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ley Shelton

Marley Shelton

출생 : 1974-04-12, Los Angeles, California, USA

약력

Marley Eve Shelton (born April 12, 1974) is an American film and television actress. Shelton began her acting career in her late teens, and appeared in several 1990s' television movies and shows. She made her film debut in the critically acclaimed drama Grand Canyon (1991), and was cast in the films The Sandlot (1993), Nixon (1995), and Warriors of Virtue (1997). Shelton subsequently appeared in Pleasantville (1998) and Never Been Kissed (1999). In 2001, Shelton had her first starring role in the black comedy Sugar & Spice, and appeared as one of the main characters in the teen horror film Valentine. Shelton then appeared, playing supporting roles in the films Uptown Girls (2003), Sin City (2005), and The Last Kiss (2006). She had a significant role in the double-feature film Grindhouse (2007). In 2009, Shelton starred in A Perfect Getaway and (Untitled), and subsequently had a role in Scream 4 (2011). ​From Wikipedia, the free encyclopedia

프로필 사진

Marley Shelton
Marley Shelton
Marley Shelton

참여 작품

The making of
In this clip you will see how they made the serie "1923" from 2022-2023
스크림
Sheriff Judy Hicks
잔혹한 살인 사건으로 우즈보로 마을이 충격에 휩싸인 지 25년이 지난 후, 고스트 페이스를 한 새로운 살인마가 다시 십대들을 노리면서 마을의 어두운 비밀이 다시 수면 위로 떠오르는데…
램페이지
Dr. Kerry Atkins
유인원 전문가 ‘데이비스(드웨인 존슨)’는 사람들은 멀리하지만, 어릴 때 구조해서 보살펴 온 영리한 알비노 고릴라 ‘조지’와는 특별한 감정을 공유한다. 어느 날, 유순하기만 하던 조지가 의문의 가스를 흡입하면서 엄청난 괴수로 변해 광란을 벌인다. 재벌기업이 우주에서 무단으로 감행한 ‘프로젝트 램페이지’라는 유전자 조작 실험이 잘못되면서 지구로 3개의 병원체가 추락했던 것. 조지뿐만 아니라 가스를 마신 늑대와 악어 역시 변이시키고 끝도 없이 거대해진 이들 포식자들이 도심을 파괴하며 미국 전역을 쑥대밭으로 만들어 놓는다. 데이비스는 괴수들을 상대로 전지구적인 재앙을 막고 변해버린 조지를 구하기 위한 해독제를 찾아야만 하는데…
헤븐 센트
Maire Taylor
As Christmas approaches, the end is near for Billy and Marie's marriage until an eight-year-old runaway angel from heaven takes it upon herself to rekindle the love they once shared.
솔러스
Laura Merriwether
연쇄살인으로 보이는 사건을 담당 중인 존(제프리 딘 모건)과 콜스(애비 코니쉬)는 사건이 미궁에 빠지자 조(안소니 홉킨스)를 찾아가기로 결심한다. 사이코매트리 능력을 가진 조는 몇 해 전 딸을 백혈병으로 잃은 것을 계기로 일선에서 은퇴한 몸. 하지만 존은 더 많은 희생자가 생기는 것을 막기 위해 조를 찾아서 이번사건에 연관된 조언을 구하기로 한다. 처음에는 거절을 하던 조는 콜스에게서 불길한 미래를 보게 되고, 그것을 계기로 사건에 참여하게 된다. 조는 사건을 조사하면서 범인에게 자신보다 더 뛰어난 예지 능력이 있음을 알게 되는데...
애니를 위하여
Joan
철없지만 애정이 넘치는 남편, 사랑스러운 아들, 언제나 든든한 내편 언니까지... 타고난 유머 감각과 낙천적인 성격으로 소박하나마 행복한 삶을 사는 애니. 하지만 마냥 밝은 것 같은 그녀의 마음 속 깊은 곳엔 쉽게 꺼내 보일 수조차 없는 두려움이 자리잡고 있다. 엄마와 이모를 모두 유방암으로 잃은 뒤 언니에게까지 손을 뻗친 병마의 그림자에서 자신도 결코 자유롭지 못할 것이라는 두려움이 바로 그것. 하지만 애니는 특유의 넉살과 미소로 자신을 향한 운명을 맞이하는데.... 한편, 유방암의 유전적 소인을 믿고 있는 저명한 유전학자 메리 클레어 킹 박사는 학계의 냉소에도 불구하고 원인유전자를 찾기 위한 자신의 연구를 계속해 나간다. 다른 듯 닮아있는 두 여성의 포기하지 않는 의지는 마침내 하나의 결실을 통해 만나게 되는데…
Mediation
Victoria Lindo
A divorce mediation spins way out of control for a husband, his soon-to-be ex-wife and their court-appointed mediator.
스크림 4G
Deputy Judy Hicks
˝헬로우 시드니?˝ 기존의 법칙은 기대도 하지 말 것, 새로운 룰을 적용하라! 작가가 된 시드니(니브 캠벨)는 출판기념 투어의 마지막 일정으로 고향 ‘우즈보로’를 방문하게 된다. 그러나 불행히도 시드니의 귀향은 살인마 ‘고스트 페이스’를 다시 불러들이게 되고, 시드니를 비롯한 옛 친구이자 지금은 결혼한 게일(커트니 콕스)과 듀이(데이빗 아퀘트), 그리고 사촌인 질(엠마 로버츠)과 그녀의 친구들, 나아가 우즈보로 마을 전체가 위험에 빠지게 된다. 더욱 악랄하게 돌아온 정체불명의 살인마 고스트 페이스와 목숨을 건 게임! 살아남기 위해서는 새로운 룰을 적용하라!
조셉 고든-레빗의 69채널
Cora
포르노 스타 ‘엘릭트라 룩스’의 열렬 팬이자 섹스 블로거, 버트! 엘릭트라를 위한 인터넷 방송 ‘섹시 뉴스’를 진행하다! 최정상 인기를 구가하던 포르노 스타 엘릭트라 룩스는 임신을 이유로 은퇴를 선언했다. 이에 크게 상심한 그녀의 팬이자 섹스 블로거인 버트는 자신의 블로그에서 그녀를 기리는 인터넷방송을 시작한다. 한편, 은퇴 선언 후 주부들을 대상으로 침실 공략 강의를 하며 새로운 삶을 꾸려 나가는 엘릭트라. 그런 그녀에게 코라라는 한 여인이 그녀의 과거와 얽힌 사연을 들고 찾아오고, 그녀의 삶이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꼬이기 시작하는데…
위민 인 트러블
Cora
LA에 살고 있는 여섯명의 여성을 주인공으로 한 작품으로 그들의 24시간을 담고 있다.
(Untitled)
Madeleine Gray
A fashionable contemporary art gallerist in Chelsea, New York falls for a brooding new music composer in this comic satire of the state of contemporary art.
마이티 맥스
Sister Sunday
In the early 70s, Cathy Rush becomes the head basketball coach at a tiny, all-girls Catholic college. Though her team has no gym and no uniforms -- and the school itself is in danger of being sold -- Coach Rush looks to steer her girls to their first national championship.
퍼펙트 겟어웨이
Cleo
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서 성대한 결혼식을 치른 클리프(스티브 잔)와 시드니(밀라 요보비치) 커플은 로맨틱한 하와이에서 스릴 넘치는 모험을 할 특별한 신혼여행을 계획한다. 환상적인 하와이 해변에서 아무에게도 간섭 받지 않고 다이나믹한 신혼여행을 꿈꾼 클리프와 시드니는 도착하자마자 자신들이 원하던 파라다이스를 찾았다고 생각하지만, 곧이어 해변가에서 다른 신혼부부의 시체가 발견되고 불안해진 이들은 여행을 계속 이어갈지 갈등에 휩싸이게 된다. 그러나, 오래도록 계획했던 신혼여행을 포기할 수 없었던 클리프와 시드니는 여행을 계속하기로 결심하지만, 낯선 여행객들과 마주칠 때마다 의심과 경계의 끈은 점점 더 팽팽해진다. 그러던 중 어딘지 모르게 수상해 보이지만 섬의 지리를 너무나 잘 알고 있는 낯선 커플과 동행하게 되고 이들에게 도움을 받으며 여행을 이어가게 된다. 누구 하나 믿을 수 없고 점점 미심쩍은 사람들로 불안한 기운만 맴도는 가운데, 최고의 파라다이스라 생각했던 환상의 섬은 생존을 위협하는 두려운 섬으로 변해 가는데...
더 프레지던트
Fran
술과 여자, 제멋대로 방탕한 삶을 살던 부시. 대통령 아버지에 대한 열등감에 출마한 주지사 선거에 덜컥 당선된다. 내친김에 나선 대통령 선거. 맙소사! 눈 떠보니 이제 미 대통령이다? 911 테러가 일어나고 단단히 기분 잡쳐 ‘악의 축’ 전쟁을 선포하고 전 세계는 전쟁의 소용돌이와 대규모 반전 시위로 발칵 뒤집히는데…
더 아이덴티티
Helen
아주 허름한 병실 침대 위에서 눈을 뜬 존 라일리는 자신이 왜 거기 있는지, 무슨 일이 있었는지, 그리고 자신이 누군지 모른다. 머리에 심한 상처를 입고 온몸이 상처투성이로, 목숨을 건진 게 기적에 가까운 상태다. 그곳이 아프리카 나구루의 병원이라는 걸 알게 된 존은 단편적인 기억을 더듬어 맞추면서 자신을 기억해내려 하는데, 나구루 정부군 대위 무감베는 그를 미국 스파이라고 몰아붙인다. 뭔가 잘못됐다고 항의하지만 ID를 잃어 입국한 흔적도 없는 존으로서는 자신의 무죄와 신분을 증명하기 어렵다. 스파이 혐의로 목숨이 위험한 가운데 변호사, 의사, 형제, 아내라고 자칭하는 여자 등이 차례로 나타나 ‘도우러 왔다’고 말하는 사람들… 존은 누구를 믿어야 할지 모르고 있다. 그리고 머리에 떠오르는 ‘코도로프’라는 러시아인 이름이 존의 운명을 크게 뒤틀리게 하는데…
데쓰 프루프
Dr. Dakota Block
텍사스 주 오스틴. 인기를 한 몸에 끌고 있는 섹시한 라디오 DJ 정글 줄리아는 친구인 알린, 셰나와 셋이 모처럼 신나는 밤을 보낼 예정이다. 밤새도록 동네의 바를 섭렵하며 신나게 웃고 춤추는 세 사람, 그러나 어딘가에서 조용히 이들을 지켜보는 남자가 있었으니 자신 뿐 아니라 아름다운 미녀들을 위험에 빠뜨리는 것에서 삶의 위안을 얻는 스턴트맨 마이크(커트 러셀)가 바로 그다. 자신의 차를 100% 안전한 차라고 소개하며 안전 귀가를 책임지겠다고 미녀들을 유혹하는 마이크. 어느 날 또 다른 미녀들을 노리던 그는 인생 최고의 적수들을 만나게 되는데...
그라인드하우스
Dr. Dakota Block (McGraw) (segment "Death Proof") / Dakota (segment "Planet Terror")
로드리게즈의 좀비영화 [플래닛 테러]와 타란티노의 슬래셔 호러영화 [데스 프루프]로 구성된 ‘동시상영’ 영화로 두 영화 사이에는 마치 진짜 저 옛날의 동시상영처럼 4편의 영화 예고편이 삽입된다. 그러나 모두 실제 존재하지 않는 영화에 대한 가짜 예고편들이다.
플래닛 테러
Dr. Dakota Block
평화롭던 텍사스의 한 시골마을. 클럽의 고고댄서 체리 달링은 댄서일에 염증을 느끼고 마을을 떠나려던 중 알 수 없는 존재들에게 습격 당하면서 그녀의 매력 No.1인 늘씬한 다리를 잃게 된다. 한편 의사인 윌리엄과 마취의 다코타 부부가 근무하는 병원에는 한번도 본 적 없는 증세를 호소하는 환자가 들이닥치고 이를 치료하던 중 병원은 몇 시간 사이 같은 증세를 호소하는 마을 주민들이 넘쳐나게 된다. 병원으로 옮겨진 체리는 정신이 들자 자신의 다리를 잃었음을 알고 슬퍼하지만, 슬퍼할 새도 없이 이미 병원은 정체불명의 DC-2 바이러스 감염자들로 위험에 빠져있는데...
라스트 키스
Arianna
서른을 한 달 앞둔 카를로는 오랫동안 동거해온 연인 줄리아에게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지만, 임신을 한 줄리아가 안정된 가정을 꾸리고 싶어하자 기쁨보다는 불안감에 휩싸인다. 그 와중에 줄리아의 엄마 안나는 30년 동안의 결혼생활에 권태를 느끼며 딸의 젊음을 질투하고, 점점 잃어가고 있는 자신의 여성성을 되찾기 위해 안간힘을 쓴다. 카를로의 세 친구들도 제 처지에 만족하지 못하고 도망칠 꿈을 꾼다는 점에서는 다를 바 없다. 아드리아노는 결혼 후 그악하게 변한 아내와의 일상에 진저리를 내고, 파올로는 가업 잇기를 거부하며 아프리카로의 여행을 동경하고, 알베르토는 프리섹스를 실천하며 산다. 급기야 카를로는 친구의 결혼식에서 만난 18살의 프란체스카와 눈이 맞는데, 공교롭게도 파올로의 아버지가 돌아가시면서 줄리아에게 들통이 난다. 결국 한 바탕 소동을 겪은 두 사람은 진정한 사랑으로 행복한 결혼에 이르고, 세 친구는 아프리카로 여행을 떠난다.
아메리칸 드림즈
Jessica
'아메리칸 아이돌'과 같은 미국의 유명 TV 쇼를 풍자하는 데 초점을 맞춘 작품. 영화 속 TV 쇼의 이름이 바로 '아메리칸 드림즈'이다. 이 쇼에 출전해 가수가 되는 것이 꿈인 샐리는 남자친구를 차버리고 쇼 진행자와 사귄다. 한편, 한 아라비아계 청년도 미국으로 여행을 왔다가 우연히 이 쇼에 출전하게 된다. 또한 인기가 떨어진 미국 대통령도 부통령의 제안으로 이 쇼에 심사위원으로 출연하게 된다.
Jesus, Mary and Joey
Mary O`Callahan
Twenty-something and aimless, Joey Vitello still lives at home with his colorful Italian-American family when he is reunited with a childhood schoolmate, Mary O'Callahan. Once mocked as 'Scary Mary' this ugly duckling has blossomed into an irresistible beauty. She's returned to the old neighborhood after an intense bout with cancer. When Joey learns her cure was the result of a miracle, friendship turns to romance as she educates him on the crossroads to the Almighty. Joey challenges his family's faith with his new found revelations and chaos ensues as they all search for a miracle of their own.
돈 컴 노킹
Starlet
촬영 중 사라진 서부극 스타 하워드 스펜스 한때, 할리우드 서부영화를 주름잡던 거물급 스타 하워드 스펜스. 하지만 모두 과거의 영광일 뿐, 이젠 빛 바랜 인기에 기대고 있는 한물간 배우일 뿐이다. 여전히 술과 마약, 여자에 둘러싸여 방탕한 나날을 보내던 하워드. 그는 어느 날 갑자기 촬영 중인 영화를 뒤로하고 말도 없이 사라진다. 입고 있던 옷도 버리고 신용카드 마저 없앤 그가 향한 곳은 바로 고향이었다. 서부 어딘가 나의 아이가 자라고 있다.. 고향을 떠난 지 30년 만에 어머니를 방문한 하워드. 하지만 그곳에서도 술에 취해 도박을 하고 싸움을 벌여 경찰서 신세를 진 그에게 어머니는 서부 어딘가 존재조차 알지 못했던 그의 아이가 있다는 사실을 알린다. 한편 보험회사에서 고용된 사설 탐정이 그의 흔적을 좇아 고향에 나타나고, 하워드는 다시 한번 도망치듯 자신의 아이를 찾기 위해 잊었던 옛 애인이 살고 있는 곳으로 떠나는데...
Dallas 362
Amanda
Rusty (Shawn Hatosy) has been bailed out of bad situations more than once by his understanding but distraught mother, Mary (Kelly Lynch). When Mary starts dating a psychologist, Bob (Jeff Goldblum), Rusty connects with the man and begins talking to him about his problems. As Rusty benefits from the therapy sessions, his best friend, Dallas (Scott Caan), still very involved in illegal and dangerous activities, takes issue with Rusty going straight and cleaning up his life.
씬 시티
The Customer
형사 하티건은 천사와 같이 순수한 댄서 낸시를 지키기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버리고 총을 잡는다. 그러나 상원의원인 아버지의 권력을 이용하는 유괴범 로크는 낸시를 손에 넣기 위해 하티건을 죽음으로 몰아간다. 거리의 파이터인 마브는 하룻밤 사랑을 나눈 금발 여인 골디가 다음날 아침 싸늘한 주검이 되어있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살인 누명을 쓰고 쫓기게 된 마브는 그녀를 위해 복수를 시작한다. 한편 올드 타운에서 부패한 형사반장이 살해당하는 사건에 휘말린 사진작가 드와이트는 타운의 보스인 게일과 함께 경찰의 비호를 받는 갱들과 한바탕 전쟁을 준비한다.
Grand Theft Parsons
Susie
There are times when it's right and proper to simply bury the dead. This is not one of those times... Gram Parsons was one of the most influential musicians of his time; a bitter, brilliant, genius who knew Elvis, tripped with the Stones and fatally overdosed on morphine and tequila in 1973. And from his dying came a story. A story from deep within folklore; a story of friendship, honour and adventure; a story so extraordinary that if it didn't really happen, no one would believe it. Two men, a hearse, a dead rock star, five gallons of petrol, and a promise. And the most extraordinary chase of modern times.
Dark Shadows
Victoria Winters
The pilot of a remake of the 60s gothic soap opera for The WB that was never picked up
업타운 걸스
Ingrid
몰리 건(브리트니 머피 분)은 뉴욕 사교계에서는 인기인이다. 죽은 락계의 전설의 제멋대로인 딸이 바로 몰리다. 그녀의 생일 파티는 유명하며 그녀의 삶 역시 파티의 연속이다. 그러나 몰리의 유산이 회계사에 의해 도둑맞으면서 그녀의 파티도 중단된다. 몰리는 한번도 해보지 못한 직업을 갖게 되는데. 그녀의 절친한 친구 잉그리드(말리 쉘턴 분)와 휴이(도날드 페이슨 분)의 도움으로 고위층의 음악(?) 이사 로마 슈레인(히더 락클리어 분)의 딸을 돌보게 된다. 몰리가 새로 맡게 된 8살난 조숙한 아이 레이 슈레인(다코타 패닝 분)은 가능한 한 완벽하게 살려고 한다. 엄마와 떨어져 살면서, 그녀는 유모들의 방을 돌아다니며 안정되지 못하게 자랐던 탓에 모든 일을 그녀가 다 알아서 하려고 노력한다. 몰리는 결코 책임감있는 어른은 아니다. 레이는 그 어린 어깨에 세상의 모든 짐을 짊어지고 있는 아이이다. 그들은 그들의 나이에 맞게 행동하는 법을 서로에게 가르치려 한다.
Moving Alan
Melissa Kennard
The story follows the two sisters Melissa and Emily, the former who accidentally killed her husband Alan and the latter who agrees to help her bury her husband in the desert. While there, they encounter a trucker who hates his dogs and takes a special dislike to the sisters, a Park Ranger who takes a shine to Melissa and finally a strange, homeless man who thinks he is in a soap opera. While Melissa and Emily try their best to find a suitable place to bury Alan, much of their history is revealed and the day in the desert has a great impact on their lives.
저스트 어 키스
Rebecca
마리사 토메이를 빼고는 그닥 우리나라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배우들이 나온다. 감독은 [온리 유]에서 마리사 토메이의 오빠 역으로 출연했던, 약간은 만화 같은 마스크를 가진 피셔 스티븐스인데 이 영화가 감독 데뷰작이다. 그가 만드는 영화는 전위적이라는 이야기를 듣는다는데 이 영화를 보면 이유를 알 수 있다. 장면장면에 영화의 실사 장면을 애니메이션화 하는 로토메이션 기법이 사용돼 한층 더 특이한 느낌의 영화가 되었다. CF 감독인 닥에게는 자신의 CF에 단골로 출연하는 피터라는 친구와, 바에서 위기에 빠진 자신을 재치 있게 구해 줘 인연이 된 할리라는 연인이 있다. 피터는 무용 연습실에서 만난 프로댄서, 레베카를 짝사랑한다. 레베카는 피터와 데이트를 하는 와중에도, 콜린이라는 아내가 있는 대학 동창 안드레와 친밀한 관계를 유지한다. 바가 붙어 있는 볼링장의 웨이트레스 폴라는 피터가 출연한 땅콩버터 광고를 세상에서 제일 좋아한다. 유로 디즈니의 CF 촬영 차 유럽으로 출장을 떠난 닥은 마침 순회공연을 하고 있던 레베카를 만나 하룻밤의 정사를 나누게 된다. 그저 둘 만의 비밀로 덮어질 줄 알았던 이 사건은 정서불안인 레베카의 고백으로 할리와 피터에게 알려지고, 이를 수습해가는 과정에서 안드레와 폴라, 그리고 콜린이 개입 돼 수 많은 사건이 벌어진다.
On the Borderline
Nicky
A young couple embark on a cross-country journey, only to run into trouble at the Texas/Mexico border.
버블 보이
Chloe
선척적으로 면역기능이 결핍된 채 태어난 지미 리빙스톤. 조그마한 세균에 노출되는 것도 생명에 치명적인 위협이 될 수 있는 그는 어머니가 집안에 만들어 놓은 살균 버블 안에서 평생을 보내왔다. 어머니의 가공할 만한 보살핌 덕택에 부족한 것 없는 성장기를 보냈지만, 아름다운 소녀 클로이를 만나면서 버블 속의 세상이 좁다는 것을 느끼게 된다. 다른 남자의 총혼을 받은 클로이가 결혼식을 위해 나이가가라 폭포로 떠나버리자, 사랑에 빠진 버블 보이 지미는 그들을 막기 위해 세상 밖으로 나갈 결심을 한다. 그러나 난생 처음 나서는 세상 구경이 그리 호락호락하지만은 않은데.
발렌타인
Kate Davies
1988년 발렌타인 데이. 학생들로 가득 들어찬 강당에서는 흥겨운 댄스 파티가 한창이다. 한 남학생이 댄스 파트너 신청을 위해 한 무리의 여학생들에게 다가간다. 이들은 멍청하고 못생기고 왕따인 그의 프로포즈를 조롱과 멸시가 담긴 말로 거절한다. 낙심한 그는 자신처럼 아무도 거들떠보지 않는 여학생에게 다가가 말을 건넨다. 둘은 파티장 한켠에서 키스를 하다 짓궂은 남학생들에게 발각되고, 여자는 엉겁결에 남자가 자신을 겁탈하려 했다고 거짓말을 한다. 그로인해 그는 친구들이 보는 앞에서 갖은 모욕과 함께 심한 폭행을 당하게 되는데... 그로부터 13년 후... 매력적인 숙녀로 성장한 케이트, 페이지, 릴리, 도로시. 그들은 올해 발렌타인 데이에는 멋진 애인을 꼭 만나리라는 꿈에 부풀어있다. 발렌타인 데이 며칠 전, 동창생 셸리의 장례식장에 모인 네 친구들은 그 날 이후, 차례로 기묘한 발렌타인 선물을 받게된다. 처음엔 모두들 누군가의 짓궂은 장난으로 가볍게 넘겼지만, 셸리의 죽음을 조사하던 형사로부터 모두에게 원한을 살 만한 인물이 있느냐는 추궁에 까맣게 잊고 있던 한 소년의 이름을 떠올린다. 바로 제레미 멜튼. 경찰은 제레미의 행적을 조사하지만 그에 관한 기록은 전혀 남아있질 않다. 네 명의 친구들은 자신들이 알고 있는 그 어떤 남자라도 살인마가 될 수 있다는 사실에 불안해하는 한편, 주변 남자들에 대한 의심은 커져만 가는데...
Lured Innocence
Elsie Townsend
A reporter sent to cover a murder trial discovers a web of deceit stemming from a torrid affair.
청혼
Natalie Arden
자신을 자유로운 야생마라고 생각하며 결혼을 회피해온 총각 지미의 인생관이 비상사태를 맞는다. 하루 안에 결혼하지 않으면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남긴 유산 1억불을 받지 못하게 되는 것이다. 이미 애인인 앤에게 청혼했다 차인 적이 있는 그는 기억이 가물가물한 옛 여자들을 찾아 청혼하지만 번번이 실패하는데...
25살의 키스
Kristin
시카고 썬 타임지의 유능한 카피 에디터인 조시 겔러는 직접 현장에서 발로 뛰는 취재 기자가 되고 싶어한다. 그런 조시 겔러는 직장에서는 뛰어난 능력을 인정받고 있지만, 개인적인 그녀의 생활은 부족함 투성이다. 고등학교 시절의 조시 겔러는 공부는 잘하는 우등생이었지만 우스꽝스런 외모와 엉뚱한 행동으로 인해 친구들로부터 늘 따돌림을 당했고, 그때 이후 지금까지 변변히 남자 친구 한번 만나본 적이 없다. 조시는 이렇게 탄식한다. "난 키스다운 키스 한번 못해 봤어"라고. 그런 그녀에게 신문사의 괴팍한 사장은 특종을 잡으라며 조시에게 취재 기자 발령을 내린다. 꿈에 그리던 취재 기자 발령을 받으면서 그녀는 자신의 인생에서 상상하지 못했던 변화의 조짐이 보이기 시작한다. 기자로서 그녀에게 주어진 첫번째 임무는 결코 쉽지가 않다. 열일곱살 고등학생으로 위장해서 학교에 들어가 요즘의 십대를 취재하는 것이다. 자기보다 여덟살이나 어린 학생들 틈에서 조시 겔러는 자신이 고등학교 시절에 따돌림을 당했던 아픈 기억을 극복해 가면서 기사 거리를 찾아가게 되는데.
플레전트빌
Margaret Henderson
서로 다른 TV프로그램을 보려고 다투던 데이빗(토비 맥과이어)과 여동생 제니퍼(리즈 위더스푼)는 TV 시트콤 속으로 빨려들어가게 된다. 시트콤의 무대가 되는 마을 플레전트빌은 화면처럼 흑백으로 된 세상이었다. 등장인물인 파커 가족의 일원이 된 데이빗과 제니퍼는 마을 사람들이 성적으로 무지한데다 획일적인 사고 방식을 가진 것을 발견한다. 개방적인 사고 방식을 지닌 데이빗과 성적으로 분방한 제니퍼는 마을 사람들에게 사랑,성욕,분노,질투 등의 원색적인 감정을 퍼뜨리고 그 둘 덕에 마을 사람들은 '인간다움'을 배워가기 시작한다. 더불어 무채색의 플레전트 빌에도 하나둘 씩 색채가 물들기 시작하는데...
Hairshirt
Hot Blonde Girl
A self-obsessed man runs through one woman after another in this screwball comedy. One of his rejected former lovers decides to take it upon herself to see to it that he never develops another relationship.
콘돔 전쟁
Brooke Kingsley
안경을 끼고, 키도 작고 외양으로는 별볼일 없는 브레드는 공부는 잘하는 학생이다. 그런 그가 좋아하는 여자는 못오를 나무인 브룩. 그녀는 글래머에다가 성격도 좋고 금발이다. 그런 그녀에게 고백할 용기도 없는 브래드는 그녀를 쳐다볼 수 있다는 데에 만족한다. 그런데, 어느날 기적이 일어난다. 브룩이 그에게 접근해온 것. 하지만, 브룩은 미식축구부인 남자친구의 질투를 불러일으키기 위한 수단으로 브래드를 택한것. 하지만, 브래드는 이런 사실을 모른채 천국같은 기분을 느낀다. 만약의 사태에 대비해서 콘돔을 사려는 브래드, 그런데, 오늘따라 되는일이 없는지 자꾸만 꼬인다. 강도를 당하고, 엉뚱한 춤대회에, 호러영화에나 나올법한 청소부 아저씨까지.... 여하튼 브래드는 브룩과의 사랑에 성공할 것인가?
Warriors of Virtue
Elysia
A young man, Ryan, suffering from a disability, wishes to join the other kids from his schools football team. During an initiation rite, Ryan is swept away through a whirlpool to the land of Tao. There he is hunted by the evil Lord Komodo, who desires the boy as a key to enter the real world. Ryan is rescued by the protectors of Tao, five humanoid kangaroos, each embued with the five elements and virtues. Ryan learns his valuable lesson while saving the land of Tao.
Colin Fitz
Crying Fan
Two security guards, Paul and Grady, are hired to guard the grave of dead rock legend, Colin Fitz. Through the course of one bizarre night, these two opposites learn a lot about life, death, and the magic of Colin Fitz.
When Friendship Kills
Jennifer Harnsberger
Teenager Lexi Archer moves to Chicago with her newly divorced mother and befriends a popular girl at her new school, Jennifer. After Lexi's volleyball coach suggests that she lose weight, Jennifer reveals she is bulimic and the two girls decide to help each other, leading to disastrous consequences.
닉슨
Tricia Nixon Cox
1972년 6월 17일 워싱턴, 38대 대통령 선거운동의 열기가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신원을 알 수 없는 5명의 남자가 민주당 후보의 사무실에 무단 침입을 기도하다 경찰에 체포된다. 조사 결과 이들이 민주당 사무실에 도청 장치를 설치하려 했던 사실이 밝혀지자 사건은 당시 대통령이었던 닉슨에게까지 번진다. 닉슨의 법률 고문 고든이 무단 가택 침입과 도청 혐의로 기소되고 닉슨은 사건을 무마하기 위해 성명을 발표하기에 이른다. 하지만 닉슨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그의 보좌관이었던 버터필드의 양심 선언에 의해 사건의 전모가 드러나는데...
The Lies Boys Tell
Lisa
Ed Reece, an old travelling salesman, decides to end his days in the place in which he was born. Therefore he convinces his elder son to acompany him on his last long voyage of farewell.
Hercules in the Underworld
Iole
When villagers begin disappearing it is discovered that they had fallen through a crack in the earth which goes straight to Hades. Hercules once again comes to the rescue and faces one of his most difficult challenges, and must prove himself as a man as well as a god. "Hercules in the Underworld" is the fourth made for TV movie in the series Hercules: The Legendary Journeys.
A Friend to Die For
Jamie Hall
Angela Delvecchio, coming from a rather poor family, moves into the rich town Montevista. She admires Stacy, leader of the most prestigeous clique of her high school. Angela wants to be accepted and seeks Stacy's friendship. But when she defends outsider Monica against Stacy, she becomes Stacy's target herself. Mocked, she stabs Stacy with a kitchen's knife. The trial becomes a sensation.
In the Line of Duty: Ambush in Waco
Laura
Religious fanatics are barricaded in a building, and surrounded by police. But they're not going to surrender, they prefer to die.
리틀 야구왕
Wendy Peffercorn
공을 던질 줄도 모르고 그 유명한 야구선수 베이브 루스는 더더욱 알턱이 없는 천하의 샌님 스콧이 어느날 야구장에 나타난다. 잘 나가는 동네 야구팀 '히터스'의 아이들은 스콧을 놀려대느라 야단법석. 그중 하나, 선수 못지 않은 실력을 가진 로드리게스가 나서서 그를 때마침 자리가 빈 좌익수 자리에 넣어주고 야구의 기초부터 가르쳐준다. 유난히 무덥던 어느날, 아이들이 생기를 잃고 있을 때 스콧이 홈런을 쳐내는 사건이 일어난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공이 넘어간 곳은 아이들을 잡아먹는다는 도사견의 코 앞. 더군다나 그공은 스콧의 아빠가 애지중지하던 베이브 루스의 싸인볼이었던 것. 스콧은 가짜 싸인볼을 만들어 일단 화를 면한 뒤 공을 찾을 작전을 짠다. 녀석을 얼르고 달래고, 건드려도 보지만 아무 소용이 없자 우리의 영웅 로드리게스가 해사로 나서는데...
그랜드 캐년
Amanda
이민 전문 변호사 맥(Mack: 케빈 클라인 분)은 40대가 되자 인생과 생명이란 것이 무상한 듯 느껴지며 무기력증에 시달린다. 게다가 여비서 디(Dee: 매리-루이스 파커 분)의 일방적인 애정 표현은 그를 몹시 당황하게 만든다. 맥 부부는 우연히 아침 조깅 길에 길에 버려진 아이를 발견한다. 그의 부인 크레어(Claire: 매리 맥도웰 분)는 아이를 입양시키자면서 남편에게 생명의 소중함을 깨닫게 하기 위해 노력한다. 어느날 밤 흑인 슬럼가를 달리던 맥은 차가 고장나는 사고를 당하는데, 때마침 몰려온 흑인 깡패들의 습격으로 위기에 처한다. 그때 시청 소속 트럭운전사 사이몬(Simon: 대니 글로버 분)의 극적인 도움을 받아 살아난다. 이를 계기로 둘은 친구가 되고, 점차 마음을 터놓는 사이로 발전하여 인생에 관한 많은 이야기를 나눈다. 사이몬은 귀머거리 딸과 반항적인 10대 아들을 가진 이혼녀인 여동생을 부양해야 하는 처지로 언제나 박봉에 시달린다. 게다가 빈민가에 있는 집 주위에 들끓는 건달 패거리들의 위협에 시달리는 등 좌절과 고통의 언저리를 넘나드는 인물이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