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gg Daniel

Gregg Daniel

프로필 사진

Gregg Daniel
Gregg Daniel

참여 작품

7th & Union
Arthur
Ex-fighter Raymundo forms an unlikely bond with a disgruntled man whose life and relationship with his daughter are unraveling. The men join forces to win a fight that could very well save Raymundo, his wife and their child.
좀비랜드 파이널
샘은 별 볼 일 없는 좀비 영화 감독이다. 자신의 영화를 수없이 영화제에 출품하지만 번번이 퇴짜를 맞다가, 자신도 모르게 영화제에 통과했다고 거짓말을 하고 마을의 웃음거리가 된다. 한편 마을에 있는 공장에서 만든 빵을 먹은 사람들은 하나둘씩 좀비로 변하고, 곧 텍사스의 작은 마을인 코시캐나는 좀비로 뒤덮인다. 친구들과 함께 좀비에 쫓기던 샘은 이 기회를 이용해 실감 나는 좀비 영화를 찍으려는 계획을 세우고 사람들을 모으는데...
마이 네임 이즈 미예이샤
Uncle Darnell
At the moment of Myeisha’s death at the hands of police, she guides us inside her mind and muses over the life she will be leaving behind, told through hip-hop, spoken word poetry, and dance. Inspired by the 1998 police shooting of California teen Tyisha Miller.
Jerico
Thomas Cook
The story of best friends who set out on a dangerous, but comedic journey that challenges the restrictions of a Jim Crow South to fulfill their dreams.
스파이더맨 3
Precinct Detective
대중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진정한 영웅으로 거듭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는 어느 날, 외계에서 온 수수께끼의 유기체인 심비오트에 감염되고 스파이더맨은 오리지날 스파이더맨에서 블랙 슈트 스파이더맨으로 변화한다. 한층 업그레이드 되고 강력해진 파워를 얻게 된 스파이더맨은 자신의 힘에 도취되어 마음껏 세상을 즐긴다. 그러나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뉴 고블린이 된 해리와 물리 실험에 노출되어 능력을 얻게 된 피터의 삼촌을 죽인 진범 샌드맨은 호시탐탐 스파이더맨을 노리는데...
호미사이드
Det. Mando Lopez
할리우드 강력반 베테랑 콤비 조와 케이시. 영화같은 강력범죄를 해결하는 투캅스이자 조는 부동산 중개업자로, 케이시는 요가교실을 운영하며 배우를 꿈꾸는 ‘투잡스’족이기도 하다. 수사는 물론 의뢰인에게 걸려오는 전화를 받느라 늘 동분서주하는 와중에서도 쿨한 자세를 잊지 않던 그들에게 공연 중에 살해당한 인기절정의 랩그룹 살해사건이 맡겨지는데… 연예계가 연루된 사건의 실마리를 잡기도 전에 연쇄 살인사건이 발생하는 바람에 사건은 점점 미궁으로 빠져들고, 엎친데 덮친 격으로 강력반 내부에는 두 사람을 노리는 음모까지 진행되고 있음을 발견하게 된다. 조와 케이시 콤비는 과연 이 모든 사건을 쿨하게 해결할 수 있을까?
엽기 캠퍼스
English Professor
밴 와일더는 쿨리지 대학에 벌써 7년을 다니고 있다. 그리고 앞으로도 졸업을 할 계획이 없다. 대학에서 파티 플래너로서의 밴의 명성은 거의 전설적이다. 진지하고 성실한 학생 그윈 펄슨은 내키지 않지만 쿨리지 대학의 왕 밴 와일더의 취재를 맡는다. 밴의 아버지 밴스 와일더는 더 이상은 못봐준다며 아들의 학비를 끊기로 결정한다. 그러자 밴은 가장 친한 친구 허치와 외국인 교환학생 타지와 공모해서, 회심의 파티들을 계획한다. 즉, 즐기면서 학비 모금도 하는 그야말로 일석이조. 취재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밴의 세계속으로 뛰어 들어간 그윈은 뜻밖에도 밴 와일더의 신화 뒤에 감춰진 진실된 밴의 모습을 발견하게 된다.
건샤이
Jonathan
일상탈출을 꿈꾸는 경관! "누가 나를 미치게 하는가!" 18년 동안 마약 전담 경관으로 최선을 다해온 찰리. 근무 중 파트너를 잃고 극도의 불안감에 떨며 신경쇠약 증세까지 보이며 지금은 마피아 일당을 소탕하기 위해 신분을 숨긴 채 돈세탁 중개인으로 활동을 하고 있다. 14개월동안의 잠복근무로 심신이 약해진 찰리는 정신분열 증세에다가 위장까지 안좋아 화장실을 껴안고 사는 신세이다. 게다가 이번에 걸린 놈은 악명 높은 킬러 푸비오, 성질이 더러워 어떤 행동을 할지 종잡을 수가 없는 아주 무식한 놈이다. 푸비오의 등장으로 신변의 위협을 더욱 느낀 찰리는 모든 일을 빨리 끝내고 아름다운 해변가로 여행 가는 것 만을 학수 고대 하는데... 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지다!! 푸비오 일당과 이탈리아 마피아인 피델 사이를 이어주는 중개인 역할을 하고 있는 찰리는 왔다 갔다 그들의 비위를 맞추기 바쁘다. 푸비오의 파트너 제이슨은 직접 돈세탁을 하는 인물이다. 그들이 일을 벌이기 위해서 모두 함께 만나는 날. 푸비오는 자신의 정력 문제를 비아냥거리는 피델의 보디가드이자 연인, 에스투비오의 고환을 총으로 쏴 버린다. 결코 거래를 하지 않겠다고 펄쩍 펄쩍 뛰는 피델을 겨우 진정시킨 찰리 자신도 겁에 질려 있다. 극도의 불안 증세로 신경이 날카로워져 있는 찰리는 급기야 변비까지 걸려 병원을 찾게 된다. 관장을 하러 간 병원에서 쥬디를 만난다. 자신을 관장의 여왕이라고 부르는 쥬디. 찰리는 세상을 밝고 긍정적으로 사는 그녀에게 평온과 위안을 얻는다. 한편, 피델은 테스트차 2만달러를 못미더운 푸비오에게 건내준다. 돈을 세탁하는 과정에서 갑자기 금융 관리원에서 사람들이 사무실로 쳐들어 오고 피델과 푸비오는 함정인줄 알고 서로를 향해 총구를 겨눈다. 사건은 걷 잡을 수 없는 파국으로 치닫고, 그 중간에 낀 찰리는 그들의 총알받이가 될 상황에 이르는데...
Perfect Prey
Detective Footman
A former Texas Ranger is recruited by a Houston police captain to assist a homicide detective in the search for an elusive serial killer who collects antique dolls.
클럭워처스
Policeman (uncredited)
"네 명의 여자들이 한 사무실에 만나 좌충우돌 펼쳐가는 블랙코미디" 자기 앞으로 다가오는 트럭의 헤드라이트 불빛에도 두려움에 벌벌 떠는 심약한 아가씨, 아이리스는 겨우 임시직을 얻게 되었다. 면접을 받기 위해 매니저의 안내로 찾아간 곳에서 장장 2시간을 애처롭게 기다리다, 담장자가 나타나 "왜 여기 있다고 말 안 했어요?"라는 어처구니없는 말에도 미동도 않는 그녀는 그곳에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려 한다. 그곳에서 우연찮게 만나게 된 마가렛. 그녀는 신참인 아이리스에게 업무에 필요한 일들을 전수해준다. 고작 전화가 오면 곧바로 끊어버리고 "중요하면 다시 걸겠지 뭐." 정도지만. 그리고 또 다른 임시직원인 제인은 사람들과 쉽게 섞일 수 없는 성격의 소유자로 남들이 자기만 빼놓고 숙덕거리면 금방이라도 울음을 터뜨리고 마는 아가씨다. 그리고 마지막 친구인 파울라는 영화출연을 꿈꾸며 줄기차게 오디션을 준비하는 환상속에 사는 인물이다. 이렇게 네 명의 친구들이 임시직이 아니라 완전한 일자리를 얻기 위해 고심하는 동안 사장이 인맥을 통해 새로운 직원을 채용하기 이르는데...
화성 침공
Lab Technician
불분명한 시기, 어느 해 5월. 화성인이 지구에 나타난다. 세계 평화 유지와 자유 진영의 지도자임을 자청하는 미국 대통령 제임스 데일은 이들은 맞을 채비를 한다. 그러나 평화를 원한다던 화성인들은 네바다 사막에서 대기 중이던 지구의 환영단 케이시 대장을 비롯한 환영인파를 무참히 사살해버린다. 이러한 사태의 원인이 커뮤니케이션의 문화적 차이라고 판단한 제임스는 화성인과의 재교신을 시도한다. 이 교신에서 화성인들이 공식적인 사과문을 보내오자 제임스와 각료들은 기뻐하지만....
론머 맨 2
Trace's Lawyer
폭발사고로 중상을 입은 조브는 코리 박사의 치료를 받고 다리를 잃은 채 가상현실 속에서 위안을 찾는다. 한편, 가상현실의 최고 권위자인 트레이스 박사는 가상현실의 핵이자 가공할 위력을 지닌 카이론 칩을 만들던 도중 투자단에게 특허를 빼앗기고 초야에 묻힌다. 이 카이론 칩의 특허를 손에 넣은 사람은 조나단 워커로, 그는 코리 박사와 조브를 수하에 두고 버추얼 라이트라는 연구소를 운영하며 전 세계 모든 시스템의 통합과 장악을 꿈꾼다. 조브는 개발이 중단된 카이론 칩의 핵심인 이집트 링크의 정체를 파악하기 위해 자신이 잔디 깎이로 있던 집의 어린 아들인 피터를 찾게 되고, 피터가 은신 중인 트레이스 박사를 찾아 나서는데…
Breach of Conduct
Police Station MP
Helen attracts the unwanted attention of the commander of her husband's new army base. Colonel Andrew Case arranges to have Helen's husband travel on base business so that he can force Helen to be his new plaything. Helen fights back.
Desire
Police Captain
A psychopathic serial killer dumps a bottle of the expensive new perfume 'Desire' on each of his female victims. Grace Lantel fears that her new creation might become discredited. She charges her security officer, ex-cop Lauren, to help the police investigating. One of the main suspects is former employee Gordon Lewis, who claims to be the real inventor of the scent. Lauren approaches him undercover... and falls for him, putting herself into deadly danger.
Honor Thy Mother
Lieth Von Stein and his wife, Bonnie Von Stein are attacked while sleeping in their Smallwood home in North Carolina. Bonnie Von Stein survived. Lieth was not so lucky. Bonnie has trouble dealing with the fact that her own son, Christopher Pritchard, along with two friends consipired to have her and her husband killed. Neal Henderson and Christopher Pritchard plead guilty and testified at the trial of James Upchurch, who was convicted and sentenced to die. Several years later, however, his sentence was vacated and Upchurch is now serving a life sentence.
덩크슛
Leon
시드니는 항상 거리의 코트에서 살며 내기 농구를 즐긴다. 어느날 경기를 하는 도중 백인인 빌리가 나타난다. 마피아들에 빚을 지고 여자 친구와 도망치는 떠돌이다. 시드니는 빌리와 내기를 한다. 당연히 사람들은 시드니에게 돈을 건다. 결과는 아무도 예상치 못했던 빌리의 승리. 시드니는 거리 코트를 휩쓸기 위해 빌리에게 파트너가 될 것을 제의한다. 둘은 그때부터 허슬러가 된다. 승승장구하며 둘은 거리 코트를 하나씩 점령해 간다. 그렇게 해서 둘은 도박농구로 친구가 된다. 그러던 어느날 다른 패거리와의 시합이 벌어진다. 시드니는 전에 없던 무기력함을 보이고 둘은 예상치 못한 패배를 맛본다. 시드니가 다른 패와 짜고 사기를 친 것이다. 둘은 싸운다. 더욱 절친한 농구 도박사로 다시 의기투합한 둘은 5000달러의 상금이 걸린 거리 농구 챔피언쉽에 나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