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nna B. Wallace

참여 작품

펜타트론
Executive Producer
88 서울 올림픽에 참가한 동독 근대 5종경기 선수 에릭 브로가(Eric Brogar: 돌프 룬드그렌 분)가 금메달을 획득한 후 미국으로 망명한다. 브로가를 어렸을 때부터 키운 뮐러 코치(Mueller: 데이빗 소울 분)는 그에 대한 배신감으로 몸을 떤다. 베를린 장벽이 무너지고 독일이 통일된 후 신나치당을 조직한 뮐러는 로스앤젤레스 지부를 확장하기 위해 미국으로 향하고, 그곳에서 애틀랜타 철인 5종 경기에 대비하여 훈련을 하고 있는 에릭의 소식을 듣게 된다. 편집광적 환상에 사로잡힌 뮐러는 그때까지도 에릭이 자기 소유물이며, 에릭이라는 금메달리스트는 자기의 창작품이라고 생각하던 터여서, 복수 계획을 세운다. 미국에 망명하여 한동안 방황하다가 카페 주인 크리스의 도움으로 다시 훈련을 시작한 에릭은 망명할 때 자기를 도왔던 미국 여자선수 줄리아(Julia: 래니 콜맨 분)와 사랑하게 된다. 에릭이 훈련하는 줄리아의 아버지 빅(Vic: 필립 브런스 분)의 목장에 부하들을 데리고 나타난 뮐러는 그곳을 방문한 크리스에게 부상을 입히고 에릭을 납치하는데...
어둠 속의 영웅
Executive Producer
아리조나주 소도시의 경찰인 댄 색슨(Dan Saxon: 찰리 쉰 분)은 어렸을 때 삼촌이 가했던 학대의 기억으로 불안정한 정서 상태에 빠져있다. 어느날 그는 동네의 건달패에게 뇌물을 받은 상사에 반발하여 해고되지만 법무성 특별 조사반의 프라이스가 그에게 접근하여 마약범 소탕작전에 참가해 달라는 요청을 한다. 버질(Virgil: 레온 리프리 분)의 도움을 받아 폭주족의 세계에 발을 들여놓은 색슨은 쟈칼단에 접근하여 그들의 신임을 산 후, 마약 중개인으로 위장하여 그들의 마약 유통경로를 파악하는데 결국 쟈칼단 두목인 블러드(Blood: 마이클 매드슨 분)가 상점의 소녀를 죽이고 어린 시절의 기억이 떠오른 색슨은 죽은 소녀를 안고 울부짖는다. 본격적인 소탕작전이 개시되고 색슨은 영웅으로서 모든 경찰의 박수를 받으며 쟈칼단으로 찾아가 블러드를 응징하는데.
배드 캅
Executive Producer
그는 부패한 `형사` 이다. 마약 거래에 관련되어 있고 도박에 손댔다가 갱의 돈을 빌리게 되고 이를 갚지 못해 그들에게 위협까지 받고 있는 신세다. 한마디로 그는 악질 경찰인 셈이다. 가령, 토요일 밤의 열기 속으로 묻어가려던 소녀 둘을 협박하여 자신의 자위행위에 이용하는 악명높은 장면이 단적인 증거이다. 그러던 어느날 그는 어느 성당의 수녀가 윤간당했다는 소식을 듣고 수사에 착수한다. 수녀는 피해자지만, 범인인 소년들을 용서했다고 그에게 말한다. 그러자 그는 그동안 독실한 신앙과 삶의 고결함을 잃고 타락했음을 강하게 느낀다. 또한 어느새 추악하게 변한 자신에게 절망하는 것이다. 마침내 범인인 소년 둘을 잡지만, 그는 의외로 관대하게 대한다. 그런데 그를 쫓는 갱들은 그를 용서하지 않는다.
밥 로버츠
Executive Producer
밥 로버츠(Bob Roberts: 팀 로빈슨 분)는 가수이자 자수성가한 백만장자이고 펜싱 애호가이며 정계의 유력한 인물이다. 그가 중하층 출신이라는 점을 보면 그의 성공은 미국이 기회의 나라라는, 다시말해 아메리카 드림은 여전히 실현가능한 것임을 웅변하는 모범적인 사례임을 기억해 둘 필요가 있다. 1990년 밥 로버츠는 미 상원의원에 출마하여 펜실베니아주의 선거 유세를 시작하면서 시작한다. 로버츠는 명쾌하고 단순하면서 심금을 울리는 방식으로 60년대 관용주의와 정치적 천진성이 파괴시킨 가치들의 회복을 주장하여 중산층 관중들의 환호를 받는다. 가수 출신인 밥은 유세장에서 자신이 옹호하는 보수주의 노래를 부르며 유권자의 정서에 파고든다. 이것은 90년대 스타일의 활동적이고 강력한 선거운동으로 무례함, 알콜중독, 마약, 성 문란 등을 상대방의 미온적 경제정책과 그것이 야기한 경기후퇴 탓으로 돌린다. 이러한 전략이 적중하여 밥에게 유리하게 나타난다. 그런데 방해꾼이 나타난다. 신문기자인 아랍계 벅스 래플린은 밥이 대부금 유용과 마약밀매에 연루되어 있다는 증거를 발견한 것이다. 그것이 폭로되자 밥의 선거운동은 타격을 받게 되는데...
저수지의 개들
Executive Producer
동부 LA 폐허의 텅빈 창고 안. 대규모 보석 강도를 위해 서로를 전혀 모르는 6명의 프로갱들이 한곳에 모인다. 이들을 한 곳에 불러 모은 장본인은 프로 도둑인 죠 캐봇과 그의 아들 나이스 가이 에디. 다이아몬드 도매상을 강탈하는 보석강도의 전 과정을 지휘하는 이 두 사람은 6명의 갱들에게 각각의 가명을 지정하고, 서로의 신분을 노출시킬 어떠한 정보 교환도 하지 말 것을 지시한다. 거사에 성공한 갱들은 그들 앞으로 돌아올 거액을 꿈구며 환호성을 지른다. 그러나 환호성도 잠시, 그들의 강도짓이 끝나기를 기다리며 문밖에 대기하고 있던 경찰을 발견한 그들은 경악하는데...
다크 나이트
Executive Producer
A young boy sees his father killed by a toy that was anonymously delivered to his house. After that, he is too traumatized to speak, and his mother must deal with both him and the loss of her husband. Meanwhile, a toy maker named Joe Peto builds some suspicious-looking toys, and a mysterious man creeps around both the toy store and the boy's house...but who is responsible for the killer toys?
살인 개스
Executive In Charge Of Production
Mike Anderson, a tough American reporter on a dangerous foreign assignment, finds his own life in jeopardy when he uncovers a deadly labyrinth of political intrigue that threatens the lives of thousands. Dispatched to investigate a mysterious and fatal attack on an overseas US naval base, Anderson, a leading investigative journalist and ex-US marine, finds himself back on familiar ground. Instinct makes him question the official CIA explanation that cites an unknown terrorist group called Black October. Alone, and armed only with his combat training and determination to uncover the truth, he sets out to expose a complex and dangerous political web.
하울링 6
Executive Producer
가뭄이 극심하여 농부들도 떠나버린 황량한 미국의 어느 마을. 어느날 그곳에 이안(Ian: 브렌단 휴스 분)이라는 영국인 청년이 나타난다. 일자리를 찾고 있던 그에게 듀이(Dewey: 제레드 바클레이 분) 목사는 교회 보수 공사를 도와줄 것을 제의한다. 이안의 성실한 모습에 듀이와 그의 딸 리즈 뿐만 아니라 마을사람들도 그를 좋아하게 된다. 그러던 중 마을에 하커 소유의 서커스단이 들어오고 이안은 걱정에 휩싸인다. 사실, 이안은 보름달이 뜨면 늑대로 변하는 늑대 인간이었고, 하커(Harker: 브루스 페인 분)와의 사이에 어떤 비밀이 있었던 것이다. 한편 하커는 괴물같은 사람들을 모아놓고 서커스를 벌여 수입을 올리는 흡혈귀였다. 그러던 어느날 보름달이 뜨자 이안은 늑대로 변하고 하커는 그를 잡아 서커스에 이용하려 가두어 놓는데...
죽음의 밤 4 : 저주받은 초대
Executive Producer
A reporter investigating the bizarre death of a woman who leaped from a building in flames finds herself mixed up in a cult of witches who are making her part of their sacrificial ceremony during the Christmas season.
죽음의 밤 3
Executive Producer
Ricky Caldwell, the notorious 'Killer Santa Claus', awakens from a six-year coma after being kept alive on life-support by a slightly crazed doctor experimenting with ESP and other special abilities. Ricky targets a young, clairvoyant blind woman, named Laura, whom is traveling with her brother Chris, and his girlfriend Jerri to their grandmother's house for Christmas Eve, and Ricky decides to go after her, leaving a trail of dead bodies in his wa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