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ar Naim

출생 : 1977-09-27, Amman, Jordan

약력

From Wikipedia, the free encyclopedia. Omar Naim (born September 27, 1977) is a Los Angeles based Lebanese film director and screenwriter. He wrote and directed the movie The Final Cut in 2004. Description above from the Wikipedia article Omar Naim, licensed under CC-BY-SA, full list of contributors on Wikipedia

참여 작품

Route 10
Writer
Maryam and Nasser are set to travel from Riyadh to attend their father’s wedding in Abu Dhabi, until the flight is cancelled. Undaunted, they decide to make the journey by car instead. Their time together will mend a relationship that has frayed since their mother’s death as they share their feelings about their overbearing father––but, they underestimate the many hazards of the desert road, including an angry stranger whose terrifying pursuit has the brother and sister driving for their lives.
Route 10
Director
Maryam and Nasser are set to travel from Riyadh to attend their father’s wedding in Abu Dhabi, until the flight is cancelled. Undaunted, they decide to make the journey by car instead. Their time together will mend a relationship that has frayed since their mother’s death as they share their feelings about their overbearing father––but, they underestimate the many hazards of the desert road, including an angry stranger whose terrifying pursuit has the brother and sister driving for their lives.
비커밍
Screenplay
결혼을 약속하고 미국 횡단 여행을 떠난 연인 `알렉스`와 `리사`. `리사`는 `알렉스`의 먼 친척을 만난 뒤 자신들에게 심상치 않은 일들이 벌어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알 수 없는 정체에 의해 점점 낯선 사람으로 변해 가는 `알렉스`, 그리고 그의 욕망과 집착에 사로잡힌 `리사`는 진실을 파헤치기 시작하는데…
비커밍
Director
결혼을 약속하고 미국 횡단 여행을 떠난 연인 `알렉스`와 `리사`. `리사`는 `알렉스`의 먼 친척을 만난 뒤 자신들에게 심상치 않은 일들이 벌어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알 수 없는 정체에 의해 점점 낯선 사람으로 변해 가는 `알렉스`, 그리고 그의 욕망과 집착에 사로잡힌 `리사`는 진실을 파헤치기 시작하는데…
데드 어웨이크
Director
10년 전 어떤 사고로 고통을 겪고 있던 주인공은 장례식장에서 일을 하며 자신의 거짓 장례식을 치른다. 그렇게 10년 전에 있었던 사건의 비밀을 풀어가는데...
파이널컷
Screenplay
'조이칩'은 한 인간의 삶을 기록하는 일종의 기억장치이다. 이식된 조이칩에 기록된 영상은 그 사람이 죽은 후 편집하여 장례식 때 상영하게 되는데, 이를 '리메모리'라고 일컫는다. 일부 특권계층의 장난감으로 여겨지는 조이칩은 '인간의 기억'에 대한 혁명인 것처럼 보이지만, 기억의 소멸은 자연스러운 것이라며 조이칩의 폐기를 주장하는 반대파들의 저항도 만만치 않다. 앨런 해크먼(로빈 윌리엄스)는 리메모리 분야에서 가장 촉망받는 편집자, 즉 '커터'. 사람들의 부도덕한 과거마저도 아름답게 포장해내는 그의 편집 실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그러나 타인의 삶을 아무런 감흥없이 취급해야 하는 그는 점점 스스로의 삶에 대해서도 냉소적으로 변해간다. 그는 스스로 '죄를 사하는 존재' 로 일컬으며 사자(死者)들의 죄를 용서한다고 자부한다. 타인에게 면죄부를 줌으로써 자신 역시 구원 받기를 바라는 것이다. 어느날 아이테크 사(社) 임원의 '리메모리'를 편집하던 앨런은 잊으려 애썼던 과거와 마주치게 되고, 혼란에 휩싸인다. 누군가의 기억 속에 비친 자신의 과거와 자신의 기억속에 남겨진 과거, 무엇이 진실인가. 그는 진실을 밝혀 내고자 어둡고 거대한 세력의 이면을 추적한다.
파이널컷
Director
'조이칩'은 한 인간의 삶을 기록하는 일종의 기억장치이다. 이식된 조이칩에 기록된 영상은 그 사람이 죽은 후 편집하여 장례식 때 상영하게 되는데, 이를 '리메모리'라고 일컫는다. 일부 특권계층의 장난감으로 여겨지는 조이칩은 '인간의 기억'에 대한 혁명인 것처럼 보이지만, 기억의 소멸은 자연스러운 것이라며 조이칩의 폐기를 주장하는 반대파들의 저항도 만만치 않다. 앨런 해크먼(로빈 윌리엄스)는 리메모리 분야에서 가장 촉망받는 편집자, 즉 '커터'. 사람들의 부도덕한 과거마저도 아름답게 포장해내는 그의 편집 실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그러나 타인의 삶을 아무런 감흥없이 취급해야 하는 그는 점점 스스로의 삶에 대해서도 냉소적으로 변해간다. 그는 스스로 '죄를 사하는 존재' 로 일컬으며 사자(死者)들의 죄를 용서한다고 자부한다. 타인에게 면죄부를 줌으로써 자신 역시 구원 받기를 바라는 것이다. 어느날 아이테크 사(社) 임원의 '리메모리'를 편집하던 앨런은 잊으려 애썼던 과거와 마주치게 되고, 혼란에 휩싸인다. 누군가의 기억 속에 비친 자신의 과거와 자신의 기억속에 남겨진 과거, 무엇이 진실인가. 그는 진실을 밝혀 내고자 어둡고 거대한 세력의 이면을 추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