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e Lanier

참여 작품

Crazy Sexy Cool: The TLC Story
Writer
TLC's humble beginnings in Atlanta quickly led to an unprecedented rise to fame in the 1990's as one of the world's most talented, celebrated and highest-selling female groups of all time. Through very public and high profile success, turmoil and tragedy, TLC left an indelible stamp of female empowerment that changed the face of the music industry forever.
뷰티 샵
Story
Far from Chicago, hairdresser Gina Norris has relocated to Atlanta with her daughter and has quickly established herself as a rare talent in her profession. But after repeatedly butting heads with her shady, over-the-top boss, Jorge, Norris sets out to create her own salon -- even snagging a few of Jorge's employees and clients. Now, Jorge will do anything to shut her down.
글리터
Producer
A young woman is catapulted into pop stardom, with her already-famous DJ boyfriend calling the shots.
글리터
Screenplay
A young woman is catapulted into pop stardom, with her already-famous DJ boyfriend calling the shots.
비트 시티
Writer
방화, 강도, 폭행의 혐의로 감옥에 갇힐 운명에 처한 10대 세 사람, 링크, 피트, 줄리는 수사반장 그리어의 눈에 띄어 수감시키지 않는 대가로 경찰이 침투할 수 없는 LA의 범죄소굴에 스파이가 되어 잠입한다. 이들의 임무는 마약이나 매춘이 거래되는 곳에 침투하여 악당을 소탕하는 일이다. 그러나 경찰들 사이에서 그들의 위치는 그리어 없이는 거의 전과자나 같은 취급을 받는다. 그러던 중 경찰 증거보관소에 있던 마약이 도난 당하고 그리어가 괴한 총에 살해당면서 문제가 발생한다. 살해당한 그 자리에 도난당한 마약이 있었기 때문이다. 결국 그리어와 청년기동대는 마약을 훔쳐 팔았다는 누명을 쓰게되고 모든 시선은 이 세사람에게 쏠린다. 혐의를 뒤집어 쓴 세 사람은 그들의 방식대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거리로 나선다. 마침내 경찰본부내에 있는 대부분의 경관들과 그리어의 절친한 친구가 이 사건에 연루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되고 증거를 잡기위해 현장을 덮치는데.
셋 잇 오프
Screenplay
LA의 빈민가에서만 20년 넘게 함께 자라온 네 명의 여자 친구들인 스토니(Stony: 제이다 핀켓 분), 클레오(Cleo: 퀸 라티파 분), 프랭키(Frankie: 비비카 폭스 분)의 삶은 구질구질하고 답답하기만 하다. 열심히 사는 것이 그런 삶으로부터의 탈출을 실현시켜 주리라고 꿈꾸지만 현실은 그녀들의 소박함을 비웃을 뿐이다. 자신이 근무하는 은행을 털러온 강도와 한 동네에 산다는 이유로 하루 아침에 해고된 프랭키. 매일 아침 8시 20분 정각에 출근해서 열심이 돈을 세었고 이제 막 승진이 됐다는 그녀의 항변도 관리인에겐 소용이 없다. 자신의 꿈을 모범생인 동생을 통해 실현시키고자 하는 스토니. 동상을 UCLA에 보낼 생각에 부풀어 있는 그녀에게 들이닥친 소식은 경찰의 오발로 인한 동생의 죽음이다. 애인에게 예쁜 옷을 사주고 고물차도 화끈하게 고쳐버리고 싶은 클레오. 그녀에센 세상의 모든게 답답하다. 그저 이곳을 떠나 멀리 다른 곳으로 가버릴 수만 있기를 바랄 뿐이다. 아이까지 딸린 미혼모 티션(Tisean: 킴벌리 엘리스 분). 하루종일 일하고 받는 쥐꼬리만한 월급으로 아이를 부양해야 한다. 그런 그녀가 아이를 부양할 능력이 없다는 이유로 유아보호국은 아이를 데려가 버린다. 아이를 위해선 무엇이든 할 수 있는 티션. 아이를 다시 되찾으려면 돈이 필요하다. 네명의 친구들은 세상이 빼앗아간 자신들의 꿈을 되찾기 위해 의기투합하는데...
어제 오늘 그리고 내일
Screenplay
전설적인 록큰롤 가수 티나 터너의 삶을 그린 전기 영화. 티나 터너(안젤라 바셋)는 어린 시절 부모를 잃고 할머니와 함께 산다. 10대가 되어 티나는 세인트 루이스에 갔다가 음악가 아이크 터너(로렌스 피쉬번)를 만난다. 아이크 터너와의 만남으로 티나는 음악에 새롭게 눈을 뜬다. 그들은 음악계의 정상으로 자리잡지만 엄청난 어려움에 처하게 된다. 티나는 지금까지 이루어논 모든 것들을 포기한채 용기를 내어 새롭게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