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k Finney

참여 작품

The Master: A LEGO Ninjago Short
Editor
Master Wu gets into a conflict with Chicken.
루니 툰: 백 인 액션
Editor
최고 스타인 벅스의 그늘에 늘 가려져있던 대피. 이 오리는 영화사의 부당한 대우에 대항하여 영원히 회사를 떠나기로 결심했다... 라는 것은 대피의 개인적인 발언이고 실은, 워너 브러더스 의 코믹영화 담당이면서도 유머라곤 전혀 없는 부사장 케이트 휴튼(지나 엘프만)에게 해고당하게 된다. 갑자기 오갈 데 없는 신세가 된 대피는, 자신을 내쫓다가 덩달아 쫓겨나는 일용직 경비원이자 스턴트 배우 지망생인 디제이 드레이크(브랜든 프레이저)가 싫어하든 말든 그에게 들러붙기로 작심한다. 졸지에 한 팀이 된 이 둘은, 디제이의 아버지이자 유명 영화배우인 데미안 드레이크(티모시 달튼)가 실은 영화에서처럼 현실에서도 진짜 첩보원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상상도 못할 위험과 모험을 경험하게 된다. 데미안은 악덕 기업인 애크미사의 음모를 파헤치려다 애크미 주식회사 회장(스티브 마틴)에게 납치된 터. 애크미사의 음모란, 초자연적 힘을 가진 다이아몬드 '블루 몽키'를 손에 넣어 인류를 노예로 만드는 것이다. 애크미 사의 음모를 저지하고 블루 몽키를 찾기 위해서 디제이는 대피라는 혹을 단 채, 일단 라스베가스로 향한다. 한편, 정작 대피 덕을 쫓아내고 나니 벅스 바니의 상대역이 없어 영화를 찍을 수 없게 된 케이티. 대피 덕을 다시 컴백시키라는 영화사 회장의 지시를 받아 벅스 바니와 함께 이들을 뒤따라가고, 결국 자의반 타의반으로 디제이의 '스파이 임무'에 동참하게 된다. 루니 툰 스타들이 영화를 찍는 워너브러더스 스튜디오에서부터 라스베가스의 카지노, 외계 생명체를 연구하는 미국 정부의 비밀기지 '52 구역' 등을 거치며 '블루 몽키'의 비밀에 조금씩 접근해가는 디제이 일행. 그들의 활동 무대는 미국에 그치지 않고 파리의 루브르 박물관에서부터 아프리카 정글에 이르기까지 미국 유럽 아프리카 대륙을 종횡무진 휩쓸고 다닌다.
캣츠 앤 독스
Editor
페르시아 고양이 미스터 팅클은 개들과의 오랜 평화가 지겹다. 겉으로 보기엔 얌전하고 점잖은 고양이 팅클은 어느 날 히스테리를 부려 개들을 향해 선전포고한다. 이들의 1차 목표는 어리숙한 과학자 브로디 교수의 집. 브로디는 개 알레르기를 없앨 혈청 개발에 몰두하고 있다. 이 혈청이 완성되면 인간과 개는 더욱 가까워질 터이니 고양이로선 그냥 두고 볼 일이 아니다. 팅클의 선전포고는 즉각 개들의 비밀 핫 라인을 통해 전 세계의 동료들에게 알려지고 의 지하 비밀기지를 능가하는 ‘개 비밀 동맹’ 본부에선 부치, 피크 등의 엘리트 요원으로 하여금 팅클의 고양이 특수부대를 저지하게 한다. 우리의 주견공 루는 모험을 꿈꾸며 지푸라기 속에서 뒹굴던 시골개였으나 우연히 브로디 교수 집 애완견으로 간택되면서 뜻하지 않게 대 고양이 전쟁의 영웅으로 떠오르게 된다.
아미티빌 7
Editor
키즈 테리는 젊고 매력적인 사진작가. 그에겐 애인과 같은 건물에 사는 동료 예술가들이 있다. 어느날 키즈는 카페에서 한 미친 거지를 발견하고 그를 카메라 렌즈에 담는다. 거지는 키즈가 건네준 몇푼의 돈에 대한 대가로 그에게 고풍스런 거울을 선사한다. 고대의 양식이 조각된 거울은 낡았지만 아름답고 신비스런 어둠이 감도는 것이이었는데. 키즈의 동료 화가 수키는 거울의 신비스러움에 찬사를 보내고 이를 자신의 방에 옮겨놓는다. 그러나 친구들이 거울 속에 숨은 악마에 의해 차례로 죽음을 당하고 키즈는 늙은 남자의 살인 파티에 대한 악몽을 경험한다. 너무나 생생한 꿈으로 인해 키즈는 자신과 늙은 남자와의 관계를 캐기 시작하고 악마의 혼에 의해 사육당했던 자신의 과거를 알게 된다. 아밑티빌 악마의 전설은 이제 그의 몸속에서 자라나고 있었다.
아미티빌 6
Editor
제이콤은 아미티빌의 골동품상에서 구입한 오래된 시계로 인해 위험에 빠진 가족들의 소식을 듣고 중요한 거래도중 뉴욕에서 돌아온다. 시계의 뚜껑을 여는 순간 주위가 어두워지고 거역할 수 없는 초자연적인 어떤 힘이 그들의 모든것을 지배하기 시작했다. 동물과 사물들을 그들 마음대로 조정할 수 있게 되고, 순수한 어린 소녀가 잔혹한 살인마로 변해가는가하면 가족과 친구들이 알 수 없는 힘에 의해 서로가 서로를 죽이는 끔찍한 괴물로 변해간다. 누구도 그 유혹을 뿌리칠 수 없고, 누구도 그 힘을 거역할 수 없으며 그 공포로부터 안전할 수 없다. 그러던 어느날 전설의 아미티빌이 그 정체를 드러내기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