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thew Price

참여 작품

True Things
Costume Design
A young woman living on the fringes of society becomes intoxicated by a stranger who overwhelms her quiet life.
슈퍼노바
Costume Design
20년이 넘게 연인으로 살아온 샘과 터스커. 두 사람은 낡은 캠핑카를 타고 영국을 여행하며 그동안 못 만났던 친구와 가족들을 방문하기로 한다. 얼마 전 초기 치매 진단을 받은 터스커에게 지금까지의 삶을 돌아볼 시간이 필요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터스크의 곁을 변함 없이 지키는 샘은 사랑하고 싸우는 모든 시간들을 소중히 기억하려 한다.
더 네스트
Costume Design
사랑과 가정 모두 완벽하게 이끌어가던 부부 ‘로리’와 ‘앨리슨’. 하지만 더 큰 꿈을 향하고 싶었던 ‘로리’를 위해 모든 것을 버리고 영국으로의 이민을 결정한다. 모두가 부러워하는 가장 완벽한 삶인 듯 했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점점 현실적인 문제들로 지쳐간다. 욕망이 커질수록 남는 건 의심과 불안, 증오. 두 사람은 다시 한번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되는데...
파이팅 위드 마이 패밀리
Costume Design
영국에 WWE 레슬링 매력에 푹빠진 패밀리가 있다. 남매와 함께 프로를 위해 노력하면서 행사로 레슬링 경기를 하고 있는 가족에게 기회가 찾아온다. 남매를 WWE 오디션에 참여하라는 연락이 오는데..
다크 리버
Costume Design
그녀는 아버지의 죽음 이후 '앨리스'가 15년만에 자신의 고향마을로 돌아오게되고 그녀는 그녀의 형제 마크 스탠리가 가족농장에 대한 소유권을 주장하기원하며 병든 아버지를 돌봐주고있었다
귀신 이야기
Costume Design
초자연 현상을 연구하는 필립 굿맨 교수는 사실 미신을 믿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실종돼서 죽은 줄만 알았던 심리학자 닥터 찰스 캐머런의 부름을 받고, 귀신을 직접 본 세 사람을 만나 얘기를 듣게 된다. 굿맨 교수는 토니 매튜스, 사이먼 리프킨드, 마이크 프라이들을 만나 그들의 얘기를 들으며 자신이 믿어왔던 것과 다른 세계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
킬 커맨드: 드론의 습격
Costume Design
가까운 미래, 캡틴 버크가 사령관으로 있는 최정예 해병대원들은 외부로부터 통신이 단절되고 아무도 정확한 위치를 모르는 먼 섬으로 일상적인 훈련을 떠난다. 그들은 본진에 있는 컴퓨터와 지능이 연결되어있는 'SPECIAL MILLS'라 불리는 A.I와 이 미션을 동행한다. 그런데 섬에 도착하자마자 대원들은 이것이 일상적인 훈련이 아니었음을 깨닫게 되고 이곳은 진화한 밀리터리 로봇이 자신들을 살아있는 타겟으로 삼으려고 쳐둔 덫이었음을 알게 된다. 동행했던 A.I 'MILLS'가 이 음모와 연관이 있음이 밝혀지게 되고….. 하지만 또한 그들이 이 죽음의 섬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MILLS에 내장되어있는 기술을 이용할 수 밖에 없음을 알게 된다. 누구의 편에 서있는지 늘 의심스럽고 위태로운 존재 MILLS 하지만 그녀를 이용해 요원들은 섬을 탈출해야 하고 끝을 알 수 없는 죽음의 게임이 시작된다.
벤데타: 피의복수
Boom Operator
영국 비밀정보부 엘리트 요원인 지미 비커스는 몇 달간 아프가니스탄에 머물며 빼어난 기량으로 위기에 몰린 작전을 무사히 마무리하지만, 덕분에 예상보다 체류가 길어진다. 그 사이에 절도를 저지르던 갱단과 몸싸움을 벌이다가, 사고로 한 명을 숨지게 한 지미의 아버지가 범죄 조직의 앙심을 사게 된다. 결국 갱단 패거리가 노부부의 집에 침입해 폭행을 가하고, 지미의 부모님을 집과 함께 불태운다. 부모님을 지키기는커녕 장례식에도 참석하지 못한 지미는 뒤늦게 돌아와 죄책감에 몸부림치고, 그런 지미를 위로해주는 건 이혼을 앞두고 별거 중인 아내 모건과 어린 시절부터 절친한 친구인 그리프뿐이다. 결국, 지미는 부모님을 잔인하게 살해한 패거리에게 처절한 복수를 감행하기로 결심하고..
이기적인 거인
Costume Design
아웃사이더인 아르보와 스위프티의 진정하면서도 삐걱거리는 우정이야말로 영국 노동계층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의 핵심이다. 그들이 고철을 가져다 팔던 수집상 키튼이 한 명만 편애하자 두 소년의 사이는 틀어지고, 결국엔 충격적이고 비극적인 결말에 이른다.
해머 오브 갓
Costume Design
바이킹 왕자 '스타이너'는 오래 전 추방된 자신의 형 '하칸'을 찾아오라는 바이킹 국왕의 명령을 받는다. 그러나 신의 힘과 결탁한 '하칸'과 맞서기 위한 여정은 예기치 못한 초유의 위협들로 가득하다. 오직 강한 자만이 살아남는 세계, 왕위를 계승하기 위해서 '스타이너'는 자신의 힘을 증명해야만 하는데...
어펜더: 범죄와의 전쟁
Costume Design
경찰관을 폭행한 죄로 소년원에 수감된 토미는 오히려 이곳에서 더 폭력적으로 변해가는 수감자들과 사사건건 부딪치게 된다. 그러던 중 보호관찰관으로 일하는 토미의 여자친구 엘리스(킴벌리 닉슨)가 제이크(잉글리스 프랭크) 일당의 범죄 사실을 알고 있다는 이유로 폭행을 당하는 사건이 벌어지자 토미의 분노는 극에 달하게 된다. 제이크 일당에게 복수를 결심한 토미는 제이크를 직접 처단하고 화끈한 복수를 해주리라 마음 먹는다.
Rachael
Costume Design
A cinematic snapshot observing the morning routine of a family in 1940s Britain. Mum makes breakfast. Dad reads the paper. Samantha tries to get ready for work but her sister, Rachael, is hogging the bathroom. Soon we see that Rachael is very young, but not as innocent as her parents might hope.
The Arbor
Costume Design
Portrayal of the late Bradford playwright Andrea Dunbar. Andrea Dunbar wrote honestly and unflinchingly about her upbringing on the notorious Buttershaw Estate in Bradford and was described as ‘a genius straight from the slums.’ When she died tragically at the age of 29 in 1990, Lorraine was just ten years old. The Arbor revisits the Buttershaw Estate where Dunbar grew up, thirty years on from her original play, telling the powerful true story of the playwright and her daughter Lorraine. Also aged 29, Lorraine had become ostracised from her mother’s family and was in prison undergoing rehab. Re-introduced to her mother’s plays and letters, the film follows Lorraine’s personal journey as she reflects on her own life and begins to understand the struggles her mother fac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