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bara Sachs

참여 작품

13일의 금요일 8: 맨하탄의 살인
Producer
무덤에서 다시 살아난 살인마 제이슨이 뉴욕으로 향하는 유람선 러브 보트를 타고공포의 항해를 시작한다. 졸업 여행으로 흥겨운 틴 에이저들은 영문도 모르는 사이, 배 안에서 참혹하게 하나둘씩 희생되고, 가까스로 뉴욕항으로 탈출한 생존자들은 맨하탄가지 쫓아온 제이슨에 의해 살해되는데...
13일의 금요일 7: 새로운 살인
Producer
살인마 제이슨이 크리스탈 호수밑에 묶여 있을때, 여러 청소년들이 캠프장에 오고, 신비한 능력을 지닌 티나(Tina: 라 파크 린콜 분)가 주치의사, 엄마와 함께 치유하러 캠프장을 찾는다. 티나는 정신력으로 사물을 움직일 수 있는 능력을 가졌다. 아빠의 죽음에 죄의식을 갖고 있는 티나는 호수에서 아빠가 되살아나기를 간절히 바라자 그것이 잘못되어 제이슨이 다시 살아나게 된다. 제이슨의 무차별 살인이 다시 전재되면서 파티에 참석한 청춘 남녀들과 티나의 엄마, 의사가 살해된다. 분노한 티나는 제이슨과 마주치게 되고 살인마 제이슨과 티나의 정신력이 대결을 벌인다.
아기 곰 구출단
Director of Photography
하늘의 제왕 '소원의 별'은 곰돌이 트루하트와 당나귀 노블하트의 기도에 귀를 기울인다. 자신들보다는 위험에 빠진 친구들을 걱정하는 둘의 착한 마음씨에 감동을 받은 소원의 별은 곰돌이 친구들을 '어둠의 왕'의 손아귀에서 구해준다. 그런 다음 트루하트에게는 마술의 힘을 내려주고, 노블하트에게는 생각만 하면 뭐든지 현실로 나타나는 기적의 힘을 내려준다. 트루하트와 노블하트는 친구들을 데리고 하늘나라에서 밝고 평화롭게 살아간다. 한편, 호시탐탐 침략의 기회만 노리던 어둠의 제왕은 외톨이 소녀 크리스티를 악의 힘으로 꾀어 곰돌이 친구들을 유인해 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