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idi Jo Markel

출생 : 1971-01-12, Rolling Hills, California, USA

참여 작품

The Bricklayer
Producer
Someone is blackmailing the CIA by assassinating foreign journalists and making it look like the agency is responsible. As the world begins to unite against the U.S., the CIA must lure its most brilliant – and rebellious – operative out of retirement, forcing him to confront his checkered past while unraveling an international conspiracy.
Maybe It's You
Executive Producer
Best friends Peter and Lexa decide to try the one thing they’ve never tried: dating each other.
킬러의 보디가드 2
Executive Producer
킬러 다리우스(사무엘 L. 잭슨)를 호송하느라 경호 면허를 잃게 된 마이클(라이언 레이놀즈)은 스트레스로 인해 정신과 상담마저 받아야 하는 상황. 침착하게 마음을 달래며 명상의 삶을 살려던 그의 앞에 난데없이 다리우스와 결혼했다고 주장하는 킬러의 아내 소니아(셀마 헤이엑)가 나타난다. 절대 총을 들지 않겠다면서 자발적 안식년을 주장하는 마이클은 소니아에게 반강제로 이끌려 다리우스 구출 작전에 합류하게 되고, 그와 동시에 그리스의 혁명적 부활을 꿈꾸는 악당 아리스토텔레스(안토니오 반데라스)에게도 쫓기게 되는데...
엔젤 해즈 폴른
Executive Producer
비밀 경호국 최고 요원 배닝의 엄호 중 트럼불 대통령을 향한 초대형 규모의 드론 테러가 발생한다. 가까스로 대통령을 구하고 유일하게 살아남은 배닝은 완벽히 조작된 음모에 의해 대통령 암살사건의 테러범으로 지목되고, 국가 영웅은 한순간에 일급 수배자가 되어 FBI에게 쫓기게 되는데…
악의 도시
Producer
1949년 이란 혁명이 일어나며 서구식 근대화 정책을 추진하던 정권이 무너지자, 이슬람 종교 지도자와 그의 혁명 수비대가 나라를 통치하기 이른다. 서구식 문화를 따르며 풍족하게 살아가던 보석상 이삭은 수비대에 끌려가 모진 고문을 당하고, 회사 내 보석은 물론 집안 물건들도 도둑맞는다. 그러던 어느 날 감옥에서 탈출할 날만을 기다리던 이삭에게 협상의 기회가 찾아오는데...
프랑켄슈타인
Producer
로스앤젤레스의 한 괴짜 부부 과학자에 의해 인공적으로 창조됐던 아담은 다시 죽음을 맞이하려는 순간 탈출을 한다. 괴물 같은 모습으로 인간의 폭력과 공격에 시달리던 아담은 끔찍한 인간의 본성을 깨닫게 된다.
러브레이스
Producer
갓 스물이 된 린다 보어먼(아만다 사이프리드)은 숨 막히는 삶을 살고 있다. 혼외임신 전적이 있는 그녀를 부모는 엄하게 다스리고, 그녀도 어느 정도 부모에게 순종한다. 하지만 척 트레이너(피터 사스가드)라는 사업가를 만나 결혼하게 되면서 그녀의 삶은 급격한 변화를 맞는다. 부모로부터 벗어나 자유로운 삶을 꿈꿨을 뿐인 그녀는 알고 보니 포주였던 척을 돕기 위해 린다 러브레이스란 애칭을 달고 포르노 배우 일에 뛰어든다. 다행히 목구멍 깊숙이에서 뛰어난 구강성교 기술로 일약 스타덤에 오르지만, 그녀 뒤에는 늘 그녀의 성공을 악착같이 착취하는 척이 있다.
당신에게도 사랑이 다시 찾아올까요?
Producer
언제나 여자들에게 인기가 넘치는 ‘조지’, 하지만 정작, 아내와 아들에게는 버림받은 철 없는 남자다. 가족에게마저 버림 받고, 일자리 마저 사라진 그에게 더 이상 잃을 자존심 조차 없다. 모든 것을 잃은 그는 시간이 흐를수록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게 되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가족을 되찾으려 하지만 이미 강을 건너버린 그들의 마음을 돌리기에는 늦었다. 또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마을에 살고 있는 마성의 유부녀들이 뉴페이스의 등장에 심상치 않은 눈길과 손길로 육탄공세를 서슴지 않아, 오해는 더욱 깊어만 가는데… 과연 실패한 연애고수의 두 번째 사랑은 성공 할 수 있을까?
트러스트
Producer
애니는 14살 생일을 맞아 행복한 가족과 함께 살아가고 있습니다. 자상한 아버지와 친구같은 어머니,사랑하는 오빠와 동생.. 그리고 채팅을 통해 알게된 찰리까지 그녀는 이보다 더 좋은 생활은 없습니다. 14살 사춘기의 고민을 찰리에게 모두 털어놓으며 모든걸 이해해주는 찰리가 어느새 자신의 남자친구로 들어오게 됩니다. 약간 의심스러운 부분도 있지만 그런건 애니에게 문제되지 않습니다. 채팅으로만 2달동안 연락하고 지내온 찰리를 만나기로 한날.... 어느 중년의 남자가 애니를 보며 자신이 찰리라고 애기합니다. 충격에 휩싸이게 된 애니는 평정심을 잃게 되지만 찰리의 애기를 듣다보니 어느듯 자신이 좋아했던 찰리의 모습을 찾게되고 찰리와 함께 모텔을 가게됩니다. 그 이후로 찰리에게서는 연락이 오지않고 그런 찰리를 애니는 기다리지만 그녀를 찾아온거 경찰입니다. 가장 행복했던 순간이 가장 비극적인날로 바뀌어 애니와 그의 가족에게 찾아와 시련을 안겨주게 되는데....
As Good As Dead
The investor
Seeking revenge for the murder of their religious leader, fundamental loyalists kidnap and torture the man they believe responsible, but the ensuing clash of right vs. left ideologies quickly reveals that they may have the wrong man, which puts them on a path toward a shocking twist
내 엄마의 남자친구
Producer
FBI 요원 헨리는 약혼녀 에밀리와 함께 3년 간 가지 않았던 고향으로 향한다. 그 사이 어머니 마티는 체중감량에 성공, 멋진 모습으로 변신해 파티를 즐기며 토미라는 외국인 남자친구도 만나는 중이다. 그러나 헨리는 토미의 정체가 국제적인 미술품 도둑이며, 베르니니의 조각품을 훔치기 위해 왔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팀을 꾸려 엄마의 새 남자친구를 감시하기 시작하는데... (바다공원님 제공)
폴워커의 네고시에이터
Producer
마약단속국 요원은 해병대 출신이자 전과자인 ‘팀 커니’에게 최근 사망한 마약 딜러인 바비Z를 사칭해 범죄집단 두목 ‘돈 웨테로’와 인질 교환 협상을 할 것을 명령한다. 하지만 협상이 결렬되자 커니는 바비Z의 아들과 함께 도망 다니게 되는데…
The Tenants
Producer
The story of a Jewish novelist, Harry Lesser, struggling to complete his latest work, and his antagonistic relationship with a black writer who moves in down the hall.
블라인드 호라이즌
Producer
사막에 인접한 뉴멕시코 시티, 인적 드문 곳에서 심각한 총상을 입은 남자가 발견된다. 하지만 가해자의 흔적은 어디에서도 드러나지 않고 피해를 당한 남자 역시 깨어날 기미를 보이지 않는다. 며칠이 지난 후, 깨어날 가망성이 없다는 의사의 소견과 달리 피해자는 회복되지만 기억을 완전히 잃은 상태이다. 자신의 이름은 커녕 이 곳에 오게 된 경위나 총상을 입던 때의 기억마저도 모조리 잃어버린 그이지만 머리 속을 떠나지 않는 기억 하나가 있다. 그것은 바로 이곳에서 미대통령의 암살 계획이 세워지고 있다는 사실이다. 남자는 보안관에게 이 사실을 알리지만 그는 이 작은 마을에 대통령이 머물 가능성은 0%에 가깝다며 웃어넘기고 만다. 또한 국가 안보국에서 나온 요원들 역시 자신의 이름조차 기억하지 못하는 이의 말을 믿는다는 것이 불가능한 일이라며 돌아가버리고 만다. 하지만 짧고 불분명한 기억의 단편들은 끊임없이 남자를 괴롭히고 그는 이제 자신의 기억의 흔적들을 찾아 도시를 방황하기 시작한다.기억을 찾아가는 위험한 여정…기억 속에 서서히 드러나는 놀라운 비밀!그런 남자의 주변에 정체를 알 수 없는 인물들이 서서히 나타나기 시작한다.
Diary of a Sex Addict
Kelly May
A restaurant owner leads a double life.
굿 어드바이스
Secretary
월 스트리트의 잘 나가는 딜러 라이언은 평소에 친분을 쌓아왔던 심슨 그룹의 차기 회장으로부터 솔깃한 정보를 듣고 위험한 투자를 감행한다. 처음에는 대박을 터뜨리는 것처럼 보였지만 심슨 그룹의 술책으로 모든 것을 잃고 알거지 신세가 되자 라이언은 애인 신디에게 얹혀살게 된다. 의욕을 완전히 상실한 채 술에 접어 절어 지내는 라이언. 이런 그의 모습에 실망한 신디는 새로 사귄 브라질의 보석상을 따라 브라질로 떠나버린다. 지방 신문의 칼럼니스트였던 신디의 급여와 칼럼 문제로 편집자 페이지가 전화를 걸어오자 라이언은 비로소 기운을 차린다. 천재일우의 기회라고 생각한 라이언은 친구 커플의 도움을 받아 혼신을 다해 칼럼을 쓰고 이전과는 다른 칼럼에 페이지는 감탄을 한다. 차츰 선풍적인 인기를 끄는 신디의 칼럼은 부도직전에 있던 신문사는 매스컴의 주목을 받는다. 이때 심슨 그룹은 신디에게 스카웃 제의를 하는데....
ivans xtc.
Co-Producer
Ivan Beckman, Hollywood's most sought-after talent agent, the darling and crown prince of La La Land, is dead. How and why did it happen? Was it drugs, murder, or perhaps something altogether more mundane? We begin with an ending and then catapult back a number of days to the apex of Ivan's brilliant career as he bags international megastar Don West onto his company's books. We then follow Ivan through the highs, lows, and extreme excesses of his final days.
ivans xtc.
Francesca Knight
Ivan Beckman, Hollywood's most sought-after talent agent, the darling and crown prince of La La Land, is dead. How and why did it happen? Was it drugs, murder, or perhaps something altogether more mundane? We begin with an ending and then catapult back a number of days to the apex of Ivan's brilliant career as he bags international megastar Don West onto his company's books. We then follow Ivan through the highs, lows, and extreme excesses of his final days.
리플레이스먼트
Reporter
대통령 참모인 경호원 리즈는 추락하는 폴브룩 대통령(President Fallbrook: 존 벡 분)의 인기를 회복하기 위해 가짜 납치극을 계획하고 실행한다. 가짜 납치극을 벌어기로 한 D데이. 정부 지도층의 유명 인사들이 호텔에 모두 모인 가운데 폴브룩 대통령 내외가 초대되는 공식 기자 회견 만찬이 진행될 예정이다. 수십명의 경호원이 만찬 석상을 살벌하게 둘러싼 가운데 치밀한 검문이 이루어지고 가짜 납치극을 진행하기로 되어있는 리즈는 비밀리 이곳에 CIA들을 투입시킨다. 리즈와 CIA 요원들은 시나리오 대로 일을 착수하고 순식간에 호텔은 아수라장으로 변한다. 그러나 가짜 납치극으로 끝나야하는 이 사건은 CIA 국장이 진짜 납치범으로 바뀌면서 상황은 극으로 치닫고 폴브룩 대통령은 인질이 되어 생명이 위태로운데...
4층
Ashley
자신만의 아파트를 갖고 싶어하던 제인(Jane Emelin: 줄리엣 루이스 분)은 쎄실 숙모의 죽음으로 뉴욕 11번 가의 고풍스런 아파트를 상속받는다. 제인은 유명 기상 캐스터인 애인 그렉(Greg Harrison: 윌리암 허트 분)이 함께 살자는 제의를 거절하면서까지 11번가 아파트 5층으로 이사를 강행한다. 이사 첫날부터 수다스러운 1층의 마사와 정박아인 관리인의 괴이한 행동, 누군가 마주치면 허겁지겁 도망치듯 사라지는 3층의 콜린스, 그리고 맞은편 건물의 음울한 분위기는 제인을 압도한다. 출근을 위해 집을 나선 제인은 시끄럽다며 주의하라는 4층 노파의 쪽지를 보고 불쾌해 하지만, 자신만의 아파트를 갖게된 기쁨에 이를 대수롭지 않게 받아넘긴다. 다음날 협박 편지는 계속되고, 제인은 급기야 4층 노파의 문을 두드리지만 묵묵부답에 돌아서고 만다. 4층과의 신경전이 급진전되며 급기야 부엌의 거실바닥 타일까지 튀어 오르자 제인은 경찰에게 신고하기에 이른다. 하지만 경찰이 출동해 4층 문을 두드려보지만 아무 인기척이 없자 경찰은 보일러 관이 터진 것 같다며 그냥 돌아가 버린다. 다음날, 구더기와 쥐들의 출현에 놀란 제인은 방역사를 부르게 되고 그로부터 하수관 밑에 뭔가 썩어있다는 말과 함께, 쥐떼들의 출현은 4층에서 누군가가 구멍을 뚫어서 집어넣은 실험용 쥐라는 사실을 알게된다. 제인은 폴라로이드 사진기를 들고 4층에 침입해 자신을 위협하는 증거를 촬영하다 소스라치게 놀란다. 4층 아파트의 천정에 자신의 집기가 놓여진 설계도가 그려져 있는 것이었다. 시시각각 자신을 향해 덮쳐오는 위험에 제인은 이 사실을 경찰에게 신고하려 하지만 아무도 이를 믿으려 하지 않는다. 심지어 자신의 애인 그렉마저도. 범인은 누구이고, 그는 과연 무엇 때문에 이런 음모를 꾸미는가? 제인이 이제부터 할 수 있는 일은 그녀 스스로의 힘으로 자신을 옭아매고 있는 이 실타래를 푸는 수밖엔 없는데...
Scarred City
Faith
A young cop gets thrown in with a special police squad who are acting as assassins against hoods and who don't care who gets in the way.
Outside Ozona
Secretary
A drama revolving around a group of strangers brought together by a common occurrence as well as listening to the same radio station.
온 더 보더
Sherree
3년 전, 달라스에서 은행 강도에 가담했다가 실패한 경험이 있는 제이크(Jake Barnes: 캐스퍼 반 디엔 분)는 멕시코 국경의 작은 마을에서 은행 경호원으로 근무하고 있다. 현금 보유고가 2만 달러인 보잘 것 없는 그 은행에 어느 날, 조직의 돈세탁을 위해 7백만 달러가 하룻밤 사이에 입금되는 사건이 생긴다. 은행 경보기를 해제할 수 있는 유리한 위치의 제이크와 주변 인물들이 물고 물리는 관계를 형성하면서 은행을 털기로 계획을 짠다. 드디어 은행을 털기로 한 날, 보안관이 순찰을 끝내고 돌아가자 제이크 일당은 경보기를 해제하고 들어가서 금고를 열어 현금 가방을 빼내는데 성공한다. 그러나 그들 앞에 뜻밖의 인물들이 나타나는데...
Passion and Romance: Windows of the Heart
Tara Dean
A romance novelist has no inspiration, and uses the erotic adventures of people around her as such. She gets drawn into them.
Night Has Fallen
Producer
The fourth entry in the "... Has Fallen" series, following the adventures of former Army Ranger and Secret Service Agent Mike Ban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