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wn R. McFall

참여 작품

Endangered
Production Design
Alison, a down-on-her-luck young professional, spends her evenings trying to make ends meet as a rideshare driver. Wrapping her shift, she decides to take on one last passenger — only to find herself in unexpected danger when she discovers the mysterious stranger is not what he appears to be. Through a twisted turn of events, Alison must turn to her enigmatic passenger for help and is now stuck with him. In over her head, Alison must fight to get through the night covering her tracks, avoiding the police, and discovering who her inscrutable passenger truly is.
몬스터
Set Decoration
'에일린'는 어릴 적 꿈 많고 조숙한 아이였다. 그러나 불우한 가정환경 때문에 13살 때부터 동생들 뒷바라지를 위해 거리의 창녀로 나서게 된다. 하지만 그 사실을 안 동생들에게 쫓겨나 고향을 등진 에일린. 밤거리에 서서 지나가는 차를 세워 하루하루를 연명하던 에일린은, 문득 망가져 있는 자신을 발견하고 자살하기로 결심한다. 비를 피해 마지막으로 목을 축이러 들어간 바. 에일린은 거기에서 천진한 소녀 '셀비'를 만나 가까워진다. 에일린은 셀비와 순진한 사랑에 빠지고 그럴 수록 그녀에게 집착하게 된다. 돈이 필요했던 에일린이 다시 찾은 곳은 언제나 그랬듯이 거리 위. 거기에서 한 남자를 만나 숲속으로 들어서지만 남자는 에일린의 손을 묶은 채 가학적인 섹스를 벌이려고 한다. 가까스로 풀려난 에일린은 남자를 총으로 쏴 죽이고, 그후 집에서 도망나온 셀비와 함께 싸구려 모텔을 전전하면서 도피 행각을 벌인다. 더 이상 창녀 생활을 할 수 없게 된 에일린. 셀비와 함께 지내기 위해선 돈이 있어야 했지만 일자리를 얻기 위한 면접에서는 번번히 냉대와 모욕만이 돌아올 뿐이다. 때를 같이해 신문지상에 오르내리는 의문의 살인사건에 관한 기사. 그런데도 에일린은 돈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다시 창녀로 돌아온다. 하지만 그녀의 절망적인 처지와 셀비를 향한 애정은 계속해서 살인과 강도 행각을 불러 온다. 결국 여섯명의 남자가 그녀의 손에 죽음을 맞았고, 불행하게도 그 중엔 퇴역 경찰까지 포함돼 있었는데.
아기개구리 커밋
Set Decoration
12살의 개구리 커밋은 늪 밖의 세상을 궁금해한다. 제일 친한 친구들인 크로커와 고글스에게 늪 밖으로 나가보고 싶다고 말한다. 늪 밖으로 나가려는 시도를 하려는 찰나, 크라스맨 박사와 그의 조교 메리는 실험용 개구리를 잡기 위해 늪으로 오게 되고, 커밋과 그의 친구들을 발견한다. 그들에게 잡힐 뻔하지만 악어 아니의 도움으로 위기를 넘긴다. 커밋이 늪 밖으로 나가고 싶다는 심경을 털어놓자 아니는 늪밖에 나가면 광택 나는 괴물이 있으며, 사람들과 말을 해서는 안 된다는 걱정스런 충고를 해준다. 그러던 어느 날, 고글스와 황소개구리가 싸우다가 늪 밖으로 나가게 되고, 지나가던 애완동물가게 주인이 이 둘을 잡아간다. 이를 지켜보던 커밋과 크로커는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늪 밖으로 위험한 여정을 떠나게 되는데...
타이거랜드
Set Decoration
1971년, 미국은 베트남전의 확대로 인해 혼란에 빠져있다. 수천명의 젊은이들은 타지에서 죽어가고, 포트폴크에서는 수천명이 그들과 함께 적진에 뛰어들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전투의 무서운 그림자는 기본 훈련 마지막 단계인 2소대 A팀에게도 드리워져 그들은 이제 곧 전쟁터로 보내질 예정이다. 이들은 이제 각기 다른 방식으로 다가오는 미래에 대한 마음의 준비를 한다. 짐 팩트선 일병은 손에 노트를 들고 헤밍웨이와 제임스 존스의 전례처럼 전쟁이 자신의 글을 알리는 구실이 되길 기대하는 낭만적 사고에 빠져 있다. 미터는 남자로서의 자신을 증명하고 싶어하고, 캔트웰은 피할 수 없는 상황에 자포자기하고 있으며, 윌슨은 불온한 전투욕에 사로잡혀 있다. 그러나 한 사람의 도전 의식이 소대 전체를 자극한다. 롤랜드 보즈가 이 2소대 A팀에 합세한 후 국가의 양심을 갈라 놓고 있는 양분된 의견이 군의 직위를 넘나들게까지 된 것이다. 영창에서 나온 보즈는 군대를 떠나길 윈하여 작은 프로 테스트를 실행하게 되고 결과를 기다리며 툭하면 명령에 불복종하고 군대를 떠날 구실만 찾고 있다. 그러나 보즈의 이런 행동이 전혀 예상지 못했던 방향으로 사건을 끌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