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dy Baron

Sandy Baron

출생 : 1937-05-05, Brooklyn, New York

사망 : 2001-01-21

약력

From Wikipedia, the free encyclopedia. Sandy Baron (May 5, 1937 – January 21, 2001) was an American comedian who performed on stage, in films, and on television.   Description and picture above from the Wikipedia article Sandy Baron, licensed under CC-BY-SA,full list of contributors on Wikipedia. ​

프로필 사진

Sandy Baron

참여 작품

하이 로 컨츄리
Henchman
목숨과도 같은 친구, 빅보이(우디 해럴슨 분)를 죽인 자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다시 하이 로 컨츄리로 돌아온 주인공. 피트(빌리 크루덥 분). 그의 회상과 함께 영화는 시작된다. 2차 대전에 참가하기 위해 마을을 떠났던 피트는 다시 고향에 돌아와 친구, 빅보이와 옛 애인, 미사(패트리샤 아퀘트 분)를 만난다. 늘 위세 당당하고 활기찼던 친구는 그대로지만 미사는 이미 결혼한 상태. 하지만 결혼생활에 만족하지 못했던 미사는 그를 유혹하고 피트는 그 유혹에 빠져들게 된다. 아름답고 착한 여자, 세파가 곁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두 여자 사이에서 피트가 방황하는 동안 이 마을에서는 많은 일들이 일어난다. 악덕업자가 빅보이와 함께 포카를 치던 중 많은 돈을 잃게되자 갑자기 혈압이 올라 죽었는가하면 마을 청년들끼리 의견대립으로 싸움이 일어난다. 늘 이런 일들이 일어나면 빅보이는 특유의 기질로 상황을 중재시키고 피트는 친구의 그런 모습을 보면서 위대함까지 느끼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미사가 빅보이와 사귀는 사실을 발견한다. 충격을 받은 피트. 하지만 피트는 둘의 우정에 금이 갈까봐 모든 일을 무마시키고 그 둘의 관계를 인정한다. 그러던 어느 날 씨다른 형제가 있던 빅보이가 그 동생과 다툼을 벌이던 중 총에 맞아 죽게 되는데.
The Munsters' Scary Little Christmas
Grandpa Munster
The made for television movie Munster's Scary Little Christmas, created three decades after the demise of the original series, concerns son Eddie missing his home in Transylvania. Soon the entire family bands together to teach the young boy everything great about the holiday season.
Twilight Highway
Lenny
Five disengaged, misplaced people whose paths collide in a New Jersey roadside motel.
레프리콘 2
Morty
2000회 생일을 맞아 신부감을 구하기 위해 나타난 레프리콘(워윅 데이비스 분). 그녀가 신부를 선택하는 방법은 단 하나 그녀로 하여금 세번 재채기를 하게 하면 되는 것이다. 16세의 꽃다운 여고생 브리짓을 점찍은 레프리콘은 그녀에게 접근하는 남자 친구들을 잔인하게 살인하면서 마법을 건다. 결국 브리짓은 재채기를 해버리고 난 후 사실을 알지만 아무리 발버둥쳐도 이젠 돌이킬 수 없는 것. 남자친구 코디(찰리 히스 분)와 부랑자 모티(샌디 바론 분)가 끌려간 브리짓을 구하기 위해 계략을 꾸민다. 간신히 레프리콘을 가두는데. 그러나 황금에 눈이 먼 모티가 레프리콘에게 세가지 소원을 요구한다.
Motorama
Kidnapping Husband
A ten year old boy gets tired of life with abusive parents and cashes in his piggy bank and steals a Mustang. He rides off into a surreal America playing "Motorama," a game sponsored by Chimera Gas Company. He has various encounters with different people, and eventually reaches the Chimera Gas Company where he finds they are not playing by the rules of the game.
그리프터스
Doctor
릴리(안젤리카 휴스턴 분)는 마피아 보스인 보보(Bobo Justus: 팻 힝글 분)에게 경마 사기로 번 돈을 상납하며 그의 보호아래 살고 있는 전문 사기꾼이다. 모전자전격으로 그의 아들인 로이(Roy Dillon: 존 쿠삭 분) 역시 술집 손님으로 가장해 바텐더를 상대로 사기 행각을 벌여 돈을 뜯으며 살아가는 애송이 사기꾼이다. 그러나 릴리는 아들 로이를 남동생이라고 사람들을 속이는 데 사실, 어릴 때부터 사기판에 뛰어든 릴리는 14살때 로이를 낳았던 것이다. 모자라기엔 좀 어색하고 남매라기엔 다소 어정쩡하고 또 그렇다고 애인이라기엔 너무 징그러운 그런 묘한 분위기가 그들 사이에 흐른다. 그러다 릴리와의 불화 끝에 가출한 로이는 한탕주의자인 마이라(Myra Langtry: 아네트 베닝 분)를 만나 점차 사랑하는 사이로 발전해 간다. 젊고 유혹적인 마이라에게 반한 로이. 그러나 그는 8년만에 만난 릴리의 질투와 방해로 고민에 빠지고 마는데...
The Fartiste
A fake documentary about the rise and fall of the (real life) “flatulist” performer Le Pétomane, who narrates his story from Purgatory.
시드와 낸시
Hotelier USA
펑크밴드에서 만난 시드와 낸시, 이 당시의 펑크밴드는 기존의 질서에 반기를 들고 나선 저항적인 성격이 매우 강했다. 이들 두 연인에게 전통이나 과거는 통하지 않고 오직 반기와 저항만이 가득한다. 이런 문화 속에서 만난 두사람은 일반인들에게는 비정상적으로 보이는 사랑을 나눈다. 시드와 낸시의 사랑은 절망적이고 격렬해서, 결국 78년 뉴욕의 첼리사 호텔에서 운명의 막을 내린다. 헤로인에 중독된 이들은 호텔에서 시드가 낸시를 살해함으로써 국제적인 뉴스가 되었다. 시드는 그룹 섹스 피스톨즈의 베이시스트였다.
뱀파이어
Vic
'에프터 다크 클럽'의 주인공 카트리나(그레이스 존스 분)가 등장하면서 쇼는 시작되고, 그녀의 환상적 스트립쇼는 모든 관객의 넋을 빼놓는다. 클럽에 찾아온 모험심 강한 세 젊은 친구의 호기심에 그들의 리더는 카트리나에게 접근한다. 그러나 관계 중 카트리나는 뱀파이어로 변하여 그를 처참하게 죽인다.
Mission Kill
Bingo Thomas
An ex-Green Beret visits one of his army buddies, and finds himself involved in his friend's scheme to smuggle arms into a turbulent South American country.
버디
Mr. Columbato
월남전에서 얼굴부상을 입은 중사 알 폰소는 친구의 치료를 위해 방문해 달라는 바이스 소령의 연락을 받고 출발을 한다. 그는 어린 시절 얌전한 소년이었던 친구 버디를 회상한다. 버디는 한 자세로 웅크린 채 아무런 행동도, 말도 하지 않았고 알을 알아보지도 못했다. 바이스소령은 버디에게 마직막 기회를 준다면 알에게 최선을 다해 보라고 말한다. 알은 버디 앞에서 소년시절의 일들을 회상하기 시작한다. 버디가 생게 대해 연구하던일, 가난한 거리, 버디의 어머가 집안에 날아들어온 야구공을 감추었던일, 하늘을 날기 위한 버디의 노력들. 그 시절 버디는 친구나 여자보다는 새에 탐낵했으며 날으고자 하는 열망으로 스스로를 소외시켰다. 드디어 단짝 알조차 버디를 이해못하고 월남전에 참전하던날 버디의 노랑새가 죽는다. 그뒤 버디도 월남전에 갔다가 한달간 행방불명된뒤 지금의 상태로 발견되었다는 것이다. 버디에게 말을 시키기 위한 알의 갖가지 노력에는 수포로 돌아가고 부대로 복귀해야만 하는날, 알을 자기도 세상에 자신을 잃었다면서 버디와 함께 살겠다고 한다. 그 순간 버디가 입을 연다. 두 젊은이는 병원에서 탈출하려고 옥상으로 올라간다. 뒤쫓아 오는 경비들에게 밀려 옥상 끝으로 갔을때 버디는 새가 된 몸 몸짓으로 뛰어내린다. 알을 비명을 지르며 뒤따라 가는데.
브로드웨이의 대니 로즈
Sandy Baron
대니 로즈는 그리 성공하지 못한 브로드웨이의 연예 매니저로 재기의 기회를 잡은 가수 루를 위해 일한다. 자신의 재기 공연에 내연녀 티나를 초대하고 싶은 루는 대니에게 연인인 척하고 티나를 데려오라고 부탁한다. 그런데 질투심 많은 루는 대니와 티나의 연기가 실제라고 생각하기 시작한다.
Anatomy of a Seduction
Maitre d'
The story of a divorced woman who begins an affair with the college-age son of her best friend, and the effects it has on her relationship with her own son, who is not much younger than her lover.
출옥자
Manny
성실하게 살아보려고 노력하는 출옥자에 대한 사회의 냉대와 질시는 그를 다시 악의 구렁텅이로 빠져들게 한다. 형기를 마치고 나와 주위의 손가락질과 비웃음소고에서 취직자리를 계속 거절당하는 막스.
디 아웃 오브 타우너스
Lenny Moyers
George & Gwen Kellerman make a trip to New York, where George is going to start a new job, it turns out to be a trip to hell.
Girls in the Saddle
Two screenwriters write a sexy western while surrounded by naked, hot-to-trot girls on a secluded dude ranch. Typical softcore shenanigans.
이프 잇츠 튜즈데이, 디스 머스트 비 벨지엄
John Marino
A group of travelers from the United States race through seven countries in 18 days.
타겟
Kip Larkin
텍사스의 저격 살인범 찰스원을 모델로 한 톰슨은 단정하고 정상적이고 건전한 청년이지만 총기에 매혹되어 있다는 문제가 있다. 그는 자동차 뒤에 작은 무기고를 차려 늘 가지고 다닌다. 카메라를 톰슨의 소규모 전선 뒤에 배치한 이 영화도 바로 그 집착위에서 움직인다.
Sweet November
Richard
A woman refuses to let her romances last longer than one mon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