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rdan Madley

Jordan Madley

프로필 사진

Jordan Madley
Jordan Madley
Jordan Madley
Jordan Madley
Jordan Madley

참여 작품

1업
Mercedes Benz Rep
패리스 발렉, 해리 네프, 테일러 자카르 페레즈, 루비 로즈가 출연하는 엉뚱 발랄한 이스포츠 코미디 영화. 여자들로 이뤄진 게임 팀이 매력적인 '보이 클럽' 팀과 맞대결한다.
언라이벌드
Kara
전설적인 여자 킥복싱 선수인 그레이시 듀란의 아들 링고 듀란은 퇴물 파이터다. 하지만 그를 최고라고 믿으며 우상시하는 링크와 어머니의 옛 코치 라파엘은 끝까지 그를 도와준다. 때마침 MCW에서 '숨겨진 파이터'를 찾는 경기를 개최하고 링고에게도 기회가 찾아온다. 하지만 링고가 무너지기 바라는 그의 경쟁자들과 승부 조작을 통해 거액을 벌려는 세르지오 폰조가 링고의 앞길을 방해한다. 링고는 어머니의 명예와 사랑하는 카라, 자신을 밀어주는 링크와 라파엘의 믿음에 부응해 우승할 수 있을까? (채널CGV)
Shark City
Samantha Ritt
Dagen and Kenny are two best friends in their early thirties living in New York who are looking for love in all the wrong places. One of them finds his dream girl, who just happens to be the daughter of the biggest mobster in town, and the other friend swindles her mob boss Dad out of a million dollars.
내 여자친구는 뱀파이어
Sherry
응급구조요원인 잭은 거리에서 기억을 잃은 피투성이의 여자를 구조하게 된 후, 병원에 가기 싫다는 그녀를 자신의 집으로 데리고 와서 돌보게 된다. 잭의 동료는 어딘가 행동이 이상한 그녀가 마약 중독이라며 의심하지만, 잭은 그녀와 보내는 시간이 많아질 수록 점점 그녀에게 끌리는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잭은 그녀가 마약이 아닌 다른 것에 중독되어 있음을 알게 되고 경악하게 되는데... (바다공원님 제공)
The Mad
Steve
A horror-thriller in which a doctor and his teenage daughter are terrorized by flesh-eating zombies at a truck stop.
아메리칸 파이: 더 네이키드 마일
Brooke
몸이 아프단 핑계로 혼자 집에 있던 에릭은 그동안 숨겨뒀던 포르노 비디오를 본다. 마침 엄마 아빠가 모시러 간 할머니가 집에 들어오는 순간, 흥분한 에릭은 사정을 하고, 그걸 맞은 할머니는 숨을 거둔다. 여자친구 트레이시와 섹스를 하기로 한 에릭은 당장 트레이시의 집으로 달려가지만, 트레이시의 아빠가 내려오는 바람에 둘의 계획은 어긋나고 만다. 에릭은 트레이시의 허락 하에 친구 마이크, 라이언과 함께 누드 달리기 대회를 한다는 사촌 드와이트의 대학교 기숙사에 가기로 한다.
5ive Girls
Mara
Five wayward teenage girls are sent to a reformatory and discover they possess unique powers to battle the ancient demon, Legion, which holds thrall over the sinister institution.
Ham & Cheese
NicoPatch Nurse
Two talentless actors attempt to make it in the cruel world of showbiz. Without an ounce of talent between the two of them and their only strength being persistence, they'll do almost anything to attain their dream. Except let it go.
내 아기의 아빠
Hot Latina
비슷한 시기에 각자의 여자친구를 임신시킨 세 명의 남자가 아버지로서의 책임감을 느끼게 되는데...
턱시도
Fast Food Girl
총알 택시 운전사 지미 통(성룡 분), 그의 환성적인 운전 솜씨를 눈여겨 보던 비밀 첩보국 CSA는 그를 최고의 비밀 요원 데블린의 개인 운전사로 스카웃한다. 하지만 데블린의 진짜 정체도 모른 채 그의 집으로 들어온 지미. 그저 백만장자에 적당한 여자나 꼬시며 인생을 즐기는 듯 보이는 데블린과 스스럼 없이 지내는데. 그러나 친구처럼 지내는 둘 사이에도 꼭 지켜야할 규칙은 있었다. 어느날, 데블린의 차가 정체 모를 폭탄 테러를 당한다. 지미를 구하고 중상을 입은 데블린. 의식을 잃어가며 지미에게 '턱시도'를 남기는데. 혼란스러운 지미. 어떨결에 턱시도를 입은 지미는 상상도 못한 국가 기밀을 알게 된다. 자신이 입은 턱시도가 바로 CSA가 자랑하는 세계 최고의 최첨단 비밀 병기라는 것. 그리고 특공무술에 스파이더맨 시범까지 제멋대로 움직이는 턱시도에 혼쭐이 난 지미에게 갑자기 본부로부터 비밀 지령이 떨어진다. 바로 전세계 식수 시장을 장악하려는 배닝의 음모를 파헤치라는 것. 위험천만한 첩보 세계에 뛰어든 지미 통, 그는 과연 세계를 구할 수 있을까?
Lucky Girl
Maureen
Kaitlyn is a high school student whose obsession with gambling leads to her accumulating a mountain of debt. Her habit also causes a high degree of family ten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