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roshi Ohguchi

출생 : 1950-11-28,

사망 : 2009-01-25

참여 작품

더 코드
이 암호를 해독한 자는 반드시 죽는다!! 일본 최초의 탐정 웹시네마 시리즈 의 극장판!! 가와사키에 있는 ‘탐정사무소5’는 창립 60주년을 맞는 유서 깊은 탐정 사무소. 이곳의 탐정들은 이름도 없이 5로 시작되는 세자리 일련번호로만 인지되는 철두철미한 곳이다. 어느 날 가와사키구의 한 극장에서 테러리스트에 의한 건물 폭발사건이 벌어지고, 이어 대도시 번화가 곳곳에 시한폭탄을 설치했다는 범인의 협박에 시당국과 나라 전체가 뒤집힌다. 폭탄의 암호 코드를 해독하는 것이 한시가 급한 상황에서 ‘탐정 507’은 누구도 풀지 못했던 암호 코드 해독에 성공하고, 중국 상해 마피아의 의뢰로 전에 본적 없는 전혀 새로운 암호의 코드를 해독하기 위해 상해로 날아간다. 그러나 의혹의 암호 코드는 다름 아닌 묘령의 여인 메이란의 등에 새겨진 문신 속에 있었던 것. 목숨을 걸고 문신의 암호를 해독하려 하지만, 암호 코드를 해독하려 한 사람들은 모두 죽어 나간다. 새로운 암호 코드를 풀려는 열망과 메이란에 대한 사랑이 교차하면서 예기치 못한 위험에 빠지게 되는데...
러브 익스포져
Master Lloyd
여러 영화제에서 격찬을 받고 일본에서 개봉하여 롱런에 성공한 작품. 상영시간 4시간의 대작이면서 보는 이를 지루하지 않게 만드는 올해의 문제작이다. 신부가 된 아버지, 몰카의 대가인 아들, 아들이 사랑하는 여동생. 몰카와 폭력, 사이비 종교와 근친상간이 오가는 파격적인 영화. 그러나 무엇보다, 젊은 남과 여의 순수한 러브스토리. (
Hard Revenge, Milly
Jubei
At some point in the near future gun and weapon control laws are deregulated by public order. Asia quickly becomes the epicenter of criminal activity in the world. In Yokohama City this violence becomes so extreme that the population drops as people try to escape the criminal element that remain. When The Jack Brothers murder Milly's husband and daughter in front of her, she vows revenge.
Bloody Snake Under the Sun
The film is based on a true story about an Okinawan sansen (3 stringed guitar) player named Ryo and his experiences growing up in Okinawa in 1968. Ryo meets an American military solider named George, and they discover that they have more similarities than differences. The atmosphere of the film is heavily charged with discrimination and prejudice- Okinawans and Japanese (yes there is a difference-big difference in fact), US military and Japanese/Okinawans, officers and enlisted soldiers- and takes place with echoes of the civil rights movement lingering in the backdrop.
실크
Japanese Elder #2
19세기 프랑스, 결혼한 누에 밀수업자인 허브는 아프리카에서 누에를 구하기 어렵게 되자 일본으로 건너간다. 그곳에서 지방 영주의 첩인 아름다운 일본 여성을 만나게 되고 그녀와 사랑에 빠지게 된다. 두 사람은 전쟁이 일어나기 전까지 편지를 주고 받으며 사랑을 속삭이지만, 허브의 아내 헬렌이 남편을 의심하기 시작하는데...
M
Mixed up by desire, love and hatred, a disturbed young man begins tailing and eventually tries to save his neighbor, a housewife who has turned to prostitution despite her comfortable lifestyle.
일본침몰
멸망의 전조 대지진의 공습 일본 스루가만에서 강도 10을 넘는 엄청난 파괴력의 대지진이 발생한다. 이어 도쿄, 큐슈 등 전역에서 지진이 발생해 일본 전역은 공포에 휩싸이게 된다. 미국 지질학회는 이것이 일본의 지각 아래 있는 태평양 플레이트가 상부맨틀과 하부맨틀의 경계 면에 급속하게 끼어 들어 일어나는 이상현상으로, 일본열도가 40년 안에 침몰하게 될 것이라는 연구결과를 발표하고… 남은 시간은 1년 이제 일본에 남겨진 희망은 없다! 미국의 가설에 의문을 품은 지구과학박사 타도코로(토요카와 에츠시)는 독자적으로 조사를 실시, 놀라운 사실을 발견하게 된다. 지구온난화로 인해 발생된 다량의 박테리아가 메탄가스를 생성, 그것이 윤활유 작용을 통해 태평양 플레이트의 움직임을 가속화 시켜 정확히 338일 후 일본이 침몰하게 된다는 것! 혼돈과 공포의 아비규환 마침내 현실이 된 일본의 멸망 각료들은 국민을 외면한 채 해외로 도망가기 바쁘고, 불안감에 휩싸인 국민들 역시 하늘로 바다로 피난로를 찾아 떠나느라 전국은 아수라장이 된다. 그러는 사이 해일과 분화해 더욱 강해진 지진으로 희생자는 시시각각 늘어나고 타도코로는 일본을 구할 최후의 카드를 내놓는다. 바로 일본열도와 플레이트 사이에 가공할 위력을 지닌 ‘N2’폭약을 투여, 열도와 플레이트를 분리시키는 것. 그러나 작전을 수행하던 중 대원과 함께 ‘N2’폭약을 잃게 된다. 이제 일본에게 남겨진 희망은 없다! 후지산의 대분화로 1억 2천만 일본국민을 위협하는 가운데, 잠수정 파일럿 오노데라(쿠사나기 츠요시)는 일본의 운명을 걸고 깊은 심해 속으로 들어가는데…
기묘한 서커스
Gozo
교장인 아버지와 아름다운 어머니를 둔, 그리고 부유한 집안에서 살고 있는 12살 난 외동딸 ‘미츠코’는 자신이 길로틴에서 태어났다는 황당한 망상에 사로잡혀 있다. 부모의 성교 장면을 우연히 보게 된 후, 아버지에 의해 구멍을 뚫어 놓은 첼로 가방에 억지로 들어가 부모의 성교를 훔쳐보도록 강요당한다. 그 후, 아버지에게 강간당한 그녀는 자신을 질투하는 어머니가 사고로 죽은 후, 아버지의 여자로 살아간다. 그리고 그 충격에 끊임없이 자살을 시도하고 그 과정에서 다리를 심하게 다쳐 휠체어를 타고 살게 된다. 그러나 갑자기 훔쳐보기, 근친상간, 사고사, 자살시도, 난교 등 음란하고 충격적인 설정이 가득한 이 비상식적인 이야기가 모두 또 다른 여자 ‘타에코’의 포르노 소설 속 이야기이다. 그런데 ‘타에코’는 ‘미츠코’의 어머니와 똑같은 얼굴을 하고 있다. ‘타에코’의 포르노 소설 속 이야기가 끝나고 그 소설을 쓰는 ‘타헤코’가 사는 현실의 진짜 이야기가 시작된다. 색정증 환자처럼 보이는 소설가 ‘타에코’가 정체를 알 수 없는 젊은 조수 ‘유지’를 만나면서 드러나는 가족사는 그 자체로 지옥도였다.
프라이드 드래곤 피쉬
Tobiyama Tetsu
정보검색기 판매 홍보를 위해 일본의 한 탐정 사무소로 파견 근무를 나간 푸우는 1000만엔 상당의 프라이드 드래곤 피쉬를 찾아 달라는 의뢰에 직접 참여를 한다. 이 물고기가 사실은 밀수라는 것을 알아낸 푸우. 그녀는 유력한 용의자인 토비야마의 집으로 몰래 잠입하는데 그 집에는 토비야마 대신 푸우가 찾는 프라이드 드래곤 피쉬와 왠 미스테리어스한 분위기의 소년이 있다. 부시시한 머리에 런닝 셔츠. 잠옷 바지 비슷한 것을 걸친 후줄근한 옷차림의 그 소년의 이름은 나츠로. 푸우가 들어갔을 때 그는 너무나 편한 자세로 말러의 고향곡을 듣고 있었고. 그 모습에 푸우는 자신도 모르게 끌린다. 하지만 이 허술해 보이는 소년 나츠로는 사실 킬러였고 푸우와 나츠로는 결국 서로의 정체를 알게 된다.
The Tempters: Smile After Tears
Layabout teen Shoken is dissatisfied with his nagging single mother and bullies at school. He and his friends decide to form a cool rock band, but when Shoken learns that his mother is actually his aunt and his parents died, he becomes very agitated and runs away from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