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d Faivre

참여 작품

어느 짧은 연애의 기록
Decorator
싱글맘인 여자와 한 유부남은 우연히 만나 연인이 된다. 질투나 미래에 대한 약속 없는 가벼운 만남. 이것이 이들 사이의 암묵적 계약이다. 하지만 만남이 거듭될수록 그들의 감정은 이 암묵적인 계약에 의문을 제기한다.
Villa Caprice
Production Design
Famous lawyer, Luc Germon adds Gilles Fontaine, one of the most powerful bosses in France, to his clients. He is suspected of having acquired a magnificent property, Villa Caprice, under questionable conditions.
러브 어페어: 우리가 말하는 것, 우리가 생각하는 것
Art Direction
임신 삼 개월 차인 다프네는 시골 별장에서 남편 프랑소와와 여름 휴가 중이다. 남편이 출장을 간 사이, 그녀는 생면부지인 남편의 친척 막심을 별장에 홀로 맞이한다. 둘은 각자 지나간 연애사와 현재 진행형인 연애를 서로에게 털어놓으며 점차 가까워진다.
마드무아젤: 위대한 유혹
Set Decoration
바람둥이 후작에게 농락당한 미망인. 사랑에 상처받은 그녀가 젊은 여인을 이용해 후작에게 덫을 놓는다. 파멸을 향한 계획, 애정과 유혹의 게임.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Aucun regret
Production Design
Aurélie and Célia are friends studying at the École des Beaux-Arts. One day Aurélie falls for the charms of Olivier, a handsome architecture student. Célia warns her friend of Olivier's bad reputation with women, but Aurélie lies to her, saying that she's not interested in him and doesn't mention that she has agreed to go on a date with him.
Caprice
Production Design
An average guy meets an actress who is more beautiful than he could ever imagine. But then a pesky girl materializes to make his life a living hell. His perfect girlfriend now thinks that he is involved with this Caprice.
사랑의 묘약
Set Decoration
아리안은 그녀의 파트너인 장-자크가 다른 여자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음을 깨닫게 된다. 그들의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서 그녀는 나름대로 최선의 방법을 생각해 낸다. 아리안은 그에게 그녀와 관계를 가지라고 부탁한다. 장-자크는 대통령의 딸이라는 사실을 전혀 모른체 정말로 그녀를 찾아가는데...
쉘 위 키스
Production Design
미모의 디자이너 에밀리는 초행인 낭트에서 길을 헤매는 자신에게 친절을 베푼 가브리엘에게 호감을 느끼고 디너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낭만적인 데이트를 마친 후 가브리엘은 다음날 파리로 돌아가야 하는 에밀리에게 ‘굿바이 키스’를 하려고 하자 “하고는 싶지만 안 하는 게 좋겠어요. 가벼운 키스도 하고 나면 그 다음은 어떻게 될 지 아무도 모르잖아요”라며 정중히 사양한다. 에밀리에게 키스를 거절할만한 특별한 사연이 있다는 걸 눈치 챈 가브리엘은 밤이 늦었으니 요점만 얘기해 달라고 조른다. 엷은 미소를 짓던 에밀리는 주디트의 키스에 관해 숨겨진 사연을 들려주기 시작하고, 시간가는 줄 모르던 에밀리와 가브리엘은 아쉬움을 가슴에 남기고 떠나야 할 시간이 다가오는데… 주디트는 서로의 연애사까지 시시콜콜 털어 놓고 지내는 오랜 친구 니콜라에게 묘한 끌림을 느낀다. 그러던 어느 날, 연인과 헤어진 니콜라는 육체적 애정결핍을 호소하며 주디트에게 도움을 요청하자 주디트는 망설임 끝에 그의 요청을 받아들인다. 가볍게 생각했던 단 한번의 키스로 달콤한 키스의 마력에 빠져 헤어나지 못했던 주디트의 사연은 에밀리가 굿바이 키스를 망설이게 하는 특별한 이유가 되는데…
Leave It to Lucie!
Production Design
Lucie makes her living selling bathing costumes on the beach at Marseilles. She would like that her ten-year long boyfriend, Lucien, becomes her best friend. But this requires truth. For Lucien, newly made secret agent who has to play a young idler, it is mission impossible. Even more so when a young american beauty will ask him to initiate her into sensual pleasures.
글래디에이터
Stunts
죽을 날이 머지않은 황제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는 막시무스를 총애하여 아들이 아닌 그에게 권력을 넘겨주기로 한다. 황제의 아들 코모두스는 이에 질투와 분노를 느껴 황제를 살해한다. 왕좌를 이어받은 코모두스는 막시무스와 그의 가족을 죽이라고 명령한다. 가족을 모두 잃고 겨우 살아남은 막시무스는 노예로 전락하고, 투기장의 검투사가 된다. 그에게 남은 건 오직 황제 코모두스에 대한 복수 뿐. 검투사로서 매 경기마다 승리로 이끌면서 살아남자 그의 명성은 날로 높아 간다. 그러던 어느 날 오래 전 사랑했던 황제의 누이 루실라를 다시 만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