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cia Barbato

참여 작품

칼리버 9: 마피아 워
Production Design
거대 카르텔의 뒤를 봐주며 승승장구한 이탈리아 최고의 마피아 변호사 '피아차'. 눈먼 비자금 1억 유로를 가로채 잇속을 챙기려던 그는 뒤늦게 자신이 무자비한 마피아 조직의 검은 돈을 잘못 건드렸음을 알게 된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잔혹한 마피아 전쟁의 표적이 된 피아차는 자신의 목숨은 물론, 가족 그리고 연인 '마이아'까지 돌이킬 수 없는 위험에 빠뜨리게 되는데… 사라진 1억 유로, 모두가 그를 노린다! 최소한의 낭만도 허락되지 않는 더러운 악의 전쟁이 시작된다!
Arrivano i prof
Assistant Production Design
The Manzoni High School in Milan is the worst in Italy. When the percentage of those promoted falls to 12%, it's time for the last resort: to entrust the classes to the worst of the available teachers.
호랑이와 눈
Production Design
눈 오는 날, 호랑이를 만나면 고백하세요! 당신의 사랑을…늘 덜렁대기 일쑤고, 무언가 잘 잊어버리지만 낙천적이고 긍정적인 성격의 아틸리오는 매일 밤 꿈 속에서 한 여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그녀의 이름은 비토리아, 꿈 속의 그녀는 아틸리오의 사랑을 받아주지만, 현실 속 그녀는 다르다. 시인인 아틸리오가 열렬한 사랑의 시를 바치고, 그녀를 졸졸 따라다녀도 비토리아는 알쏭달쏭한 반응뿐이다! 로마에서 바그다드로 떠난 아틸리오의 감동 퍼레이드가 시작됩니다!그러던 어느날, 아틸리오는 인터뷰를 위해 바그다드로 떠난 비토리아가 폭발 사고를 당해 혼수 상태에 빠졌다는 연락을 받는다. 황급히 병원으로 찾아간 아틸리오는 비토리아의 눈을 뜨게 하기 위해 자신이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동원하는데… 핸드메이드 묘약부터 잠수부 산소호흡기, 고생 끝에 구해 온 영양제까지 웃음과 눈물이 함께 하는 아틸리오의 ‘비토리아 깨우기’ 대작전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