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roko Yashiki

Hiroko Yashiki

프로필 사진

Hiroko Yashiki

참여 작품

Sensei ! It's Kuchisake-onna !
High school students Takeshi and F1 were working part-time to earn money by stealing mopeds and selling them to delinquents. One day, Ayaka, who has transferred to the school Takeshi attends, joins them, and the three of them decide to steal a moped. When he tries to steal a moped parked in his apartment, he is found by a woman wearing a mask who seems to be the owner. Takeshi and his friends escape on a motorcycle, but they are quickly overtaken by a running woman with unbelievable physical abilities. This masked woman was a slit-mouthed woman who ran 100m in 6 seconds with her mouth split all the way to her cheeks.
Welcome to Japan: Hinomaru ranchi bokkusu
Japan hosts an East Asian international tournament in 2020. Many thuggish personalities are travelling to Japan for the event. Kicking into action is a woman who was raised by the Yakuza and has become an assassin. She is tasked with protecting Japan from the thugs during this tournament. She will kill many of the louts. She also meets a member of a pop idol group.
가로 : 신의 어금니
Banbi
막막하고 바람이 불어대는 마계의 땅 끝. 은발의 남자가 썩은 대수에 책형을 당해있었다. 남자의 이름은 진가. 심장을 황금의 검으로 찔려있다. 징가에겐 단 하나의 기억밖엔 없었다. 그것은 몸을 찌른 황금기사 가로, 도우가이 류우가의 꿰뚫을 것만 같았던 눈... 황금의 검에 찔려 가슴에 뚫린 바람구멍이 봉인된 기억의 문을 연다. 새로운 숙적 마계기사 코오키가 진가를 완전히 매장시키기위해서 마계법사 나츠키를 동반하여 마계로 내려온 순간 아귀 아수라가 진가의 귓가에 속삭인다.
Overnight Walk
Sakura is a 27-year-old unsuccessful actress. She was wondering whether or not to accept a nude offer. Then, Sakura's older sister Yuriko suddenly comes to visit her in Tokyo. The younger sister who abandoned her hometown and the older sister who never left. The two sisters begin a midnight walk from Shimokitazawa to Shinjuku.
미트볼 머신: 고도쿠
인간의 몸에 들어가 기생을 하며 돌연변이로 만들어버리는 외계생명체가 나타난다. 암에 걸려 자포자기했던 중년의 샐러리맨은 암세포가 기생충을 죽이는 바람에 돌연변이이지만 여전히 인간으로서의 의식을 유지하게 된다. 그리고 돌연변이들과 처절한 전투를 시작한다. (2017년 제2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레지던트 이블: 벤데타
Motion Capture Performer
대 바이오 테러 조직 'BSAA'의 크리스 레드 필드는 정보를 바탕으로 불법무기 밀매 조직의 거점 인 수수께끼의 양옥에 잠입한다.탐색 하던 중 크리스는 국제 수배자인 "글렌 아리아스"와 대치하는 도중 믿기힘든 광경을 보게되는 한편, 라쿤 시경의 특수 부대 'STARS'의 일원이었던 레베카 챔버스는 현재 대학 교수로 "사망자가 되살아 난다" 라는 이상한 사건의 조사, 연구을 하고 있었다.사건의 조사를 통해 "신형 바이러스"가 관계하고있는 것을 밝혀내고 그녀는 치료제의 개발에 성공. 그 직후, 연구소가 누군가에게 습격을 받고 레베카는 죽음의 위험에 노출되어 버리지만, 다행히 달려온 크리스들에 의해 구출된다. 이 습격 후 크리스와 레베카는 미국 대통령 직할 에이전트 조직 "DSO"에 소속 된 레온 S 케네디에게로 ... 그는이 신형 바이러스가 관련된 사건을 가장 잘 아는 인물이었다 다시만나게 된 "크리스와 레온" 은 국제 테러수배자인 "글렌 아리아스"의 진정한 목적이 "바이오 테러"라고 생각한 두사람은 레베카와 함께 그의 목적을 저지하고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그를 쫓아 뉴욕으로 향한다.
리:본
Eagle
일찍이 최강의 특수 용병 부대에 있던 구로다 토시로는 지금은 이시카와 현 가가시의 편의점에서 평범하게 일하면서 사치라는 소녀와 함께 살고 있다. 어느 날 그들이 사는 마을에서 일본국방군이 전술연습 도중 사망한 채로 발견된다. 그리하여 최고의 능력을 인정받았던 위장첩보원은 그의 어두운 과거를 뒤로하고, 목숨을 걸만큼 중요한 것을 위해 그 안에 내재되어 있던 괴물을 깨우기로 결심한다. 한 편 팬텀이라는 정체불명의 남자(오오츠카 아키오)에게서 전달된 섬뜩한 메시지가 전달되면서… 눈 뜨고는 볼 수 없는 서로를 죽이기 위한 잔인한 혈투가 시작되는데..
Evil Idol Song
귀담백경
아침 10시, 무덤가에서 뛰어 노는 아이들 오후 3시, 우리 집 문을 두드리는 검은 남자 밤 9시, 나를 따라오는 정체 모를 ‘존재’들 새벽 2시, 라디오에서 들려오는 기괴한 이야기...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 10가지 공포 괴담 릴레이가 시작된다!
고닌 사가:5인의 복수
1995년 경제 붕괴의 여파로 인해 거액의 빚을 진 5인의 남자(GONIN)들은 뜻을 모아 '오오고시파'로부터 1억엔의 현금을 강탈하는데 성공한다. 이후 2명의 남자로부터 공격을 받아 거센 총격전이 펼쳐지고, 이들은 하나둘 목숨을 잃게된다. 폭력단 오성회 계열 '오오고시파 총격사건'으로부터 19년 후, 오성회의 3대 보스이자 연예기획사 사장 '세이지'는 점차 세력을 확장해나간다. 한편, 과거 사건의 배후를 파헤쳐 가는 과정에서 그날의 인물들과 연관된 이들이 모이게 되면서 숙명적인 피의 복수를 계획하게 되는데..
CONTROL OF VIOLENCE
Makoto
A three-way battle of hoodlums vs yakuza vs gyoza factory manager! A fierce battleground in Osaka, where territories are fought over with impunity. There, a group of hoodlums, who are in good shape and gaining momentum, have launched a series of surprise attacks on the Yakuza.
토라카게 대혈전
닌자 은퇴 후 아내와 아들과 함께 평화로운 삶을 살고 있던 토라카게. 어느 날 그의 전 군주는 그의 아들을 납치하고는 이웃의 성에서 금 지도를 훔쳐오게 한다. 이 금 지도를 그녀가 가지고 있는 은 지도와 붙이면 어마어마한 보물이 있는 곳을 알 수 있기 때문이다. 하는 수 없이 토라카게와 아내는 성으로 잠입하지만 계획은 꼬이고, 그는 다시 자신의 전 군주에게서 은 지도를 훔쳐와야 할 처지가 되는데…
리얼 술래잡기
Teacher
여고생들을 태우고 수학 여행지로 향하는 버스 안. 학생들은 여행에 대한 기대감으로 부풀어 있고, 주인공 미츠코는 조용히 노트에 시를 끄적인다. 실수로 펜을 떨어뜨린 미츠코가 펜을 주우려고 몸을 숙인 순간, 강한 바람이 불어와 버스를 두 동강 내고, 미츠코를 제외한 모든 학생들은 상반신이 잘려 죽고 만다. 정체를 알 수 없는 바람은 계속해서 사람들의 몸을 절단하고, 미츠코는 살아남기 위해 달리기 시작하는데…
바람의 검심: 전설의 최후편
Kamatari Honjo
세상을 뒤흔들 반란을 계획하고 있는 절대악 시시오와 그의 부하 십본도를 저지하기 위해 교토까지 온 히무라 켄신 (사토 타케루). 한때 켄신의 자리를 이어받아 유신지사로 활동했던 시시오가 정부에 배신당하고 반란을 일으킨 것이다. 시시오 일당에 맞서던 켄신은 십본도의 세타 소지로 (카미키 류노스케)에 의해 역날검이 반토막이 나게 되고, 나라와 자신의 곁을 지키는 사람들이 절체절명의 위험에 빠지고 심지어 유일한 무기였던 역날검마저 쓸 수 없게 되면서 최대의 궁지에 몰리게 된다. 불살을 맹세했던 켄신은 부러진 역날검을 들고 최강의 절대악인 시시오와 맞서 일생일대의 마지막 결전을 앞두게 되는데..
바람의 검심: 교토 대화재편
Kamatari Honjo
세상을 뒤흔들 반란을 계획하고 있는 절대악 시시오와 그의 부하 십본도를 저지하기 위해 교토까지 온 히무라 켄신 (사토 타케루). 한때 켄신의 자리를 이어받아 유신지사로 활동했던 시시오가 정부에 배신당하고 반란을 일으킨 것이다. 시시오 일당에 맞서던 켄신은 십본도의 세타 소지로 (카미키 류노스케)에 의해 역날검이 반토막이 나게 되고, 나라와 자신의 곁을 지키는 사람들이 절체절명의 위험에 빠지고 심지어 유일한 무기였던 역날검마저 쓸 수 없게 되면서 최대의 궁지에 몰리게 된다. 불살을 맹세했던 켄신은 부러진 역날검을 들고 최강의 절대악인 시시오와 맞서 일생일대의 마지막 결전을 앞두게 되는데..
달콤한 채찍
Keiko
오이시 케이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여, '꽃과 뱀'의 이시이 다카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ABC 오브 데쓰
Female Detective
감독들이 26개의 알파벳 글자를 하나씩 맡아 죽음에 관한 이야기로 만들어낸 흥미로운 작품이다. 평소 호러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장르 전문 감독들이 모여 만든 이 영화는 현대 호러의 다양성을 보여주는 명확한 지표가 될 것이다. 벤 휘틀리, 제이슨 에이즈너, 니시무라 요시히로 등 장르 대가들이 마련한 장르 영화의 성찬. (2013년 제1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머신 걸
Yumiko
시작하자마자 피가 폭포수처럼 치솟아 쏟아지는 "머신 걸"은 농담 같은 영화다. 단지 만화 같은 상상력, 이라는 식의 수사로는 온전한 표현이 불가하다. "데드 얼라이브"류의 전형적인 스플래터 장르 자장 안에 들어가 있되 피 한 바가지와 덴푸라 국물을 섞어놓은 듯 질퍽하게 엉뚱하다. "철남" 부터 "텍사스 전기톱 살인마", "이블데드" 까지 종횡무진 인용하고 베끼다가 심지어 쇼브라더스 쿵푸 복수극과 레즈비언 영화, 일본식 특수촬영 전대물의 관습까지 버무리는 데는 도무지 당해낼 재간이 없다. 온갖 B 문화 텍스트의 혼재라 할 만한 "그라인드 하우스" 마저 "머신 걸" 이 차용한 리스트에 포함돼있다. 신체훼손의 박력도 어지간한데, 이를테면 “가루를 내주마”라고 말한 뒤 정말 실제 가루를 내버리는 식이다. 영화는 기본적으로 동생을 잃은 누나의 복수를 다루고 있다. 이야기에 관성을 주는 요소 역시 복수라는 주제다. 이 세계 안에선 모두가 복수를 하려 한다. 복수심에 잠식되고 분노에 치를 떨어 팔을 튀기고 목을 자르고 얼굴을 박살낸다. 영화는 복수의 무의미함을 역설해내지만, 그렇다고 그 내연이 진솔해보이지는 않는다. 완성도 높은 특수효과와 기승전결이 뚜렷한 드라마를 원하는 관객이라면 실의에 빠질 수도 있을 만큼 거대한 농담이지만, 거부하기 힘든 매력이 있는 것도 사실이다. (허지웅)
Prisoner No. 07: Reina
Hanako Nanjo stars in this sexy, violent film from director Kosuke Suzuki (Stop the Bitch Campaign). She commits a crime to help her sister in prison, only to discover that that politicians and prominent business men are using the prison for their own desires! Now she's desperately looking for a way out, can she do it?
데스 트랜스
Fallen Angel
세계를 파멸로 이끈다는 관이 있다. 과거 백년동안 그 소문을 믿고 수많은 사람들이 관을 강탈하려 했지만, 누구 하나 성공한 이는 없었다. 하지만 ‘그레이브’란 남자가 관을 빼앗아 어느 소녀와 함께 도주하고, 자객의 무리들은 이들을 없애기 위해 차례차례 습격을 가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