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vonne Strahovski

Yvonne Strahovski

출생 : 1982-07-30, Werrington Downs, Sydney, New South Wales, Australia

약력

Yvonne Strahovski (born Strzechowski on 30 July 1982) is an Australian actress. Born in Australia to Polish immigrant parents, Strahovski speaks Polish and English. After graduating from University of Western Sydney she featured in a number of Australian television shows before winning the starring role of Sarah Walker in the American television series Chuck.

프로필 사진

Yvonne Strahovski
Yvonne Strahovski
Yvonne Strahovski
Yvonne Strahovski
Yvonne Strahovski
Yvonne Strahovski
Yvonne Strahovski
Yvonne Strahovski
Yvonne Strahovski
Yvonne Strahovski
Yvonne Strahovski
Yvonne Strahovski
Yvonne Strahovski
Yvonne Strahovski
Yvonne Strahovski
Yvonne Strahovski

참여 작품

내일의 전쟁
Colonel Muri Forester
현재로 긴급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2051년에서 온 한 무리의 시간 여행자들이 도착한다. 메세지의 내용은 30년 동안 미래 인류가 치명적인 외계 종족과 세계 전쟁에서 지고 있다는 것. 인류가 생존할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은 현재 세계의 군인과 민간인들이 미래로 보내서 전쟁에 참여하는 것이다. 어린 딸을 위해 세상을 구하기로 결심한 댄 포레스터는 지구의 운명을 다시 쓰기 위해 뛰어난 과학자와 사이가 멀어진 아버지와 함께 팀을 이룬다.
엔젤 오브 마인
Claire
7년 전 사고로 죽은 아이에 대한 그리움으로 일, 가족 그리고 자기 자신마저도 돌보지 않고 살아온 ‘리지’. 어느 날, 우연히 ‘롤라’를 마주친 뒤 사고로 잃은 자신의 아이라 확신하며 ‘롤라’를 향한 광기 어린 집착을 보인다. 그런 ‘리지’로부터 ‘롤라’를 지켜야 하는 ‘롤라’의 엄마 ‘클레어’. 평탄했던 그녀의 일상은 아이를 지키기 위해 조금씩 균열이 가며 무너지기 시작한다.
히즈 아웃 데어
Laura
일을 마치고 오겠다는 바쁜 남편을 뒤로하고 두 딸과 함께 별장으로 휴가를 떠난 ‘로라’. 별장에 도착하자마자 이웃집 남자로부터 기묘한 실종 사건 이야기를 듣게 되지만 찝찝한 기분도 잠시, 평화로운 호숫가에서 모처럼 휴가를 즐긴다. 하지만 남편이 별장에 도착하기엔 조금 이른 시각, 누군가 창밖에 서있다. 그 순간, 초대하지 않은 손님과의 광기 서린 숨바꼭질이 시작되는데…
더 프레데터
Emily
다른 종의 DNA를 이용해 더욱 영리하고 치명적으로 진화한 외계 빌런 프레데터. 더욱 무자비해진 그의 등장으로 지구는 위협에 휩싸이게 된다. 특수 부대원 출신 퀸은 비밀 정부 미션에 참여 중인 진화생물학자 케이시를 만나게 되고 범죄 전력이 있는 전직 군인들과 함께 프레데터에 맞서 생존을 위한 사투를 벌이게 되는데…
올 아이 씨 이즈 유
Karen
각막 이식을 받은 후 자신의 결혼에 대해 불안한 것들을 들은 맹인 여성의 이야기
배트맨: 배드 블러드
Batwoman / Kathy Kane (voice)
배트맨이 파이어플라이, 터스크, 그리고 킬러 모스와 맞서게 되면서 고담 시티의 밤하늘은 불길에 휩싸인다. 마침내 연기가 가라 앉을 때, 배트맨은 실종되고 오직 미스터리에 휩싸인 배트우먼만이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가 된다. 도시는 위기에 처하고 배트 시그널에 대한 대답은 들려오지 않는 지금, 나이트윙과 로빈은 배트우먼, 그리고 새로운 인물 배트윙과 함께 연대를 맺게 된다. 그들은 마인드 컨트롤과 괴물 같은 빌런 헤레틱이 관계된 사악한 비밀을 밝히기 위해 싸우게 된다.
맨하탄 녹턴
Caroline Crowley
뉴욕의 스캔들, 살인 등의 이야기를 파는 신문 기자인 포터 렌은 기업 행사 파티에서 치명적인 매력의 팜므파탈 그녀, 캐롤라인을 만나게 된다. 남편의 죽음에 대해 수사를 의뢰하는 그녀에게 시선을 뗄 수 없던 그는 결국 그녀의 집까지 찾아가게 된다. 핸드폰을 두고 나와 다시 집에 들어선 포터. 샤워 중이던 캐롤라인을 훔쳐보게 되는데… 과연 포터는 거부할 수 없는 아찔한 유혹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을까?
Edge
Beth
Missouri, 1865. Josiah Hedges aka "Edge" returns home from the Civil War to discover his closest comrades-in-arms have betrayed him, sparking a bloody reign of vengeance. A mysterious beauty crosses Edge's path, and together they will uncover a dark conspiracy that extends to the highest ranks of American power.
프랑켄슈타인: 불멸의 영웅
Terra
인간세계를 두고 200년간 계속된 ‘가고일’(선)과 ‘데몬’(악)의 전쟁. 인간이 창조해낸 ‘아담’(프랑켄슈타인)을 통해 영생을 얻고 인간세계를 파괴하려는 ‘데몬’의 무차별한 공격은 더욱 거세지고, ‘아담’은 자신의 목숨을 위협하는 ‘데몬’에게 반격을 가하며 그들을 하나씩 처단한다. 더욱 치열해진 전쟁, 인간세계를 지키려는 ‘가고일’은 ‘아담’과 함께 ‘데몬’ 군단을 없애려 하지만 ‘아담’의 비밀이 담긴 연구일지가 ‘데몬’의 손에 넘어가면서 더 큰 위기가 닥치게 된다. 이를 막으려는 ‘아담’은 홀로 ‘데몬’ 군단의 근거지로 침입하고, 최후의 결전을 치르던 중 자신의 거대한 비밀과 강력한 힘을 깨닫게 되는데…
더 길트 트립
Jessica
독신의 앤디 브루스터(세스 로건)는 자신이 연구 개발한 유기 세제 세일즈를 위해 모든 것을 걸지만 고전을 면치 못한다. 앤디에게는 그의 유일한 가족이자 세상에서 그를 가장 사랑하는 엄마 조이스(바바라 스트라이샌드)가 있다. 그러나 앤디는 수다스럽고 간섭하기 좋아하는 엄마의 지나친 애정을 부담스러워 한다. 어느 날, 엄마에게 결혼 전 뜨겁게 사랑했던 첫사랑의 남자가 있었으며, 엄마가 그 사람의 이름을 따서 자신의 이름을 지었다는 말을 들은 앤디는 엄마의 첫사랑 ‘앤디 마골리스’를 찾기로 결심한다. 마침 세일즈 미팅을 위해 미 대륙을 횡단할 계획을 세운 앤디는 그 여행에 엄마와 함께 하기를 제안하고, 조이스는 너무나 행복해한다. 그러나 예상 밖의 악천후와 계속되는 세일즈의 실패, 두 사람의 신경전으로 힘든 여정이 계속되는데…
코알라 키드 : 영웅의 탄생
Miranda (voice)
호주의 광활한 사파리를 배경으로 펼쳐진 아웃백 동물들의 사랑과 우정, 코알라 키드의 좌충우돌 영웅담 서커스의 외톨이였던 코알라 쟈니는 어느 날 사고로 호주의 대자연에 떨어진다. 그곳에서 쟈니는 욕심쟁이 매니저 하미쉬, 사진기사 히긴스와 함께 우연히 악어 보그 일당으로부터 괴롭힘을 당하는 동물들을 도와주며 졸지에 영웅 ‘코알라 키드’가 된다. 미모의 코알라 미란다를 제외하고 귀여운 코알라 샬롯을 비롯하여 쟈니가 보그 일당으로부터 자신들을 지켜 줄 거라 믿는 동물친구들. 그리고 하미쉬와 히긴스는 쟈니의 영웅적인 모습을 연출, 사진으로 찍어 그를 슈퍼스타로 만드려고 한다. 그러던 어느 날 몰래 침입한 보그 일당으로부터 샬롯이 납치당하고 모두들 ‘코알라 키드’인 쟈니에게 샬롯을 구해오라 하는데… 과연 쟈니는 악당 보그를 무찌르고 샬롯을 구하는 진정한 영웅이 될 수 있을까?
킬러 엘리트
Anne
영국의 자랑거리 SAS 최고 요원을 암살하라! 석유 전쟁 속에서 자신의 아들을 죽인 SAS 요원을 처치해 달라는 의뢰를 하는 오만의 부족장. 실패를 모르는 본능적인 킬러 대니는 파트너이자 멘토인 헌터를 구하기 위해 주위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임무를 받아들인다. 특수부대를 상대로 자백을 받아내고 사고로 위장하라는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사랑하는 연인을 뒤로 한 채 타겟들을 하나씩 제거하기 위한 세밀하고 엄청난 계획을 세운다. 깃털처럼 가볍게, 모든 것을 흔적 없이 처리하라! 병적으로 철저한, 고문도 안 통하는 독종의 영국 특수부대 SAS 전직 요원인 스파이크. 그는 세계최강의 영국 특수부대 SAS 전, 현직 요원들의 연이은 죽음에 대한 의심을 품게 되고, 사고사로 위장된 살인 현장에 전문가가 개입됐음을 직감한다. SAS 본부까지 잠입해 요원을 살해하는 그들을 막기 위해 철저한 조사를 통해 배후를 캐내기 시작한다. 자존심을 건 최강 격돌이 시작된다! 스파이크의 추적마저 따돌리며 SAS 요원들을 암살해야 하는 대니의 공격과, 대니로부터 요원들을 지켜야 하는 스파이크의 숨막히는 반격! 여기에 결정적인 한 방을 지닌 전설적인 헌터까지 합류하면서 한치의 양보도 없는 대결이 펼쳐지는데…
맷칭 잭
Veronica
별 걱정 없이 아들 잭을 키우고 있는 마리사와 데이빗. 하지만 아들 잭은 백혈병으로 판별되어 입원한다. 그들의 옆에는 다른 환자인 핀과 코너가 있다. 병실에서 침상을 개조해 배처럼 만들어 노는 등 유별난 부자 관계에 마리사는 거부감을 느끼지만 점점 그들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을 잃어간다는 것에 동감하며 친해진다. 한편, 남편 데이빗의 여성편력과 바람을 알게된 마리사는 분노하지만 혹시나 그로 인해 생긴 아이들이 잭에게 골수 기증을 해줄 수 있지 않을까 하여 그녀들을 하나씩 만나본다. (관바)
레고 : 클러치 파워의 모험
Peg Mooring (voice)
엑스포 행성 교도시설을 탈출한 은하계에서 가장 사악한 마법사 멀록, 중세 애쉴라 왕국의 황금검을 노린다. 황금검을 지키고 우주의 평화를 위해 레고시티 최정예 대원들이 뭉쳤다. 레고시티 최고의 탐험가 클러치 파워, 미모의 과학자 팩, 무기전문가 브릭, 그리고 레고팀 최고 실력의 기술자 버니. 사악한 마법사와 해골전사들과 맞선 중세시대부터 우주에 이르기까지 시공간을 넘나드는 위험한 모험이 시작된다.
아이 러브 유 투
Alice
Written by comedian Peter Helliar, I LOVE YOU TOO stars Brendan Cowell as Jim, a 30-something emotionally stunted man whose inability to declare his love to his girlfriend, Alice, threatens to cost him the best thing he ever had but leads him to befriend a talented dwarf who helps him find the words to get her back.
LEGO® Clutch Powers: Bad Hair Day
Peg (Voice)
Arthur Fol attempts to get Peg's second hair back from the planet Ashlar by using his new invention, the Interstellar Portateller ray, but brings back characters from the film as well.
더 캐년
Lori
비 공식 가이드와 떠난 그랜드캐니언 여행 그런데, 순간의 사고로 인해 그곳에 고립된다면? 뻔하지 않은 생존영화
The Plex
Sarah
AJ lives an unsatisfactory life as an usher at the local Multiplex Cinema working along side his best friend Zeke and his sexy, but power hungry girlfriend Katie. After AJ is unfairly fired he decides to get even with his old boss.
Gone
Sondra
A contemporary psychological thriller in which a young British couple travelling through the Australian outback become involved with a mysterious and charismatic American whose motive for imposing his friendship upon them becomes increasingly suspect and sinister.
BlackJack: Dead Memory
Belinda
A young woman goes missing when her car breaks down one rainy night. Her body is later discovered in a national park and for Detective Jack Kempson's offsider Sam, details of the crime mirror the disappearance of her friend Hannah, who vanished without trace some years ago. In Kempson's pursuit of the truth Sam is forced to face the sordid secrets of her past.
Scrambled
Sara
A broke, single millennial unleashes an existential shitstorm when she freezes her eggs.
내일의 전쟁 2
Romeo Command
Sequel to The Tomorrow War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