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la Haney-Jardine

Perla Haney-Jardine

출생 : 1997-07-17, Rio De Janeiro, Brazil

약력

​From Wikipedia, the free encyclopedia Perla Haney-Jardine (born July 17, 1997) is an Brazilian-born American actress. She is best known for her role in Kill Bill Vol. 2 as B.B., the four-year-old daughter of Beatrix "The Bride" Kiddo and Bill. Description above from the Wikipedia article Perla Haney-Jardine, licensed under CC-BY-SA, full list of contributors on Wikipedia.

프로필 사진

Perla Haney-Jardine
Perla Haney-Jardine

참여 작품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Hippie Selling Acid Cigarettes
자유의 바람이 불던 1969년 할리우드, 잊혀져 가는 액션스타 릭 달튼과 그의 스턴트 배우 겸 매니저인 클리프 부스는 과거의 영광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새로운 스타들에 밀려 큰 성과를 거두진 못한다. 어느 날 릭의 옆집에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로만 폴란스키 감독과 배우 샤론 테이트 부부가 이사 오자 릭은 새로운 기회가 생길 수도 있다고 기뻐하지만 인사조차 나누지 못한다. 형편상 더 이상 함께 일할 수 없게 된 릭과 클리프는 각자의 길을 가기로 하고 릭의 집에서 술을 거나하게 마시던 중 뜻하지 않은 낯선 방문객을 맞이하게 되는데…
미드나이터스
Hannah
새해 전 날밤 파티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던 중 린지와 제프는 도로에서 한 남성을 치게 된다. 사고 난 남성을 차에 태우고 가던 중 남성이 의식을 잃게 되자 그들은 남자를 데리고 집으로 돌아온다. 차고에서 차량 번호판이 사라진 걸 발견하고 제프가 잠시 외출한 사이 린지의 여동생 한나는 차고에 쓰러져 있던 남성을 발견하는데 남성은 한나를 공격하고 당황한 나머지 남성을 총으로 쏘게 된다. 상황을 모면하기 위해 린지와 제프는 경찰에게 사슴을 친 것이라고 속이지만 경찰은 그들을 의심한다. 사고 난 남성이 한나를 미행하기 위해 쫓아오다가 사고가 난 것을 확인한 그들은 남성이 한나에게 무언가 맡겨 둔 것을 찾으러 제프와 한나는 린지를 집에 두고 외출한다.
스티브 잡스
Lisa Brennan (19)
3번의 혁신을 선사한 프레젠테이션 무대 40분 전. 3개의 프레젠테이션은 1984년의 매킨토시, 1988년의 넥스트 큐브 그리고 1998년의 아이맥 론칭 행사로, 영화는 이들 프레젠테이션이 시작되기 40분 전의 상황을 생생하게 전한다. 누구와도 같은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보지 않았던 스티브 잡스는 타협 없는 완벽주의로 인해 그의 주변 인물들과 심각한 갈등을 겪게 된다. 힘든 행사를 준비해가는 과정에서 스티브 잡스와 그의 천재 친구들이 서로를 질투하고, 그래서 다투고, 상처를 입는데...
Future Weather
Lauduree
Abandoned by her dreamer single mom, a teenage loner becomes obsessed with ecological disaster, forcing her and her grandmother, a functioning alcoholic, to rethink their futures.
킬 빌: 더 홀 블러디 어페어
B.B.
킬 빌 1,2 합본 감독판 결혼식에서 머리에 총을 맞은 지 4년 후, 혼수상태에서 깨어난 '더 브라이드'는 복수를 결심한다. 과거 그녀의 보스였던 빌과 그의 국제 암살단의 총에 쓰러졌던 그녀에게는 생사가 걸린 이 싸움은, 비록 그녀가 시작한 건 아니지만 마무리는 반드시 그녀가 지을 것이다.
킬 위드 미
Annie Haskins
FBI 사이버 수사대 특수 요원 제니퍼 마쉬(다이안 레인 분)에게 어느 날, 한 인터넷 사이트에 대한 수사 지시가 내려진다. 온라인을 통해 잔인한 고문 행위를 그대로 생중계하는 인터넷 사이트 www.killwithme.com. 살인마는 이 사이트를 운영하며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사이트에 접속할 수록 더욱 빨리 피해자가 죽게 된다는 충격적인 게임을 네티즌들에게 제안하고 시간이 지날 수록 접속자 수는 기하 급수적으로 늘어나게 되는데...
Anywhere USA
Pearl
A series of three vignettes illustrate life in small-town America: the story of a man, his ex-girlfriend, and his attempt to foil a terrorist plot; an uncle trying to connect with his niece, who is emotionally distance following the death of her parents; and a wealthy man who realizes he has no black friends, and looks to rectify the situation.
제노바
Mary
슬픔의 끝에서… 사랑이 시작된다.자동차 사고로 아내를 잃은 조는 새 삶을 시작하기 위해 두 딸과 함께 제노바로 간다.조는 대학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며 아내의 빈자리를 잊으려 하고 큰 딸 켈리는 낯선 도시에서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면서 쾌락의 세계로 도피하려 한다.엄마를 잃은 충격과 죄책감을 이기려 피아노 연습에 몰두하는 작은 딸 메리 앞에 어느 날 죽은 엄마가 나타나고, 아빠와 언니의 무관심 속에서 죽은 엄마와 대화하며 그리움을 달래던 메리는 제노바의 거리에서 길을 잃고 마는데…
스파이더맨 3
Penny Marko
대중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진정한 영웅으로 거듭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는 어느 날, 외계에서 온 수수께끼의 유기체인 심비오트에 감염되고 스파이더맨은 오리지날 스파이더맨에서 블랙 슈트 스파이더맨으로 변화한다. 한층 업그레이드 되고 강력해진 파워를 얻게 된 스파이더맨은 자신의 힘에 도취되어 마음껏 세상을 즐긴다. 그러나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뉴 고블린이 된 해리와 물리 실험에 노출되어 능력을 얻게 된 피터의 삼촌을 죽인 진범 샌드맨은 호시탐탐 스파이더맨을 노리는데...
다크 워터
Natasha / Young Dahlia
남편과 이혼한 달리아(제니퍼 코넬리)는 딸 쎄시의 양육권을 둘러싼 힘겨운 싸움을 벌이던 중 새출발하는 마음으로 이사를 한다. 하지만 새로 이사한 낡은 아파트에는 알 수 없는 일들이 계속 벌어지고 그녀의 상황은 점점 나빠지기만 한다. 천장에선 물이 떨어지고, 엘리베이터 바닥엔 물이 고여있고, 가만히 다가오는 누군가의 손길에 돌아보면 아무도 없고... 음침하고 섬뜩한 공간은 마치 살아 움직이는 괴물처럼 달리아의 숨통을 조여온다. 천장을 적셔오는 검은 물 자국, 뭔지 알 수 없는 의문의 소리들... 과연 공포스러운 공간 저 편에는 무엇이 존재하는 것일까?
킬 빌: 2부
B.B. Kiddo
악명높은 데들리 바이퍼의 최고 암살단원 더 브라이드는 임신 사실을 알고 태어날 아이를 위해 피묻은 과거를 청산하고자 한다. 동료들의 눈을 피해 평범한 남자와 결혼식을 올리려는 찰나, 다섯명의 데들리 바이퍼가 그녀를 찾아와 총알세례를 퍼부었다. 5년간의 혼수상태에서 깨어난 더 브라이드는 아이가 죽었다는 사실에 분노의 눈물을 흘리고 복수를 맹세한다. 버니타 그린과 오렌 이시이를 처치한 그녀에게 이제 버드와 엘, 그리고 최종목표인 빌 이렇게 셋이 남았다. 그런데 죽은 줄 알았던 자신의 딸이 살아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