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rie Eisenman

참여 작품

화이트 워
Executive Producer
At a college visit to a war buddy's professor daughter, mercenary Treat Williams finds her brutally beaten. He then poses as a teacher to teach a lesson to the football jocks responsible.
백색지대 2
Producer
브룩클린 렌스롭 고등학교의 열성적인 교사 렌들 토마스는 자동차 절도범의 범행을 막으려다 총에 맞아 죽고만다. 그의 장례식날 그의 묘지를 찾은 외로운 사내. 그는 바로 토마슨의 동생 칼이다. 그는 그곳에서 무참하게 살해된 형의 복수를 다짐한다. 용병 출신의 뛰어난 실력자인 칼은 학교의 새로운 교사로 위장하여 교단에 서게 되고, 시베리아라는 별명을 가진 규율담당 교사로 부임한다. 학생들의 새로운 교사를 향한 적대감은 쉽게 사라지지 않고, 칼은 휘두르는 학생과 폭력을 일삼는 패거리들과의 유혈이 낭자한 격투는 그치지 않는다. 결국 칼은 참전용사 출신의 학교 경비원인 죠이를 자기편으로 만들어 본격적인 그린베리 방식의 전략으로 대결에 나선다. 칼과 죠이는 폭력 학생들이 그 지역의 잔인한 갱인 '브라더후드'와 연계되어 있음을 알게 된다. 그들은 동일한 유니폼으로 자신들의 단결력과 세력을 과시하는 범죄 집단이다. 칼은 그들의 사주를 받은 자들에 의해 그의 형인 렌들이 살해되었고, 아울러 그들의 두목이 학교의 풋볼코치인 워렌이라는 사실도 알게 된다. 워렌은 칼을 돕는 교사이자 친구인 마릴린 박 마저도 살해한다. 또한 가라데 유단자이자 렌들의 딸인 아나는 자신의 아버지가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인 브라더후드 조직원에 죽음을 당한 사실을 알고 분개하며 복수를 다짐한다. 워렌의 범죄를 뒤쫓던 칼은 드디어 학교내에서 학생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워렌과의 피할 수 없는 일전을 벌이게 된다.
수어싸이드 킹
Producer
철부지 대학생 5명이 뉴욕 마피아 조직의 전 우두머리 찰리를 납치한다. 에버리를 비롯한 남치범들은 에버리의 여동생이 괴한에게 유괴당하자 몸값을 마련하기 위해 통크게도 마피아의 배후 실력자를 협박한다. 의자에 묶여 손가락까지 잘린 찰리가 이 치욕스런 궁지를 어떻게 벗어날까. 노회한 찰리는 마치 포커를 치듯 막나가는 애송이들을 데리고 돈과 목숨을 담보로 한 게임을 벌인다. 마지막의 반전이 의외다. 엔터테인먼트 위클리는 "의 출연진으로 재현한 타란티노의 작품 같다."고 평했다. 피터 오펠런 감독./ 고명섭 기자은퇴한 뉴욕 마피아 보스인 찰리는 어이없는 일을 당한다. 레스토랑에서 만난 대학생 다섯명에게 납치당한다. 에버리 등의 대학생들은 에버리의 여동생이 괴한에게 납치당하자 몸값을 마련하기 위해 찰리를 데려온 것. 찰리는 개인 변호사에게 여동생의 행방을 수소문하도록 지시하지만 젊은이들에게 혹독한 일을 당한다. 흥분한 청년들이 찰리의 손가락을 절단한 것이다. 에버리 일당의 내부에 배신자가 있음을 직감한 찰리는 그들을 가차없이 심리적으로 공격하고 부하 르노는 에버리 일당의 별장으로 숨어든다. 광고와 텔레비전 방송에서 연출생활을 해온 피터 오펠런 감독의 데뷔작. 등에 출연한 바 있는 크리스토퍼 워컨의 연기가 인상적이다.
톰 베린져의 백색지대
Producer
플로리다의 키 웨스트 선셋 해변가로 만신창이가 된 한 남자가 고무보트를 타고 들어온다. 그는 쉐일(Shale: 톰 베린저 분)이라는 이름의 특수훈련병이며 임무를 마치고 돌아오는 길이다. 집으로 돌아가 사랑하는 아내 제인 헤즈코(Jane Hetzko: 다이안 베노라 분)를 만난 쉐일은 편안함을 느낀다. 콜럼버스 고등학교의 교사인 제인은 그 날 학교에서 학생들의 싸움을 말리다 갱 두목이면서 그 학교의 문제아인 후안 루카스(Lacas: 마크 안소니 분)의 협박을 받아 마음이 심란한 상태. 마이애미에 위치한 콜럼버스 고등학교는 폭력과 마약 그리고 갱단들이 진을 치고 있는 공포의 학교이기 때문에 교사와 학생들은 항상 위험을 느끼며 학교를 다니고 있는 실정이다. 다음날 사우스베이 해변가에서 조깅을 하던 제인은 갑자기 날아든 쇠몽둥이에 맞아 다리가 부러지면서 그 자리에 쓰러지고 만다. 이때 쉐일이 현장에 도착하고 칼을 들고 덤벼드는 남자를 쓰러뜨린 후 제인에게 달려간다. 병원에 입원한 제인은 쉐일에게 이 사건의 주범이 후안 루카스일 것이라며 학교의 상황을 털어놓은 후 대리교사를 구해달라고 부탁한다. 대리교사를 구하지 못한 쉐일은 그 갱단들을 혼내주기 위하여 그 자신이 대리교사로서 콜럼버스 고등학교에 출근을 하는데...
Only You
Detective in Bar
Dumped by his fiancée, Clifford Godfrey goes on vacation anyway where he ends up torn between a sober party girl and his travel agent.
Only You
Producer
Dumped by his fiancée, Clifford Godfrey goes on vacation anyway where he ends up torn between a sober party girl and his travel agent.
뱃 인플루언스
Executive Producer
일탈에 대한 호기심이 빠져나올 수 없는 파멸의 길로 이어지는 이야기. 마이클(제임스 스페이더)는 유능한 증권분석가로 사회적 출세는 이루었지만 그에겐 일상으로부터 탈출하고자하는 욕망이 있다. 이 욕망은 그가 한 술집에서 알렉스(로브 로)를 만나면서 분출되기 시작한다. 규범에 얽매이지 않은 채 마음내키는 대로 살아가는 알렉스. 그는 마이클의 집에 같이 머물면서 술취한 마이클과 함께 편의점까지 털기도 하고, 마이클의 회사경쟁자를 찾아가 폭행을 가하는 등 조금씩 정상수위를 넘는 행동을 한다. 이에 뭔가 불안함을 느낀 마이클은 알렉스에게 떠나 줄 것을 부탁한다. 하지만 알렉스는 악마적 본색을 드러내며 보란듯이 마이클 집의 물건들을 모조리 없애버린다. 끝내는 클럽에서 만난 여자 클레어를 살해해 마이클의 집에 시체를 남겨놓는 짓까지 한다. 공포의 도가니에 빠져들게 된 마이클은 알렉스를 유인하여 그의 자백을 몰래 녹음한 뒤 그를 살해하고 자수한다. (이재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