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 Rolston

Mark Rolston

출생 : 1956-12-07, Baltimore, Maryland, USA

약력

From Wikipedia, the free encyclopedia. Mark Rolston (born December 7, 1956) is an American actor. Description above from the Wikipedia article Mark Rolston, licensed under CC-BY-SA, full list of contributors on Wikipedia. ​

프로필 사진

Mark Rolston
Mark Rolston

참여 작품

Captors
Alys - a human trafficking victim who narrowly escaped her captors ten years ago - confronts her traumatic past when a relative leaves her his remote, snowbound mansion. Although the new house first presents the promise of a new chapter in her life, Alys is soon besieged by strange hallucinations and deadly adversaries and must fight to survive while keeping her sanity intact.
Blood Craft
Sheriff Waters
Two sisters who suffered abuse as children at the hands of their sadistic father decide, after his death, to use witchcraft to bring his spirit back to get revenge.
미드웨이
Ernest King
제2차 세계대전이 발발하고 중립을 지키던 미국은 1941년 크리스마스를 몇주 앞둔 12월 7일 일본으로부터 진주만 습격을 당한다. 이후 전 세계를 향한 일본의 야욕이 거세지고, 역사상 최대 규모의 미국 본토 공격을 계획한다. 군은 진주만 다음 일본의 공격 목표가 어디인지 암호를 해독하기 위해 애쓰고, 동시에 긴박하게 전열을 정비해 나간다. 가까스로 두 번째 타겟이 미드웨이라는 것을 알아낸 미국은 반격을 준비하지만, 절대적으로 불리한 상황에 놓이고 마는데...
That Guy... Who Was In That Thing 3: Trek Stars
Self
Documentary about actors who detail their ups and downs as they struggle to forge careers in Hollywood.
글래스 죠
Frank Maloney
부모에게 버림받고 헤비급 챔피언이 된 트래비스. 화려한 성공에도 친구를 위해 감옥에 들어가고 거친 세계까지 경험하면서 나락으로 떨어진다. 밤의 파이터로 방황하지만 진실을 알게 된 후 복수를 위해 친구와의 마지막 시합을 준비하는데… 턱이 부서지는 펀치를 만난다!
알 카포네: 스카페이스의 전설
Dion O'Banion
1920년대 금주법 시대의 시카고는 무법도시로 얼굴에 상처가 있어 ‘스카페이스’로 불리는 알 카포네가 지배했다. 알 카포네는 자신을 구해준 오른팔 잭과 조직을 넓혀가며 밸런타인데이 대학살을 일으키고 가장 무서운 마피아가 된다. 드디어 경찰과 라이벌 갱단의 표적이 되는데…
텔 미 하우 아이 다이
Dr. Layton
신약 연구 실험의 부작용으로 발생하는 살인을 다룬 공포 영화
슬레이브 워
Additional Voices (voice)
1400년 전, 정복 전쟁 시기에 ‘빌랄’은 자신의 동생 ‘구파이라’와 함께 노예로 끌려가게 된다. 길고 긴 노예 생활로 희망을 잃어가던 어느 날, 선지자 '알시디크'를 만나 "위대한 사람은 운명을 선택할 수 있다"는 말을 듣고 희망을 품게 되고, 거래가 성황을 이룬 도시 메카의 악덕 노예상 ‘우마야’에게 맞선 반군의 수장 '함자'를 통해 위대한 전사가 되기 위한 수련을 시작한다. 그렇게 자유와 평등을 되찾기 위한 목숨을 건 전쟁을 시작하게 되는데… 과연 ‘빌랄’은 자유와 평등을 되찾을 수 있을까!
Alien Hunter
Dale
휘트니
Clive Davis
Chronicles Whitney Houston's rise to fame and turbulent relationship with husband Bobby Brown.
Relentless Justice
Mangine
Former Australian Intelligence operative Victoria Dev Ries, lives a quiet life in suburban America where as a single mother she raises her only daughter and trains fighters in her own M.M.A. gym. But when her daughter goes on a camping trip and fails to return, she is forced to go back into action.
워킹데드: 핫 바디
Fred
어릴 때부터 소꿉친구이던 옆집 에이프릴을 짝사랑하는 아티. 그녀가 거들먹대고 잘난 척 하는 브래디와 사귀는 것을 보고 실의에 빠진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에이프릴이 먼 곳으로 이사를 가버리자 아티는 우울감에 빠져 몇 년을 집 지하에서 라디오 방송을 하며 은둔 생활을 한다. 자신을 위해 용감하게 떠나라는 할아버지의 조언과 정신과에서 받은 보라색 약을 의지 삼아 아티는 에이프릴을 만나기 위해 차를 몰고 긴 여정 길에 오른다. 그런데 가는 도중 갑자기 당한 사고에 정신을 차려보니 눈에 펼쳐진 세상은 인간을 물어뜯으려 달려드는 피투성이 좀비로 가득 차 있는 세상! 늘 소심하고 약자에 불과했던 아티는 오히려 더 많은 용기와 힘을 내서 좀비들을 죽이고 에이프릴을 구하기 위해 끝까지 달려간다.
죽음의 타겟
Brill
조용한 성격의 살인청부업자인 잭은 평소와 다름없이 절친한 동료와 함께 일을 의외받아 처리한다. 고객에게 직접 한 영화감독을 죽여달라는 부탁을 받은 잭은, 그의 팬인 척 다가가 의뢰받은 일을 처리할 기회를 엿본다. 어느날 제니가 돌아와 조용하던 잭의 일상이 흔들린다. 제니는 새로운 매니저를 찾았다며 잭에게 며칠만 이곳에서 지내게 해달라고 부탁하고, 잭은 수락한다. 잭을 자신의 그룹으로 끌어들이려는 새로운 중간업자가 나타나지만 잭은 이를 거절하고, 작업을 진행하던 중 이 영화감독의 과거를 듣게 되는데...
That Guy... Who Was in That Thing
Himself
Documentary about sixteen actors who detail their ups and downs as they struggle to forge careers in Hollywood. They've played cops, lawyers, bosses, best friends, psychopaths, politicians and everything in between. Now you'll know who they are.
쏘우: 여섯 번의 기회
Dan Erickson
천재적 살인마 ‘직쏘’에게 납치된 ‘윌리엄’. 직쏘는 그에게 게임을 건다. 트랩에 묶인 사람들 중 ‘살려야 할 자’와 ‘죽여야 할 자’를 결정해야 이곳을 탈출할 수 있다는 것! 윌리엄에게 주어진 것은 ‘여섯 번의 기회’와 ‘여섯 번의 선택’…. 과연 윌리엄의 운명은?! 한편 직쏘에게 공범이 있을 거라 믿는 FBI의 수사가 진척될 수록 직쏘의 후계자인 ‘호프만’ 형사의 불안은 가중되고, 직쏘의 아내 ‘질’은 마지막으로 그가 남긴 유품상자의 내용물을 확인하고 분주히 움직이기 시작하는데…. 직쏘는 대체 무슨 일을 계획한 것일까?
실종자
Agent Wilson
델 리오 마을의 은행 대출업무 담당 직원인 잭 비숍은 아마야와 재혼을 해서 전처의 딸인 토비와 함께 행복한 가정을 꾸려가던 평범한 가장이다. 하지만 어느 날 토비가 갑자기 사라지게 되고, FBI까지 수사에 참여해서 딸의 행방을 찾아 나선다. 그런데 수사를 하던 중 아버지 잭 비숍의 10년 전 기록이 전무하다는 것과 전처의 사망여부나 묘지 확인이 안 된다는 사실이 밝혀지는 등 새로운 의혹이 계속 불거진다. 그러던 중 성범죄자가 납치 용의자로 지목됐지만 곧 ‘산타 무에르테’라는 온갖 범죄를 일삼는 이단교가 연류 됐다는 사실과 잭 비숍이 그 교단의 청부 살해업자로 일했다는 것이 드러난다. 과연 잭 비숍의 어둡고 끔찍한 과거가 딸까지 집어 삼키게 될 것인가...
쏘우 5
Dan Erickson
서로를 모르는 5명의 사람들이 차례차례 깨어난다. 한방에 갇힌 그들 앞에 놓인 모니터에는 직쏘의 목소리가 흘러나온다. 트랩은 1가지, 그러나 모두가 연결되어 있다. 빠져나갈 수 있는 열쇠는 5개, 어떤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 결과는 모두 다르다. 게임의 룰은 '함께 풀어라!'. 서로가 서로를 의심하는 가운데 모두가 함께 살아남기 위해 치열한 게임이 시작된다. 그들이 함께 이곳에 모이게 된 이유는 무엇이며 어떤 공통점이 있는지... 하나씩 실마리를 풀어가는 그들에게 닥치는 또 하나의 게임. 하나를 끝냈다고 모든 것이 끝나는 것은 아니다!
어사일럼
The Doctor
어릴 적, 정신병에 걸린 아버지가 자살하는 걸 목격한 매디슨. 매디슨의 오빠 브랜든마저 대학에서 자살을 한다. 1년 후 매디슨은 오빠의 죽음을 정리하기 위해 브랜든이 자살할 당시 다녔던 대학에 입학하게 되고 수상한 기숙사에 들어가게 된다. 같은 기숙사를 쓰게 된 신입생 중에는 16살의 천재 해커 스트링이 있었고 스트링은 그들이 쓰고 있는 기숙사와 폐쇄된 구역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그 건물은 수 십 년 전에 정신병원으로 쓰였었고 그 정신병원의 원장인 버크 박사라는 미친 의사가 십대 청소년 정신병 환자들을 데리고 양쪽 눈을 동시에 찔러 수술을 했다는 것. 그러다가 환자들이 폭동을 일으켜 버크 박사를 살해했지만 시체는 발견되지 않았고 그 후로는 버크 박사의 유령이 건물을 맴돌고 있으며 이상한 일이 자주 일어난다고 한다. 매디슨이 기숙사에서 만난 홀트와 토미, 스트링, 마야, 아이비. 겉으로는 모두 밝고 명랑해 보이는 신입생들이지만 속으로는 남모를 아픔이 있었다. 그리고 버크 박사가 그들 앞에 차례로 나타나 그들의 고통스러운 기억을 들춰내는데...
Jane Doe: Eye of the Beholder
Paul Miller
Cathy and Frank partner with a beautiful insurance investigator to recover a stolen masterpiece. Frank is smitten with her, even though it becomes more apparent she may be the mastermind behind the theft. Stars Lea Thompson, Joe Penny and Billy Moses.
죽음의 숲
Ricks
회사에서 주최하는 서바이벌 게임을 하러 국립공원에 간 아담과 직장 동료들은 괴한들에 의해 일부는 목숨을 잃고 일부는 납치당한다. 아담과 동료들을 납치한 레인저와 괴한들은 사이비 종교집단 소속으로 아담 일행을 자신들을 소탕하러 온 FBI로 생각하고 남자들은 죽이고 여자들은 임신과 출산을 통해 집단의 규모를 키우는 도구로 이용하려고 한다. 우여곡절 끝에 끝까지 살아남은 아담과 매기, 리는 집단의 소굴에서 빠져 나오지만 바로 레인저 일행에게 쫓기는데... (SCREEN)
You've Got a Friend
Dennis Billings
A recently-orphaned 12 year old boy moves to a new town to live with his aunt and uncle, and finds an unlikely mentor in the town loner, who helps him build the soap box racer he dreamed of crafting with his dad.
디파티드
Delahunt
남부 보스턴 매사추세츠 주 경찰청은 프랭크 코스텔로가 이끄는 막강한 세력을 지닌 보스턴 최대 범죄조직망을 일망타진하기 위해 신참 경찰 빌리 코스티건을 조직에 침투시킨다. 빌리가 경찰 뱃지를 반납하고 보스턴 길거리를 떠돌다 코스텔로의 신임을 얻기 위해 애쓰는 동안 또 다른 신참 콜린 설리반은 경찰청 내에서 승승장구하여 특별 수사반에 배치된다. 특별 수사반의 임무 역시 코스텔러를 제거하는 것. 그러나 사실 콜린은 경찰청에 투입된 코스텔로의 첩자. 경찰청의 동태를 사전에 코스텔로에게 알리는 게 그의 진짜 임무였던 것이다.
Miracle at Sage Creek
Captain Johnson
Two families overcome prejudice and tragedy in 1888 Wyoming when a special Christmas miracle saves the life of a small boy.
Chasing Ghosts
Frank Anderson
A serial killer targeting the city's mobsters taunts police with clues and photos left behind at the crime scenes. A veteran cop takes on a rookie partner hoping to crack one last case before retiring. As the web of deception and lies unravels, the truth slowly begins to reveal itself.
Superior Firepower: Making 'Aliens'
Self
This feature-length documentary, made especially for the 2003 Aliens (1986) DVD release, is incredibly informative with all its interviews with both the cast and crew, as well as behind the scenes footage filmed during the making of the film. Every possible element towards what went into making the movie is included here and gives fans an overload of information to fill their brains with.
스콜처
Special Agent Kellaway
중국이 핵 금지 협약을 어기고 지하의 모든 핵 시설을 폭파한 후 지구는 온난화 현상이 가속화 되고, 곳곳에서 지진과 홍수 등의 재해가 발생한다. 원인을 찾던  린 박사(존 라이스 분)와 그의 딸 줄리(타마라 데이비스 분) 이것이 태평양 판상의 균열 때문에 일어난 현상이고, 태평양 판상의 운동이 계속되면 결국 모든 지반이 충돌하며, 지구 축을 유지하려는 자체의 운동성 때문에 지구가 재가 될 것이라고 예측하는데.
하이웨이
Burt Miranda
Jack is caught with the wife of his employer, a Vegas thug. The thug sends goons after Jack, who convinces his best friend, Pilot, to flee with him. Pilot insists that they head for Seattle, but doesn't tell Jack why. The goons learn from Pilot's drug source where the youths are headed, and they follow, hell bent on breaking Jack's feet. On the road, Jack and Pilot give a ride to Cassie, a distressed young woman. She and Jack hit it off. They pick up an aging stoner headed to Seattle for Kurt Cobain's memorial, and they help a circus sideshow family. Why is Pilot so set on Seattle, will the goons catch Jack, and is there any way the friends' competing needs can be resolved?
귀여운 꼬마 유령 캐스퍼
Production Executive
귀여운 꼬마유령 캐스퍼와 사고뭉치 유령 삼총사 스트레치, 스팅키, 팻소! 세상 여기저기에서 사람 놀래키기를 즐기는 유령 삼총사와 달리 사람과 친구이길 원하는 꼬마유령 캐스퍼. 이런 캐스퍼에게 유령제왕 키부쉬는 올 크리스마스까지 단 한사람이라도 놀래키지 못할 경우, 캐스퍼와 유령 삼총사ㅣ 모두를 어둠 속으로 가두겠다고 선언한다. 또한, 캐스퍼가 무사히 임무를 수행할때까지 유령 삼총사는 인간을 괴롭히지 말고 캐스퍼의 임무수행을 도우라는 엄명과 함께 이들을 매사츄세스 크리스 마을로 유배 보낸다. 하지만 인간과 친구이고 싶은 캐스퍼에게 이 일은 너무나 불가능한 일이고... 온통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한창인 크리스 마을에 떨어진 캐스퍼는 난생 처음 자신을 보고 놀라지 않는 홀리와 친구가 되고 너무 기뻐 또다시 임무수행을 게을리 하는데... 답답한 유령 삼총사는 캐스퍼 대신 사고를 쳐 줄 스푸키를 고용하고 또다시 신나게 여기저기 사고를 치기 시작하는데...
Wicked Ways
Tom Bernard
A wife, her two-timing husband and a flirting neighbor are unpredictable competitors in a warped game that turns into a life-or-death affair.
러시 아워
Agent Russ
LA 한복판에서 홍콩 고위 관리인 안(Consul Han: 취 마 분)의 딸이 납치된다. 수사에 나선 FBI는 납치사건을 조속히 해결하기 위해 대대적인 수사에 나서지만 납치범에 관한 어떠한 단서도 발견하지 못한다. 안은 FBI에게 그의 오랜 친구이자 홍콩 경찰청 최고의 형사 리(Detective Inspector Lee: 성룡 분)를 사건에 투입할 것을 강력히 제안한다. 마지못해 FBI는 안의 제안을 수락하지만 홍콩 출신의 강력반 형사 리가 사건 해결에 별 도움이 되지 않을 것으로 판단, LA 경찰청의 사고뭉치 형사 카터(Detective James Carter: 크리스 터커 분)를 그의 파트너로 선정한다. 하지만 리와 카터는 사건 해결은 커녕 서로 판이한 성격탓에 첫 만남부터 사사건건 충돌한다. 그러던 어느날, 안과 FBI는 납치범으로 추측되는 한 단체로부터 괴전화를 받는다. 전화 추적 장치로 납치범의 위치를 파악한 FBI는 대대적인 테러진압반을 출동시키지만 납치범들은 이미 사라지고 출동대원들은 모두 사건현장에서 폭발사 당한다. 같은 시간, 리는 먼 발치에서 폭파 현장을 황급히 벗어나는 낯선 남자를 발견, 직감적으로 그가 이번 사건과 연계되었다고 판단하고 추적하지만 끝내 놓치고 만다. 더 이상 FBI를 믿을 수 없다고 판단한 리와 카터. 둘은 직접 납치범들을 찾아 나서 결국 납치범의 정체는 수년전, 리가 놓친 홍콩 최대 규모의 마약 조직 보스 준타오(JunTao: 데이비드 워너 분)였다는 것을 알게 된다. 리와 카터는 수소문 끝에 준타오의 아지트를 발견, 현장에 침입하지만 카터의 경솔한 공격으로 오히려 둘은 위기에 처한다.
킬러가 보낸 편지
O'Dell
레이스(Race Darnell: 패트릭 스웨이지)의 아내가 네 번째 손가락이 무참하게 잘려나간 채 누군가에게 살해당했지만 범인의 정체는 알 수가 없다. 무죄를 증명할 길 없는 레이스는 살인마의 혐의를 뒤집어쓰고 감옥에 투옥된다. 범인이 잡히지 않는 한 언제 죽을지도 모르는 두려움의 날들 속에 유일한 희망은 그의 무죄를 위해 애쓰는 미모의 여변호사와 매일 배달되는 위로와 격려를 담은 네명의 여성팬들의 녹음 테이프이다. 7년이 흐른 후, 마침내 극적으로 레이스의 무죄가 입증되고 그는 자유인의 기쁨을 만끽하게 된다. 하지만 곧 레이스의 주변에 있는 여자들이 아내와 똑같은 방법으로 네 번째 손가락이 잘려나간 채 살해되고 만다.
하드 레인
Wayne Bryce
헌팅버그 마을, 폭우가 쏟아져 물이 범람하게 되어 마을 사람들이 모두 떠날 수밖에 없는 상황이 된다. 주장관과 실무 담당자들은 전에도 이런 일을 겪은 적이 있어 홍수 대피에는 베테랑들이다. 이들은 홍수로 마을 주민들이 다 대피하고 나면 들끓는 도둑들에 대해서까지 잘 알고 있을 정도다. 한편 지방 은행으로부터 3백만 달러의 송금 계획이 있는데, 그 수송차의 운전사인 톰(크리스천 슬레이터)과 그의 삼촌 찰리(에드워드 애즈너)는 차의 고장으로 꼼짝도 못하게 된 데다 돈을 노리는 일당으로부터 포위된다. 그러자 톰은 3백만 달러를 밧줄에 묶은 다음 물을 가로질러 도망쳐 간신히 교회로 피신한다. 그러나 교회를 지키던 카렌(미니 드라이버)에게 도둑으로 몰려 보안관 사무실로 넘겨진다.
George Wallace
Ricky Brickle
George Wallace is a 1997 television film starring Gary Sinise as George Wallace, the former Governor of Alabama. It was directed by John Frankenheimer, who won an Emmy award for it; Sinise and Mare Winningham also won Emmies for their performances. The film was based on the 1996 biography Wallace : The Classic Portrait of Alabama Governor George Wallace by Marshall Frady, who also co-wrote the teleplay. Frankenheimer's film was highly praised by critics: in addition to the Emmy awards, it received the Golden Globe for Best Miniseries/Motion Picture made for TV. Angelina Jolie also received a Golden Globe for her performance as Wallace's second wife, Cornelia.
데이라잇
Chief Dennis Wilson
뉴저지와 맨하튼을 연결하는 허드슨 강 해저 터널에서 유독 폐기물을 실은 트럭과 경찰에 쫓기던 강도 차량이 충돌한다. 이 폭발 사고로 터널은 유독가스와 화염으로 아수라장이 된다. 하루 50만 시민이 이용하는 터널이 붕괴될 위험에 처하자 전직 응급구조대장 킷(실베스터 스탤론)은 자진 출동한다. 현장에 모인 구조대원들은 자격도 없는 킷이 설치는 것이 불만이지만 의협심 강한 킷은 불 속을 헤치고 생존자를 구출하는데...
Humanoids from the Deep
Bill Taylor
In this remake to the original 1980 ecological horror movie, a secret government experiment turns nightmarish when genetically altered fish, bred as amphibious weapons, escape. Scientists believe them dead after a biohazardous chemical spill. Far from it, the creatures thrive as bloodthirtsy killers, threatening to annihilate a small coastal town by slaughtering the men and abducting the women for mating! Government scientists attempt to keep the creatures' origin a secret while trying to destroy them.
이레이저
J. Scar
존 크루거(아놀드 슈워제네거)는 국가 기밀의 중요한 단서를 알고 있는 증인이 위험에 처할 경우 증인의 목숨을 구하고 그의 모든 과거 기록을 '지워버리는(이레이저)' 연방 경찰 증인 보호 프로그램 전문가이다. 한편 무기 제조업체의 중역인 리 컬른(바네사 윌리엄스)은 무기 제조업체가 정부 고위층과 짜고 국제 테러 조직에 신무기를 팔아 넘긴다는 정보를 입수해 FBI에 알린다. 위기에 처한 그녀는 자신의 존재 기록을 지우기 위해 크루거에게 도움을 청한다.
The Set Up
Charlie Thorpe, a security systems expert, gets caught during a robbery. When he is released from jail he is hired by a bank owner to design a fool proof system during the refurbishing of a bank. But shortly after it's finished he is blackmailed into cracking the security.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3
Donnie Hansen
오래 전에 떠났던 자신의 옛 마을로 돌아온 토미 리는 그 마을에 백인들의 왕국 건설을 주장하는 극우세력이 판을 치고 있음을 발견한다. 이 극우세력은 십자군파라고 자칭하면서 백인을 제외한 모든 인종을 처단한다는 원칙을 세우고, 평소 극우세력에 반대하던 리버티 교회의 목사 펠프스를 살해한다. 한편, 십자군파의 행동대장인 헨슨은 지도자인 브라이언 목사까지 죽이고 군사용 무기를 사들여 더욱 강력한 활동을 벌이려 한다. 펠프스 목사가 죽은 후 토미의 동생인 카렌의 집에 와서 살던 목사의 아들 루터와 토미의 조카 저스틴이 극우세력에 붙들려 가게 되자 토미는 카렌의 남편 잭과 함께 함께 극우파의 기지에 잠입하는데...
쇼생크 탈출
Bogs Diamond
촉망받는 은행 간부 앤디 듀프레인은 아내와 그녀의 정부를 살해했다는 누명을 쓴다. 주변의 증언과 살해 현장의 그럴듯한 증거들로 그는 종신형을 선고받고 악질범들만 수용한다는 지옥같은 교도소 쇼생크로 향한다. 인간 말종 쓰레기들만 모인 그곳에서 그는 이루 말할 수 없는 억압과 짐승보다 못한 취급을 당한다. 그러던 어느 날, 간수의 세금을 면제받게 해 준 덕분에 그는 일약 교도소의 비공식 회계사로 일하게 된다. 그 와중에 교도소 소장은 죄수들을 이리저리 부리면서 검은 돈을 긁어 모으고 앤디는 이 돈을 세탁하여 불려주면서 그의 돈을 관리하는데...
스캐너 캅
Lieutenant Harry Brown
비상한 뇌 감각으로 인해 상대방의 기억을 읽어낼 수 있는 능력을 가진 멜빈(Melvin: 제임스 호란 분)은 환각상태에 빠져 발작적인 히스테리를 보인다. 한바탕 소동 후에 경찰이 출동하고 경찰에게 독심술을 사용하다 급기야 죽음을 당한다. 졸지에 고아가 된 멜빈의 아들 세뮤얼(Samuel Staziak: 다니엘 퀸 분)은 출동한 경찰관 해리건(Commander Peter Harrigan: 리차드 그로브 분)과 함께 살게 된다. 그로부터 15년 후. 경찰 학교를 졸업한 샘은 경찰에 근무하게 된다. 그가 근무하는 동안 일반적이고 정상적인 시민들이 경찰을 살해하는 사건들이 발생하기 시작하자 그는 아버지 멜빈으로부터 이어받아 스캔능력을 사용해야만 한는데.
The Conviction of Kitty Dodds
Charlie Dodds
An abused woman escapes from prison, is recaptured, and sent back then tries to get her sentence reduced. Based on a true story.
Black Widow Murders: The Blanche Taylor Moore Story
O'Keefe
Elizabeth Montgomery plays serial killer, churchgoer, and grandmother Blanch Taylor Moore in this, one of her last films before her untimely passing. Childhood memories of her womanizing and abusive father fill Moore with a hidden rage towards all men. Her former boyfriend, first husband and father all died of arsenic poisoning. Now her fiancé, the town's minister, is stricken the same way. Based on the true crime book Preacher's Girl: The Life and Crimes of Blanche Taylor Moore, the film is buoyed by Montgomery's startling performance, and keeps you on the edge of your seat until its final moments.
육체의 증거
Detective Reese
레베카 칼슨(Rebecca Carlson: 마돈나 분)은 그녀의 몸을 살인 무기로 썼다는 흔치 않은 사건의 용의자로 젊고 아름다운 화랑의 여주인이다. 60대 중반의 심장병 환자 앤드류 마쉬가 코카인을 흡입하고 숨진 채발견되자 그의 정부 레베카에게 살인혐의가 돌아간다. 이 사건에 대한 앤드류의 비서 조앤의 증언은 레베카를 기소하기에 충분했다. 최고의 민권 변호사로 알려진 프랭크(Frank Dulaney: 윌렘 대포 분)가 그녀의 변호를 맡기로 결정한다. 한치의 양보도 없는 재판이 진행되는 동안, 프랭크는 매혹적인 레베카에게 빠져들고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
The Comrades of Summer
Voronov
To teach a team of Russian wanna-be baseball players the finer points of the all-American game is no easy task, but for a grudgingly resentful, recently fired baseball manager from the States, the task is formidable. In fact, there are many times when he considers chucking the whole thing and going back home and forgetting baseball entirely. But he perseveres... to the point where he finally believes that his players may be good enough to represent the Soviet Union in the upcoming Olympics in America. However, performing in this Country under such pressures not only shows these Russian players something about themselves, it also makes their American manager aware of something rather special about himself, as well.
Hammer, Slammer, & Slade
After he retires from the police force, a veteran cop is framed for robbery but his friends, a rookie and three ex-cops, come to his rescue.
Heat Wave
Officer Zekanis
A rookie black journalist investigates the tensions of the Watts section of Los Angeles in the bloody summer of 1965.
로보캅 2
Stef
기계문명과 자본주의가 극도로 치달은 미래의 디트로이트시. 자동차 산업이 쇠퇴해 재정적자에 허덕이는 시 당국에서는 재벌기업 '오씨피(OCP)'에다 치안을 맡긴다. 시에서 경찰국 운영비를 체불하자 회사측에서는 곧바로 경찰의 임금과 연금을 삭감한다. 경찰은 노조를 결성해 파업을 하고 치안부재의 거리에서 위협을 느끼는 시민들은 경찰서에 몰려와 항의를 한다. 경찰력을 보강하기 위해 제작된 로봇 경찰 로보캅이 겨우 경찰업무를 메꿔가고 있다. 재벌 기업 OCP에서는 이 기회를 이용해 아예 디트로이트시를 인수해 버릴 계획을 세운다. 미치광이 로보캅을 만들어 거리에서 혼란을 일으키게 한 뒤 시를 장악하겠다는 것. OCP측의 심리학자 팍스는 뇌를 빌려올 대상을 범죄자 중에서 찾던 중 범죄자 캐인의 신병을 구하게 된다. 마약 단속을 나간 로보캅 머피와의 결투 끝에 중태에 빠진 캐인은 이렇게 해서 '로보캅 2'로 다시 태어난다. 한편 캐인의 부하인 앤지와 호브는 쿠작 시장을 유인, 5천만 달러를 낼테니 마약 단속을 중지 하라고 요구한다. 이들이 흥정을 벌이고 있을때 OCP에서 시장을 미행하기 위해 내보낸 로보캅 2가 나타나 충격을 가하는 바람에 마약 공장은 아수라장이 되고 시장은 하수구를 통해 겨우 살아나온다. 지불날짜를 지키지 못해 결국 시는 재벌기업 OCP에 넘어가고 시를 인수한 OCP 사장은 기자들에게 미래의 새로운 도시계획을 설명 하면서 경찰력을 보강하기 위해 제작했다는 로보캅 2를 선보인다. 사장은 마약 누크병을 들어 보이며 로보캅 2가 마약을 근절할 것이라고 선언한다. 이때 먀약 중독자 캐인의 뇌로 만들어진 로보캅 2는 그 마약을 보자마자 발작을 일으켜 수십명이 사망하는 불상사가 일어난다. 결국 이 소란은 로보캅 머피가 로보캅 2를 제압함으로써 끝이 난다.
철혈여경
Man in Bar
LA 시경 소속 여경관 로티(Lottie Mason: 테레사 러셀 분)는 밤거리의 치한들을 체포하기 위해 위장근무를 하고 있다. 당찬 성격의 그녀는 결혼에 실패한 경력이 있다. 루나라는 이름의 암흑가의 거물을 잡기 위한 검경 합동수사에 참여하게 된 로티는 수사를 총지휘하는 지방검사보 스탠(Stan: 제프 파헤이 분)과 친해지게 되는데, 그러면서도 스탠에게 쉽게 마음을 주지 않는 이유는 역시 세상을 보는 로티의 회의적인 시각과 그녀의 복잡한 내면의 목소리의 알 수 없는 방해 때문이다. 한편 스탠은 로티를 지나치게 괴롭히는 수사반장 모건(Lt. Joe Morgan: 죠지 던자 분)을 혐오하여 그와 종종 충돌하게 된다. 루나를 상대로 한 법정 싸움에 검찰 측 증인으로 나가게 되어있어 가택 보호를 받던 두 범죄자 중 한 명인 페론(Tony Peron: 숀 엘리어트 분)이 보호망을 빠져나가 마약거래를 하여 90만 달러를 챙긴 뒤 잠적하자, 증인 한 명만으론 루나에게 이기 수 없다는 것을 안 스탠 또다른 증인을 체포하기 로티가 마약범을 상대하는 위험한 잠복 근무를 나가게 되는데 이때 경찰과 로티의 통신에 문제가 생겨 위험에 빠지나 무사히 위기를 극복하고 범인을 소탕하는데...
프랜서
Herb Drier
제시(Jessica Riggs: 레베카 하렐 분)는 엄마를 잃고 오빠와 아빠와 사는 가난한 농부의 딸이다. 크리스마스가 가까운 어느날 산타 할아버지가 있다고 믿는 제시는 학교를 마치고 오는 길에 거리에서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시청 앞에 걸려 있던 산타 할아버지의 사슴 프랜서가 떨어지는 것을 목격한다. 다음날 숲속에서 사슴 한마리를 발견한 제시는 그것이 프랜서라고 생각하고 집 헛간에다 몰래 숨겨두고 부상당한 다리를 싸매주는 등 정성을 다해서 돌봐준다. 그러고는 산타 할아버지한테 12월 23일 앤틀러 산마루로 프랜서를 데리고 갈 테니 와서 데리고 가라고 쓴 편지를 산타 노릇을 하고 있는 스튜어트에게 전하는데...
리썰 웨폰 2
Hans
LA 시경 소속 마틴 릭스(Martin Riggs: 멜 깁슨 분)와 로저 머토(Roger Murtaugh: 대니 글로버 분) 반장은 마약 밀매범을 추격하다가 범인은 놓치고 차 트렁크에서 쏟아져 나온 남아공의 금화 크루게란드화만 단서로 얻게 된다. 그날 밤, 범인 일당은 괴한들을 로저 반장의 집에 숨어들어 겁을 주고 자기네 일에서 손을 떼라고 경고한다. 국장도 그 얘기를 듣고는 증인 보호하는 일을 두 형사에게 맡긴다. 마틴과 로저 반장은 투덜거리면서 증인인 리오(Leo Getz: 죠 페씨 분)를 만나는데, 리오가 그 마약 밀매범들과 관련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사기성이 농후한 회계사 리오는 재능을 발휘하여 마약 조직의 자금을 횡령, 조직으로부터 위협을 받는 자이다. 마약 밀매범들을 찾고보니 그들은 어엿한 남아공의 외교관들이라 면책특권 때문에 건드리지 못하고 물러난다. 한편, 마틴은 남아공 영사관의 비서 리카(Rika Van Den Haas: 팻시 켄시트 분)를 알게 되어 둘은 사랑에 빠지지만, 범인들의 추격으로 리카는 살해되고 만다.
A Sinful Life
Teresa Tremaine
A former 'Sonny and Cher' dancer tries to pull her life together when social services threaten to take her daughter away from her.
Perry Mason: The Case of the Lethal Lesson
Vic Hatton
Ken Malansky, a law student of Perry Mason's, is accused of murdering a fellow student. Perry is reluctant to take on his case as the victim was the son of a close friend.
Survival Quest
Jake
A bunch of city slickers from different backgrounds go into the wild mountains to be one with nature, but basically to have a good time. However, a paramilitary group has chosen the same time to go camping. When one of the soldiers thinks their boss has been killed by one of the city slickers, he coaxes his team into exterminating all of them. They will have to rely on their wits and on each other in order to survive.
Martini Ranch: Reach
Mark
Music video for Bil Paxton's band Martini Ranch where an outlaw biker arrives at a rough small western town to visit his gal in the local brothel. What he doesn't know is that an all-female posse of bounty hunters is coming for him.
Weeds
Dave
A San Quentin inmate, sentenced to life without parole, writes a play that catches the interest of a reporter.
소련 KGB
Russian Decoder
68년 소련, 영국, 미국의 핵무기 확산 금지 조약으로 체결된 4개의 의정서는 현재 제4의정서만 존재한다. KGB의 최고 책임자 고보신 장군은 냉전 심화를 유도, KGB를 주무르기 위해 제4의정서 파기 계획을 시행한다. 그는 소련 정보부의 페트로프스키 소령을 차출, 영국으로 파견한다. 그의 임무는 소형 원폭을 제작, 폭파시켜, 영국에서 미군기지를 축출하는 것이다. 그런데 뇌관으로 쓸 리치움 원판이 항만청출입국의 프레스톤의 눈에 뜨이고, 그는 중대한 음모가 있다는 보고서를 제출한다. 고보신의 음모를 달가와하지 않는 소련 정보부는 윙클러를 페트로프스키와 접선시킨다. 프레스톤은 윙클러를 쫓다가 페트로프스키의 은신처를 찾아 위기를 막는다. 그러나 모든 사건이 양국 고위 정보책임자들의 게임이었음을 알고 허탈감에 빠진다.
에이리언 2
Pvt. Mark Drake
에일리언과의 싸움에서 간신히 살아남은 리플리는 잠든 채로 57년을 떠돌다 구조선에 의해 구출된다. 회사는 리플리를 비롯한 당시 승무원들이 노스트로모호를 잃어버린 것을 추궁하지만 에이리언 얘기는 믿지 않는다. 이때 지구와 한 혹성 거주민들의 통신이 두절되는 사건이 벌어지자 리플리는 고문 자격으로 해병대와 동행하게 된다. 혹성에 도착한 해병대원들은 곧 혹성 거주민들이 에일리언 유충의 산 먹이로 된 것을 목격하고, 곧이어 벌어진 교전에서 여러 대원들을 잃는다. 그들은 혹성 거주민들의 실험실로 대피하고, 리플리는 이곳에서 마지막 생존자인 뉴트를 발견하게 된다.
Pug
It tells the story of a gifted young ex-con who tries to return to the boxing ring after his release, catching the eye of a local crime boss who intends to sign h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