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ecutive Producer
2학년이 된 빌링슬리 대학생들. 1편에서 온갖 소란 속에서도 유일하게 순수한 사랑의 결실을 맺었던 부커(크리스 오웬)와 레이첼(게이블 커) 커플은 결별을 선언한다. 부커가 크루즈 여행과 함께 열리는 연극제에 참여하기 위해 레이첼을 떠나기로 하는데, 레이첼도 부커를 따라 배에 탄다. 크루즈에서 학생들은 연극 준비에 한창이다. 하지만 밤이 되면 끼리끼리 짝을 지어 섹스 아카데미다운 짝짓기에 열을 올린다. 카벤디쉬 교수(찰스 샤우네쉬)는 선상 특강에서 파라오의 심장이라 부르는 대형 ‘다이아몬드’에 대해 논하는데, 2천만 달러짜리 가치의 다이아몬드는 사실 그의 수중에 있다. 이번 크루즈 여행 중 다이아몬드를 팔아 넘길 생각으로 배에 오른 그는 그만 괴한의 손에 죽임을 당한다. 왕(폴 H. 김)이 데려온 원숭이 추추가 다이아몬드를 주어 오고 다이아몬드의 존재가 배에 있는 사람들에게 알려지면서 다이아몬드 추격전이 벌어지는데…
Executive Producer
크리스마스 전날 빌링슬리 대학 기숙사에서 오후 한 때 벌어진 난장판 같은 이야기. 맥피(패트릭 레나)는 친형 부커(크리스 오웬)의 총각 딱지를 떼어주기 위해 콜걸 도미니크(보티 블리스)를 부른다. 그러나 부커는 오랫동안 짝사랑해 온 레이첼(게이블 커)을 위해 콜걸과의 첫경험을 거부한다. 한편 왕(폴 H. 김)은 프랑스 교환학생 도미니크(마리아 니꼴 마르퀴스)를 기다린다. 왕은 다른 친구에게 영어를 못하는 프랑스인 교환학생을 만나면 같이 기다려 달라고 말하고 어디론가 떠난다. 하지만 콜걸인 도미니크와 교환학생 도미니크가 서로 뒤바뀌면서 엉뚱한 사건으로 번진다. 그 밖에도 애드리안(카멜론 리차드슨)을 사모하는 뉴머(토니 덴만)의 지극한 구애 작업과 캠퍼스 커플인 클레어(타티아나 알리)와 토니(애드윈 홋지) 사이의 폭력으로 얼룩진 각종 오해의 연속, 애드리안이 클레어의 할머니의 가방을 잃어버린 사연 등 기숙사 학생들 사이에서 온갖 사건들이 넘쳐나는데…
Executive Producer
캘리포니아의 한 실험실. 닥터 어윈 번즈(Dr. Irwin Burns: 조셉 러스킨 분)가 이끄는 과학자 팀이 수년 째 한 실험을 하고 있다. 이 실험이란 인간과 동물의 호전성이 어디서 오는지를 밝혀내기 위한 것으로, 이 실험을 위해 그들은 몇 마리의 실험용 동물을 만들었다. 그중 하나가 '세쓰(Seth)'라 불리우는 뱀으로, 반은 아프리카의 킹 코브라이며 반은 방울뱀 형태를 한 것이었다. 어느 날, 실험실에 폭파사건이 발생하고 세쓰가 도망친다. 그로부터 2 년 후, 필모아의 한 마을에 세쓰가 나타난다. 마을에서는 매년 열리는 맥주 축제의 준비가 한창으로 세쓰가 나타나 마을의 축제를 공포와 지옥의 도가니로 만들어버릴 줄은 꿈에도 모르는 상태. 수백 명의 무고한 마을 주민들이 부상을 당하거나고, 죽자 닥터 어윈과 번즈와 그의 여자친구, 보안관 조 비들(Jo Biddle: 캐시 팰로 분)은 뱀 전문 사냥꾼인 닉 하시모토(Nick Hashimoto: 팻 모리타 분)를 고용하여 세쓰를 잡도록 한다. 그러나 이 영악한 약탈자는 그의 손길을 피해가며 잡히지 않고 인간과의 전쟁을 벌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