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rine Falkenberg

출생 : 1975-05-15,

참여 작품

악동 프레디 길들이기
Clara
장난꾸러기 빅터는 그의 애견 ‘소시지’와 얌전한 친구 제이콥을 끌고 다니며 장난을 치는 것이 낙이다. 하지만 이런 빅터도 동네 악동 프레디 앞에서는 고양이 앞의 쥐 신세일 뿐. 동네 아이들의 공포의 대상인 프레디는 다른 아이들을 못살게 구는 일로 하루를 보내지만 그 중에서도 특히 빅터를 미워한다. 그 이유는 빅터가 프레디에게 사사건건 대들기 때문. 한편 여름방학을 맞아 유명한 서커스단이 마을을 찾아온다. 서커스 무대에 나가 장기자랑을 펼치고 싶어하는 빅터는 특별한 재능을 가진 자신의 개 ‘소시지’와 함께 연습을 시작한다. 불행히도 프레디가 이 계획을 알고 빅터가 장기자랑에 참가하지 못하게 음흉한 계획을 꾸민다. 과연 빅터와 친구들은 프레디의 음흉한 계획을 막고 대회에 참가할 수 있을까? 또한 프레디를 어떻게 혼내 줄까?
The Gift
On Simon's 29th birthday his father Mogens, who has not been part of his and his older brother Jens' lives for many years, suddenly turns up - declaring that he wants to give him a sports car. Mogens is mentally ill and has been in and out of hospital for years, and as he becomes more and more agitated and violent, Jens has to take him back to the hospital. However Mogens manages to talk Jens into helping him find the car. For one day and one night the two of them drive around Copenhagen looking for the car, and the trip becomes a moving odyssey where father and son will finally get to know one another.
캐쉬백
Katrine at the Party
미술을 전공하는 대학생 벤은 여자친구와 헤어진 후, 불면증에 시달린다. 하지만 하루에 8시간, 인생의 3분의 1이 더 생겼다는 걸 깨달은 그는 잠 못 이루는 밤을 보내기 위해 동네 슈퍼마켓에서 야간 아르바이트를 시작한다. 그곳에는 근무시간의 지루함을 예술적(?)으로 견디어내는 각양각색의 사람들이 있다. 벤 역시 지루한 근무시간을 견디기 위해 시간을 멈추는 상상을 하게 된다. 멈춰진 시간 속에서 쇼핑중인 여자 손님들의 옷을 벗기고 나체를 스케치하는 환상에 빠져드는 벤. 그런 그에게 점차 동료인 샤론이 눈에 띄기 시작한다. 사랑을 되찾고 싶은 그의 소망은 과연 이루어질 수 있을까.
Blank
Birgit
What you do not remember will not trouble you.
어둠 속의 댄서
Suzan
체코에서 이민 온 가난한 노동자 셀마는 유전병으로 시력을 잃어 가면서도 뮤지컬 같은 세상을 꿈꾸며 살아 간다. 그녀의 유일한 희망은 같은 병을 앓는 아들 진이 장님이 되기 전에 눈을 수술해 주는 것. 셀마는 밤낮 없이 일해 수술비를 거의 다 모으지만 믿었던 이웃이자 경찰인 빌이 그녀의 돈을 훔쳐 간다. 절망한 셀마는 빌과 다투다 권총으로 그를 살해하고 만다. 빌은 죄책감 때문에 셀마에게 자신을 죽여달라고 애원했었지만 누구도 셀마의 말을 믿어 주지 않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