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el Adamthwaite

Michael Adamthwaite

출생 : 1981-09-01, North York, Ontario, Canada

약력

Michael entered the arts in his community theater program in the mid 1990's. He then moved to Vancouver British Columbia to pursue acting professionally in September of 2000. In the years since, Michael has etched out a career as an Actor, Writer, Filmmaker, Teacher, & Voice Over Artist; with nearly twenty years in the Arts, and over one hundred Film and Television credits to his name. Michael is actively writing & developing multiple scripts, and has begun the design process for his first book, which he hopes to publish in the coming year. - IMDb Mini Biography By: Self.

프로필 사진

Michael Adamthwaite
Michael Adamthwaite
Michael Adamthwaite

참여 작품

드림쏭3
Axe Arrow / Carl (voice)
앵거스가 코치로 활약하는 TV쇼 ‘리듬 대전’이라는 음악 경연 프로그램을 접하게 된 버디, 음악보다는 코치들의 입담으로 말장난이 주가 되는 이 방송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 하지만 앵거스가 갑작스레 사라지고 새로 나온 경연 참가자들은 앵거스가 누군지도 모른다고 하자, 버디는 예정에 없던 앵거스의 후임으로 앉게 된다. 로큰롤이 최고라고 생각하는 버디와 팝스타가 되고 싶은 걸그룹 친구들은 과연 힘을 모아 경연을 잘 준비할 수 있을까? 3월, 우리 함께 꿈을 노래해!
Rock Dog 2: Rock Around the Park
Carl/Trey (voice)
When Bodi and his band 'True Blue' leave Snow Mountain, to tour with pop sensation, Lil' Foxy, they learn that fame comes at a price.
Sweatin' to the Goldies
Jay (voice)
Everyone in NINJAGO City is talking about the new movie: 'Clutch Powers: A Musical Life'. Jay and Zane find it weird that Clutch breaks out in song and dance. Not reality - very unpredictable. But maybe that is the only way to defeat a villain that knows your every move.... to do something unpredictable..
Crossword Mysteries: Terminal Descent
Bartender
After volunteering to participate in a crossword solving competition with a new supercomputer, crossword puzzle editor Tess Harper finds herself swept into the investigation of the bizarre murder of a tech CEO
콜드 체이싱
Jeff 'Santa' Christensen
평범한 제설차 운전수이자 올해의 모범시민 ‘넬스 콕스맨’. 법 없이도 살 수 있던 그는 마약 조직의 사이코패스 보스 ‘바이킹’이 꾸며낸 아들의 처참한 죽음 앞에서 분노의 심판자로 다시 태어난다. ‘스피도’, ‘림보’, ‘산타’ 등 마피아들을 연달아 처단하며 그들의 소굴에 한 걸음 가까워질수록 ‘넬스’의 분노는 죽음도 대신할 수 없는 깊은 복수심으로 소용돌이 치는데…
Twinpool
Bartender
Jen and Sylvia Soska, the fan favorite filmmakers behind Dead Hooker in a Trunk, American Mary, and See No Evil 2, are back with Twinpool, a new short that puts both sisters in the role of their favorite comic book hero: Batman, of course! Wait. No. I fucked that up, didn’t I.
LEGO Ninjago: Master of the 4th Dimension
Jay (voice)
Join your favorite NINJAGO heroes at a very special dojo training session exclusively here at LEGOLAND! Become part of the 4D action as Master Wu prepares the ninjas to take on the teachings of the mysterious ‘Scroll of the 4th Dimension’ but with disastrous consequences. Kai, Nya, Lloyd, Zane and Cole find themselves in a whole heap of trouble for not only them, but for the whole universe! LEGOLAND needs YOU to help harness the power of the elements in this amazing 4D experience that will leave you in a spin!
LEGO Ninjago: Happy Birthday to You!
Jay
LEGO Ninjago heroes Kai, Zane, Jay and Cole want to wish you a happy birthday, but they're going to need all their Spinjitzu skills to do it!
혹성탈출: 종의 전쟁
Luca
전 세계에 퍼진 치명적인 바이러스인 시미안 플루로 인해 유인원들은 나날이 진화하는 반면, 살아남은 인간들은 점차 지능을 잃고 퇴화해 간다. 멸종 위기에 처한 인간들은 유인원의 리더 시저를 찾아 없애려 하지만, 숲에 머물고 있다는 시저는 몇 년째 은신한 채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다. 어느 날 인간 군대의 리더 대령(우디 해럴슨)이 시저의 거처를 급습해 그의 가족을 죽이는 사건이 일어난다. 분노한 시저는 오랫동안 함께해 온 동료 모리스(카린 코노발), 로켓(테리 노터리) 등과 함께 복수의 여정을 떠난다.
Ninjago: Masters of Spinjitzu - Day of the Departed
Jay (voice)
When Cole returns to Yang's haunted temple to seek revenge on a former Airjitzu Master, he accidentally uses a powerful Dark Magic blade that unleashes the spectral forms of Ninjago's greatest villains and traps himself in the temple. The Ninja must return the ghosts to the Departed Realm before it's too late.
나인스 라이프
Doctor (C-Section)
자신의 죽음에 얽힌 비밀을 숨긴 채 또다시 9번째 죽음에서 살아난 소년, 완벽하게 아름다운 엄마, 살해 용의자로 지목된 후 사라져버린 아빠. 지금까지 당신이 알고 있는 모든 것이 진실이 아니라면?
마이 리틀 자이언트
Butcher Boy / Danish Driver
모두가 잠든 밤, 런던의 고아원에 살고 있는 10살 소녀 소피는 우연히 인간 세상에 나온 한 거인을 보게 되고, 눈 깜짝할 사이 거인 나라로 납치된다. 무시무시한 거인들의 모습에 소피는 두려움을 느끼지만 자신을 납치해온 거인이 사실은 외톨이이며 꿈을 채집한다는 이야기에 호기심을 느끼며 특별한 우정을 쌓아간다. 그러나 소피는 다른 무자비한 거인들에게 발각될 위험에 처하고, 그들의 끔찍한 계획을 알게 된다. 이를 막기 위해 소피와 거인은 위험한 여정을 떠나게 되는데…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King Magni
서로 다른 차원에 살고 있던 인간과 오크. 오크의 행성이 황폐해지기 시작하자, 이들은 인간의 행성으로 넘어와 새로운 왕국을 건설하려 한다. 생존을 위해 서로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믿는 인간 종족의 영웅 ‘로서’와 오크 종족의 영웅 ‘듀로탄’. 하지만, 공존에 반대하는 또 다른 세력이 분열되면서 두 진영은 더 큰 혼란에 빠지게 되는데… 세상의 운명을 건 피할 수 없는 전쟁이 시작된다!
라이프 온 더 라인
Biker
형제인 보와 대니는 엘리트 전력회사에서 근무하는 전기공이다. 폭풍우가 몰아치던 날, 대니와 그의 아내인 베키가 불의의 사고로 사망하게 되고 그들의 딸인 베일리는 삼촌인 보와 살게 된다. 그리고 베일리의 남자친구인 던컨이 보와 같은 회사에 견습생으로 오지만, 보는 던컨에게 차갑기만 하다. 그러던 어느날, 대형 폭풍이 덮친 가운데 대규모 정전이 발생하게 되는데...
할로우 : 끝나지 않은 공포
Eddy
할로윈 이브날, 이모의 집이 위치한 Shelter Island의 작은 섬마을로 향하던 말리(사라 덕데일)일행은 도중에 일행을 잃어버린다. 일행을 찾으러 어느 숲으로 향한 그녀들은 다행히도 일행을 찾지만, 어느 정체불명의 남자에게서 그녀의 목적지에 결코 가지 말라는 경고를 받는다. 하지만, 이것은 무시하고 그들의 길을 가는 말리일행. 곧, 그 경고를 무시한 대가를 치르게 되는데... 그것은 어린 소녀들이 극복하기에는 너무나도 끔찍하다. 과연 그들은 이 악몽같은 현실에서 살아 남을 수 있을 것인가...
피닉스 라이트 사건
Walton S. Gayson
1997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 상공에서 정체 불명의 거대한 불빛이 다수에 의해 목격되지만 미국 정부는 UFO와 관련된 사실을 은폐한다. 이 의문의 정체를 확인하기 위해 네 명의 청년은 불빛을 계속 추적하고 그 모든 과정을 카메라에 고스란히 담는다. 추적 중 결국 그들은 카메라 속 영상으로만 모습을 남긴 채 흔적조차 없이 사라지게 되는데…
바비의 프린세스 파워
King Kristoff / Construction Worker (voice)
소녀의 파워를 기대하시라! '바비'가 일상생활 속의 현대판 공주 카라로 등장한다. 어느 날 마법의 나비에게서 키스를 받은 후, 카라는 왕국 주위를 날라다니며 범죄와 싸우는 제2의 자아, 슈퍼 스파클로 변신할 수 있는 놀라운 초능력을 갖게 된 걸 알게 된다! 하지만 머지 않아, 그녀의 질투쟁이 사촌이 나비를 잡아 변신하게 되는데, 이번에는 슈퍼히어로 강적 다크 스파클로 변신한다. 이들은 하늘을 배경으로 경쟁을 벌이지만, 왕국의 진정한 적을 발견하면 서로의 차이를 묻어두고 강력한 한 팀을 이룰 수 있을까? 한 단계 성숙해져서 우정의 힘보다 강한 힘은 없다는 것을 발견해 보자!
Damaged
Decker
An English teacher's life turns upside-down once a new student moves in across the street.
스킨 트레이드
Detective Monroe
세계 최대의 인신매매 조직의 보스 ‘빅터’(론 펄먼) 가족의 복수를 위해 그를 쫓는 NYC경찰 ‘닉’(돌프 룬드그렌) 인신매매 조직을 전멸 시킬 최고의 경찰 ‘토니’(토니 자) 누구 편인지 알 수 없는 국장 ‘코스텔로’(피터 웰러)와 FBI요원 ‘리드’(마이클 제이 화이트)까지 복수와 음모에 휩싸인 포르노 업계를 둘러싼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숨막히는 추격과 잔인한 전쟁이 시작된다.
이프 아이 스테이
Security Guard
첼리스트를 꿈꾸는 미아 홀(클로이 모레츠)은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한 소녀다. 록 뮤지션 출신인 아빠와 그의 열혈팬이었던 엄마의 전폭적인 지원과 사랑을 받으며 성장한 그녀는 줄리아드의 입학 허가를 기다리는 중이다. 잠시 냉전기이긴 하지만 록밴드 보컬인 멋진 남자친구 아담(제이미 블랙클리)도 있다. 하지만 미아의 행복은 단 한순간에 사라지고 만다. 폭설로 휴교령이 내려진 겨울 아침, 드라이브를 나선 미아네 가족은 교통사고를 당해 부모님이 사망하고, 남동생 테디가 중상을 입는다. 미아는 곧 눈을 뜨지만, 눈 앞에서 벌어지는 상황에 뭔가 낯선 기분을 느낀다. 그녀는 이미 혼수상태에 빠져 유체 이탈 상태였던 것. 미아의 영혼은 자신의 육체를 뒤따라 병원으로 간다. 그곳에서 미아는 자신이 살아남길 기도하는 할아버지와 할머니, 아담, 단짝친구 킴 등을 만난다. 모든 걸 놓아버리고 싶은 미아는 그들과 함께 보낸 소중한 시간들, 그리고 부모님에 대한 생생한 추억과 사랑을 떠올리며 생명을 이어간다. 그런데 테디마저 죽었다는 소식을 듣게 된 미아는 이제 그만 삶을 끝내려고 하는데…
꾸뻬씨의 행복여행
Queen's Guard
매일 같이 불행하다고 외치는 사람들을 만나는 런던의 정신과 의사 ‘헥터’, 과연 진정한 행복이란 뭘까 궁금해진 그는 모든 걸 제쳐두고 훌쩍 행복을 찾기 위한 여행을 떠난다. 돈이 행복의 조건이라고 생각하는 상하이의 은행가, 가족과 행복하게 살고 싶은 아프리카의 마약 밀매상, 생애 마지막 여행을 떠난 말기암 환자, 그리고 가슴 속에 간직해둔 LA의 첫사랑까지 ‘헥터’는 여행지에서 만난 수많은 인연들을 통해 그는 리스트를 완성해 나간다. 설레고 흥겹고 즐거운 그리고 때로는 위험천만하기까지 한 여행의 순간들, 진정한 행복의 비밀을 찾아 떠난 정신과 의사의 버라이어티한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The Mystery Cruise
Hans Dietz / Tourist
"The Mystery Cruise" centers around best friends and impending business partners, Alvirah Meehan (Gail O'Grady), a lottery winner turned amateur sleuth, and Regan Reilly (Michelle Harrison), a private investigator. After rescuing the diamond-collared pooch of a wealthy socialite (Carol Higgins Clark), the two heroines set off with their spouses to join Regan's mom, Nora Reilly (Colleen Winton), a world famous mystery writer, on a luxurious three day cruise around the San Juan Island off the coast of Washington. The cruise serves as the setting for a mystery game created to promote the release of Nora's latest book. As the boat calmly sets sail, everyone is enjoying getting into character, especially Alvirah, who may or may not be the games "murderess." But troubled waters lie ahead when Alvirah gets a hunch that a real killer may be on board and, together with Regan, the pair teams up to solve the high seas whodunnit.
혼스
Eric Hannity
첫사랑이자 모든 걸 다 바쳐 사랑했던 ‘메린’이 싸늘한 시신으로 발견되자 알리바이가 없던 ‘이그’(다니엘 래드클리프)는 가장 유력한 살인 용의자로 지목 받게 된다. 증거 불충분으로 풀려나지만 사람들의 의심과 경멸 속에 절망만이 남은 하루하루를 보내던 어느 날, 잠에서 깨어난 ‘이그’는 자신의 머리에 죄의 상징과도 같은 뿔이 돋아 났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경악한다. 놀라움도 잠시, 자신의 뿔을 마주한 인간은 그들의 가장 잔혹한 본성과 추악한 진실을 숨김없이 드러낸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고 이 저주받은 능력을 통해 사랑하는 연인을 죽이고 자신에게 누명을 씌운 진짜 살인범을 찾아 내기로 결심하는데…
마린 3
Payton
워싱턴 주의 작은 도시 브리지턴 출신인 제이크 카터(마이크 ‘더 미즈’ 미재닌)는 10년 넘게 해병으로 복무 중이다. 14개월 만에 휴가를 얻어 고향집으로 돌아온 제이크는 뜻밖의 사건과 맞닥뜨린다. 반체제 급진주의자 조나스 포프(닐 맥도너)와 소규모 민병대의 리더 게일런 잭슨이 브리지턴에 머물면서 강력한 폭발 테러를 준비하고 있었고, 고물 야적장에서 무기 거래를 목격한 제이크의 동생 릴리와 남자친구 대런이 그들에게 인질로 붙잡힌 것이다. 제이크는 이 소식을 듣고 야적장으로 달려가지만 두 사람은 포프의 본부인 ‘캐스케이디아호’에 억류된 상황이다. 포프 일당을 추적하고 있던 FBI의 작전이 실패한 뒤, 뒤늦게 본부에 도착한 제이크는 그들을 놓치고 만다. 포프는 강력한 폭발물이 실린 차에 릴리를 태운 채 30층짜리 건물을 폭파시키기 위해 시애틀로 향하는데…
엣지 오브 타임
Tiko Taylor
약물 중독 치료 센터에서 지내는 세 친구 카일, 소니아, 마이크는 치료에는 흥미가 없다. 그러던 어느 날 밤, 천둥번개가 치면서 세 친구는 동시에 감전을 당한다. 그리고 그때부터 세 친구에게만 같은 하루가 반복되는 놀라운 일이 벌어진다. 더 이상 잃을 것이 없는 인생에 똑같은 하루가 반복되자, 그들은 매일 매일을 후회 없이 자유롭게 만끽한다. 하지만 즐거움은 오래가지 못한다. 점점 더 자극적인 쾌락을 원하던 마이크는 결국 살인까지 저지르게 되고, 그를 회유하기 위해 노력하던 친구들 사이에는 균열이 가기 시작하는데…
왕의 이름으로 2
Thane
어둠의 세력 '다크 윈즈'가 천하를 지배하는 시대, 위대한 영웅이 탄생하여 세계를 구할 것이라는 예언이 내려온다. 더 이상 '다크 윈즈'의 행태를 보고 있을 수 없던 전사 그레인저는 예언에 따라 '다크 윈즈'를 물리치고 제각기 찢어진 왕국을 통일하기 위해 비밀리에 세력들을 모은다. 저마다 다른 이유와 목적으로 모인 병사들! 이제 그레인저는 완벽하게 훈련된 병사들을 이끌고 폭정을 일삼는 사악한 레이븐 왕과 '다크 윈즈'를 물리치기 위한 최후의 전쟁을 시작한다.
파이널 데스티네이션 5
Line Chef
1박 2일의 워크숍을 떠나는 버스 안에서 다리가 붕괴되는 끔찍한 사고로 자신과 동료들을 비롯해 수많은 이들이 죽는 환영을 본 ‘샘’. 곧이어 거짓말처럼 실제로 사고가 재현되고, 혼란 속에서 최대한 많은 사람들을 구해낸다. 그러나 그들은 죽었어야 하는 운명! 어김없이 찾아온 사신과의 싸움을 시작한 그들은 마침내 “타인의 생명을 이용하면 살아날 수 있다”는 달라진 죽음의 규칙을 찾아 내는데…
써커 펀치
State Trooper #1
미래전사들의 액션펀치 (써커펀치) | 300 감독의 거대한 미래전쟁, 가상현실 속 최강의 적을 무찔러라! 자유를 위한 기습공격! 다섯 개의 아이템을 찾아라! TEST MISSION_세 명의 거대한 무사들을 무찔러라! MISSION CHALLENGE1 지도(map)_나치군단을 제거하라! MISSION CHALLENGE2 불(fire)_용사들과 드래곤을 섬멸하라! MISSION CHALLENGE3 칼(knife)_사이보그 전사들을 격파하라! MISSION CHALLENGE4 열쇠(key)_무자비한 적의 광란에 맞서라! LAST CHALLENGE_네 안의 모든 능력을 깨워라! 탈출하라! 네 마음이 널 자유케 하리라!
Hydee and the Hytops
Brad (voice)
Hydee and her band enter the "So Stellar" talent contest in hopes of getting on national television and winning a recording contract, but first they must deal with a rival band of bullies, tons of homework, a twelve-foot tall samurai monster and a teacher's lounge that has been turned upside-down! Can they make it to the show on time and make their dreams come true?
레드 라이딩 후드
Solomon's Soldier
옛날 어느 외딴 마을에 빨간모자를 쓴 발레리라는 아름다운 소녀가 살고 있었어요. 이 마을에는 보름달이 뜰 때마다 늑대가 나타났는데, 그 때마다 마을 사람들은 늑대를 달래기 위해서 한 달에 한 번씩 동물을 제물로 바쳤지요. 마을의 외톨이 피터와 사랑에 빠진 발레리는 부잣집 아들 헨리와 결혼하라는 부모님을 피해 마을을 떠나기로 결심했지요. 그러나 피처럼 붉은 달이 뜬 어느 날 밤, 어둠의 숲에 사는 늑대에게 언니가 죽임을 당하고 말았어요. 분노한 마을 사람들은 솔로몬 신부에게 도움을 청했는데, 신부는 놀랍게도 마을 사람들 속에 늑대가 인간의 모습을 하고 숨어 있다고 말했어요. 그게 누구인지는 모르지만 마을 사람들 중 누구라도 늑대일 수 있다는 것이지요. 붉은 달이 뜰 때마다 하나, 둘, 죽어가는 사람들이 늘어가고, 우연히 발레리는 자신과 관계된 누군가가 늑대 인간이 아닐까 생각했어요. 그리고 모든 비밀을 풀기 위해 스스로 제물이 되기로 결심하고, 달이 뜨는 밤 홀로 산으로 향하게 되었답니다. 그리고 발레리 앞에 나타난 늑대인간은 바로!
베헤모스 : 괴물의 습격
Joe
갑자기 일어난 지진에 링컨 산에서 벌목일을 하던 조가 나무에 깔려 다리를 다치고, 같이 일하는 동료인 토머스가 그를 병원으로 데려가기 위해 차로 옮기던 중 조의 숨이 멎어있는 것을 발견한다. 단지 다리를 다쳤을 뿐인데 숨을 거둔 조의 죽음에 대해 의문을 품던 토머스는 예전부터 알고 지냈던 연구원 에밀리로부터 링컨 산을 조사하던 중 탄산가스가 지면에 깔려 앉아있거나 땅에 누워있을 경우 죽을 수도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한편, 아버지와 오빠 토머스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남자친구과 링컨 산으로 놀러 간 그레이스는 평소에 야영했던 장소에 도착한다. 제로드로부터 청혼을 받고 달콤한 미래를 꿈꾸던 중 평소와 다른 절벽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의문을 가진 채 절벽으로 걸어간다. 다가간 절벽에 뚫린 구멍 사이로 커다란 눈동자가 그녀를 바라보고, 그레이스는 놀라 주저앉고 마는데…
스모킹 에이스 2
Agent #1
유명 암살자들에게 할 루코의 의뢰가 들어온다.4월 19일 3시까지 월터 위드를 암살하면 3백만달러를 주겠다.3백만 달러는 오늘 자 환율로 34억 3천 8백만원 가량.세계최고의 암살자들이 전용면적 200제곱미터의 타워팰리스를 살 수있는 금액에 혹해서 일감을 받는다.그리고 미국 정부는 공무원인 월터 위드를 보호하기 위해 안전한 곳으로 옮긴다.암살자들이 서로 지지고볶으면서 몇명이 죽고, 이렇게 저렇게 해서 마지막 방어선 코앞까지 다가온다.월터는 암살자들에게 달려가면서 자신의 휠체어에 달린 C4폭탄을 터트린다.폭발에서 겨우 살아남은 월터 경호 담당자에게 또 다른 요원이 찾아와서 아마 월터가 할 루코인것 같다는 말을 건넨다.자신 휘하의 암살자들을 모두 없에기 위해 이 같은 일을 꾸민것이라고 했다.그리고 폭탄이 터지기 전에 어딘가에 피해있던 월터는 차에타고 도망가려던 순간 경호 담당자에게 총 맞아 죽는다.
뉴 문
Chet
초능력을 가진 뱀파이어 에드워드는 인간 벨라가 자신 때문에 위험해지자 냉정하게 그녀를 떠난다. 이제 벨라를 지키는 것은 오랜 친구 제이콥. 하지만 제이콥은 뱀파이어와 적을 이루는 늑대인간 ‘퀼렛족’의 일원으로 벨라와 에드워드를 떼어놓고자 한다. 그러던 어느 날 벨라는 자신이 위험한 사고를 당할 때마다 에드워드의 환영이 보인다는 것을 알고 급기야 절벽에서 떨어지는 무모한 행동을 한다. 그리고 이 사건은 누구도 예상치 못할 결과를 초래하는데… 인간과 뱀파이어의 위험한 사랑! 어둠을 지배하는 절대 세력의 탄생! 올 겨울, 운명에 맞선 거대한 대결이 시작된다!
왓치맨
Bar Knot Top
국가의 승인 없는 히어로들의 활동을 금지하는 법이 제정된 후 대부분의 히어로들이 은퇴를 선언하지만 신분을 감춘 채 왓치맨으로서의 활동을 비공식적으로 계속해오던 히어로 로어셰크. 어느 날 과거 함께 활약했던 동료 코미디언이 살해당하는 사건이 발생하자 로어셰크는 살인사건 이면에 감춰진 진실을 파헤치기 시작하고, 과거 왓치맨의 역할을 해오던 히어로들을 없애려는 거대한 음모가 있음을 깨닫게 된다. 로어셰크는 한때 동료였던 이들과 다시 접촉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마침내 히어로 모두의 과거와 얽혀있는, 모두를 파멸로 몰아갈 수 있는 거대한 음모의 실체를 목격하게 되는데...
헐크 vs 토르
Balder (voice)
아스가르드의 오딘이 잠들어있는 동안, 토르를 시기하는 이복형제 로키가 헐크를 통해서 토르를 죽이려고 한다. 토르의 사랑을 받지 못하는 아모르가 로키를 돕는데, 로키가 분노를 조절하지 못하자 그만 헐크가 맘대로 날뛰게 된다. 토르는 배너 박사가 죽자, 그 영혼을 구하러 죽음의 신인 헬라에게 찾아가는데...
넥스트 어벤져스: 히어로즈 오브 투모로우
Thor (voice)
울트론의 세력 확장을 피해 숨어 지내던 어벤져의 아이들은 우연히 자신들의 운명을 깨닫고 울트론에게 맞서 싸우기로 결심한다.
Ashes Fall
Peacekeeper
When a car bomb devastates a Nigerian neighborhood, victims flood a small, unequipped relief shelter. After one of the victims is identified as the bomber, Joanna, a volunteer doctor, must stand between a UN Peacekeeper who watched his friend die and the man possibly responsible for the explosion.
88분
Fireman #2
최고의 범죄 프로파일러를 노린 죽음의 카운트다운... 당신은 88분 후에 죽게 된다... 수많은 연쇄 살인범을 검거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 저명한 범죄 심리학자 잭 그램(알 파치노). 그는 익명의 범인으로부터 자신의 죽음을 예고하는 전화를 받게 된다. 그에게 주어진 단서는 오직 88분 후 자신이 죽게 될 것이라는 사실뿐. 곧 사형을 앞둔 연쇄 살인범을 비롯해 자신과 관련된 주변 모두를 용의자로 생각하며 범인을 추적하는 잭 그램이 과연 범인의 정체를 밝혀낼 수 있을 지, 그리고 살아남을 수 있을지...
워크 올 오버 미
Isaac
캐나다의 작은 마을 상점에서 계산대를 보던 앨버타는 남자 친구의 생사가 달린 돈을 실수로 잃어버리고, 좇는 이들을 피해 어릴 적 보모였던 셀린이 있는 밴쿠버로 도망가 새 생활을 시작한다. 셀린은 마조히스트 남자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디스트 역할을 해주며 돈을 차근차근 모으고 있는 연기자 지망생이다. 그런 셀린을 호기심과 동경으로 지켜보던 앨버타는, 셀린 몰래 개가 되고 싶은 마조히스트 폴을 만나 셀린인 것처럼 속이고 그의 집으로 가 사디스트 역을 해주며 돈을 받는다. 앨버타의 명령에 따라 개처럼 기며 짖고 있던 폴의 집에 갑자기 그의 보스인 르네가 쳐들어와 훔친 50만 달러를 내놓으라고 하는데...
블랙 크리스마스
Santa
자신의 가족을 모두 살해하고 정신병원에 갇혀있던 살인마가, 여자 기숙사가 되어버린 자신의 예전 집으로 돌아가 기숙사생들을 모두 살해 한다는 내용의 공포물.
캐치 앤 릴리즈
Cowboy
그레이는 모든 걸 잃었다. 하지만 이것이 그녀 인생 최고의 일이 될 수도 있다. 약혼자와 갑작스럽게 사별한 그레이는(제니퍼 가너) 죽은 약혼자의 친구들과 함께 생활한다. 샘(케빈 스미스)과 데니스(샘 재거)는 그레이에게 용기를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만 프리츠(티모시 올리판트)는 별로 신경 쓰지 않는 듯하다. 하지만 프리츠와 자주 부딪히면서 그레이는 왜 그녀의 약혼자가 프리츠를 높게 평가했는지 알게 된다. 서로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그레이는 또 다른 사랑이 시작될 수도 있음을 느낀다. 하지만 뜻밖의 손님이 찾아오면서 숨겨진 비밀이 밝혀지고 샘, 데니스, 프리츠는 그레이가 인생과 사랑의 진정한 의미에 대해 깨닫도록 도와준다.
Amber's Story
Officer Perry
This is the tragic and true story of the abduction of Amber Hagerman. Her family and the community's efforts to find her and bring her kidnapper to justice prove to be a groundbreaking movement toward implementing a government-run tracking system.
Lesser Evil
Agent Knowles
When Karen finally gathers up the courage to go to the police after she is raped, she's shocked to learn that the cops won't do a thing about it! So this gutsy gal goes up against a federal law-enforcement agency in order to make sure her attacker is thrown behind bars once and for all. You'll cheer Karen on as she fights for justice.
에이트 빌로우
Wharf Boat Captain
미국인 지질학자 데이비스는 운석을 찾기 위해 남극의 탐사대원 제리 쉐퍼드(폴워커분), 그리고 8마리의 썰매개들과 남극탐사에 나선다. 잘 숙련된 8마리의 썰매개들 덕분에 가까스로 죽을 고비를 넘긴 데이비스와 제리는 썰매개들을 남겨두고 다른 탐사대원들과 부상치료를 위해 남극을 떠나게 된다. 꼭.. 반드시 다시 데리러 오겠다는 약속을 남긴채….. 생존이 불가능한 땅, 남극에 버려진 8마리의 썰매개들은 제리의 약속을 기다리며 추위와 배고픔, 악천후 속에서…. 그렇게 175일이 지난다. 한편, 그들을 버려두고 떠날 수 밖에 없었던 제리는 자신의 일부였던 썰매개들에게 돌아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데….
Dragons II: The Metal Ages
Dev (voice)
On the verge of attack by the evil witch queen, Prince Dev and Princess Kyra turn to a young rebel named Gorhager for help in protecting the Human World and the Dragon World.
카오스
Sniper #1
대낮에 시애틀 아메리칸 글로벌 은행을 초토화 시키고 사라져 버린 무장 강도들. 하지만 은행에 사라진 것은 아무 것도 없다. 사실, 범인들은 다른 교묘한 수법으로 10억 달러라는 거금을 빼내 갔기 때문. 불명예스런 사건으로 정직중에 복직한 형사 코너스(제이슨 스태덤) 와 새로운 신참 파트너 데커(라이언 필립) 형사는 과연 이 수수께끼 같은 사건을 풀어낼 수 있을까.
The Wild Guys
Clyde
The Wild Guys
워킹 톨
Burke
특수부대에서 제대하고 귀향한 크리스 본(더 락). 아버지처럼 제재소에서 일하기를 원했던 그는 완전히 변해버린 마을의 현실에 충격을 받는다. 마을 경제의 중심이었던 제재소 자리에 범죄와 마약의 온상인 와일드 체리 카지노가 들어선 것이다. 막강한 부로 마을을 좌지우지 하는 새로운 대부는 크리스의 고등학교 시절 라이벌 제이 해밀톤. 어느날, 제이의 초대를 받은 크리스는 죽마고우 레이와 옛 친구들을 데리고 와일드 체리 카지노를 방문했다가 그곳에서 스트리퍼로 일하는 고교시절의 첫사랑 데니와 재회한다. 카지노를 나오던 크리스는 불법적인 현장을 목격하고 항의하다가 여러 명의 경비원들에게 폭행을 당해 초죽음이 된다. 가족의 간호를 받아 가까스로 회복한 크리스는 보안관을 찾아가 제이에게 법률적 제재를 가해달라고 요구하지만, 보안관은 단호히 거절한다. 법 안에서 해결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한 크리스는 자신의 방법으로 단죄하기를 결심하는데…
D.C. Sniper: 23 Days of Fear
George Lenahan
Based on the known events that shook the United States for 23 days in 2002. Within 24 hours six people were killed by a sniper in Maryland County. A man and his son get overlooked in all settings where shootings occur. The police, in cooperation with the FBI follows the wrong track of a white van, while the murderers act with impunity and panic seizes the popul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