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lly Brown

Billy Brown

출생 : 1970-10-30, Inglewood, California, USA

약력

Brown was born and raised in Inglewood, California. He is known for his role as detective Mike Anderson on Showtime's Dexter from 2011 to 2012. Previously he starred as boxer Richard "Death Row" Reynolds in the short-lived FX series Lights Out. In 2012 he landed the recurring role of August Marks in the fifth season of Sons of Anarchy. He also provides the second voice of Cliffjumper in the animated series Transformers: Prime. In 2013, he portrayed Agent Troy Riley in the first season of The Following. Brown starred opposite Toni Collette in the CBS drama series Hostages from 2013-14. In 2014, he was cast opposite Viola Davis in ABC drama How to Get Away with Murder, produced by Shonda Rhimes.

프로필 사진

Billy Brown
Billy Brown
Billy Brown

참여 작품

Amber Tamm
Sound Designer
Working Man
Walter Brewer
When the last factory in a small Rust Belt town closes its doors, an unlikely hero emerges in dutiful, quiet Allery Parkes. A career employee of the factory, the aging Allery can't reconcile how to live a life simply sitting at home doing nothing. Against the advice and pleas of his loving wife Iola, he forms an unlikely friendship with his charismatic neighbor Walter Brewer in order to revive the defunct factory.
수어사이드 스쿼드: 헬 투 페이
Ben Turner / Bronze Tiger (voice)
태스크 포스 X팀이 파워풀하고 신비로운 물체를 훔치기위해 목숨을 건다.
프라우드 메리
Tom
보스턴을 거점으로 삼는 범죄 조직의 킬러 메리는 어린 소년과의 우연한 만남을 통해 자신도 몰랐던 모성 본능을 깨닫게 되고, 그때부터 그녀의 삶도 다른 방향으로 흘러가기 시작한다.
스타 트렉: 더 비기닝
Med Evac Pilot
지도자의 운명을 안고 태어났으나, 자신의 갈 길을 깨닫지 못한 채 방황하던 젊은 청년 커크는 우연한 기회로 엔터프라이즈호의 대원으로 입대하여 아버지를 잃었던 함선에 승선하게 된다. 아버지가 그랬던 것처럼 함선을 이끄는 함장이 되기 위해 엔터프라이즈호에서 우주 항해를 위한 훈련을 받기 시작하는 커크. 그는 자신과는 정반대로 냉철하고 이성적인 불칸족 스팍을 만나게 되고, 끊임없는 부딪힘 속에서 두 라이벌 커크와 스팍은 선의의 경쟁을 계속하게 된다. 패기 넘치는 첫 출격 이후 시행착오를 거듭하며 정식 대원의 자질을 갖춰가던 커크와 엔터프라이즈호의 대원들. 그러던 어느 날 불칸족의 행성과 엔터프라이즈호를 위협하는 파괴자의 존재가 감지되고, 복수를 위해 찾아온 네로 일당과 맞닥뜨린 이들은 인류의 미래를 위해 피할 수 없는 도전을 시작하게 되는데...
윗치 마운틴
Carson
네바다 사막 한가운데에 있는 비밀 장소에서 설명하기 힘든 이상한 일들이 발생 한다는 이야기가 떠도는데 그곳은 '마녀의 산(Witch Mountain)'이라 불린다. 라스베이거스의 택시 운전사 잭 브루노는 10대 소년 세스와 소녀 사라를 우연히 자신의 택시에 태우게 된다. 잭은 곧 이들이 초능력자임을 알게 된다. 얼떨결에 세스와 사라의 모험에 동참하게 된 잭은, 이 두 아이들이 외계에서 왔으며, 외계인의 침공으로부터 지구를 구하는 유일한 방법이 '마녀의 산'에 감추어진 비밀들을 푸는 것임을 깨닫는다. 잭 일행은 자신들을 돕는 UFO 전문가 알렉스 프리드먼 박사와 함께 '마녀의 산'으로 향하고, 정부와 갱단, 외계에서 온 바운티 헌터가 그들의 뒤를 쫓는 모험이 시작되는데...
클로버필드
Staff Sgt. Pryce
일본으로 떠나는 롭을 위한 뉴욕시내의 송별 파티장. 친구 허드는 떠나는 롭에게 전할 마지막 인사를 캠코더에 담느라 분주하다. 파티의 분위기가 무르익을 무렵, 어디선가 알 수 없는 괴성이 들려오며 파티장은 순식간에 암흑에 휩싸이고, 지진이 발생한 듯 도시 전체가 요란하게 흔들린다. 당황한 일행 중 누군가가 급히 TV를 켜자, 뉴스에서는 ‘정체불명의 거대괴물이 맨해튼 시내를 무자비하게 파괴하고 있다! 즉시 대피하라!’는 뉴스만이 반복된다. 다급히 옥상으로 올라가 바깥상황을 살펴본 롭과 일행은 처참히 파괴되어가는 도시와 ‘그 놈’이 날려버린 자유의 여신상의 머리가 길바닥에 나뒹구는 사태를 바라보며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절체절명의 위기 속에서 다급해진 롭은 미들타운에 사는 여자친구 베스에게 연락을 취하지만, 불통이다. 친구들의 만류에도 분류하고 롭과 일행은 베스를 구하러 미들타운으로 향하는데…
Backyards & Bullets
Craig Winslow
Strange things are afoot at a local suburban neighborhood watch group.
하우스 오브 데드 2
Griffin
대학교수의 실험중에 바이러스가 퍼지게 되어 대학 안의 사람들이 좀비가 된다. 29일후 군인들과 연구팀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학교에 침투하고 좀비들과 사투를 벌인다. 그러나 그들은 조사 중에 무언가가 잘못되었음을 알게 되는데…
스타쉽 트루퍼스 2
Pvt. Ottis Brick
벌레들의 두목을 잡은 후 전세를 역전시킨 지구 방위군은 기세를 몰아 격리된 벌레들의 구역에 대한 대대적인 공세에 들어 간다. 모든 전선에서 벌레들과의 전쟁이 치열하게 벌어지는 가운데 쉐퍼드 장군이 이끄는 이동 타격대가 벌레들의 공격을 받게 되고 장군은 자신과 일부 병력을 빼고 나머지 부대원들을 고지에서 500미터 떨어진 호텔 델타 185호 기지로 후퇴시키기로 한다. 이미 벌레들의 공격으로 페허가 된 기지에 도착한 그들은 방어를 준비 하던 중 기지 안 소각로에 갇혀 있는 댁스 대위를 발견한다. 임시 기지로 벌레들의 공격이 다시 시작되고 전멸에 위기에 처하게 되자 사하라 일병은 기지 상황을 잘 알고 있는 댁스 대위를 풀어 주고, 댁스 대위의 활약으로 벌레들을 물리치게 된다. 그러는 사이에 고지에 남아 있던 쉐퍼드 장군은 낯선 군인들과 함께 돌아온다. 벌레들의 공격에 대비해 방어 준비와 구조 요청을 준비하면서 밤을 보내는 중, 장군과 함께들어온 펙 중사와 그리프 하사, 소다 일병은 다른 부대원들에게 은밀히 접근을 하게 되고, 부대원들이 하나 둘씩 이상한 행동을 하게 된다. 그들은 이미 인간의 몸 속에 들어가 뇌를 지배하는 벌레들에게 지배를 받고 있었던 것이다. 하나 둘씩 부대원들은 감염이 되어 가고 새벽 무렵, 벌레들의 목적이 쉐퍼드 장군을 감염시켜 인류의 몰살시키려는 사실을 알게 된 댁스 대위와 사하라 일병은 감염된 부대원과 물밀 듯 쳐들어오는 벌레들과의 일전을 벌이게 된다.
Summer of Camp Caprice
Mr. Patterson (voice)
Courtney decides to go to Camp Caprice for the summer along with Ginger and her friends. Will the spoiled rich girl get used to roughing it or ruin Ginger's chances with a boy named Sasha she meets there? Meanwhile, Carl and Hoodsey plot to stay at home during the summer to catch a dog thief by starting a vampire dog cleaning service while Darren and Miranda are sent to a military camp.
쥬라기 공원 2: 잃어버린 세계
InGen Worker
쥬라기 공원이 폐쇄된 지 4년 후, 과거 DNA 추출로 공룡을 부활시켰던 해먼드 박사는 공원이 폐쇄된 후에도 그 섬에서 조금 떨어져 있는 섬의 B 구역이라는 공룡 생산공장을 두고 있었다. 그러던 중 휴양을 떠났던 관광객들이 어느날 공룡의 습격으로 사고를 당하면서 이 섬에 관심이 집중된다. 해먼드에 의해 B 구역에 공룡생산공장이 있다는 놀라운 소식을 들은 말콤 박사는 사고 탐사 목적으로 파견된 여자 친구를 찾기 위해 섬으로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