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ke Pniewski

Mike Pniewski

출생 : 1961-04-20, Los Angeles, California, USA

약력

Michael "Mike" Pniewski is an American actor and public speaker.

프로필 사진

Mike Pniewski

참여 작품

리차드 쥬얼
Brandon Hamm
1996년 미국 애틀랜타 올림픽 당시 계약직 경비원 리차드 쥬얼은 폭탄을 조기 발견해 많은 인명을 구했으나 하루 아침에 폭탄 테러 용의자로 전락하고, FBI의 끈질긴 수사와 언론의 왜곡 보도 때문에 그의 인생은 망가진다. 그의 무고를 밝히기 위해 한 변호사가 고군분투 하는데…
아메리칸 메이드
Willie
뉴욕에서 워싱턴, 워싱턴에서 시카고로. 고객을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모시는 것 외에 그 어떤 즐거움도 없던 민항기 1급 파일럿 ‘배리 씰’(톰 크루즈). 어느 날 배리를 찾아온 CIA 요원 ‘몬티 쉐퍼’(도널 글리슨)에 의해 그의 삶은 180도 뒤바뀌기 시작한다. CIA와 손을 잡고 무기 밀반출을 돕기 시작한 배리는 찰나의 불법 행위로 거액의 돈다발을 거머쥐게 된다. 점점 더 큰 범죄 세계에 발을 들이게 된 그는 결국 FBI, CIA, 백악관 그리고 세계 최대 마약 조직까지 손을 뻗치게 되는데…
예수는 역사다
Kenny London
트리뷴 지의 최연소 신입 기자로 입사한 후 능력을 인정받으며 승승장구 하던 남편 ‘리 스트로벨’. 가족과 함께 하던 저녁 식사 자리에서 한 크리스천의 도움으로 딸을 응급상황에서 구해 낸다. 이후 아내가 신앙의 길로 들어서자 무신론자이자 사실과 이성적인 근거를 중시하는 ‘리’는 아내의 신앙심과 하나님의 존재를 부정하며 이를 받아들이지 않는다. “사실을 통해서만 진실로 갈 수 있다” 눈에 보이는 것 만이 실제라고 절대적으로 믿던 ‘리’. 전문가들의 소견과 수많은 증거들을 따라 예수의 존재에 대한 끈질긴 수소문을 거듭하던 ‘리’는 자신의 기사로 인해 억울하게 누명을 쓰고 기소된 ‘힉스’의 사건을 겪으면서 사실과 믿음에 사이에서 갈등하기 시작한다. 마침내, 그는 예수의 부활과 영생에 대한 놀라운 진실을 발견해 가기 시작하는데…
어벤저
Judge Schpiro
남편과의 사별 이후, 혼자 딸 '베시'를 키우고 있는 '티나' 늦은 밤, 딸과 함께 집으로 돌아가던 중 괴한들에게 폭행과 강간을 당하게 된다. 하지만, '티나'에게 끔찍한 범죄를 저지른 4명의 남자들은 처벌받지 않고 풀려나게 된다. 그 사실은 알게 된 '베시'와 '티나'는 피 말리는 하루하루를 보내게 되고 이 모든 것을 지켜보던 경찰관 '존'은 자신이 직접 심판자가 되기로 마음을 먹게 되는데... 올겨울, 그들을 향한 핏빛 복수가 시작된다!
Killing Reagan
Jack Hinckley
Killing Reagan explores the events surrounding the assassination attempt on president Ronald Reagan by John Hinckley Jr. Based on the best-selling book, the film begins in the final months leading up to the 1980 presidential election, and explores the challenges Reagan faced to define himself as a leader. Meanwhile, an aimless and deranged Hinckley is unraveling, leading to the fateful day in March 1981 when these disparate figures collided.
뷰티풀 라이
Nick Costas
“사람들은 우릴 수단의 ‘잃어버린 아이들’이라 하지만 우린 잃어버린 존재가 아니라 발견된 존재들입니다” 1987년 수단, 내전으로 부모를 잃은 ‘테오’, ‘마메르’, ‘예레미아’, ‘폴,’ ‘아비탈’은 반군들을 피해 수 천마일 떨어진 케냐의 난민촌으로 향한다. 난민들을 뒤쫓던 반군들에게 아이들이 발각될 위험에 처하자, 형 ‘테오’는 기지를 발휘해 본인만 반군들에게 붙잡히고, 나머지 아이들은 형의 희생으로 무사히 난민촌에 도착한다. 13년 뒤, 난민촌에서 벗어나 미국에 정착할 기회를 얻어 비행기에 오른 네 사람. 하지만 미국 공항에서 여동생 ‘아비탈’이 다른 주로 떠나며 그들은 예기치 못한 이별을 하게 된다. 슬픔에 잠긴 세 사람 앞에 픽업 나온 직업 상담사 ‘캐리’가 나타나고, 그녀의 도움을 받아 낯선 미국 환경에 적응해 나가는 ‘마메르’, ‘예레미아’, ‘폴,’. 타인에게 배타적이었던 ‘캐리’도 세 사람과 함께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마음을 열고 그들을 돕기 시작한다. 그러던 어느 날 ‘마메르’는 케냐의 난민촌에서 온 한 통의 편지를 받게 되는데… 전 세계를 사로잡은 위대한 감동 실화, 기적을 만들어낸 아름다운 거짓말이 시작된다!
세이프 헤이븐
Lieutenant Robinson
비밀스런 과거를 가진 케이티(줄리안 허프)가 작은 해안마을 사우스포트에 발길을 멈춘다. 정체를 숨기고 마음을 닫는 케이티. 상처가 있는 알렉스(조쉬 더하멜)의 따뜻한 배려와 자상함에 서서히 이끌린다. 솔직한 성격의 이웃 조(코비 스멀더스)는 머뭇거리는 케이티와 알렉스가 다가설 수 있게 용기를 준다. 다시 없을 것 같았던 가슴 두근거리는 감정이 조금씩 스며들고 깊어지는 순간, 케이티의 감춰진 과거의 그림자가 모습을 드러낸다. 위협받는 사랑… 부서지는 행복… 그들을 기다리는 또 다른 비밀…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A Smile as Big as the Moon
Big Dan
Mike Kersjes is a special-education teacher and football coach in Michigan. Mike doesn’t talk down to his "special" students. He respects them, and he believes they’re capable of achieving great things. When Mike hears about Space Camp, a competitive education program at the U.S. Space and Rocket Center, he gets an idea. Even though the program is designed for gifted science students, Mike decides participating in the summer program would do wonders for the self-esteem of his young students, one in particular who wants to be an astronaut.
돌핀 테일
Prosthetic Consultant
게그물에 걸려 꼬리가 잘리며 부상당한 채 구출된 큰돌고래 윈터와 친구가 된 소년 소이어의 모습을 지켜보던 이들이 인공꼬리를 제작하는 과정에서 일어나는 갈등과 눈물… 그리고 마침내 인공꼬리 제작에 성공하여 윈터를 다시 헤엄치게 해준다는 줄거리의 가족 드라마.
저스티스
Gibbs
처참하게 폭행당한 아내, 법보다 빠르고 확실한 복수를 약속하는 의문의 남자와 조직. 어느 날, 집으로 돌아오던 아내가 정체불명의 괴한에게 처참하게 폭행을 당한 윌(니콜라스 케이지). 하지만 범인을 잡을 수 없다는 절망과 분노에 빠져있던 그 때, 정체불명의 남자(가이 피어스)가 다가와 은밀한 제안을 한다. 바로 아내를 폭행한 범인에게 대신 복수를 해주겠다는 것. 그들의 제안을 수락한 순간, 대리복수의 함정에 빠졌다! 윌은 고민 끝에 그들의 제안을 수락하고, 아무도 모르게 범인은 살해된다. 그리고 다시 찾아온 그들이 요구한 대리복수의 대가는 그 역시 타인의 복수를 대신 해줘야 한다는 것! 평범한 일상에서 일급살인 용의자가 되어 쫓기는 신세가 된 윌. 그는 이제, 경찰과 비밀조직 모두의 추격을 피해 진실을 파헤쳐야 하는데… 사랑하는 사람이 처참하게 폭행당했고, 가해자는 법의 심판조차 받지 않았다. 그리고, 다가온 은밀한 제안… 당신은 복수를 의뢰하시겠습니까?
더 트랩: 난간 끝에 선 남자
Lt. Markowitz
한 경찰이 투신자살을 하기 위해 건물 옥상의 난간에서 선 남자를 설득하기 위해 대화를 시도한다. ‘개비’라는 이름의 이 남자는 경찰에게 자신이 극단적인 선택을 하려는 이유를 설명하기 시작한다. 광적인 신앙심과 종교를 혐오하는 ‘개비’는 같은 층으로 이사온 아름다운 여인 ‘샤나’에게 매혹 당한다. 정숙하면서도 알 수 없는 묘한 매력을 풍기는 그녀는 독실한 기독교 근본주의자의 아내로서, 남편에게 한없이 순종적인 여인이다. 하지만 ‘개비’가 매니저로 있는 호텔에 취업을 하게 된 ‘샤나’는 같은 직장, 같은 빌라에서 계속해서 마주치며 자신에게 호감을 보이는 ‘개비’에게 점점 이끌리게 되고, 결국 기독교적 가치관과 남편을 저버리고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하게 되는데…
My Future Boyfriend
Ozwald Shrike
P-A-X-497/341, aka “Pax” , a curious young man from the well-ordered but loveless future, travels to present day New Orleans in search of romance novelist Elizabeth Barrett – whose book he has come upon during an archeological dig in the year 3127. Hoping Elizabeth can explain the concept of love to him, which is now nonexistent in his time, Pax embarks on an adventure filled with new discoveries. Elizabeth introduces Pax to life in the year 2011, filled with love, music and of course, destiny. When Pax doesn’t return to the future by the given deadline, Bob, his fellow scientist, travels back in time to find him. Meanwhile, as Elizabeth helps Pax learn about love, she ends up confiding in her colleague, played by Valerie Harper, about her own upcoming “surprise” engagement.
퀸카로 살아남는 법 2
Mr. Giamatti
고등학교에서 따돌림을 당하던 딸이 대학에 들어가자, 아버지는 다른 학생에게 자기 딸과 친하게 지내면 학비를 대주겠다고 제안한다.
My Fake Fiance
Al
Jennifer and Vince, virtual strangers, find themselves strapped for cash and decide to stage a fake engagement and wedding just for the gifts
Front of the Class
Principal Myer
"Front of the Class" is based on the true story of Brad Cohen -- played in the movie by Jimmy Wolk -- who, after being challenged by Tourette's syndrome from a very young age, defies all odds to become a gifted teacher
최고의 유산
Operative
억만장자 할아버지의 유산을 상속 받기 위한 조건으로 괴상한 임무들을 차례차례 수행해야하는 처지가 된 망나니 손자의 이야기.
A Perfect Day
Stuart Parks
A family man is warned he has only forty days to live.
마이애미 바이스
ER Doctor
플로리다 남부로 유입되는 마약 공급책을 수사 중이던 FBI, CIA, DEA 연합 합동 작전이 정보 유출로 인해 실패로 돌아가고 연이은 세 건의 살인 사건이 발생한다. 내부 정보 유출로 더 이상의 사건 개입이 불가능해진 FBI는 합동 작전에 연루되지 않았던 비밀경찰 리코(제이미 폭스)와 소니(콜린 파렐)를 마약 운반책으로 위장 시켜 조직에 잠입시킨다. 수사기관의 시스템을 누구보다 잘 아는 두 사람은 정보를 역이용, 기관의 감시를 피해 첫 임무를 완벽하게 성사시키며 조직원으로 합류하지만, 보스의 아내 이사벨라(공리)에게 사랑을 느끼면서 복잡한 관계에 빠지는데...
워크 앤 더 글로리 2: 아메리칸 자이언
Wilson Everett
"The Work and The Glory: American Zion" sets the story of the fictional Steed family against the historically factual backdrop of the Mormon people's move into the West. Divided by their diverse reactions to a nascent ideology, the Steeds struggle to hold together as the strength of their convictions and their filial bonds are tested. The stirring narrative of the faith that led a persecuted people to Missouri and beyond is one of the most poignant untold tales of American history. It is the account of a valiant struggle to exercise the rights promised by a fledgling nation. "The Work and the Glory: American Zion" unearths the story of the passion behind the movement which eventually launched the largest American migration and the colonization of the West: the vision of a promised land in America.
웜 스프링스
Hastings
갑작스런 소아마비로 인해 정치 생명에 위기가 닥친 루스벨트가 소아마비에 도움이 된다는 온천을 찾아가게 되고 이후 온천에 투자를 하면서 전문 재활 치료센터로 만들게 되는 내용의 이야기
돌싱녀의 서바이벌 다이어리
Foreman
흑인여성 헬렌 맥카터는 지금까지 매우 풍족하게 남부러울 것 없는 삶을 살아왔다. 그러나 결혼 18주년 기념이 전날 밤에 남편으로부터 이혼하고 싶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리를 듣는다. 헬렌의 친구와 바람을 피워온 남편은 헬렌에게 집을 나가달라는 요청을 하고 헬렌은 어쩔 수 없이 집을 떠나 홀로 거리로 나선다.
클리어링
Detective Kyle Woodward
웨인 헤인즈(로버트 레드포드)는 전형적인 중산층 가장으로서, 장성한 남매를 독립시키고 부인 에일린(헬렌 미렌)과 넓은 저택에서 살고 있는 성공한 중년의 남성이다. 하지만 어느날 평소와 다름없이 출근하는 순간, 그는 한 남자에게 납치를 당한다. 납치범은 웨인과 같은 회사에 근무했던 아놀드 맥(윌렘 데포). 승승장구하는 웨인을 바라보며 동경과 동시에 그를 질투했던 아놀드는 회사에서 해고된 후 실업자로 전전하다 납치사건에 가담한 것이다. 아놀드는 웨인을 납치 사건의 주모자에게 넘기기 위해 숲 속으로 향한다. 이 사실을 모르는 에일린은 웨인이 돌아오지 않자 FBI에 실종신고를 하고, 그 와중에 웨인의 정부에 대한 믿기 힘든 사실도 알게 된다. 한편 웨인은 아놀드와 대화를 나누면서 그가 위험한 존재가 아님을 느낀다. 하지만 아놀드는 쉽사리 놓아줄 기미를 보이지 않고, 목숨마저 위협하는데…
Two Soldiers
Sheriff Foote
Set during WWII, a young boy wants to join his brother in the "war at Pearl Harbour".
런어웨이
Strode
어느 날, 한 사나이가 무차별적으로 총기를 난사하는 사건이 일어난다. 이 사건으로 남편을 잃은 미망인이 무기회사를 상대로 소송으로 제기하지만 이는 결말이 예정되어 있는 무모한 승부. 변호사 웬델 로(더스틴 호프만)는 무기회사가 고용한 랜킨 피츠(진 핵크만)를 상대로 사상초유의 대결을 펼쳐야만 한다. 그러나 랜킨 피츠는 지하창고에 첨단 작전 본부를 설치하고 승부를 조작하는 전략가. 랜킨 피츠의 계략으로 승부가 종국에 다다르고 이 때, 말리(레이첼 와이즈)라는 정체불명의 여성이 나타나 양쪽에 엄청난 거래를 제안 한다. 거기에 사건의 결말을 뒤흔들 배심원 니콜라스 이스터(존 쿠삭)가 가담하면서 이들은 또다른 국면을 맞이하게 되는데...
The Rosa Parks Story
Clifford Durr
A seamstress recalls events leading to her act of peaceful defiance that prompted the 1955 bus boycott in Montgomery, Alabama.
리멤버 타이탄
Cop
대다수의 백인들이 흑인학교와 백인학교의 통합을 격렬하게 반대하던 1970년대 버지니아주, 흑인인 허먼 분(덴젤 워싱턴)은 신설된 T.C.윌리엄스 고교의 풋볼팀 '타이탄스'의 감독으로 부임하게 된다. 인근 백인고교의 베테랑 감독인 빌 요스트(윌 패튼)가 조감독으로 밀려나자 백인 선수들은 이에 강력하게 반기를 든다. 허먼은 "내 말은 곧 법"이라며 엄격하게 선수들을 훈련시키고, 반항하던 백인 선수들은 차츰 흑인선수들과 팀웍을 이루게 된다. 조감독 요스트 역시 불쾌한 심정을 접고 허먼과는 다른 스타일로 선수들을 지도하고 타이탄스는 연승행진을 거둔다. 그러나, 마셜 고등학교와 버지니아 주 결승전을 앞둔 상황에서 주장인 게리(라이언 허스트)가 교통사고로 하반신이 마비되자 타이탄스는 의기소침해지는데...
포스 오브 네이처
Conductor
벤(Ben Holmes: 벤 애플렉 분)은 결혼을 이틀 앞둔 행복한 예비 신랑. 사랑하는 신부 브리짓(Bridget: 마우라 티아니 분)이 기다리고 있는 조지아주 사바나행 비행기로 가는 공항에서 화끈하고 묘한 분위기를 풍기는 사라(Sarah Lewis: 산드라 블록 분)를 만나 돌이킬 수 없는 폭풍 속에 빠져들기 시작한다. 심상치 않은 조짐은 막 이륙하는 비행기 엔진에 새가 빨려들어가 비행기가 곤두박질 치면서부터. 다치고 항의하는 승객들로 난장판이 된 공항에서 렌트카를 구하느라 난감해 하고 있는 벤에게 돌연 사라가 나타난다.
진저브레드 맨
Chatham County Sheriff
성공한 변호사인 릭 맥루더는 미모의 웨이트레스 말로리 도스와 우연히 만나 정열적인 하루를 보내게 된다. 그러나 정통파 기독교 신자인 말로리의 아버지, 딕슨 도스가 자신의 딸을 스토킹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사건이 꼬리를 물고 일어나게 된다. 자신의 생명까지 위협받는 상황에서 사건에서 손을 떼라는 법률 파트너 로이스의 조언에도 불구하고 그는 말로리에게 점점 더 빠져들게 된다. 그러나 릭이 딕슨을 정신 병원에 입원시키는 일이 벌어지자, 딕슨은 곧 병원을 탈출한다. 뿐만 아니라 그의 아이들과 전처까지 위협받는 처지에 놓이게 된다. 이제 릭의 유일한 목표는 '살아 남는 것'이다.
래리 플린트
Trucker
포르노 잡지 '허슬러'를 창간해 백만장자가 된 래리 플린트의 삶을 그렸다. 감독은 [뻐꾸기 둥지 위로 날아간 새], [아마데우스]의 밀로스 포먼. 감독은 보수적 종교인과 도덕주의자들의 공격에 맞서 감옥행을 마다 하지 않은 플린트에게서 표현의 자유를 위해 싸우는 투사의 모습을 이끌어 낸다. "법이 나 같은 쓰레기를 보호한다면 모든 사람을 보호하게 되는 것"이라고 플린트는 외친다. 우디 해럴슨과 가수 코트니 러브의 열연이 돋보인다.
타임 투 킬
Deputy Tatum
미국 남부 미시시피주의 작은 도시. 백주 대낮에 흑인 소녀가 술과 마약에 찌든 백인 건달 두 명에게 무참히 살해당한다. 재판이 시작되지만 백인 우월주의가 판치는 곳에서 공정한 판결을 기대하기란 어렵다. 법정 청소부로 일하던 소녀의 아버지 칼(새뮤얼 L. 잭슨)은 판결을 인정하지 않고 법정에 출두하는 범인들을 향해 기관총을 난사한다. 신참내기 정의파 변호사 제이크(매튜 매커너헤이)와 법학도 엘렌(산드라 블록)이 살인 혐의로 재판을 받게 된 칼의 변호를 맡는다. 이들은 KKK와 백인들의 테러, 노련하지만 피도 눈물도 없는 버클리 검사(케빈 스페이시)에 맞서 싸우는데...
Summer of Fear
Warren
The presence of a malicious stranger threatens to destroy the peace and harmony of a vacationing executive's family life.
추락한 백만장자
Male Nurse
부잣집 외아들에다 부동산에 관해 천부적인 재질을 타고난 가더드 볼트(Goddard Bolt: 멜 브룩스 분). LA 슬럼가의 반을 소유하고 있는 그는 나머지 반까지 몽땅 사들여 볼트센터라는 세계적인 규모의 위락시설을 만들 계획에 착수한다. 이때 그의 경쟁자이자 슬럼가의 나머지 반을 소유하고 있는 크로스웰(Vance Crasswell: 제프리 탬버 분)이란 작자가 희한한 내기를 걸어온다. 볼트가 무일푼으로 거리에서 30일 동안 살아낼 수만 있다면 자신의 몫을 주겠다고 제의해 온 것이다. 집과 하인, 돈과 변호사, 호화판 리무진 등 모든 것을 등지고 거리로 나선 볼트는 처음에는 곤란을 겪지만 곧 구걸도 하고 거지들에게 빌붙어 먹는 생활에 적응해 가고, 이 생활에 묘한 쾌감까지 느끼게 되는데...
차일드 인 더 나잇
Bobby
A child psychologist, Hollis who's marriage collapsed after she learned she was barren, bonds with Luke Winfield, who witnessed his father's murder at the hands of rain-slicker wearing killer with a cargo hook. Along the way she befriends Detective Bass as he investigates a series of homicides, each with the same M.O. As Hollis gets closer to Luke she discovers some trouble family secrets ensuring she is next to be slain.
하우스 파티
Cop #2
독특한 헤어 스타일을 자랑하는 키드는 엄한 아버지 때문에 학교에서도 집에서도 모범생으로 지낸다. 플레이의 집에서 열리는 댄스 파티에서 자나깨나 연습해 왔던 랩송을 선보일 작정으로 들떠있던 그는 실수로 스탭 패거리와 시비가 붙어 교장실에까지 불려가는 신세가 되고 만다. 교장 선생님이 보낸 가정통신문을 읽고화가 난 아버지는 키드에게 외출 금지령을 선포하고, 아버지를 설득할 수 없음을 알고 있는 키드는 몰래 집을 빠져 나온다. 하지만 지독하게도 운이 없는 그는 집을 나서자마자 스탭과 마주치게 되고 또 다시 한판 붙을 위기에 처하는데...
The Three Kings
The made-for-TV film stars Jack Warden, Lou Diamond Phillips and Stan Shaw as three patients in a Los Angeles-area mental institution. Dressed as the Three Wise Men for a Christmas pageant, the trio is suddenly struck with the delusion that they are really their Biblical counterparts on a quest to find the Baby Jesus. As TV cameras grind away, the three ersatz Kings surreptitiously ride out of the gates of the asylum—on camels—and into the mean streets of LA. As the story draws to its conclusion, the three escapees find themselves providing a Christmas miracle (but not in the form of rap) for a group of homeless people on the outskirts of the city.
Destination: America
A patrician family's estranged, black-sheep son forsakes his blue-collar life to return home and soon finds himself wrongly accused of his father's murder, with his old childhood friend determined to convict him. Pilot to a prospective TV series.
위기일발 밤도둑
Man in Grey Uniform #1
좀도둑인 흑인 여자 버니는 이제 곧 은퇴하게 될 가난한 절름발이 경찰관 레이에게 약점을 잡혀 어쩔 수 없이 도둑질을 계속하게 된다. 버니의 유일한 친구는 발음도 똑똑하지 못한 얼간이 백인 칼뿐이다. 버니는 장물아비의 정보에 따라 여자 치과의사 셀드레이크를 만난다.
비버리 힐스 캅
Bonded Warehouse Clerk #1
디트로이트 시경의 액셀(에디 머피)은 정의감이 강해서 소동을 피우는 괴짜 형사이다. 어느 날 친구 타이키가 살해당하지만 경찰은 수사를 꺼린다. 액셀은 범인 추적을 위해 비버리 힐즈로 간다. 액셀이 그곳에 도착하면서 여러 가지 소동이 일어나지만 결국 액셀은 사건을 해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