 좋은 성적을 거두게 된다. 그는 이웃에 사는 치어리더 다니엘의 사랑까지 얻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원래의 신분이 탄로난다.
에린 브로코비치
Donald
에린은 두 번의 이혼 경력과 16달러의 은행 잔고가 가진 것의 전부인 여자. 마땅한 일자리도 없어 당장의 생계를 걱정해야하는 상황. 직업 소개소에도 가보고, 직접 찾아가거나 전화를 해보지만 고졸에다 뚜렷한 자격증도 경력도 없는 그녀를 오라는 곳은 없었다. 절망에 빠진 에린은 차 사고로 알게 된 변호사 에드를 무턱대고 찾아가 어떤 잡무라도 닥치는대로 하겠다며 눌러 앉는다. 맘좋은 에드는 하는 수 없이 에린에게 장부정리 일을 시키지만 학벌도 빽도 없는 그녀의 버릇없고 거친 태도와 속 옷이 다 드러나는 차림새가 동료 변호사들의 눈에 거슬린 건 당연한 일. 하지만 에린은 남의 시선일랑 무시한 채 당당하게 자신의 일에 몰두한다. 그러던 어느날 에린은 수북히 쌓인 서류 중에서 이상한 의학기록들을 발견한다. 그 일에 흥미를 느낀 에린은 진상을 조사하며 엄청난 사실을 발견하는데 바로 그 마을에 들어서 있는 대기업 PG&E의 공장에서 유출되는 크롬성분이 마을 사람들을 병들게 하고 있었던 것. 에린은 에드의 도움을 받아 거대기업을 상대로 한 미국 역사상 최대의 전쟁을 시작하게 되는데.
Suckers
Marco
A fiercely dishonest car salesman hires a new employee who owes a serious debt to loan sharks.
딥 블루 씨
Helicopter Co-Pilot
바다 위에 떠있는 수상 연구소 아쿠아티카(Aquatica). 수전 맥켈레스터 박사(새프런 버로우스 분)를 비롯한 연구팀은 의료사의 새로운 장을 열 비밀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지구상 동물 중 가장 빠르고 가장 완벽한 살상 무기인 상어를 이용해서 인간의 손상된 뇌 조직을 재생시킬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는 것. 하지만 수전은 연구 중에 금지된 실험에 손을 댄다. 그것은 바로 상어들의 DNA 유전인자를 조작하는 것. 유전 인자가 조작된 상어들은 이전보다 훨씬 더 지능이 높고 더 빠르고 훨씬 더 무서운 완벽한 살상 괴물로 변해버린다. 어느날 연구비를 제공하던 투자사가 연구 지연을 이유로 자금 지원을 중지하고 연구소를 폐쇄하겠다는 통보를 해오고 수전 박사는 투자사에서 나온 검시관 러셀 프랭클린(사무엘 잭슨 분)의 감시 아래 상어 중 가장 큰 놈의 뇌조직을 떼내는 실험에 착수한다. 그러나 성공적으로 뇌조직을 떼어낸 순간, 실험 중이던 상어가 마취에서 깨어나 한 연구원의 팔을 물어뜯어버린다. 그때부터 상어들은 자신의 뇌조직을 떼낸 인간들에게 무자비한 보복을 하기 시작하고 연구소는 손 쓸 수 없을 정도로 파괴되어간다. 급기야 연구소는 바다 밑으로 가라앉기 시작하고 열대지역 폭풍우때문에 외부로의 도피조차 불가능해진다. 바다 한가운데 고립된 연구소 안에는 유전 인자 조작으로 변형된 상어가 인간들을 노리고 있고 연구소에 갇힌 사람들은 그 살상 괴물들과 생존을 위한 결투를 벌여야 하는데.
Guy
Low Rider
A young, female filmmaker looks through her camera for an object to film. She wants to film the private live of an ordinary person and starts following Guy. He is very irritated about this girl following him, always looking through her camera, never showing herself. She does not even say her name but follows him even home to his bedroom. He tries to get rid of her but she does not stop. After a while he gets used to the camera and the girl behind it and tries to get involved with her. First she protects herself with her camera but cannot keep the barrier up. When their feelings and Guy's actions become too confusing for them Guy disappears mysteriously.
볼케이노
Train Driver
로스 엔젤레스의 상수도국 점검반 일행이 지하 상수도 점검 중 분사체로 발견되는 기이한 사건이 보고된다. 사고 조사에 착수한 L.A 경찰국 조사반은 사고 지역에서 뜨거운 열기와 함께 용암 분출의 징후를 발견하고 상부에 보고한다. L.A시는 긴급 비상대책위원회를 소집하고 마이크 로크(토미 리 존스)를 중심으로 사태 수습에 들어간다. 그러나 이미 화산 활동은 시작된 후이고 L.A는 일대 혼란의 위기와 큰 재앙의 위험에 놓이게 된다. 화산의 폭발로 용암은 번화한 L.A의 중심가로 흘러내리고 화산재는 도시를 뒤덮는다. 로크는 100여대의 소방차와 20여대의 헬기를 이용하여 용암의 흐름을 1차 저지선까지 차단하는데 성공한다. 그러나 용암은 지하철의 선로를 따라 계속 진행하여 30분 후면 지하철이 끝나는 지점에서 용암의 대분출이 예상된다는 지질학자 에이미 반즈(앤 헤이치)의 말을 전해 들은 로크 대책 위원장은 에이미 박사의 도움으로 바다와 연결된 수로와 지하철의 끝나는 부분을 인공적으로 연결시켜 용암을 바다로 흘려 보낸다는 계획을 세운다.
진실과 탐욕
Freeway Driver
전형적인 할리우드 관습의 서스펜스 스릴러. 한 백만장자의 죽음을 둘러 싸고 그의 아름다운 아내, 그녀의 정부, 킬러간의숨가쁜 관계를 흥미롭 게 묘사하고 있다. 이러한 설정은 지금껏 할리우드의 장르영화에서 수없 이 차용한 구조. 하지만(진실과 탐욕)의 경우, 아름다운 미망인을 "흑 인"으로 상정한 것이나 지극히 가벼운 신세대식 사랑법을 첨가. 장르 답습의지겨운 흥행논리에 변화를 주려고 했다. 감독인 에이미 홀든 존스는데미 무어 주연의 흥행작, (은밀한 관계), 애완견영화의 선두주자 (베토 벤) 등에서 필력을 과시했던 시나리오작가 출신. 그녀의 감독 데뷔작이기 도 한 (진실과 탐욕)은장르영화의 오밀조밀한 재미보다는 흑진주 할 베 리의 매력에 더 기대를 걸 만한 흥미위주의 작품.
에드
Jesus Rodriquez
미국 프로야구 마이너 리그의 신참 투수 잭 쿠퍼(Jack "Duece" Cooper: 맷 르블랑 분). 그는 데뷔 경기에서 가공할 강속구를 뿌려대지만 홈런을 얻어맞는 등 난타당한다. 한편 구단에서는 팀성적을 올리기 위해 에드라는 새로운 선수를 입단시킨다. 그런데 그는 놀랍게도 특유의 동물적 감각으로 뛰어난 야구재능을 보여주는 침팬지. 구단의 지시에 따라 이제 쿠퍼는 에드와 함께 방을 써야할 처지에 놓이는데, 둘은 처음부터 사이가 좋지 않다. 쿠퍼는 에드를 단순한 동물로 취급해 밖에서 잠을 잘 것을 요구하고, 음식도 개밥을 내주는데, 에드 역시 계속 쿠퍼를 골탕먹이며 대응한다. 다음 경기에서 수비수들의 실책이 이어지면서 위기에 처하게 된 쿠퍼의 팀은 마침내 에드를 출전시킨다. 그라운드에 나간 에드는 수비에서 안타성 타구를 잡아내고, 더블플레이까지 성공시킨다. 그리고 공격에서도 볼넷을 고른 후 도루를 성공시키는 등 공수에 걸쳐 맹활약을 펼쳐 팀은 경기에서 승리를 거둔다. 이후 쿠퍼와 에드의 관계도 좋아지고, 팀도 계속 연승행진을 이어간다. 그리고 에드는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가는 곳마다 화제를 모으는 명사로 대접을 받는다. 그런데 돈벌이에 눈이 먼 구단주는 인기절정의 에드를 장사에 이용하기 위해 에드를 철장에 가둬두고 훈련을 시킨다. 이 사실을 안 쿠퍼는 에드를 구하기로 마음먹는데.
Twenty Bucks
Liquor Store Clerk
A story about the life of a twenty dollar bill as it weaves in and out of the various lives of several people.
암흑 속의 혈투
Frankie
파코(Paco: 벤자민 브래트 분)와 크루스(Cruz: 제시 보레고 분)는 사촌인 미클로(Miklo: 다미안 차파 분)와 LA의 멕시코계 미국인 지역인 치카노에서 성장한다. 파코는 거리의 부사인 반면 크루스는 예술적 재능의 소유자이다. 미클로는 혼혈아로 흰 피부와 푸른 눈 때문에 치카노 세계에서 받아들여지지 않아 치카노 일원이 되려고 애쓴다. 셋은 죽을 때까지 우정을 지킬 것을 서약한다. 어느날 크루스는 캘리포니아주 미술 작품 심사에서 1등을 하나 경쟁 조직인 트레스 푼토스의 습격으로 척추가 부러진다. 다음날 보복을 하기 위해 적의 두목 스파이더(Spider: 레이 오리엘 분)를 모욕하나 스파이더는 총을 피코에게 쏘고, 이를 본 미클로가 스파이더를 사살하나 자신도 중상을 입는다.
철혈여경
Doorman
LA 시경 소속 여경관 로티(Lottie Mason: 테레사 러셀 분)는 밤거리의 치한들을 체포하기 위해 위장근무를 하고 있다. 당찬 성격의 그녀는 결혼에 실패한 경력이 있다. 루나라는 이름의 암흑가의 거물을 잡기 위한 검경 합동수사에 참여하게 된 로티는 수사를 총지휘하는 지방검사보 스탠(Stan: 제프 파헤이 분)과 친해지게 되는데, 그러면서도 스탠에게 쉽게 마음을 주지 않는 이유는 역시 세상을 보는 로티의 회의적인 시각과 그녀의 복잡한 내면의 목소리의 알 수 없는 방해 때문이다. 한편 스탠은 로티를 지나치게 괴롭히는 수사반장 모건(Lt. Joe Morgan: 죠지 던자 분)을 혐오하여 그와 종종 충돌하게 된다. 루나를 상대로 한 법정 싸움에 검찰 측 증인으로 나가게 되어있어 가택 보호를 받던 두 범죄자 중 한 명인 페론(Tony Peron: 숀 엘리어트 분)이 보호망을 빠져나가 마약거래를 하여 90만 달러를 챙긴 뒤 잠적하자, 증인 한 명만으론 루나에게 이기 수 없다는 것을 안 스탠 또다른 증인을 체포하기 로티가 마약범을 상대하는 위험한 잠복 근무를 나가게 되는데 이때 경찰과 로티의 통신에 문제가 생겨 위험에 빠지나 무사히 위기를 극복하고 범인을 소탕하는데...
살사 댄싱
Chuey
무용수인 리코의 꿈은 루나의 클럽에서 열리는 축제 무용 경연대회에서 우승하는 것이다. 리코는 누이의 친구인 로라에게 첫눈에 반하여 관계를 가지나, 로라가 이를 리코의 애인 비키에게 털어놓아 비키와 함께 산잔 페스티발에 출전하려던 계획이 좌절된다. 한편, 리코의 친구인 캔과 사랑에 빠진 누이동생 리타는 차사고로 병워에 입원하나, 그로기에 빠진 오빠를 위로하기 위해 둘 사이를 반대하는 리코에게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