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a Mason

프로필 사진

Maria Mason

참여 작품

딜-투페어
Helen Vinson
알렉스는 취미삼아 온라인 포커를 즐기거나, 친구들과 직접 포커를 치는 평범한 법대생이다. 어느날 알렉스는 한 온라인 포커 대전에 참가하여 결승까지 오르게 되는데, 결승전은 TV로 생중계 된다. 알렉스는 결승 게임에 오르자마자 '레이저'라는 프로 포커꾼의 꾀에 넘어가서 탈락하지만, 이 중계를 보던 은퇴한 포커꾼 타미는 알렉스의 잠재력을 알아보고 직접 찾아가 명함을 건네며 도와주겠다고 제안한다. 타미는 알렉스에게 포커판에서 이기는 법을 전수해주는대신, 알렉스가 따는 돈의 50%를 달라고 한 것이다. 타미는 포커판에서 전재산을 거의 잃을 뻔하고, 한 번만 더 포커를 하면 이혼을 하겠다는 부인의 말에 은퇴를 한 상태였지만, 알렉스를 제자로 받아들이게 되면서 함께 라스베가스로 날아가 큰 판돈이 걸린 포커판에 다시 뛰어들게 된다.
라스트 홀리데이
Receptionist
수줍음 많은 뉴올리안즈의 주방용품 가게 점원 죠지아 바이어드는 어느날 자신이 큰 병에 걸려있으며 앞으로 살 날이 몇 주 남지 않았다는 청천벽력 같은 선고를 듣게 된다. 그녀는 꿈에 그리던 유럽의 휴양지로 '마지막 여행'을 결심하는데, 더 이상 잃을 것이 없다고 생각한 그녀는 그곳에서 대담한 모습으로 변신한다. 그런 그녀의 변신은 주위 사람들에게 큰 영향을 미치는데...
뱀파이어 배트
Bar Owner
아론과 에덴, 제이슨은 테이트 대학의 동기로 캠퍼스 내 언더그라운드 파티에 참석한다. 약과 술에 취해 파티를 즐기던 이들에게 다음날 청천벽력 같은 소식이 들려온다. 제이슨이 끔찍한 몰골의 변사체로 발견되고 아론과 에덴이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된 것. 생물학자인 리든 교수는 자신의 학생들을 믿고 이들이 무죄임을 증명하려 애쓴다. 검시소에서 제이슨의 시체를 살펴본 리든 교수는 어떤 동물의 짓인지 확신할 수 없지만 인간의 짓은 아니라고 확신한다. 그러던 중 또 다른 변사체가 발견되고 역시 온몸에 물린 자국과 피를 빨린 흔적이 남아 있다. 덕분에 아론과 에덴은 무죄로 풀려나고 리든 교수를 돕기로 한다. 사체에서 박쥐의 배설물을 발견한 리든 교수는 환경적 요인에 의해 만들어진 돌연변이 박쥐가 틀림없다고 확신하며 박쥐를 생포하여 관찰한다. 리든 교수와 학생들은 근처 폐기물 처리장에서 무단 투기한 오염 물질이 포악한 살인귀인 흡혈 박쥐를 탄생시켰다는 사실을 알아내고 이들을 박멸시킬 방법을 연구하는데... (CGV)
Stuck in the Suburbs
Ms. Dilamma
Brittany Aarons is one of the many girls who has a crush on popular singer and boy-toy Jordan Cahill. However, she is bored of living a suburban existence and seeks a little something more.
Spirit
Woman
When Kelly and her father move to New Orleans after the death of her mother, strange things start happening in their new home. Kelly is convinced that the house is haunted by a ghost who needs her help. Her father does not believe her, so she enlists her friend Cole to help discover the truth.
캔디맨 2
Befuddled Teacher
캔디맨에 관한 전설은 1890년에 시작된다. 흑인 노예의 아들인 다니엘은 그림에 뛰어나 백인 주인의 딸인 캐롤라인의 초상화를 그리다가 둘은 인종과 신분을 넘어 사랑에 빠지고, 캐롤라인의 임신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세상에 알겨진다. 백인 주민들은 다니엘을 잡아다가 그의 팔을 자르고, 옷을 벗겨 온몸에 꿀을 바른 뒤 다니엘에게 캐롤라인의 손거울로 모습을 비춰주며 캔디맨이라 놀린다. 다니엘은 수천마리의 벌떼에 쏘여 죽게되고 다니엘의 영혼은 누군가 캔디맨이라는 이름을 다섯번 불러 자신의 영혼을 꺼내어 주기를 기다린다. 세월은 흘러 뉴 올리언즈의 어느 마을, 이곳에서는 원인 모를 살인 사건이 연속하여 일어나 무참히 찢겨져 살해당한 시체들이 발견된다. 마을의 국민학교 선생인 애니의 아버지도 처참히 시체로 발견되고 동네에는 이 사건들이 전설 속의 캔디맨 소행이란 소문이 떠돈다. 애니의 오빠 애튼은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어 재판을 받게 된다. 애니가 가르치는 학생 중 한명인 매튜는 캔디맨의 존재를 믿고 반 아이들이 캔디맨의 전설에 심취한 매튜를 놀리자 애니는 매튜를 안심시키기 위해 거울을 보고 캔디맨의 이름을 다섯번 부른다. 하지만 그날밤 애니의 앞에 나타난 캔디맨은 애니의 몸속에 자신의 피가 흐른다는 것과 자신의 세계에 들어오라는 소리를 하며 애니의 남편을 죽이는데...
JFK
Garrison's Secretary (credited in Director's Cut)
1963년 12월 22일 텍사스에서 케네디 저격사건이 일어난다. 범인으로 체포된 오스왈드는 계속 저격 사실을 부인하다가 경찰에 호송되던 중에 암살당한다. 이후 사건의 수사를 위해 진상조사 위원회가 열리고 오스왈드의 단독범행으로 결론이 내려진다. 그러나 수사방법에 의문을 제시한 많은 사람들 중의 한 명인 지방검사 짐 개리슨(케빈 코스트너)은 각고의 노력을 거듭해 많은 증거를 확보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