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ljko Ivanek

Zeljko Ivanek

출생 : 1957-08-15, Ljubljana, Slovenia

약력

Željko Ivanek (born August 15, 1957) is a Slovenian-American actor.

프로필 사진

Zeljko Ivanek
Zeljko Ivanek
Zeljko Ivanek
Zeljko Ivanek

참여 작품

라스트 듀얼: 최후의 결투
Le Coq
부조리한 권력과 야만의 시대, 14세기 프랑스. 장(맷 데이먼)은 영주 피에르(벤 애플렉)의 총애를 받는 자크(애덤 드라이버)에게 불만을 품고 있다. 그러다 피에르에 의해 마르그리트(조디 코머)의 결혼 지참금인 토지를 자크에게 빼앗기게 되자 자크에 대한 적대감이 극에 달한다. 한편 마르그리트에게 첫눈에 반한 자크는 장이 집을 비운 사이 마르그리트를 찾아가 겁탈한다. 용서받지 못할 짓을 저지른 자크는 마르그리트에게 침묵을 강요하지만, 마르그리트는 자신이 입을 여는 순간 감내해야 할 불명예를 각오하고 용기를 내어 자크의 죄를 고발한다. 강간사건에 대한 재판이 시작되고, 서로의 입장이 맹렬히 충돌하면서 파열음을 낸다. 결국 한때 전우였던 장과 자크는 승리한 자가 무죄, 패한 자가 유죄가 되는 결투 재판에서 승부를 겨루게 되는데...
더 스파이
CIA Boss
전운이 감도는 1960년 냉전시대, 소련 군사정보국 ‘올레그 대령’은 정부의 눈을 피해 핵전쟁 위기를 막을 중대 기밀을 CIA에 전하고자 한다. CIA는 MI6와 협력하여 소련의 기밀 문서를 입수하기 위해 영국 사업가 ‘그레빌 윈’을 스파이로 고용해 잠입에 성공한다.
쓰리 빌보드
Cedric Connolly
범인을 잡지 못한 딸의 살인 사건에 세상의 관심이 사라지자, 엄마 밀드레드는 아무도 사용하지 않는 마을 외곽 대형 광고판에 도발적인 세 줄의 광고를 실어 메시지를 전한다. 마을 사람들을 모두 놀라게 한 밀드레드의 세 개의 메시지로 인해, 지역 방송에서 살인 사건이 다시 회자되는 등 그녀의 의도대로 세상 사람들의 이목을 끌게 된다. 마을의 존경 받는 경찰서장 월러비와 경찰관 딕슨은 무능한 경찰로 낙인찍히고, 조용한 마을의 평화를 바라는 이웃 주민들은 경찰의 편에 서서 그녀와 맞서기 시작하는데...
엑스맨: 아포칼립스
Pentagon Scientist
고대 이집트에서 신으로 숭배받았던 최초의 돌연변이 아포칼립스가 오랜 잠에서 깨어난다. 초능력을 흡수해가며 수천년을 살아온 아포칼립스는 스톰, 사일록, 아크엔젤 그리고 매그니토에게 자신의 힘을 나누어준 뒤, 그들과 함께 현재의 세상을 뒤엎고 새로운 세상을 건설하려 한다. 찰스 자비에와 미스틱은 아포칼립스의 지구 종말 계획을 알아채고, 진 그레이, 사이클롭스, 퀵 실버, 나이트크롤러 등 젊은 돌연변이들과 함께 아포칼립스에 대항한다.
세븐 싸이코패스
Paolo
시나리오를 완성시키려면 이들을 찾아라?! 그 누구도 막을 수 없는 골 때리는 싸이코들이 온다! 시나리오 작가 ‘마티’(콜린 파렐)는 일곱 명의 싸이코패스가 등장하는 영화의 시나리오를 구상하는 데 골머리를 앓고 있다. 보다 못해, 그의 친구이자 강아지 납치 후 주인에게 돌려주고 현상금을 받아 챙기는 사기꾼 ‘빌리’(샘 록웰)는 친구를 도울 생각으로 전국에 싸이코패스를 찾는다는 신문공고를 낸다. 그리고 실제로 시나리오를 완성하기 위해 ‘마티’와 ‘빌리’ 그리고 ‘빌리’의 범죄 파트너인 ‘한스’(크리스토퍼 월켄)는 직접 싸이코패스를 찾아 나서기 시작한다. 하지만 시나리오를 위해 뭉친 3인방은 듣도 보도 못한 싸이코패스들의 향연에, 설상가상으로 ‘빌리’가 자신의 개를 납치했다고 믿는 냉혈한 조직보스의 추격까지 받으며 한치 앞도 알 수 없는 위기 속에 빠지게 되는데… 과연 이들은 무사히 싸이코패스 모집에 성공하고, 시나리오를 완성할 수 있을까?
더 스토리: 세상에 숨겨진 사랑
Joseph Cutler
프랑스, 1944년 전쟁의 끝. 운명처럼 서로에게 끌린 두 남녀. 세상 모두가 부러워할 정도로 매혹적인 사랑을 나눈다. 하지만 행복의 날들도 잠시. 감당할 수 없는 시련이 찾아오고 결국 슬픔을 견디지 못한 여자는 남자를 떠난다. 홀로 고통의 나날을 보내던 남자는 아름다웠던 사랑 이야기를 소설로 탄생시킨다. 그리고 마지막 용서를 구하고자 여자를 만나러 가는데… 미국, 2012년 뉴욕 훔쳐서라도 갖고 싶은 러브 스토리를 발견했다.
본 레거시
Dr. Donald Foite
국방부에서 극비리에 진행중인 아웃컴 프로그램를 통해 제이슨 본을 능가하는 최정예 요원으로 훈련 받은 애론 크로스(제레미 레너). 제이슨 본에 의해 CIA의 트레드스톤의 존재가 세상에 알려지자, 아웃컴 프로그램 역시 보안을 보장할 수 없게 된다. 프로그램의 수장인 바이어(애드워드 노튼)는 각국의 모든 1급 요원들은 물론, 아웃컴 프로그램을 가장 잘 알고 있는 연구원 마르타(레이첼 와이즈)까지 제거해 모든 증거를 없애려 한다. 하지만 제거된 줄 알았던 애론 크로스가 요원들로부터 그녀를 구해내고 음모의 표적이 된 두 사람은 목숨을 건 반격을 시작하는데...
아르고
Robert Pender
1979년, 테헤란에 있는 미 대사관이 성난 시위대에게 점령당하자 6명의 직원들은 캐나다 대사 관저로 피신하고 이들을 구하기 위해CIA의 구출 전문요원 토니 멘데스(벤 에플렉)가 투입된다. 자신의 아들이 보던 영화 에서 힌트를 얻은 토니는 가짜 SF 영화를 제작하는 영화사를 세워 인질을 구출하는 기상천외한 작전을 세운다. 할리우드 제작자들과 협력해 가짜 시나리오를 만들고 배우를 캐스팅해 기자 회견까지 여는 치밀함으로 전 세계를 감쪽같이 속인 그는 로케이션 장소 헌팅이라는 명목으로 테헤란에 잠입하는데...
That Guy... Who Was in That Thing
Himself
Documentary about sixteen actors who detail their ups and downs as they struggle to forge careers in Hollywood. They've played cops, lawyers, bosses, best friends, psychopaths, politicians and everything in between. Now you'll know who they are.
타워 하이스트
Director Mazin
뉴욕 최고의 상류층이 모여있는 타워를 책임지는 전문지배인 조시(벤 스틸러)와 동료들은 그 동안 모은 돈을 펜트하우스에 사는 미스터쇼에게 맡기고 투자하지만, 미스터 쇼의 사기와 횡령으로 모든 돈을 날리게 된다. 하지만 우연히 미스터 쇼가 타워의 펜트 하우스 어딘가에 2천만 달러를 숨겨놓은 사실을 알게 되고, 타워에 대해서는 누구보다 능통한 이들은 머리를 모아 전문 털이범 슬라이드(에디 머피)까지 초빙해서 떼인 돈을 훔쳐내기 위한 기막힌 계획을 세우는데….
킬러들의 도시
Canadian Guy
대주교를 암살하고 영국에서 도망친 킬러 ‘레이’와 ‘켄’에게 보스는 2주 동안 벨기에의 관광도시 브리주로 가라는 명령을 내린다. 브리주는 아름다운 중 세풍의 관광도시로 낙천적인 넘버 2.킬러 켄은 관광을 즐기지만 혈기 왕성한 레이는 지루하기 짝이 없다. 하지만 레이는 거리에서 만난 매력적인 비밀스런 여인과 사랑에 빠지고, 켄은 브리주의 아름다움에 반하며 오랜만에 평화로운 시간을 보낸다. 그때, 킬러들의 보스 ‘헤리’는 켄에게만 명령을 내린다. 그것은 바로 대주교를 암살할 때 ‘킬러들의 규칙’을 실수로 어겼던 레이를 죽이라는 것. 그때부터 조용하고 아름다운 도시 브리주는 킬러들의 마지막 대결의 장소가 된다.
다이 하드 4.0
Agent Molina
7월 4일 미국의 독립기념일, 해킹 용의자 매튜 패럴을 FBI본부로 호송하던 존 맥클레인은 괴한들의 총격을 받고 가까스로 목숨을 건진다. 정부 전산망을 파괴해 미국을 장악하려는 전 정부요원 토마스 가브리엘이 자신의 계획을 저지할 가능성이 있는 모든 해커들을 죽이는 동시에 미국의 네트워크를 공격하기 시작한 것. 천신만고 끝에 목숨을 건졌지만 미국의 교통,통신,금융,전기 등 모든 네트워크가 테러리스트의 손아귀에 들어가고, 미국은 공황상태에 빠진다. 테러리스트를 막기 위한 숨막히는 추격전을 벌이는 가운데, 가브리엘이 맥클레인의 딸 루시를 인질로 잡고 마는데...
혹스: 욕망의 법칙
Ralph Graves
쓰는 책마다 출판을 거절당하던 작가 클리포드 어빙(리처드 기어)은 은둔 억만장자 하워드 휴즈의 자서전을 독점 집필한다는 충동적인 거짓말로 출판사로부터 엄청난 계약금을 받고 작업에 착수한다. 하루하루 원고 마감일이 다가오자 어빙은 동료 닉과 함께 하워드 휴즈의 목소리, 생김새, 주변인 등 그와 관련된 모든 자료를 수집하며 조금씩 하워드 휴즈의 전기를 위조해 나간다. 거짓말에 대한 죄책감과 언제 하워드 휴즈가 자신을 해칠 지 모른다는 극심한 불안감에 시달리며 전기를 완성할 무렵, 진짜 하워드 휴즈로부터 뜻밖의 메시지가 전달되는데..
만덜레이
Dr. Hector
도그빌에서의 끔찍한 기억을 뒤로하고 길을 떠나온 그레이스와 그녀의 아버지. 그들은 어느 날 미국 남부 깊숙한 오지마을 만덜레이에 이르게 된다. 그곳에서 이미 오래 전 폐지된 노예제도의 굴레에 묶여 백인 주인에게 예속된 한 무리의 흑인들을 보게 되는 그레이스. 그녀는 마을의 변화를 위해 그곳에 남기로 결심한다. 그레이스의 아버지는 그런 그녀를 비웃듯 떠나버리고….
맨츄리안 켄디데이트
Vaughn Utly
상원의원 엘리노 쇼는 아들을 부 대통령으로 만들려고 아들까지 세뇌시키고 반대파 정치인들을 암살하려는 음모는 물론, '맨츄리안 글로벌'이라는 기업과 뒷거래를 서슴치 않는다. 그러는 와중, 주인공 마르코도 걸프전에서 그들로부터 세뇌를 당하고 고퉁을 당하고 있지만 사실을 파 해치고자 그들과 정면으로 부딪히는데.....
The Reagans
Michael Deaver
The miniseries featured James Brolin as Ronald Reagan and Judy Davis as Nancy Reagan, and covers the period in time from 1949 when Reagan was still in Hollywood, through his governorship of California until Reagan's last day in office as President in 1989.
도그빌
Ben
미국 로키산맥의 작은 마을 도그빌. 어느 날 총소리와 함께 아름다운 여자 그레이스가 찾아온다. 갱들한테 쫓기는 그를 마을 사람들은 불안해하면서도 숨겨준다. 2주 동안의 유예기간을 두고 그레이스를 관찰한 마을 사람들은 고운 심성과 지적 능력, 무엇보다 자기 몸을 아끼지 않는 헌신적인 노동을 높이 사 마을의 일원으로 받아들인다. 어느 날 경찰이 나타나 수배 전단을 붙이자 상황은 급변한다. 숨겨주는 대가로 노예 수준으로 전락한 노동을 강요하더니 급기야 내놓고 성적 학대를 가한다. 결국 그레이스는 마을을 탈출하기로 결심하지만 그녀의 계획은 수포로 돌아가고, 마을 사람들은 그녀가 도망가지 못하도록 개목걸이를 채우기까지 하는데...
언페이스풀
Detective Dean
결혼 10년차 부부 에드워드 섬너와 코니 섬너. 8살 아들과 함께 뉴욕 교외에 살고 있는 이 부부는 무엇하나 부러울 것 없는 이상적이고 행복한 삶을 영위하고 있다. 그러던 어느날, 뉴욕 시내로 쇼핑을 나갔던 코니가 우연히 사고를 당하게 되고, 폴 마텔이라는 젊은 프랑스 남자가 치료를 자처한다. 처음에는 견제의 눈길을 감추지 못하던 코니도 어딘지 모를 폴의 신비스런 매력에 긴장을 풀게 된다. 다시 일상으로 돌아온 코니. 사랑하는 남편과 아들이 곁에 있지만 문득문득 떠오르는 폴의 웃음과 말투에 다시 한번 폴을 만나겠다는 결심을 하게 되고, 이렇게 폴과 코니는 위험스럽게 서로에게 탐닉하게 되는데.
블랙 호크 다운
Lt. Col. Gary Harrell
UN 평화유지작전의 일환으로 1993년 동아프리카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 파견된 최정예 미군 부대원들이 소말리아 민병대에 의해 공습당하면서 19명의 사상자를 낸다. 당시 소말리아에는 UN이 제공하는 구호식량을 착취할 목적으로 동포를 굶어 죽이는 민병대장이 전횡을 휘두르고 있었고, UN은 정예부대를 파견해 민병대장의 두 최고 부하를 납치하려다 실패한다. 무적의 전투헬기 블랙 호크 슈퍼 61과 블랙 호크 슈퍼 64가 소말리아 민병대에 의해 격추당하고, 제임스 장군은 단 한명의 생존자도, 단 한점의 살점도 남기지 말라고 명령, 최후의 순간까지 자존심을 건 전투를 펼치는데...
한니발
Dr. Cordell Doemling
10년전, 전편에서 "오랜 친구를 먹으러 간다"며 유유히 사라진 한니발 렉터는 이탈리아 플로랜스에서 미술과 예술에 관한 지식을 맘껏 발휘하며 도서관장으로 살고 있다. 렉터의 영원한 뮤즈인 FBI 요원 클라리스 스털링은 사이코 살인마인 한니발 렉터의 도움으로 납치된 상원위원의 딸을 찾아내 명성을 얻게 된다. 그러나 그 사건 이후 그녀는 한니발과의 관계에 대한 악몽에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이미 베테랑인 그녀는 FBI조직 내 관료들과 사사건건 부딛치는 존재가 되고 어느날, 마약 소굴 소탕작전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아기를 안고 있는 마약조직 두목을 쏘아 죽인다. 언론으로부터 무분별한 작전이었고 무기를 먼저 사용했다는 질책을 받게 되는 스털링. 이어진 사건, 그녀를 좌천시킬 기획를 보고 있던 클랜들러는 한니발 렉터와 스탈링과의 관계를 위조해 그녀를 강등시킨다. 그러나 그녀의 위기를 복수의 기회로 생각하는 한 사람이 있다. 바로 전편에서 한니발의 네번째 희생자로 얼굴 표면을 뜯긴 재벌 메이슨 버거. 그는 10년간 흉측한 몰골로 휠체어 신세를 지면서 한니발 렉터에게 복수할 그 날만 기다려 왔는데...
어둠 속의 댄서
District Attorney
체코에서 이민 온 가난한 노동자 셀마는 유전병으로 시력을 잃어 가면서도 뮤지컬 같은 세상을 꿈꾸며 살아 간다. 그녀의 유일한 희망은 같은 병을 앓는 아들 진이 장님이 되기 전에 눈을 수술해 주는 것. 셀마는 밤낮 없이 일해 수술비를 거의 다 모으지만 믿었던 이웃이자 경찰인 빌이 그녀의 돈을 훔쳐 간다. 절망한 셀마는 빌과 다투다 권총으로 그를 살해하고 만다. 빌은 죄책감 때문에 셀마에게 자신을 죽여달라고 애원했었지만 누구도 셀마의 말을 믿어 주지 않는데...
Sally Hemings: An American Scandal
Thomas Mann Randolph
Epic television miniseries exploring the complicated relationship of Thomas Jefferson and slave Sally Hemings, who conducted a 38 year love affair, spanning an ocean, ultimately producing children, grandchildren, and lots of controversy.
Homicide: The Movie
Ed Danvers
Retired police lieutenant Al Giardello is running for mayor when he is suddenly shot at a press conference. All of the detectives, past and present, clamor for an opportunity to help find the shooter.
삼나무에 내리는 눈
Dr. Whitman
미국인과 일본인이 함께 살고 있는 작은 어촌. 일본의 진주만 공격이 있은지 몇 년 후, 이 마을에 한 살인사건이 발생한다. 희생자와 함께 있었던 일본인 카즈오 미야모토는 범인으로 지목을 받고, 부인인 하츠에는 그의 결백을 밝히려 한다. 카즈오의 결백을 알고 있는 이슈마엘은 그의 부인인 첫사랑, 하츠에를 다시 찾을 수도 있는 상황에서 갈등하게 된다.마을에 재판이 열리고 그 때 이 사건 취재차 이슈마엘이 오게 된 것이다. 이슈마엘과 하츠에는 어렸을 때부터 서로를 의자하며 지내온 사이로 나이가 들면서 서로 사랑하게 됐지만, 진주만을 공격했던 일본인과 미국인이 결혼하게 된다는 것을 있을 수도 없었던 일. 주변 사람들의 반대와 마을 사람들의 따가운 시선으로 두 사람은 어쩔 수 없이 헤어지고, 하츠에는 같은 일본인 카즈오와 결혼을 했던 것이다. 하츠에를 바라보는 이슈마엘의 갈등. 이슈마엘의 결론은..
Dash and Lilly
Mel Berman
Biographical look at the bombastic love affair that writers Dashiell Hammett and Lillian Hellman shared in 1940 and 50's Hollywood. Refusing to marry, but deeply in love, the two engaged in many affairs and battled alcoholism.
시빌 액션
Bill Crowley
미국 매사추세츠주에 위치한 작은 마을 이스트 워번에서 1979년, 산업폐기물에 의한 생수오염이 발견된다. 그리고 그 마을의 백혈병사망율이 갑자기 증가하게 된다. 그 백혈병으로 아들을 잃은 앤 앤더슨은 이 환경오염으로 인한 비극에 대한 공식적인 책임소재를 묻기 시작한다. 그리고 그 마을에 위치한 대기업 베아스트리스 푸즈와 W.R. 그레이스사의 공장의 폐기물이 그 원인임을 의심하게 된다. 개인상해소송전담 변호사였던 잰 슐리츠먼과 그의 소규모 법률 사무소가 이 대기업을 상대로 소송하는 케이스를 맡게 되었고, 잰 슐리츠먼의 법률사무소와는 비교도 안되는 보스톤의 대규모 법률사무소의 노련한 검사 제롬 패처와 윌리엄 치즈먼이 베아스트리스 푸즈와 W.R. 그레이스사의 변호를 맡게 된다.
The Rat Pack
Bobby Kennedy
After a brief flash-forward to Frank Sinatra as an old man, saying "I miss my guys," the movie's main narrative begins during high points in the solo careers of the Rat Pack: Dean Martin has become a big success despite the breakup of his partnership with Jerry Lewis; Sinatra's career is at its peak; Sammy Davis, Jr., is making a comeback after a near fatal car crash, and standup comic Joey Bishop is gaining exposure as an opening act for the other three. The Pack becomes complete when Sinatra reconciles with actor Peter Lawford, who has been ostracized since being seen out publicly with Sinatra's ex-wife, Ava Gardner.
Nowhere to Go
Principal Jack Walker
A rebellious teen threatened with expulsion from school is offered an alternative: an experimental program in which she would counsel troubled children. Initially rebelling from the concept, she finds that her involvement lets her confront her own angers and eventually her family including a loving grandmother. With the help of a new friend, she eventually turns away from her trouble-making boyfriend and makes a new life.
Ellen Foster
Educational Psychologist
After her mother's death, a young girl is separated from her abusive father and is sent between her various friends and relatives, always longing to find a place to call home.
줄리안 포
바다를 향해 여행 중이던 줄리안 포(크리스천 슬레이터)가 어느 한적한 시골 마을에 들른다. 포는 마을 사람들의 시선이 곱지 않음을 느끼는데, 마을 사람들이 그를 나쁜 사람으로 오해하고 다그치자 엉겁결에 자살하러 왔다고 거짓말을 한다. 포는 그때부터 마을 사람들의 시선을 끌게 되고 머무는 동안 그 마을 여자인 사라(로빈 튜니)와 사랑에 빠진다. 한편 여관 주인은 포가 자살하도록 유도하여 마을 사람들이 그의 자살 시기를 놓고 게임을 벌이게끔 한다. 어느날 사라는 포에게 편지를 남기고 자살해버린다. 그러자 마을 사람들은 약속을 지키라며 포를 몰아세운다. (최상희)
도니 브래스코
Tim Curley
마피아 소탕작전이 진행되던 1978년 FBI 요원 조 피스토네(조니 뎁)는 뉴욕의 마피아 조직 보나노 패밀리에 침투해 정보를 수집, 보고하라는 명령을 받는다. '도니 브래스코'라는 가명을 쓰고 보석 장물 중개인으로 가장한 조는 보나노 패밀리의 일원인 레프티 로지에로(알 파치노)에게 접근한다. 레프티는 중간 보스인 소니 블랙과 갈등 관계에 있는 조직 안 '넘버3'이다. 젊고 영리한 도니에게 한 눈에 반한 레프티는 그를 친아들처럼 사랑하게 되고, 도니도 인간적인 레프티에게 애정을 느낀다. 그러나 레프티가 알지 못한 것은 친아들처럼 살가운 도니가 사실은 조 피스톤이란 이름의 FBI 조직원이라는 사실이다. 도니는 FBI 조직원의 임무 수행과 아내와 세 딸이 있는 가정을 지켜야 하는 가장의 책무와 육친처럼 대해주는 레프티와의 우정 사이에서 갈등하는데...
미스터 커티
SEC Agent Thompkins
로렐은 월스트리트의 촉망받는 투자분석가. 승진의 기회가 남자 동료인 프랭크에 의해 방해 받자 독립하여 사업을 시작한다. 그러나 여자라는 이유로 고객들의 신뢰를 받기 힘들자 가상의 남성동업자 "로버트 커티"를 만들어낸다. 다행히 로버트 커티의 명성은 높아가지만 그의 존재에 대한 의혹이 생기면서 가상 인물의 존재를 확인시키는 한바탕 소동이 일어난다는 이야기.이번에는 우피 골드버그의 남장 이야기를 보자. 로렐 에이리스는 투자회사 맨체스트의 분석가로 유망한 직장 여성이다. 하지만 후배의 계략으로 승진을 놓치고 회사를 떠난다. 회사 창업 계획을 세우지만 두 가지 약점이 있었다. 흑인이자 여성이라는 사실. 답답한 상황에 증권가의 거물 도널드 팔론과의 기적적인 면접을 얻어내지만 아무도 팔론에 맞설 사람으로 봐주지 않는다. 로렐은 양주병 이름에서 힌트를 얻어 "미스터 커티"라는 새로운 인물을 만들기로 결심한다.
Infinity
Bill Price
Story of the early life of genius and Nobel Prize-winning physicist Richard Feynman.
After Jimmy
Dr. Darren Walters
This is a story of Jimmy, a high school senior, who is struggling with his school life, family pressures, future choices. When it becomes too much, Jimmy kills himself.
화이트 스콜
Sanders
1960년 가을. 13명의 미소년들은 각각의 이유로 '스키퍼(Sheldon "Skipper" : 제프 브리지스 분)'라는 선장이 운영하는 해양학교에 입학한다. "이 배는 장난감이 아니다. 항해 또한 장난이 아니다"라는 스키퍼의 경고와 함께 범선인 '알바트로스'와의 머나먼 항해가 시작된다. '우리가 간다는 것은 모두 함께 간다는 것이다'라는 신념아래 소년들은 정규과목의 공부 뿐만 아니라 카리브해와 남태평양의 신비의 미를 만끽하는가 하면 또 파도와 폭풍과 싸우면서 강한 단련과 단체 생활을 통한 자립심을 키워나간다. 많은 경험과 지식을 쌓아가며 1년의 항해를 마친, 바다 햇살에 검게 그을린 소년들은 이제 더 이상 소년이 아니었다. 그러나 항해가 거의 끝날 때쯤 알바트로스는 전설 속에서만 존재하던 무서운 기상현상인 '화이트 스콜'을 만나서 침몰하고 만다. 순식간에 화이트 스콜은 네 명의 학생과 두 명의 선원의 생명을 앗아가고 생존자들은 이틀 뒤에 구조되나, 사고의 원인 규명을 위한 청문회가 그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청문회를 주관하던 미해양경비대는 침몰 원인을 선장의 판단 착오와 직무 태만으로 결론 지으려 하는데, 이는 자식을 잃은 부모들의 분노가 영향을 미쳤으니. 사랑하던 아내, 알리스까지 화이트 스콜에 빼앗긴 셀든은 모든 책임을 자신 혼자서 지기로 결심하고 선장 면허를 청문회 석상에서 반납하려 한다. 그러나 척(Chuck Gieg : 스콧 울프 분)을 비롯한 소년들은 우상이었던 선장을 변호하려 갖은 노력을 다한다. 결국 청문회장에서 모든 것을 포기한 채 나서는 스키퍼 선장을 소년들은 막아세우고 "우리가 간다는 것은 모두 함께 간다는 것이다"라고 말했던 스키퍼 자신의 말을 상기시켜준다. 화이트 스콜은 소년들과 스키퍼를 절망의 바다로 끌어내렸다. 하지만 화이트 스콜이 휩쓸고 간 상처는 알바트로스의 소년들을 어른으로 만들어 주었다.
Truman
Eddie Jacobsen
Biographical account of America's President for the latter part of WWII. Shows Truman's rise from small-town nobody to leader of the USA, his decision to use the Atomic Bomb against Japan, and subsequent election as the US' post-war President.
My Brother's Keeper
Dr. Hill
A man and his HIV-positive twin take an insurance company to court over a possibly life-saving bone marrow transplant.
스쿨 타이
Mr. Cleary
1955년 재능있는 미식 축구선수 데이비드 그린(브렌단 프레이저 분)은 하버드대 입학을 조건으로 명문 세인트매튜 고교에 스카웃된다. 미션 스쿨이었기에 유태인을 멸시하는 풍조가 있었지만 하버드대 진학에 대한 꿈을 버리지 못한 데이비드는 자신이 유태인이라는 사실을 숨긴 채 학교 생활을 유지해간다. 그러던 어느날 데이비드의 진학으로 인해 쿼백자리를 빼앗긴 딜런(맷 데이먼 분)이 그 사실을 알게 되고, 여자 친구 문제로 말다툼하던 끝에 모두에게 폭로하고 만다. 친구들 사이에 그가 유태인임이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그는 많은 곤욕을 치르는데...
Our Sons
Donald Barnes
When James admits to his mother that he is gay it strains her liberal attitude. A San Diego businesswoman, Audrey believes she is a modern, open-minded mother, but the news sends her reeling. However, the real shock comes when James asks her to travel to Arkansas and inform his lover's estranged mom, Luanne, that her son has AIDS. As Audrey and Luanne learn to put aside their prejudice toward each other, they soon discover how to share their thoughts, hopes and fears for their sons.
Aftermath: A Test of Love
Matt
Based on a true story, an adoring wife and mother is taken hostage during a robbery and brutally murdered.
Artificial Paradise
Willy
Los Angeles in 1935. Fritz Lang receives in his hotel apartment the young film amateur Willy, who wants to prepare an interview with him. At a certain moment Lang starts relating how, as an army officer in the First World War, he spent some time in the house of the lawyer Karol Gatnik in a small town in the northeast of Slovenia. Lang makes friends with Gatnik and gets aquainted with all members of his family. When Lang finds out that Gatnik is a passionate film amateur and that he also possesses his own camera, they make a film together. This is probably Lang’s first contact with cinematography. Late at night Lang looks at the photographs in Los Angeles and revives in his spirit the imaginary meeting with his friend Gatnik.
Rachel River
Momo
A divorced mother pursues her career as a radio personality in rural Minnesota.
Echoes in the Darkness
Vince Valaitis
Based on the true life story that took place in the 1970s, this movie follows the murder of Susan Reinert and her two children in Upper Merion Township in Pennsylvania, a case that lasted seven years
All My Sons
George Deever
Two families, related by friendship and love, face up to the consequences of greed and avarice in the post-war years. Love and death play equal roles in determining the outcome of events.
Mass Appeal
Mark Dolson
A young seminarian rattles the established order at a Catholic parish run by an older pastor.
Alice in Wonderland
March Hare
From the elaborate Broadway revival of the 1932 Eva Le Gallienne/Florida Friebus production comes a whimsical retelling of the Lewis Carroll classic.
The Sender
John Doe #83
A disturbed telepathic man is able to transmit his dreams and visions into the minds of the people around him.
Tex
The hitchhiker
Coming-of-age story about two teenage brothers in rural Oklahoma and their struggle to grow up on their own, after their mother dies and their father leaves them.
솔저
Bombmaker / Faux-Cleaning Lady
러시아 첩보조직으로부터 핵무기 생산용 플루토늄을 도난당하자 CIA 특수요원인 '솔저'의 활약을 그린 액션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