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 Macaulay

Marc Macaulay

출생 : 1957-10-13, Millinocket, Maine, USA

프로필 사진

Marc Macaulay

참여 작품

한여름 밤의 유혹
Gordon
대학 입학을 앞두고 가족과 함께 한여름 바닷가의 별장을 찾은 순진한 소년 더그는 옆 집의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여인에게 시선을 빼앗겨버린다. 폭우가 쏟아지던 밤, 도움을 청하는 그녀의 유혹에 빠져 위험한 밀회를 시작한다. 아슬아슬한 만남을 이어가던 중 그녀는 자신에게 집착하는 남편과 몸싸움 끝에 우발적인 살인을 하게 되고, 이 사실을 더그에게 알리는데…
All Saints Eve
Preacher William
An evil preacher in the late 1700's leads an angry church mob to murder a farmer and his family in order to steal his land. In his dying breath, the farmer incites an evil curse and vows vengeance. One fateful Halloween night, the curse is accidentally unleashed and a group of teenage friends must now fight to stay alive and solve the ancient mystery before the whole town is doomed for eternity.
노예 12년
Captain
1840년대 미국에서는 노예 수입이 금지되자 흑인 납치 사건이 만연하게 된다. 미국내 자유주의 흑인을 납치해 노예주로 팔아 넘기는 것. 1841년 뉴욕. 아내 그리고 두 명의 아이와 함께 자유로운 삶을 누리던 음악가 솔로몬 노섭은 어느날 갑자기 납치되어 노예로 팔려간다. 그가 도착한 곳은 노예주 중에서도 악명 높은 루이지애나. 신분을 증명할 방법이 없는 그에게 노예 신분과 플랫이라는 새 이름이 주어지고, 12년의 시간 동안 두 명의 주인 윌리엄 포드, 에드윈 엡스를 만나게 되는데...
Death from Above
Oclar
Thule finds an ancient amulet, and gets possessed by an underworld demon that needs 3 additional amulets, acquiring of which will allow him to take control over the world.
돌핀 테일
Board Member Fitch
게그물에 걸려 꼬리가 잘리며 부상당한 채 구출된 큰돌고래 윈터와 친구가 된 소년 소이어의 모습을 지켜보던 이들이 인공꼬리를 제작하는 과정에서 일어나는 갈등과 눈물… 그리고 마침내 인공꼬리 제작에 성공하여 윈터를 다시 헤엄치게 해준다는 줄거리의 가족 드라마.
킬러조
'Digger' Soames
생명보험금을 위해 엄마의 죽음을 바라는 가족 엄마의 죽음을 위해 돈 대신 담보로 잡힌 매혹적인 여동생 그리고 매혹적인 여동생을 위해 살인을 청부 받고 주변 모든 것을 파괴하는 킬러조까지. 지금부터 한 치 앞을 내가 볼 수 없는 그들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드라이브 앵그리 3D
Sarge
딸의 죽음과 가족의 복수를 위해 분노의 질주를 멈추지 않던 밀튼(니콜라스 케이지)은 남친의 폭행으로부터 죽음의 위기에 처한 파이퍼(엠버 허드)를 구해주며 동행하게 된다. 파이퍼의 눈에는 밀튼의 모습이 심상치 않다. 복수를 위해 추격전을 벌인다고 하지만 지옥에서 온 회계사라는 상상할 수 없는 능력을 지닌 자에게 쫓기는 것 그리고 ‘갓 킬러’라는 범상치 않은 총을 지니고 있다는 것 등… 그리고 함께 호텔에 묵게 된 그들에게 알 수 없는 조직과의 목숨을 건 총격전이 난무하면서 밀튼의 정체와 그가 추격하려는 집단이 서서히 정체를 드러내는데……
컨빅션
Officer Boisseau
서로를 의지해 살아가던 ‘베티 앤’과 ‘케니’ 남매. 그러던 어느 날, ‘케니’는 억울한 누명을 쓴 채 종신형을 선고받고 교도소에 수감된다. ‘베티 앤’은 사랑하는 오빠를 감옥에서 구해내기 위해서 끊임없이 노력하지만 변호사들은 모두 끝난 사건이라고 말하며 사건 맡기를 거부한다. 점점 지쳐가는 오빠의 모습을 보고 있던 ‘베티 앤’은 자신이 변호사가 되어 오빠를 구해내기로 마음먹는다. 그렇지만 극복하기 힘든 냉혹한 현실과 자신의 곁을 떠나가는 가족들의 모습을 접하게 되면서 ‘베티 앤’은 자신의 삶에 좌절하고 지쳐가기 시작하는데...
와일드 씽 4
Captain Blanchard
호텔계의 큰손인 테드 휘틀리는 아들 카슨에 대해 매정하다. 카슨은 돈 많은 바람둥이 아버지의 외도로 그의 어머니가 죽었다고 믿고 자신이 그로 인해 방황하게 되었다며 아버지를 원망한다. 불의의 고속정 사고로 테드가 사망하고 형사 프랭크 워커가 사건을 맡는다. 프랭크는 테드의 죽음을 조사하면서 음모, 교사, 탐욕, 배반이 뒤얽힌 테드 가의 비밀의 숨어 있다는 것을 직감하게 되는데….
나인 데드
Father Francis
Communication is the key to the survival for nine strangers who have been kidnapped by a masked gunman and told that one of them will die every ten minutes until they discover how they are all connected. Who of the nine lives and who dies?
발명의 아버지
General Store Clerk
'로버트 액슬'이라는 발명왕이 있다. 그의 이름 자체가 발명의 브랜드가 되어버려 내놓는 제품마다 대박을 터트린다. 그 중에서도 빅히트 상품인 다용도 좌식의자 '로버트 액슬 AB 클리커'가 대형 사고를 일으킨다. '로버트 액슬 AB 클리커'가 잘못된 구조 설계로 손가락 절단 사건이 수천명이 발생한 것이다. 액슬은 '불특정다수 대상 과실치상죄'로 10년형을 선고 받고 감옥에 가게 된다. 돈도 명예도 가족도 잃고 땡전 한푼 없는 신세로 감옥에서 출소된 후 사회로 돌아오니 예전의 명성은 없고 '거짓말 광고쟁이'라는 타이틀만 얻게 된다. 아내는 자신의 제품을 애용하던 다른 남자와 눈이 맞아 새 삶을 살고 있고, 발명에 미쳐 있던 아빠의 사랑을 받지 못한 딸은 출소 후에도 냉담하기만 하다. 그래도 딸과 두 친구가 모여 사는 집에 한 달간 머무르며 재기의 기회를 노리는데…
블러디 발렌타인
Riggs
평화롭던 도시의 한 광산에서 22명을 무참히 살해한 뒤 시체의 심장을 보내오는 처참한 살인사건이 벌어지고, 도시 전체는 공포에 휩싸인다. 끔찍한 살해현장을 목격한 톰은 그 충격으로 자취를 감추고, 살인마는 홀연히 탄광 속으로 사라진다. 그로부터 10년 후, 그 날의 악몽을 재현하듯 살해 후 심장을 도려내는 잔혹한 연쇄살인이 또 다시 시작되는데......
피스트 2
The Sheriff
나쁘지 않은 평가를 받았던 전편에 이어 3편까지 예정된 속편. 저예산의 B급 크리처물치고는 제법 좋은 평가를 받았던 전편에 이어서 코믹과 슬래셔,액션,공포 등의 다양한 장르를 섞어놓은 컬트무비이다. 전편에서 살아남은 주인공들이 근처 마을로 도망치지만 이번엔 괴물이 때를 지어서 마을을 습격하고 겨우 살아남은 주민들이 마을을 탈출하려 한다
The Mysteries of Pittsburgh
Lenny Burns
Based on Michael Chabon's novel, the film chronicles the defining summer of a recent college graduate who crosses his gangster father and explores love, sexuality, and the enigmas surrounding his life and his city.
Pencil Fighting - The Life and Times of Team Balderdash
Pencil Fighting: the life and times of team balderdash tells the story of four of the best pencil fighters ever assembled. After a run in with the HUSKY, the world's deadliest pencil, the team disappears into oblivion. Never to be seen again. Fifteen years later the team must reunite and ban together for one final match. With the training of Vladamir Stevenson, they must achieve their aim.
클리너
Vic
전직 경찰인 `톰`이 범죄 현장 청소부로 일하다가 우연히 살인사건에 연루되면서 일어나는 사건을 다루고 있다.
The Hawk Is Dying
Alonzo
A Gainesville Florida auto upholsterer attempts to subvert his mundane life by training a wild, red-tailed hawk.
워킹 톨 2: 페이백
Herb Sherman
텍사스의 조용한 마을 ‘분’지역에 30년간 성실히 보안관으로 근무해온 프레스콧은 최근 마을에 터지는 연이은 사건사고를 조사중이다. 유력한 용의자 하비는 3주 뒤 있을 지역 계획 발표를 미리 알고 땅을 사모으는 중인데, 대대로 그 지역에 살던 주민들이 땅을 팔지 않는 상황. 그러자 최근 그 주민들을 대상으로 한 사고가 계속 발생하고 있는 것이다. 모든 것이 하비의 짓이라는 것을 알지만 증거가 없어 체포하지 못하고 있는 상태이다. 결국 프레스콧이 거슬린 하비는 화재사건을 조작해 그를 살해하고, 프레스콧의 아들 닉은 아버지의 죽음에 의문을 품고 사건에 뛰어드는데...
프리모니션
Sheriff Reilly
별다를 것 없던 어느날 린다(산드라 블록)는 남편 짐이 교통사고로 사망했다는 소식을 접한다. 충격과 슬픔으로 잠든 린다는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선 살아있는 짐을 보곤 그의 죽음이 꿈이었다 생각하며 안도하지만 다시 잠들고 깨어난 다음날엔 짐의 장례식이 치뤄지고 있다. 그렇게 계속 잠을 자고 깨어나면 짐의 생사는 반복되고 있고 어느 정도 깨달은 린다는 뒤틀린 시간을 짜맞춰보는데...
마이애미 바이스
Air Traffic Supervisor
플로리다 남부로 유입되는 마약 공급책을 수사 중이던 FBI, CIA, DEA 연합 합동 작전이 정보 유출로 인해 실패로 돌아가고 연이은 세 건의 살인 사건이 발생한다. 내부 정보 유출로 더 이상의 사건 개입이 불가능해진 FBI는 합동 작전에 연루되지 않았던 비밀경찰 리코(제이미 폭스)와 소니(콜린 파렐)를 마약 운반책으로 위장 시켜 조직에 잠입시킨다. 수사기관의 시스템을 누구보다 잘 아는 두 사람은 정보를 역이용, 기관의 감시를 피해 첫 임무를 완벽하게 성사시키며 조직원으로 합류하지만, 보스의 아내 이사벨라(공리)에게 사랑을 느끼면서 복잡한 관계에 빠지는데...
훗
Drill Sergeant
가족들과 함께 플로리다에서 몬타나로 이사온 로이가 대기업의 무차별 개발로 인한 생태계 파계로 존재 자체가 위험에 빠진 올빼미들을 보호하기 위해 친구들과 함께 싸워가는 이야기.
Christmas in Miami
Poliziotto #1
Three heartbroken Italians look for sexual escapades in Christmastime Miami: divorcée Giorgio invites himself to stay with his best friend Mario—unaware the latter's having an affair with his ex-wife—and ends up pursued by Mario's barely-of-age daughter; Paolo and his friends have their plans to get laid foiled by his busybody and out of touch father Ranuccio, who'll soon crash also Giorgio's vacation.
트랜스포터 엑스트림
U.S. Marshal Brown
‘트랜스포터’ 제이슨 스태덤의 강력한 액션 전면전! 자동차 추격씬, 제트스키 추격씬이 긴장감 넘치고 스피디하게 펼쳐진다! 과거 특수부대 출신이자 범죄조직이 의뢰한 물건을 비밀리에 운반해주는 ‘트랜스포터’ 일을 하고 있던 프랭크(제이슨 스태덤 분). 위험하고 스릴 넘치는 생활을 하던 그는 모든 일에서 은퇴를 하고 마이애미에서 조용한 생활을 하고 있다. 그러던 그는 우연한 인연으로 잠시 경호를 맡았던 아이가 납치를 당하게 되면서 일생일대의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배후는 마약 근절을 꾀하는 세계 각국 대표단을 신종 바이러스를 이용해 암살하려는 콜롬비아 거대 마약상의 하수인들. 분노로 불타오른 프랭크는 아이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그들과의 전쟁을 선포하고 납치의 전모를 밝혀가는데...
워크 앤 더 글로리
Land Speculator
When Benjamin Steed and Mary Ann Steed relocate their family to upstate New York in the early 1800's, they unwittingly settle in a town divided along religious lines. After their new hired help turns out to be at the center of the uproar, each member of the Steed family must come to terms with their own beliefs in the face of heavy persecution. Together they struggle to weather the raging controversy surrounding a young man named Joseph Smith.
퍼니셔
Dante
델타포스 출신의 FBI 비밀요원 프랭크 캐슬은 무기 거래상 위장근무를 끝으로 은퇴, 사랑스런 가족의 품으로 돌아가 평범한 삶을 살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마지막 임무를 수행하던 중 처치한 범인이 무기 밀매와 검은 돈 세탁에 연루된 거대기업의 총수 하워드 세인트의 아들이란 사실이 밝혀지고, 격노한 하워드는 상상을 초월하는 무자비한 방법으로 프랭크의 아내와 아들, 가족 모두를 몰살하기에 이른다. 가까스로 혼자만 살아남은 프랭크에게 가족이 죽어가는 처참한 기억은 잔인하기만 하다. 5개월이 지나도록 법과 정의 조차도 돈과 권력을 방패로 삼은 하워드를 처벌할 수 없음을 깨달은 프랭크는 스스로 '퍼니셔'가 되어 세인트 그룹과 하워드 패밀리를 붕괴시킬 계획을 세운다. 이제 단순한 복수의 차원을 뛰어넘어 심리전과 첨단 전술을 동원한 프랭크의 잔인한 처형이 시작되는데.
와일드 씽 2
Jayson
백만장자의 의붓딸인 브리트니는 늪의 악어들에게 엄마를 잃고, 계부인 나일스 던럽과 살고 있다. 어느날 던롭이 빚 독촉을 받는 모습을 목격한다. 그 다음날 던롭은 비행기 사고로 목숨을 잃는다. 막대한 재산은 계부의 유언장에 따라 계부가 투자하던 회사와 자선단체에 대부분 넘어가고 브리트니에게 남겨진 돈은 매년 받게 되는 2만 5천달러가 전부.그런 그녀 곁을 맴돌면서 괴롭히는 마이야. 마이야는 던럽이 자신의 생부라고 소송을 제기힌다. 시체의 DNA를 분석한 결과 마이야는 던럽의 생부라는 것이 밝혀지고, 마이어에게 7억 달러가 상속된다. 하지만 앙숙 같아 보였던 마이야와 브리트니는 연인 사이였고, DNA 분석을 한 검시관도 한 통속으로 이들은 돈을 빼돌리기 위해 공모를 한 것. 하지만, 브리트니는 왜 굳이 이들과 손을 잡고 돈을 배 돌리려는 위험한 짓을 하게 되었을까. 던럽의 죽음을 의심하던 보험 회사 직원인 테렌스 브릿지는 이 음모를 파헤치기 시작하는데...
몬스터
Will / Daddy "John"
'에일린'는 어릴 적 꿈 많고 조숙한 아이였다. 그러나 불우한 가정환경 때문에 13살 때부터 동생들 뒷바라지를 위해 거리의 창녀로 나서게 된다. 하지만 그 사실을 안 동생들에게 쫓겨나 고향을 등진 에일린. 밤거리에 서서 지나가는 차를 세워 하루하루를 연명하던 에일린은, 문득 망가져 있는 자신을 발견하고 자살하기로 결심한다. 비를 피해 마지막으로 목을 축이러 들어간 바. 에일린은 거기에서 천진한 소녀 '셀비'를 만나 가까워진다. 에일린은 셀비와 순진한 사랑에 빠지고 그럴 수록 그녀에게 집착하게 된다. 돈이 필요했던 에일린이 다시 찾은 곳은 언제나 그랬듯이 거리 위. 거기에서 한 남자를 만나 숲속으로 들어서지만 남자는 에일린의 손을 묶은 채 가학적인 섹스를 벌이려고 한다. 가까스로 풀려난 에일린은 남자를 총으로 쏴 죽이고, 그후 집에서 도망나온 셀비와 함께 싸구려 모텔을 전전하면서 도피 행각을 벌인다. 더 이상 창녀 생활을 할 수 없게 된 에일린. 셀비와 함께 지내기 위해선 돈이 있어야 했지만 일자리를 얻기 위한 면접에서는 번번히 냉대와 모욕만이 돌아올 뿐이다. 때를 같이해 신문지상에 오르내리는 의문의 살인사건에 관한 기사. 그런데도 에일린은 돈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다시 창녀로 돌아온다. 하지만 그녀의 절망적인 처지와 셀비를 향한 애정은 계속해서 살인과 강도 행각을 불러 온다. 결국 여섯명의 남자가 그녀의 손에 죽음을 맞았고, 불행하게도 그 중엔 퇴역 경찰까지 포함돼 있었는데.
프롬 저스틴 투 켈리
Mr. O'Mara
텍사스의 평범한 대학생 켈리는 우연한 기회로 친구들과 함께 봄방학을 플로리다에서 보내게 된다. 봄방학 때면 대학생들과 파티로 들썩이는 플로리다에서 켈리와 저스틴은 우연히 마주치게 되고 서로 첫눈에 반하게 된다. 그러나 언제나 켈리를 질투해 오던 알렉사는 저스틴이 켈리에게 호감을 보이자 질투를 참지 못하고 사사건건 이 둘을 갈라놓으려고 애를 쓴다. 우여곡절 끝에 몇 번의 데이트를 하며 켈리와 저스틴은 서로에 대한 사랑을 쌓아 가지만 알렉사의 질투는 끝이 없고 결국은 켈리에게 저스틴과 키스하는 모습을 보여 주는데... (캐치온)
패스트 & 퓨리어스 2
Agent
도미니크와의 의리는 지켰지만 경찰로서 자신이 쌓아 왔던 모든 것을 잃은 브라이언은 경찰 뱃지를 반납하고 LA 를 떠나 스트리트 레이서로서 내깃돈을 따며 전국을 떠돌고 있다. 마이애미 연방정부는 돈 세탁을 무역사업으로 둔갑시켜 화려한 사업가 행세를 하고 있는 카터 베론을 검거하려 하지만, 그가 불법 스트리트 레이싱에 관련되었단 사실 이외에는 별 다른 수확을 거두지 못하고 있었다. 이에 마이애미 연방정부는 스트리트 레이서로 그 실력을 인정 받은 브라이언과 전과자인 로만 피어스에게 그를 검거할 수 있는 증거를 찾아 줄 것을 요구하는데...
벤딩 올 더 룰즈
Sargeant
When single photographer Kenna finally gets her own exhibition, she turns her attention to her love life. Yet two different men, sensitive Jeff and strong-willed Martin, are determined to win her heart, pulling her free spirit in opposite directions.
The Code Conspiracy
Commander
A code that foretells the greatest prophecies of all time...Protected by the faith of one man.
빅 트러블
Arch Ridley
세상을 구할 시간이 45분밖에 없다...하지만 우린.. 46분이 필요해!!!!!!!! 한때는 신문 칼럼리스트로 잘 나갔던 앨리엇 아놀드. 아내가 바람을 피운다는 사실을 알게된 날, 직장 상사와 싸우고 나와 광고회사를 차리면서 그의 인생은 패배자의 길을 걷게 된다. 패배자라고 무시하던 그의 아들 맷은 친구들과 '킬러'라는 게임을 완수하고자 물총을 들고, 친구 제니 허크의 집을 습격한다. 같은 시간 제니의 의붓 아버지인 아더 허크를 노리는 진짜 킬러 헨리는 맷이 제니를 습격하면서 벌어진 소란 때문에 임무를 완수하지 못한다. 아들이 소란을 피웠다는 소식을 듣고 달려온 엘리엇을 본 안나는 남편에게 짜증이 날대로 난 안나 허크는 아놀드에게 사랑을 느끼게 된다. 첫 번째 시도에 실패한 맷과 헨리는 두 번째 시도를 노린다. 길거리에서 두 번째 시도를 하던 맷은 물총을 진짜 총으로 오인한 경비원에게 쫓겨 제니와 함께 제니의 집으로 도망친다. 신변에 위협을 느낀 아더 허크는 무기 밀매상을 찾아가 폭탄을 구입하던 중, 어리버리 2인조 강도에 인질로 잡히고 마는데...
타이거랜드
Tigerland CO
1971년, 미국은 베트남전의 확대로 인해 혼란에 빠져있다. 수천명의 젊은이들은 타지에서 죽어가고, 포트폴크에서는 수천명이 그들과 함께 적진에 뛰어들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전투의 무서운 그림자는 기본 훈련 마지막 단계인 2소대 A팀에게도 드리워져 그들은 이제 곧 전쟁터로 보내질 예정이다. 이들은 이제 각기 다른 방식으로 다가오는 미래에 대한 마음의 준비를 한다. 짐 팩트선 일병은 손에 노트를 들고 헤밍웨이와 제임스 존스의 전례처럼 전쟁이 자신의 글을 알리는 구실이 되길 기대하는 낭만적 사고에 빠져 있다. 미터는 남자로서의 자신을 증명하고 싶어하고, 캔트웰은 피할 수 없는 상황에 자포자기하고 있으며, 윌슨은 불온한 전투욕에 사로잡혀 있다. 그러나 한 사람의 도전 의식이 소대 전체를 자극한다. 롤랜드 보즈가 이 2소대 A팀에 합세한 후 국가의 양심을 갈라 놓고 있는 양분된 의견이 군의 직위를 넘나들게까지 된 것이다. 영창에서 나온 보즈는 군대를 떠나길 윈하여 작은 프로 테스트를 실행하게 되고 결과를 기다리며 툭하면 명령에 불복종하고 군대를 떠날 구실만 찾고 있다. 그러나 보즈의 이런 행동이 전혀 예상지 못했던 방향으로 사건을 끌고 간다.
인스팅트
Foley
파월 박사(Ethan Powell: 안소니 홉킨스 분)는 저명한 인류학자다. 마이애미 대학의 연구실을 떠난 뒤 실종된 것으로 알려졌던 그는 미국을 떠난 4년 뒤에야 그의 종적이 밝혀진다. 그러나 그의 신분은 저명한 학자이자 대학 교수로서가 아니라 잔인한 살인자로 바꾸어 있다. 르완다의 야생에서 연구에 열중하던 그가 르완다 산악 경비단에게 폭력을 휘둘러 두명을 처참하게 죽여버렸기 때문이다. 미 국무부는 파월 박사의 정신상태에 이상이 있다고 판단하고 그를 미국으로 인도하여 하모니 베이 교도소에 수감한다. 하모니 베이 교도소는 악명 높은 1급 범죄자를 가둬두는 곳이며 정신병자 범죄자도 같이 수감하는 교도소이다. 파월 박사는 정신병자 죄수 병동에 수감된다. 닥터 콜더(Theo Caulder: 쿠바 구딩 쥬니어 분)는 젊고 패기만만한 정신과 닥터이다. 파월 박사의 사건에 대해 흥미를 느낀 그는 파월 박사에 대한 조사를 자원하고 나선다. 그러나 그는 불행하게도 자신이 목숨마저 위협받을 수 있는 위험한 상황에 대해 일만의 예측조차 하지 못한다. 닥터 콜더는 치밀하게 인터뷰를 시도하지만 파월 박사는 살인 본능이 담긴 눈빛을 번득이며 닥터 콜더를 콘트롤한다. 파월 박사의 아내와 딸조차 접근을 두려워하는 파월 박사는 신비롭고도 섬뜩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교도소의 동료 죄수들 마저 콘트롤하기 시작한다. 아니 죄수들이 그에게 서서히 동화되기 시작한다. 이즈음 교도관들에 대한 반항과 폭동의 기미가 보이기 시작한다. 파월 박사가 저지른 끔찍한 살인의 비밀을 캐내기 위한 집념에 불타던 닥터 콜더는 교도소의 부당한 규율을 깨뜨리면서 파월 박사에게 접근한다. 그러나 그런 콜더를 파월 박사는 살기 등등한 눈빛으로 상대한다. 방심한 콜더를 결박하고 목을 졸라 죽이려고 광분하기도 한다. 도대체 그에겐 어떤 살인의 비밀이 있기에 침묵으로 일관하여 교도소의 콘크리트 담장보다 더 두꺼운 묵비권을 행사하는 것일까?
트루먼 쇼
Citizen Searching Truman (uncredited)
트루먼 버뱅크는 작고 조용한 섬마을에 사는 평범한 세일즈맨이다. 그런 그가 자신의 삶에 대해 의문을 갖기 시작한 것은 평소와 다름없이 평범한 어느 날, 갑자기 하늘에서 촬영용 조명등이 떨어지고, 어렸을 적 자신이 익사를 직접 목격했던 아버지가 살아오고, 또 누군가에 의해 끌려가는 등 상식 밖의 일들이 벌어지고 나서부터였다. 평생을 그다지 신경쓰지 않고 지냈던 일상이었지만 주변을 보니 이상한 일이 너무 많았다. 결국 자신이 특별한 상황에 놓여있다는 확신을 하게된 트루먼은 첫사랑 실비아의 모든 것이 다 거짓라는 말을 되새기며 일상으로부터 탈출을 결심하게 되는데...
와일드 씽
Walter
초호화 해변의 상류사회 도시 블루베이 고등학교 상담교사인 샘 롬바르도(Sam Lombardo: 맷 딜런 분)는 잘생기고 매력적인 인물. 그는 많은 여학생들의 애간장을 녹이는 짝사랑의 대상이며 끊임없이 소문을 일으키는 바람둥이다. 블루베이시 최고의 부동산 갑부인 산드라 벤 라이언(Sandra Van Ryan: 테레사 러셀 분)의 딸 켈리(Kelly Van Ryan: 데니스 리차드 분) 역시 샘의 관심을 끌려고 애쓴다. 드디어 기회를 잡은 켈리는 주말에 그의 차를 세차해 주기로 하고 샘 앞에 나타나 요염한 몸짓으로 샘을 유혹한다. 다음날, 켈리는 학교를 결석하고 경찰에 출두해 성범죄 담당 형사인 레이 듀켓(Ray Duquette: 케빈 베이컨 분)에게 샘한테 강간당했다고 호소한다. 흥분한 켈리의 엄마 산드라는 학교 아사회를 소집해 샘의 교사 자격을 정지시키고 끝까지 결백을 주장하는 샘을 법정에 세운다. 재판날, 같은 학교의 여학생인 수지(Suzie Toller: 니브 켐벨 분)가 증인으로 나와 자신 역시 샘에게 강간을 당했다고 주장해 재판은 샘에게 점점 불리해져만 간다. 샘은 두여자 켈리, 수지와 함께 아찔한 애정 행각을 벌이는데. 결국 이들은 돈을 타내기 위해 셋이 짜고 사기극을 벌인 것일까? 그런데 며칠 후, 수지가 실종되면서 사건은 예상치도 못한 방향으로 치닫게 된다.
팔메토
Miles Meadows
플로리다의 한적한 해변 마을 팔메토, 뉴스 리포터인 해리(Harry Barber: 우디 해럴슨 분)는 만성적으로 부패한 그 마을에서 관리의 부당 이득을 파헤치려다 2년 동안 아무 죄도 없이 감방에서 썩는다. 혐의 없음으로 출소한 해리를 그의 여자친구인 니나(Nina: 지나 거숀 분)는 격렬한 키스로 환영한다. 마치 지난 2년간 아무 일도 없었던 듯. 우연히 술집에 들른 해리는 리아라(Mrs. Donnelly aka Rhea Malroux: 엘리자베스 슈 분)는 신비스런 금발과 뇌쇄적인 아름다움을 지닌 그야말로 침을 꼴깍 삼키게 하는 여성을 만난다. 그로서는 도저히 저항할 수 없는 제안과 함께. 그 제안이란 실은 아주 간단하다. 그저 5만 달러라는 가격표가 붙은 사기일 뿐. 리아는 펠릭스(Felix Malroux: 롤프 홉 분)라는 엄청난 부자의 아내이고 불행하게도 늙은 그녀의 남편은 암으로 죽어가고 있었다. 엄청난 재산에 비해 펠릭스는 구두쇠였고 그 때문에 늘 불만족스러웠던 리아와 그의 딸 오데뜨(Odette: 크로 세비그니 분)는 결국 엄청난 계획을 세우게 되는데. 이 계획에서 해리가 해야할 일이라곤 그저 그가 오데뜨를 납치했다는 전화 한 통화 뿐이다.
위대한 유산
Cop on Boat
플로리다 걸프 해안의 작은 마을에 사는 핀 벨은 누나와 가난하게 살지만 화가의 꿈을 키워나간다. 어느 날 그는 탈옥한 죄수 루스티그를 우연히 만나 그의 발목에 찬 족쇄를 풀어주면서, 그의 단순하고 평화로운 생활이 깨어짐을 느낀다. 러스티그는 곧 잡히고 만다. 인근에서 가장 부자로 소문나 있는 노라 딘스무어 여사로부터 갑작스런 초대를 받게 된 핀은 그녀의 은둔자적인 비밀스런 삶을 두려워하면서도 그녀의 조카인 에스텔라에 대한 막연한 동경과 사랑으로 매일 그녀를 찾는다. 에스텔라는 그런 핀에게 상류사회 특유의 냉정함과 오만함으로 일관하지만 핀이 그녀를 그린 그림에 깊은 인상을 받는다. 에스텔라를 사랑한다면 그의 마음만 아플거라는 노라의 충고에도, 어느 새 커버린 그들은 서로에 대한 호감을 억누를 수 없다. 노라의 말대로 에스텔라는 홀연히 파리로 떠나버리고 절망에 빠져 헤매던 핀은 그림그리기를 포기한 채 나날을 보낸다. 갑작스런 익명의 후원자 덕분에 뉴욕에 보내진 그는 화가로서의 꿈을 이루며 뉴욕 미술계의 유망주로 떠오른다. 부와 지위, 명성을 한꺼번에 얻게 된 핀은 에스텔라와의 갑작스런 재회에 행복해 하지만 그녀는 다른 남자의 청혼을 받아들였다는 한마디 말로 그에게 또한번 깊은 상처를 남긴다. 괴로워하는 핀 앞에 갑자기 나타난 루스티그는 상황을 더욱 복잡하게 만들며 그가 누리는 위대한 유산의 의미를 깨우쳐 주는데...
Catherine's Grove
William Mason
Undercover cop Doyle is working on a serial killer case that's left a trail of dead transvestites. Then, moonlighting as a private eye, Doyle and his girlfriend are hired by a rich young man to find his sister. The search leads to her mysterious uncle, and the possibility of becoming the killer's next victim.
콘택트
NASA Technician
앨리 에로위(조디 포스터)는 어렸을 적 외계인으로부터 교신을 받은 기억을 지니고 사는 소녀이다. 그녀는 성장하면서도 계속 그 믿음을 지녀 밤마다 모르는 상대와의 교신을 기다리며 단파 방송에 귀를 기울인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자신이 찾고자 하는 절대적인 진리의 해답은 과학에 있다고 믿는 그녀. 천문학자가 된 엘리는 그리움의 대상을 우주 어딘가의 외계생명체에서 찾는다. 마침내 그가 포착한 베가성에서 온 신호는 은하계를 넘나드는 운송수단의 설계도였고 세계는 혼돈에 휩싸이게 되는데...
Plato's Run
Baker
Hired to rescue escaped inmates, a Florida man is framed for a Cuban gangster's assassination.
블러드 앤 와인
Guard
재정적으로 파산 상태에 이른 와인 판매상 알렉스는 아내 수잔과의 불화와 겉돌기만 하는 양아들 제이슨 때문에 집에서는 마음이 떠나 있다. 알렉스는 결국 금고털이범이자 친구인 빅터와 와인을 납품하던 리스 저택의 금고를 털기 위해 치밀한 계획을 세운다. 그 집에서 보모로 일하고 있는 정부 가브리엘의 도움으로 목걸이를 훔치는 데 성공한 알렉스와 빅터. 그러나 여행 가방을 꾸리다가 수잔으로부터 추궁당한 알렉스는 아내와 싸우다가 쓰러지게 된다. 남편이 죽었다고 생각한 수잔은 알렉스의 여행 가방을 들고 제이슨과 무작정 집을 나선다.
Shootfighter II
Malo
In this martial-arts actioner, Miami mobsters find themselves in mortal danger after an angry police chief hires the world's most vicious fighters and uses them to launch a city-wide vendetta
페어 게임
Navigator
가정법률 변호사 케이트 맥퀸은 조깅을 하며 사무실로 오던 도중 총격을 받는다. 케이트는 오발탄이라 생각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경찰서에서 진술을 마치고 귀가한다. 강력계 담당형사 맥스 컥패트릭은 그녀의 진술 뒤에 사인이 없는 것을 알고는 그녀의 집을 찾아가는데, 그가 도착하는 순간 그녀의 집은 폭탄 테러에 의해 화염에 휩싸인다.맥스는 암살자들과 총격전 끝에 케이트를 무사히 구출하고, 이 사건이 단순하지만은 않다는 것을 깨닫고 그녀를 보호하기로 한다. 전 KGB 요원 캐삭은 과거 자기가 관여했던 수십억 달러의 돈을 빼내기 위해 작업을 진행시킨다. 그가 심혈을 기울여 만든 낡은 배에는 첨단장비로 무장돼 있고 이 배의 소송대리인인 케이트를 죽이기 위해 갖은 방법을 동원하는데....
나쁜 녀석들
Noah Trafficante
멋쟁이 총각 마이크 라우리(윌 스미스)와 공처가이며 세 아이 아버지인 마커스 버넷(마틴 로렌스)은 마이애미의 마약수사반 경찰이다. 각각 바람둥이와 착실한 가장인 이들은 서로 대조적인 성격이지만 손발이 잘 맞는 파트너이다. 그러던 중 72시간 안에 경찰서 증거물 보관 창고에서 도둑 맞은 헤로인을 찾아오라는 마약반 반장의 명령을 받은 이들에게 전화 한 통이 걸려 온다. 전화를 건 여자가 원하는 사람은 라우리였지만 대신 버젯이 라우리인 척 전화를 받고 라우리 행세를 한다. 이 때부터 사건이 꼬이기 시작하는데, 경찰서 증거물 보관창고에서 헤로인이 사라진 사건 이후 섹시한 목격자가 나타나면서 사건의 꼬임은 더욱 심화된다.
Smoke N Lightnin
Jones
Two Miami car mechanics borrow a luxury car for a night, unaware that it contains classified documents
Justice in a Small Town
Derek
A civil service worker in Georgia places her family at risk when she agrees to help expose high-level corruption.
A Passion for Justice: The Hazel Brannon Smith Story
Buddy
The story of Hazel Brannon Smith, a Southern newspaper publisher who risked the loss of everything she loved by defying the bigotry of her neighbors in the 1950s.
차이나 문
CSU Technician
브레이튼 시의 경찰 카일 보딘(Kyle Bodine: 에드 해리스 분)은 강력계의 유능한 형사이다. 그는 특유의 직감과 경험으로 사건 현장에서 결정적인 단서를 잡아내기로 정평이 나있다. 어느날, 그는 JJ라는 술집에서 아름다운 한 여인에게 마음을 빼앗긴다. 그녀의 이름은 레이첼(Rachel Munro: 매들린 스토우 분), 그녀는 이미 다른 사람의 아내였지만 카일은 본능적으로 끌리는 감정을 주체할 수 없었다. 서로에게 이끌린 두 사람은 은밀한 만남을 지속한다. 어느날 밤, 레이첼을 호수로 데려간 카일은 아름다운 달빛아래서 할머니에게 들은 보름달에 관한 이야기를 들여준다. 그가 사랑에 빠진 여인 레이첼은 부유한 은행가의 아내지만 불행한 결혼생활을 지속하고 있었다. 이웃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카일은 그녀가 남편에게 구타당한 것을 보고 레이첼은 아무말 없이 마이애미로 가버린다. 며칠 후 카일을 찾아온 레이첼은 함께 떠나기 위해 짐을 꾸리러 집에 갔다가 싸움 끝에 남편을 죽이게 된다. 흥분한 레이첼의 연락을 받고 현장에 도착한 카일은 누명을 벗기 힘든 상황이라고 판단하고 레이첼을 도와 시체를 호수에 버리고 집과 차에 남아있는 증거를 없앤다. 그러나 수사가 진행됨에 따라 점점 카일에게 불리한 증거가 발견되고 그는 이 사건이 빠져나올 수 없는 함정이라는 사실을 깨닫는다. 모든 것은 카일의 동료인 딕키(Lamar Dickey: 베니시오 델 토로 분)와 레이첼이 돈을 위해 처음부터 치밀한 계획하에 꾸민 일이었다. 카일을 진심으로 사랑하게 된 레이첼은 계획을 포기하려 하지만 이미 돌이킬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 그녀는 살인을 저질렀고, 카일을 범인으로 몰아 계획을 성공시키려는 딕키를 저지할 수 없다. 결국 카일은 궁지에 빠지지만 특유의 수사감각으로 딕키가 꾸민 음모의 헛점을 찾아낸다. 모든 것을 밝혀낸 카일이 딕키를 만나 사건을 마무리 지으려는 순간, 그의 음모로 출동한 경찰이 카일에게 총구를 겨누는데.
Terror in the Night
Wilson Bradley
A fugitive killer posing as a policeman arrests two campers in the Arizona mountains.
For Love and Glory
Col. J.E.B. Stuart
A failed pilot about a rich Virginia plantation owner and his family caught up in the American Civil War. He has a slave for a mistress, his older son is to marry a working class Irish girl and his younger son promotes the Confederacy.
리얼 맥코이
Karl
하이테크 안전장치로 무장된 금고를 뚫는 은행 강도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 액션물. 일류 은행강도 카렌 맥코이는 애틀랜타의 한 은행을 털려다 실패하고 6년 동안 복역한 뒤 가석방으로 풀려난다. 그녀는 강도 짓을 그만두고 어린 아들과 함께 평온하고 정상적인 새 삶을 꾸리리라 다짐한다. 그러나 전에 맥코이와 한패였던 잭 슈미츠 일당은 맥코이의 아들을 인질로 잡고 그녀에게 자신의 요구 조건을 내건다. 6년 전에 맥코이가 털려다 실패한 바로 그 은행에서 1800만달러를 털어오라는 것이 슈미츠의 요구. 아들을 구하기 위해 맥코이는 역사에 남을 만한 은행털이를 해보겠다며 달라붙는 초보도둑 바커를 조수로 삼아 은행에 잠입한다.
사고뭉치 형사
Waldo
데븐(Devon Butler: 노만 D. 골든 2세 분)은 할머니와 사는 여덟살짜리 꼬마다. 경찰 놀이를 좋아하는 데븐은 매일 학교에서 덩치들에게 괴롭힘을 당하는데, 어느날 닉 맥케나 형사(Nick McKenna: 버트 레이놀즈 분)가 마약범 잡는 걸 구경하다가 그 현장을 도망치는 까만색 링컨차의 차 번호를 적어둔다. 진짜 경찰처럼, 후에 그 차를 또 보자 차를 뒤쫓아 어느 창고에 가게 되고 그곳에서 살인을 목격하게 된다. 차 번호를 알려주는 대신에 닉과 경관이 되고 싶다고 한다. 어쩔 수 없이 어린애와 함께 행동하게 된 닉은 모든 것이 못마땅하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데븐에게 정을 느끼게 된다. 마약단 두목의 신발을 목격했던 데븐은 자기 집을 찾아온 학교의 새 지도교사가 마약단 두목임을 알고 경찰에 알린다. 결국 다시 닉이 데븐을 보호하게 되고 그들에게 잡혔을 때 닉이 나타나 구해 준다.
마티니
Shopping Cart Crook
어느날 조용한 마을에 '맨트'라는 공포 영화가 개봉되는데 이 영화의 제작자는 다름 아닌 빈털털이. 울지는 이 영화 한편에 목숨을 건 사나이로 허풍은 있지만 나쁜 사람은 절대 아니다. 그러나 그는 영화를 성공시켜야겠다는 일념으로 갖은 꾀를 다 짜낸다. 무서운 장면이 나올때마다 가동되는 전기 충격 의자, 영화 속의 괴물을 등장 시키기 등등. 드디어 영화는 개봉되고 극장은 꼬마 아이들로 만원이 되는데 울지의 기쁨도 잠깐 극장안에서 사고가 난 것이다. 울지가 고용한 괴물 스탠이 옛 애인과 남자의 키스 장면을 보고 흥분한 것이다. 극장은 엉망진창, 영화를 꼭 성공시켜야만 되는 울지는 울까말까 망설이고 있는데.
Hidden Fears
Marty Vanbeeber
A widowed woman is being stalked by her husband's murderers.
패신저 57
Vincent
범죄 수사국 요원들에게 '공포의 레인'이라는 별명으로 통하는 찰스 레인(Charles Rane: 브루스 페인 분)은 네 번이나 민항 여객기를 날려버렸다. 그는 감쪽같이 흔적을 없애고 또 유능한 변호사를 고용하여 심증만으로는 아무 것도 할 수 없음을 보인다. 챨스 레인은 지능적이고 범죄에 대한 죄의식이 전혀 없는 최악의 테러리스트였다. 끈질긴 추적 끝에 그 악당이 체포되었고, 재판을 하기 위해 항공기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안전한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비행기가 이룩하자마자 찰스 레인은 연방요원들을 해치우고 비행기를 장악한다. 그러나 그들은 57번째 승객이 누군지 짐작도 하지 못했다. 그의 이름은 존 커터(John Cutter: 웨슬리 스나입스 분), 비행경호실장을 지냈던 흑인 경호 전문가였다. 최근 현역에서 떠나 세큐리티나 보디가드, 보안 전문가로 일해온 그는 친구로부터 제의를 받고 테러 방지 책임자가 되어 로스앤젤레스로 가는 중이었으나, 찰스 레인은 로스 엔젤레스로 갈 생각은 전혀 없었다. 하늘 위에서 200명 승객의 목숨이 달린 상황에서 두 사나이는 격돌한다.
The Keys
Brothers, shipped off by their divorced New York mom to live with their businessman dad in the Florida Keys, find him caught up in a land war against a drug lord and developer who wants to build a massive casino complex.
Drug Wars: The Cocaine Cartel
Security Guard
This follow-up to "Drug Wars: The Camarena Story" chronicles the fact-based fight by the U.S. Drug Enforcement Agency and the Colombian government to bring down billionaire drug lords Don Pablo Escobar Gaviria and José Rodriguez Gacha, leaders of the infamous Medellin Cartel.
Dead Boyz Can't Fly
O'Brien
Buzz shows his artwork to Norman at the employment agency. Norman laughs in his face. Buzz takes this personally and later returns to the office building with his friends Goose and Jo Jo. They systematically terrorize the people in different offices on the 13th floor, with only a few grizzled Vietnam veterans and a suicidal lawyer to try and stop them.
Carolina Skeletons
Deputy Bryant
After a long time in the army, an Afro-American soldier returns to his hometown, where, years ago, his brother was executed for the rape and murder of two white girls. The commando believes his brother to have been innocent and seeks a proof for that, but there are some people in the town who will stop at nothing to hide the secrets of their past...
사진 속의 비밀
Donald Cambio
시장의 공보관으로 활약하는 성공한 흑인 렌 메디슨(Len Madison Jr.: 그레고리 하인즈 분)은 어느날 우편으로 송부된 낡은 사진 하나를 받는다. 사진 속 자신의 아버지가 여러 백인들에게 둘러싸여 교수형당하는 모습에 충격을 받은 렌은 부친의 죽음에 얽힌 경위를 밝히고자 그의 고향 남부 조지아로 향한다. 주민들의 비협조로 30년전 강간죄로 교수형당했다는 사실을 알아냈을뿐 그 이상의 진전을 보지 못하던 렌은 어느날 강간 피해자로 알려진 백인 여자를 수소문끝에 찾아내지만 식물 인간으로 병상에 누운지 오래고, 당시 사건현장에 있었던 증인으로 유일한 생존자인 스탠마저 지난날의 과오를 사죄한다는 유서를 남긴채 자살하는데...
가위손
Reporter
한 발명가가 만든 인조인간인 에드워드는, 발명가의 갑작스런 죽음으로 가위가 달린 손을 가진 채 미완성으로 남아 있다. 화장품 외판원 펙은 마을 언덕 외딴 성에서 상처투성이 창백한 얼굴과 날카로운 가위손 때문에 외롭게 살고 있는 에드워드를 만나 자신의 집으로 데려온다. 평범한 일상에 무료해하던 마을 사람들에게 큰 관심거리가 된 에드워드는 펙의 딸 킴을 만나 첫눈에 사랑에 빠지지만, 그녀의 남자친구의 질투와 이웃들의 편견으로 도둑으로 몰리며 더 큰 오해에 빠지게 되는데...
Somebody Has to Shoot the Picture
Supt. Stanton
Taut thriller about a photographer who races the clock to clear a man about to be execu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