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Wakefield

John Wakefield

출생 : 1963-08-16, Lincoln, Nebraska, USA

약력

He is an actor, known for Man Wanted (1995), Murders Made to Order (1993) and Tou shen gu zu (1992).

프로필 사진

John Wakefield

참여 작품

세월신투
Sergeant Brian
작은 구두방을 운영하며 두 아들을 귀족학교에 보낸 부모에게 똑똑한 아들은 큰 자랑거리다. 훤칠한 모범생이었던 큰 아들에게 태풍처럼 닥친 불행은 가난한 부모에게 큰 상처로 남는다. 1969년 홍콩의 빈민가를 배경으로 한 가족영화.
Man Wanted
Police Review Board officer
Undercover cop Lok Hwa takes two years to become the trusted lieutenant of rising Hong Kong drug lord, Feng. The night of the big bust, Feng's flaming car crashes spectacularly into the sea; Feng is presumed dead. Hwa returns to the force and to June, his patient girl friend. Also, to save Feng's lover Yung from a life of crime, Hwa gives her his pager number and promises to be there for her. A year later, Feng reappears, asking Hwa's aid with one last task before he returns to the mainland forever. Feeling sentimental, Hwa agrees to help and finds himself set up to take the fall in a drug war. June is in danger, too, and death awaits as Yung realizes it's Hwa she loves.
Thou Shalt Not Swear
Two undercover cops are forced to be a team to find a serial killer. Chow is straight-laced and Lau has ESP. The victims were all childhood friends. The killer is a ghost!
Murders Made to Order
Angel's new controlling officer
Following the tragic events of Sting of the Scorpion, Maggie finds herself stripped of her rank and committed to an insane asylum. The crooked cop who put her there offers to procure her release and reinstatement - if she'll go undercover as a bar hostess to spy on the triads. The whole thing's a setup, of course, and soon Maggie is on the run from the law, as well as nursing a bad heroin addiction. She finds refuge in the criminal underworld, where she accepts a job as an undercover assassin. But when her identity is exposed, Maggie has both sides of the law gunning for her life.
황비홍 3: 사왕쟁패
Tomansky
중국 민청 시대에 지희태후는 쇠퇴해진 국력을 일으키기 위해 백성들에게 쿵후를 장려한다. 이에 총리 대신 이홍장은 사자왕 대회를 개최, 쿵후의 고수를 뽑기로 한다. 황비홍은 사자왕 대회로 인해 민심이 흉흉해지고 싸움이 난무해 이홍장에게 이 대회를 취소시킬 것을 상소하나 거절당하고, 이유 없는 무력을 피하려다 싸움에 패하고 만다. 사자왕대회의 배후에 이홍장을 암살하려는 음모가 있다는 사실을 안 황비홍은 정신을 가다듬어 심신의 수련에 매진하고, 피할 수 없는 싸움에 맞서려 한다. 한편, 대륙의 고수들이 모이는 거대한 무협 대회는 점차 다가오는데..
프린세스 마담 2
소홍과 아달은 한 경철서에 근무하는 뜻맞는 액션 콤비. 마약단을 추적 중이던 소홍의 아빠인 경찰서장과 캐리는 부부 동반 파티에 갔다가 전에 캐리가 사귀였던 갱단두목 소화단을 만난다. 소화단은 캐리를 갖기 위해 경찰당을 도박에 끼어들게 하고 2백만불의 빚을 지게 만든다. 고민하던 서장은 갱들을 은폐시켜 주는 조건으로 돈을 받고 경찰기밀을 빼돌린다.
Three Summers
Teacher
Three Summers opens, a young man with a difficult past leaves his present home in the city of Hong Kong and hearkens back to the fishing village of his youth. Against the backdrop of that locale, his young sister has recently befriended a group of adolescents who visit the isle perennially - every summer - and who share their individual stories with her. One tale at a time, she begins to experience life vicariously through the others' recollections.
도학위룡 2: 첩혈위룡
Terrorist
사건마다 매번 실패만하는 말단 경찰 아견(주성치 분). 그에게 대만 암흑가 두목을 고발한 증인의 아들 소구(곽부성 분)를 찾으라는 명령이 떨어진다. 소구를 찾아낼 유일한 증거는 그가 학교에 다니고 있으며 히프에 개모양의 문신이 있다는 것. 아견은 국어 선생으로 위장, 학교에 부임하지만 자신의 신분을 감춘 에이스가 주동이 되어 선생을 무수히 골탕 먹인다. 할 수 없이 아견은 학생들에게 아부하기 위해 음료수를 주다 애인이자 역시 경찰인 관덕영(구숙정 분)이 학생으로 위장한 것을 발견한다. 덕영은 아견을 모르는체 하지만 체육선생인 미스 임(장민 분)이 아견을 몹시 좋아하자 은근히 질투를 하는데. 그러던 어느날 관덕영은 불량 여학생들을 포섭, 온갖 방법을 동원하여 소구를 찾으려하나 에이스는 기발한 아이디어로 피한다. 한달이 지나도록 수사에 진척이 없자 화가 치민 홍콩 경찰은 총비상이 걸리고 새로운 작전을 전개하던 중 대만에서 암흑가 두목 철광동에게 소구의 아버지가 살해 당하고 소구를 처치하기 위해 홍콩에 잠입했다는 정보를 입수한다. 긴장감은 점점 고조되고 마지막 종강파티가 벌어지는 날, 철광동의 부하들이 파티장으로 처들어 오고 아견이 경찰이라는 사실이 밝혀지자 파티장은 순식간에 위기감이 감돈다. 총을 빼어든 관덕영. 이때 옆에 있던 미스 임이 갑자기 관덕영에게 총을 겨눈다. 그녀는 소구를 잡기 위해 학교로 잠입한 철광동의 부하였는데....
Sting of the Scorpion
A group of police friends are investigating a suspicious fellow officer who might be involved in drugs and prostitution.
여락 2 - 뇌락정구
Translator for Comm. Alan (uncredited)
안동이 처장을 매수할 것을 안 뇌락은 처장 부인을 이용하여 국장이 됐다. 서장이 된 안동은 뇌락을 암살하려다 실패한다. 국장이 된 뇌락은 암흑가의 새질서를 잡고 암조직을 이용하여 홍콩 치안을 안정시킨다. 한편 영국 정부는 홍콩이 부패할 것을 알고 처장을 새로 임명하고 정보부 요원을 보내 뿌리 뽑으려 한다. 뇌락은 카달 국장의 직속 부관인 아하와 그의 사이에 아들이 종현인걸 알고, 아하를 찾아가나 아하는 병으로 쓰러진다. 정보부 국장은 뇌락에게 자퇴를 강요하고 뇌락은 사퇴를 결심하여 캐나다로 이민간다. 이것을 안 안동은 새우를 이용하고 아하를 문병간 뇌락은 병원에서 암살하려 한다. 한편 아하의 임종을 본 뇌락은 새우 일당이 올걸 알고 아들 아현을 살리려 한다. 이 모습을 본 소현은 감동되어 아버지를 도와 탈출한다. 그러나 뇌락은 소현을 보내 버린다. 안동은 직접 뇌락을 죽이려 하지만 뇌락 부하에 의해 실패하고 소현은 아버지를 구하고 화해를 한다. 그뒤 뇌락은 노후 생활을 캐나다 별장에서 보내며 옛일들을 회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