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 a city rabbit, reaches his goal of joining the master class for Easter rabbits but when the magical golden egg turns black, Max and his friends must act to save Easter being taken over by a family of foxes.
뛰어난 손재주를 가진 `엘프`들은 인간을 도우며 함께 지내왔지만 어느 날 욕심 많은 인간에게 큰 상처를 입고 지하 세계에 숨어 지낸다. 특별한 재주가 없던 꼬마 요정 `엘피`는 손재주를 가르쳐 줄 인간을 찾아 친구 `벅`, `킵`과 함께 무시무시한 소문으로 가득한 인간세계로 모험을 떠난다. 마침내 그 곳에서 제빵사 `테오`에게 빵 만드는 법을 배우기로 한 `엘피`! 하지만, `테오`를 질투하던 라이벌이자 동생 `브루노`의 계략으로 `테오`는 일주일 안에 제과점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하고 `엘피`와 친구들은 `테오`를 도와 가게를 지키기로 결심하는데… 과연, `엘피`와 친구들은 전설 속 제과점을 구하고 꿈꿔왔던 제빵 기술을 배울 수 있을까?
힙합을 즐기는 도시 토끼 맥스는 우연한 사고로 깊은 숲 속 ‘래빗 스쿨’에 가게 된다. 황금알을 지키는 가디언즈가 되려는 토끼들로 가득한 그곳에서 벗어나 하루빨리 돌아가고 싶은 맥스. 하지만 학교 밖에서 호시탐탐 토끼들을 노리는 여우들로 인해 발이 묶이는데… 에미, 안톤 등 친구들을 사귀며 학교에서의 생활에 적응해 나가지만 도시가 그리운 맥스는 여우들이 잠시 숲을 떠난 기회를 놓치지 않고 도시로 돌아가는데 성공! 하지만 래빗 스쿨과 황금알을 노리는 여우들의 음모를 알게 되고 서둘러 숲으로 되돌아간다. 과연 맥스는 친구들과 함께 힘을 합쳐 여우들을 물리치고 학교와 황금알을 무사히 지켜낼 수 있을까?!
뉴욕에서 변호사로 일하며 성공적인 지성인이자 전문가의 삶을 살고 있는 네이든은 바쁜 일상을 보내며 일에 몰두하지만 그의 사적인 삶은 너무나 암울하다. 사랑했던 부인 클레어와 이혼을 한 뒤 그의 사생활은 점점 무너지기 시작했던 것이다. 그러던 어느 날 네이든 앞에 자신을 “메신저”라고 말하는 케이 박사가 나타나 자신은 죽음을 앞두고 있는 사람들을 감지할 수 있으며 너무 늦기 전의 그들의 삶을 정상으로 돌리는 것이 자신의 역할이라고 말한다. 네이든은 박사의 말을 터무니없는 거짓말로 생각하고 전혀 믿지 않았지만 케이 박사가 보여준 믿을 수 없는 장면으로 인해서 점점 그의 말을 수긍하고 신뢰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