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hard Tognetti

Richard Tognetti

프로필 사진

Richard Tognetti
Richard Tognetti

참여 작품

Anatomy of a String Quartet
Self
Guided by four musicians from the Australian Chamber Orchestra, Anatomy of String Quartet takes audiences on an intimate journey through the rehearsal and performance of an iconic piece of string music.
리버
Original Music Composer
지구의 역사 동안, 강은 풍경과 여정의 형태를 만들고 우리의 문화와 꿈 속을 흘렀다. ⟨리버⟩는 관객들을 공간과 시간의 여행으로 데려간다. 위성 촬영을 포함한 놀라운 현대적 촬영 방식을 통해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시점과 규모로 6개 대륙 속 강의 모습이 드러난다. 영상과 음악, 짧고 시적인 대본이 조화를 이룬 영화는 강의 야생성과 취약성을 동시에 담으며 꿈 같지만 강력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배우 윌렘 데포가 내레이션으로 참여했다.
마운틴 콘체르토
Original Music Composer
영화와 음악의 멋진 합작. 명망 있는 다큐멘터리 연출가 제니퍼 피돔과 세계 최고의 체임버 오케스트라 중 하나인 호주 체임버 오케스트라(ACO)가 협업해 만들었다. 22개국을 넘나들며 2,000여 시간 동안 촬영한 장엄한 산악 풍경 위에 ACO의 훌륭한 오케스트라 연주가 정교하게 오버랩된다. 눈 덮인 봉우리를 오르는 등반 행위를 비롯해 수직과 수평의 산악 세계에서 열리는 모든 종류의 산악 활동은 매혹적인 음향 아래 하나의 춤이 되고, 초대형 뮤지컬이 된다. 배우 월럼 다포가 내레이션을 맡았다.
워터 디바이너
Additional Music
8만 명의 전사자를 남긴 참혹했던 전투, 아들을 찾으러 온 아버지는 단 한 명이었다! 제1차 세계대전 갈리폴리 전투로 세 아들을 모두 잃은 코너(러셀 크로우). 아내마저 비통함에 스스로 목숨을 끊자, 모든 것을 잃은 코너는 아들들의 시신을 찾아 호주에서 14,000km 떨어진 낯선 땅 터키로 향한다. 전운이 채 가시지 않은 적군의 땅 터키에 다다른 그는 적개심 가득한 눈으로 자신을 바라보는 사람들과 자신과 같이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아이셰(올가 쿠릴렌코)를 만나게 되고, 그들에게서 연민을 느끼기 시작한다. 아무런 정보도 없이 아들의 시신을 찾아 나선 코너는 여전히 전쟁의 상흔이 남아있는 현장에서 적으로 싸웠던 터키군 소령을 만나고 그로 인해 아들들의 생사에 대한 단서를 찾게 되는데…
스톰 서퍼즈 3D
Screenplay
전설적인 전문 서퍼이자 절친한 친구인 톰 캐롤과 로스 클락-존스는 어느덧 중년을 맞이하게 되었고, 아이들도 어느 정도 성장을 했다. 하지만 아무리 나이가 먹어도, 자신들의 아드레날린을 분출시키며 위험천만한 스릴을 느낄 수 있는 궁극의 파도를 찾아 전 세계를 탐험하는 것만은 멈출 수가 없다. 크리스토퍼 넬리우스, 저스틴 맥밀란 감독의 는 아카데미상 후보 토니 콜렛이 나레이션을 맡고 있다. 이 작품은 시각적으로 훌륭한 동시에 관객에게 큰 감동을 선사하는 서사적 모험 영화이다. 이 작품을 통해 나이를 잊은 채, 남빙양에서 극한의 파도를 찾아 탐험을 떠나는 멋진 두 남자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2014년 제1회 목포해양영화제)
마스터 앤드 커맨더: 위대한 정복자
Original Music Composer
1806년 나폴레옹 전쟁 시대. 영국 HMS 서프라이즈호의 함장이자 최고의 해양 전투 전문가인 잭오브리(러셀 크로우 분)는 프랑스의 무적 함대 아케론을 격침하라는 국왕의 명령을 받고 항해를 시작한다. 하지만 서프라이즈호는 안개 속에서 유령처럼 나타난 아케론으로부터 대규모 공격을 받게 된다. 엄청난 피해와 부상에도 불구하고 잭 오브리 선장과 197명의 충성스런 부하들은 집요하게 그들을 추격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