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Boling

Sunday Boling

프로필 사진

Sunday Boling

참여 작품

나락
Casting
Since losing her husband, Sophie has struggled to manage grief, a full-time job, and parenting her devastated daughter, but when a former physicist reveals a secret time-bending machine, Sophie will be faced with an impossible choice.
씨 포 미
Casting
When blind former skier Sophie cat-sits in a secluded mansion, three thieves invade for the hidden safe. Sophie's only defense is army veteran Kelly, who she meets on the See For Me app. Kelly helps Sophie defend herself against the invaders and survive.
East of Middle West
Casting Director
A teenage runaway and a widowed father each fight to take matters into their own hands to redeem their dark past.
24,483 Dreams of Death
Casting
An artificial intelligence (A.I.) computer watched the Mario Bava classic “La Maschera del Demonio” for six straight days, then it made its own disturbing movie.
드라마라마
Casting Director
1994년 캘리포니아 여름의 막바지, 드라마를 좋아하는 진과 그의 고등학교 친구들은 대학으로 떠나기 전 마지막으로 살인 미스터리 파자마 파티를 준비한다. 하지만 진은 파티보다는 가장 친한 기독교인 친구들에게 커밍아웃할지가 더 걱정이 된다. 파티는 계획대로 되지 않고, 각자가 숨겨왔던 진실이 드러난다. 제63회 샌프란시스코 국제영화제, 제35회 BFI 플레어 런던 LGBTIQ+ 영화제, 제38회 릴링 시카고 국제 LGBTQ+ 영화제 상영작. (2021년 제21회 한국퀴어영화제)
블러드 온 허 네임
Casting
A woman's panicked decision to cover up an accidental killing spins out of control when her conscience demands she return the dead man's body to his family.
고스넬
Casting
The story of the investigation and trial of abortion provider Dr Kermit Gosnell.
메리 고즈 라운드
Casting
When a substance abuse counsellor gets arrested for a DUI and returns to her hometown of Niagara Falls, she learns that her estranged father is dying of cancer and wants her to form a bond with her teenage half-sister that she's never met.
발라드 오브 레프티 브라운
Casting
'에드워드 존슨'과 함께 40년간 말을 타고 다녔던 동료 '레프티 브라운'. '에드워드 존슨'이 운영하던 목장에서 말이 도난당하는 사건이 발생하고, 그와 '레프티 브라운'은 직접 도둑을 찾아 나선다. 단서를 추적해 나가던 도중 '에드워드 존슨'이 살해당하고, 자신의 눈앞에서 동료가 살해된 것을 목격한 '레프티 브라운'은 자신만의 방식으로 살인자를 직접 처단하고자 길을 나서는데... 변방의 정의라는 추악한 현실에 맞서다.
더 바디: 트리
Casting
제프 교수는 제자들과 함께 시베리아 산골에 초대를 받아간다. 이들을 초대한 사람은 정확히 1년 전 자신의 생일파티에서 연인에게 칼에 찔려 사망한 카라의 가족들이다. 카라의 집에 도착하자 부모님 대신 카라의 오빠와 세르게이가 나와 이들을 맞이하고 집안을 둘러보던 친구들은 카라를 닮은 인형과 집안 곳곳에 있는 카라의 사진과 흔적에 오싹함을 느끼는데…
The Price
Casting
Seyi, a 24-year-old Nigerian-American, works on Wall Street. Desperate to succeed because of his outsider status-due to class and race-he commits a crime, insider trading, which brings his entire world crashing down on him. Seyi's troubled circumstances force him finally to confront his tumultuous relationship with his ailing father, his romantic relationship with his privileged white girlfriend, and his racial and immigrant backgrounds-with nothing less at stake for him than his soul.
The Good Time Girls
Casting
A group of women band together as they go to war against a pack of men who have done them wrong at every turn.
Alien Code
Casting
After deciphering a message found in a satellite, genius cryptographer Alex Jacobs finds himself being stalked by government agents and otherworldly beings.
프리즌 포스트
Casting
치명적인 사하라 독감 바이러스가 전 세계를 휩쓸며 인류 대부분을 소탕한 상황. 제비뽑기를 통해 선별된 생존자들은 한 명씩 배정된 벙커에서 바이러스를 중화하기를 기다려야 한다. 생존자들은 7명씩 그룹을 이뤄 네트워크로 연결된 비디오 인터페이스 '도메인'을 통해 의사소통한다. 벙커 생활이 수년에 접어들며 7명의 생존자들은 서서히 가까워지지만 안하무인 생존자 올랜도를 둘러싼 갈등이 폭발하며 관계가 균열하기 시작한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생존자가 하나둘 벙커에서 사라지기 시작하면서 의심이 싹트고 벙커 생활이 산산이 조각나기 시작한다.
아메리칸 페이블
Casting
1980년대 레이건 시대의 미국. 농부들이 어려움을 겪던 이 시기에 11살 소녀 기티의 집도 경제적 위기에 처해 그녀의 부모 역시 농장을 잃지 않기 위해 애를 쓴다. 어느 날 기티는 곡식저장고에 양복 차림의 한 남자가 숨어 있음을 알게 되고 그녀의 아버지가 농장을 지키기 위해 그것을 허락했음이 드러나는데.
카드보드 복서
Casting
홈리스의 삶을 그린 영화. 아무런 가치도 없는 무의미한 삶을 살아가던 주인공이 어느 날 불에 탄 일기장을 주우면서 내적 변화를 일으킨다는 내용의 영화.
헬로, 마이 네임 이즈 도리스
Casting
뉴욕의 의류 회사에서 경리로 일하는 도리스(샐리 필드)는 오랫동안 어머니를 모시며 평생을 싱글로 살아왔다. 최근 어머니를 여읜 도리스는 새로 부임한 수십 년 연하의 아트 디렉터 존(맥스 그린필드)에게 첫눈에 반한다. 동기부여 연설가의 강연에 고무되어 “난 가능해”라는 신념을 갖게 된 도리스는, 절친한 친구의 13살짜리 손녀의 도움을 받아 가짜 계정을 만들고 존의 페이스북 친구가 된다. 페이스북으로 존의 취향을 파악한 도리스는 그가 좋아하는 일렉트로닉 밴드의 콘서트에 가고, 그곳에서 존과 그의 힙스터 친구들을 만나서 색다른 경험을 맛본다. 그날 이후 도리스는 존과의 본격적인 로맨스를 기대하지만, 그의 데이트 장면을 목격하면서 희망은 산산조각 난다. 심술이 난 도리스는 존의 페이스북에 거짓 댓글을 달아 두 사람을 헤어지게 만드는데...
Blackbird
Casting
On the run from the past, a troubled girl stumbles in to something far deadlier, but is it all in her imagination?
아이 빌리브 인 유니콘스
Casting
Follows the lyrical journey of an imaginative teenage girl who runs away from home with an older punk rock drifter, but not even unicorns can save her now.
I Kissed a Vampire
Casting
A desperate teen tries to save himself and the girl he loves after discovering he's transforming into a vampire.
Spread
Casting
A sexually transmitted disease causes students to drop dead at an alarming rate on a Midwest campus. When Cameron discovers his girlfriend is the first victim, he becomes the first suspect.
테이크 미 홈
Casting
사진기자인 톰은 경제적으로 힘들어지자 뉴욕에서 불법으로 택시를 운전하기 시작한다. 그러던 어느 날, 비 오는 한밤 중에 손님으로 클레어를 태우게 되고, 아버지가 위독하다는 소식에 원하는 만큼 지불하겠으니 자신을 캘리포니아로 데려다 달라 한다. 하지만 클래어는 휴게소에서 가방을 잃어버리고, 턱없이 모자란 경비로 톰은 캘리포니아로 향하던 중 자신의 부모 집에 들러 몰래 돈을 챙겨 나오지만, 졸음운전으로 인해 사고가 나는 바람에 차 수리비로 모두 쓰게 된다.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톰과 클레어는 점점 가까워지고 둘은 클레어의 어머니 댁에 도착하지만 이미 클레어의 아버지께서 돌아가신 후 였다. 그 후 클레어는 톰으로부터 초대장이 들어있는 소포를 받게되는데…
The 41–Year–Old Virgin Who Knocked Up Sarah Marshall and Felt Superbad About It
Casting
Follows Andy, who needs to hook up with a hottie, pronto, because he hasn't had sex in... well, forever - and his luck isn't the only thing that's hard. His equally horny teenage roommates also need it superbad, and with the help of their nerdy pal, McAnalovin' and his fake I.D., they may tap more than just a keg.
스몰 타운 새터데이 나이트
Co-Producer
렛은 오랫동안 꿈꾼 싱어송라이터가 되기 위해 내쉬빌로 떠나고자 한다. 하지만, 떠나기 며칠 전, 그의 여자친구 사만다는 '그'의 미래가 '그들'의 미래가 아닐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떠나지 않겠다고 말한다. 사만다의 갑작스러운 변화에 충격을 받은 렛. 그는 오랫동안 품었던 꿈을 펼치는 것과,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기 위해 고향에 남는 것 중 하나를 선택해야만 한다.
스몰 타운 새터데이 나이트
Casting
렛은 오랫동안 꿈꾼 싱어송라이터가 되기 위해 내쉬빌로 떠나고자 한다. 하지만, 떠나기 며칠 전, 그의 여자친구 사만다는 '그'의 미래가 '그들'의 미래가 아닐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떠나지 않겠다고 말한다. 사만다의 갑작스러운 변화에 충격을 받은 렛. 그는 오랫동안 품었던 꿈을 펼치는 것과,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기 위해 고향에 남는 것 중 하나를 선택해야만 한다.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Casting
맨하탄의 잘 나가는 변호사 루이스(멕 라이언)는 출장에서 돌아오는 남편 이안(티모시 휴튼)과 로맨틱한 주말을 보내기 위해 그들만의 별장으로 떠난다. 이안이 돌아오기 전에 미리 도착하여 그를 기다리려고 했으나 이안 또한 하루 먼저 도착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꽃 장식을 하며 들떠있다. 하지만 아내 루이스는 자신을 위한 것이 아닌 새 여자친구인 사라(크리스틴 벨)를 위해서 이며 자신에겐 다음날 이별 편지를 남기고 떠나려고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13년 결혼생활이 파경을 맞이하려는 순간, 루이스는 이안이 떠나지 못하도록 기절시키고 온 몸을 포장용 테이프로 묶어 감금하기에 이른다. 때마침 찾아온 사라를 잘 설득하여 돌려보낸 루이스는 유능한 변호사답게 이안의 마음을 돌려보려고 대화를 시도하지만 떠나려는 이안의 마음이 변하지 않자 어쩔 수 없이 변기 위에 묶어 두고 루이스 혼자 저녁 식사 준비를 위하여 외출한다. 꼼짝도 못하는 남편은 우연히 집 앞을 지나가던 잔디 깎는 청년(저스틴 롱)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낯선 청년은 변기 위에 묶여 있는 남자 꼴을 보고 도와주기는커녕 도둑으로 돌변하는데…
친애하는 레몬 리마
Casting
알레스카의 10대 소녀가 미국의 이방인으로 살면서 겪는 문제, 특히 알래스카 원주민이라는 정체성으로 인한 혼란상을 묘사한다. 학교의 전통 행사인 ‘눈보라 생존 경쟁’에서 친구들과 경쟁하면서 바네사는 진정한 자아와 만난다. 어느 날 찾아온 풋사랑, 또래 친구들과의 관계는 미완의 10대 소녀에게 큰 짐이다. 수지 유네씨 감독이 만든 틴에이저 잡지를 각색한 작품으로, 로 이어지는 10대 부적응자 코미디(?)의 한 갈래로 묶을 수 있다. 영국 잡지 ‘가디언’으로부터 ‘2009년에 놓친 10편의 영화’ 중 한편으로 선정된 숨은 보석 같은 영화. (2010년 4회 서울국제가족영상축제)
메신저 2
Casting
옥수수 농사를 짓고 있는 농부 존 롤린스는 극심한 재정난을 겪고 있다. 까마귀떼는 몰려들고 관개 펌프는 고장에다 은행 대출기한 마감은 점점 다가오는 마당에 새 씨앗을 살 돈조차 남아 있지 않다. 설상가상 아내와의 사이마저 좋지 않아 가정 파탄 위기까지 겹친 상태다. 그러던 어느 날 존은 헛간에서 소름끼치는 모습을 한 허수아비를 발견한다. 아들 마이클에게는 없애겠다고 약속했지만, 이웃의 주드가 찾아와 함께 맥주를 마시다가 그의 권유로 얼떨결에 허수아비를 옥수수밭에 세우기로 결정한다. 그 때부터 존의 삶이 달라지기 시작한다. 까마귀떼는 전멸하고, 고장났던 펌프가 다시 작동되기 시작하더니, 대출마감을 관리하던 은행직원도 사고로 사망한다. 그러나 존은 허수아비가 세워진 그의 땅에 무언가 악한 기운이 흐르며 가족들의 생명을 위협하고 있다는 사실을 감지하기 시작하는데...
그루지 3
Casting
일가족의 몰살로 폐쇄된 일본의 한 저택에서 시작된 저주. 전편에서 결코 잠들지 않는 원한은 이제 일본을 벗어나 미국 시카고의 아파트까지 자리를 옮겨가고, 악령의 저주를 풀 중요한 키를 쥐고 있는 미스터리한 일본소녀와 ‘Dr. 설리반’(쇼니 스미스) 그리고 전편에서 희생당한 카렌과 오브리의 막내 여동생 ‘리사’(조해너 E. 브래디)가 가야코의 분노와 절규를 끝내기 위해 모인다. 그들은 시카고 아파트를 수색 탐사하면서 엄청난 저주의 진실을 대면하고 또 다른 희생자를 낳기 전에 가야코의 악령을 영원히 봉인할 최후의 수단을 찾는데…
True Adolescents
Casting
At 34, struggling Seattle musician Sam finds himself broke, jobless and losing touch with the person he wants to become. When his girlfriend kicks him out, he's forced to crash with his aunt Sharon and is reluctantly enlisted to take her teenage son and his friend camping.
부기맨 3
Casting
대학교내 방송을 진행하고있는 사라. 어느날 아버지의 장례식에서 돌아온 친구 '오드리'에게 부기맨이 자기의 아버지를 죽였고, 자신도 곧 죽임을 당할거라는 말을 듣게 된다. 두려워 하는 오드리를 달래주던 사라. 하지만 결국 오드리는 부기맨에게 죽임을 당하고 이 장면을 목격하게 된 사라는 기숙사 친구들에게 부기맨의 존재에 대해 말하지만, 모두 믿지 않는다. 그렇지만 기숙사안에서 친구들이 하나둘씩 의문의 죽음을 맞이하면서 기숙사는 큰 공포에 빠지는데...
특수부대: 정글의 전쟁
Casting
최정예 요원들로만 선정된 미국 최강 특수부대는 베트남으로 파견, 정글에 숨겨진 지하 터널을 수색하고 파괴하는 임무를 부여 받는다. 고향을 떠나온 대원들에게 정글은 공포로 가득한 미지의 장소. 극한의 상황에 맞서 부대원들은 각자 권총과 나이프, 전등을 가지고 임무 수행에 뛰어든다. 땅굴 속을 수색하며 적을 사살하고 터널을 파괴하는 임무 가운데, 예상치 못한 적군의 부비트랩이 치열한 전투의 시작을 알린다. 과연 그들은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인가!
섹시한 미녀는 괴로워
Casting
네이트 쿠퍼(조엘 데이비드 무어)는 감수성이 예민한 6살이란 나이에 전학생으로 온 크리스타벨 애벗(패리스 힐튼)을 보고 첫눈에 반한다. 하지만 그녀에게 사랑을 고백하고 발렌타인 데이 카드를 전해줄 틈도 없이 가족 모두가 멀리 이사를 가게 된다. 네이트는 성인으로 자라나면서 많은 여자친구들을 거치지만 크리스타벨에 견줄만한 상대를 만나지 못하자 자신의 짝은 크리스타벨 뿐이라는 결론을 내리고 어릴 때 살았던 LA로 돌아가 크리스타벨을 찾기 시작한다. 다행히 크리스타벨은 아직까지 싱글이며 미모도 여전했다. 하지만 싱글로 남아있는 이유가 있었다. 크리스타벨과 초등학교 때부터 단짝이었고 어릴 때부터 피부병과 검게 변색된 치아 때문에 저주 받은 외모의 준(크리스틴 라킨)과 같은 집에 살며 요가도 같이 하고 심지어 데이트도 같이 했다. 또한 크리스타벨은 준을 홀로 남겨둔 채 혼자만 데이트 나가는 일은 절대 하지 않을 거라고 공언한 상태였다. 네이트는 크리스타벨과 사귀고 말겠다고 결심하고 두 사람을 떼어 놓기위해 준의 데이트 상대를 물색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돈을 주고 고용한 남자조차도 준을 일단 보면 줄행랑을 쳐버린다. 네이트는 준의 외모를 바꾸지 않곤 이 계획이 성공할 수 없음을 깨닫고 준을 변신시키는 조력자가 되려는 사이 치과의사에, 몸짱에, 하버드 출신에, 모든 조건을 갖춘 완벽한 남자 요한이 나타나게되면서 네 사람 사이에 상상 할수 없는 일이 벌어지기 시작한다.
포스탈
Casting
비디오 게임 '포스탈'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 펄프 픽션과 폴링 다운 등의 유명 영화를 패러디해 영화화 한 작품.
웨이트리스
Casting
독특한 조리법으로 파이를 만드는 재주를 지닌 제나는 행복하지 않은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 남편과 헤어지기 위해 돈을 벌기 시작하게 되고 새로운 남자와 사랑에 빠지게 된다.
라이크 마이크 2
Casting
번개에 맞은 농구화를 신고 갑자기 농구를 잘하게 된 소년이 길거리 농구단에 들어가서 맹활약을 하게 되는 이야기.
닥터 두리틀 3
Casting
두리틀 박사의 딸인 그녀는 동물들과 대화를 할 수 있지만 그것 때문에 친구들로 부터 괴짜 취급을 받게된다. 엄마의 강요로 가게 된 농장 캠프에서 친구들을 사귀고, 동물들의 도움을 받아 로데오 경기를 우승하며 농장을 위기에서 구하게 되는데...
Bye Bye Benjamin
Casting
Benjamin Osgood, a savvy ten-year-old business executive, meets a coworker's daughter, and must decide how grown up he wants to be.
뉴 월드
Casting Assistant
17세기 초, 아메리카 대륙에 발을 내디딘 영국의 탐험가이자 군인인 존 스미스(콜린 파렐)는 인디언 공동체에는 자신들의 문명이 전혀 가지고 있지 못한 사랑과 덕목이 남아 있다고 생각한다. 인디언 포와탄 족의 공주 포카혼타스(코리엔카 킬셔)와 운명적으로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된 스미스. 그러나 인디언들이 자신들의 땅에서 떠나지 않는 영국인들을 공격하기 시작하자, 스미스는 왕의 명령으로 영국으로 소환되기에 이른다. 그 사실을 모르는 포카혼타스는 스미스가 죽었다고 여기고, 결국 지속적인 청혼을 해오던 부유한 청년 실업가 존 롤프(크리스찬 베일)와 결혼하게 되는데...
The Casting Workshop
Katie Elizabeth
A spoof of an actual casting director workshop, written by the people who take them daily, and influenced by dozens of CD's who helped us with the production, and by telling us their craziest situations that they have seen at these workshops.
I Don’t Want to Drink Your Blood Anymore
Casting
Eiko, a Japanese American teenage vampire, suffering from agoraphobia caused by the trauma from the night her family was murdered and she was turned, is unable and unwilling to leave her family’s home. And she not only loses track of time, but time itself. Eiko spends most of her years avoiding others and trying not to live life as a vampire, but the world won’t leave her al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