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d Loree

Brad Loree

출생 : 1960-07-05, Burnaby, British Columbia, Canada

프로필 사진

Brad Loree

참여 작품

My Father's Other Family
Grip
Shelby is devastated after her father's death. Curious about her family connections, she decides to look up the DNA-based family tree, and is surprised to find out that her father had another daughter. She goes on a mission to find her sibling and meets Rose, her half-sister. But as the initial euphoria dies down and the question of who gets her father's inheritance crops up, things begin to change.
리틀 피쉬
Stunts
기억 상실 바이러스가 확산되면서 한 부부가 그들의 사랑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 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은 극영화
사탄의 인형
Stunts
생일 선물로 꼭 갖고 싶었던 인형을 받게 된 ‘앤디’ 늘 혼자였던 그에게 ‘처키’는 유일한 친구가 되어준다. 가장 친한 친구 ‘앤디’를 소유하고 싶은 처키는 점차 사악한 본성을 드러내기 시작하는데… “우리, 이제 놀 시간이야” ‘그것’ 제작진의 새로운 놀이가 시작된다.
블랙번: 죽음의 숲
3Eyes
학생 제이드와 라이언, 첼시와 루크, 션은 예상치 못한 낙석 사고에 정체를 알 수 없는 마을에 갇히고 만다. 설상가상으로 기름이 떨어지고 먹을 음식조차 없는 상황에서 제이드 일행은 쌍둥이 노파가 운영하는 기이한 가게에 들어가게 된다. 하룻밤 묵을 곳을 찾는 제이드 일행에게 노파들은 절대 근처의 광산에는 가지 말라며 경고하지만 추위와 배고픔에 지친 일행은 결국 광산에 들어가고 만다. 팀을 나눠 광산을 탐색하던 일행은 정신 병원에서나 볼 수 있는 구속구와 괴상한 인형들, 급기야는 시체까지 발견한다.하지만 루크와 라이언이 사라지게 되고 그를 찾기 위해 다시 노파들의 가게로 들어간다. 광산의 비밀을 듣게된다. 그 곳은 예전에 '블랙번 정신병원' 이었으며, 그안에 수많은 사람들이 죽어나갔으며, 그 이후 사악한 악령의 영혼들이 광산으로 들어온 사람들을 죽여 살아서 나올수 없다는 이야기를 듣게된다. 하지만 사라진 친구들을 찾기 위해 다시 한번 광산으로 들어가게 되고.. 과연 그들은 살아나올수 있을까?
The Night She Came Home!!
self
A short documentary, done by John Marsh and Kelly Curtis, explores Curtis’ relationship to the Halloween franchise. Called “The Night She Came Home”, this featurette follows her as she attends a HorrorHound sponsored signing in 2012 meant to raise money for charity.
트론: 새로운 시작
Stunt Double
21년 전 실종된 천재 프로그래머 케빈 플린의 아들 샘은 이제 아버지가 설립한 엔콤(ENCOM)사의 대주주다. 아버지의 철학을 배신하고 수익만 좇는 엔콤을 거액 기부와 해킹으로 골탕먹이는 일이 그의 낙이다. 그러던 어느 날 아버지의 신호로 추정되는 호출이 날아오고 샘은 80년대 아케이드 게임기를 통해 사이버 스페이스로 빨려들어간다. 그리고 그곳에서 실종된 아버지가 본인이 만든 프로그램 클루의 손에 축출, 유폐됐다는 사실을 발견한다. 샘은 디지털 세상에 감금된 아버지를 찾아 생사를 초월한 사이버 세계로의 여행을 시작하는데...
Mr. Hush
Holland Price
What is the ultimate horror? For Holland Price, it is losing everything he loves. Holland is a devoted family man whose life is turned upside-down by a horrifying figure one Halloween night. Holland spends ten years searching the country, filled with self-torment and suffering, as he is haunted by his nightmares of that terrible night. He is drawn back to the small town of Layton, PA where he finds work in a restaurant owned by his friend, Mac. There he meets Debbie and begins to regain stability and peace in his life. But once his life adjusts to normal, Mr. Hush and his henchman, Stark, arrive. Driven by a lifetime of hatred toward the Price family, Mr. Hush continues to taunt Holland. But why? Follow our hero on his emotional rollercoaster ride as he descends into a dank and villainous world to see the face of darkness for what it is the face of Mr. Hush. Two men, fueled by love lost, collide in this chilling battle of good vs. evil.
죽여줘! 제니퍼
Stunts
치명적 섹시함으로 모든 남자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는 여고생 제니퍼. 어느 날, 보이밴드의 공연을 보기 위해 절친 니디와 함께 클럽에 간 제니퍼는 보컬과 눈이 맞아 밴드를 따라 나선다. 하지만 그들은 제니퍼의 심장에 칼을 꽂으려 하는데... 바로, 그녀를 순결한 처녀로 오인한 밴드 멤버들이 그녀를 악마에게 바쳐 인기를 얻고자 했던 것! 그날 밤, 제니퍼는 온 몸이 피투성이가 된 채 집으로 돌아오고, 학교의 남학생들이 하나 둘 참혹한 시체로 발견되기 시작한다. 니디는 사건이 계속 될수록 점점 더 아름다워지는 제니퍼를 의심하면서 그녀의 비밀에 다가서는데...
드리븐 투 킬
Goon #2
러시아 갱단 멤버로 한 때는 영웅으로 불렸지만, 현재는 고향을 떠나 범죄소설 작가로 조용한 삶을 살고 있는 루슬란. 딸 래니의 결혼식을 앞두고 5년 만에 고향을 방문한 그는 래니의 약혼자가 폭력조직 두목의 아들 스테판이라는 사실이 탐탁지 않다. 그의 불안감은 결혼 당일 아내와 딸이 괴한의 습격을 받으면서 핏빛 현실로 나타나고, 복수를 위해 괴한들의 배후를 조사하던 그는 폭력조직과 맞서 일생일대의 사투를 벌이게 되는데...
배틀 인 시애틀
Cop #1
1999년 시애틀 반WTO대형 시위와 진압에 대한 내용으로 샤를리즈 테론과 우디 해럴슨, 레이 리요타 등이 출연하고 배우로 유명한 스튜어트 타운젠트가 메가폰을 잡았다.
엑스맨: 최후의 전쟁
Stunts
돌연변이성 장관인 엑스맨 출신 비스트는, 제약 재벌 워렌 워딩턴 2세가 돌연변이 유전자를 영구히 제거하는 신약을 개발했으며 이를 빼내려던 매그니토의 오른팔 미스틱이 체포됐다는 보고를 받는다. 알칼리 호수에서 사라져 죽은 줄로만 알았던 진 그레이가 회생하여 돌아오고 자비에는 그녀의 숨겨진 이중자아 피닉스의 부활을 예감, 위험을 경고한다. 모든 상황을 인내해야 한다고 주장하는 엑스맨의 리더 자비에 교수와 적자생존의 법칙을 신봉하는 매그니토의 대립된 의견이 시험대에 오르고, 이는 세상의 모든 전쟁을 잠재울 최후의 전쟁으로 이어진다.
화이트 칙스
Dealer Henchman
위장술 하나는 끝내주지만 정작 사건 해결은 못해본 FBI 명물 콤비 마커스(말론 웨이언스)와 케빈(숀 웨이언스)은 순간의 착각으로 거물급 마약상을 놓치는 일대 실수를 저지르고 만다. FBI에서 퇴출 위기에 몰린 둘은 얼떨결에 자선파티 참석을 위해 LA에 오는 호텔재벌 윌슨가 자매의 모두가 꺼려하는 경호를 떠맡게 된다. 하지만 첫날부터 호틀갑 자매의 귀하신 얼굴에 상처를 내는 대형사고(?)를 치고 마는데… FBI고 뭐고 발각되면 인생 끝장이다! 힙 올리고 가슴 더 키워!!! 길길이 날뛰는 자매 앞에 이들이 살아남는 방법은 딱 하나! ‘뽕 넣고 찍어 발라서라도’ 그녀들로 변신, 그녀들 대신 사교계를 휘어잡는 것! 이제 풍만한 가슴에 쭉빠진 바디라인의 금발미녀가 된 그들, 아니 그녀들은 알고보면 첩보전을 능가하는 칵테일 파티와 총격전보다 살벌한 패션쇼 등 재벌계의 엄청난 사생활에 말려들기 시작하는데…?!
The Keeper
Bouncer
When an apparently exemplary cop abducts and secretly imprisons a beautiful dancer, a deadly battle of wills between captor and captive ensues.
엑스맨  2
Stryker at age 40
백악관의 대통령 집무실에 괴한이 침입한다. 인간의 눈에 포착되지 않을 만큼 빠른 움직임, 경호원들이 속수무책으로 당하고 괴한은 돌연변이 구호가 새겨진 단도를 남겨둔 채 사라진다. 암살기도가 있고 난 뒤 돌연변이에 대한 비난여론이 거세지는 가운데 돌연변이 전문가 스트라이커는 문제의 진원지로 사비에 영재학교를 지목하고 나선다. 한편 자비에 교수는 대통령 암살미수사건 이면에 정치적 음모가 있음을 간파하고 암살자를 추적, 스톰과 진을 급파하는 한편 사건의 단서를 얻기 위해 매그니토를 찾아간다.
Halloween: Resurrection - Web Cam Special
Michael Myers
Feature-length edit of "found footage" partially incorporated into the theatrical cut of Halloween: Resurrection. It was sourced from alternate, deleted scenes and officially released for the home video market.
할로윈: 레저렉션
Stunt Coordinator
미국 일리노이즈의 하돈필드, 프레디 해리스는 위험한 것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댄저엔터테이먼트'로 성공한 사업가이다. 그가 기획한 '위험한 게임'에 여섯 명의 대학생들이 참가하게 된다. 게임의 참가자들은 소형 카메라를 몸에 부착하고, 살인마 마이클 마이어스의 생가에서 10월 31일 할로윈 밤을 보내고, 이들의 모습은 인터넷으로 전세계에 생중계 된다. 참가자 모두 스릴을 맛보는 동시에 상금을 받는 것이 게임에 참가한 가장 큰 목적이었지만 유난히 겁이 많고 소심 했던 사라 모이어는 친구 루디와 젠의 손에 이끌려 마지못해 참가하게 된다. 처음에는 음산하기만 했던 집안에 갇혀 장난처럼 서로를 놀리던 이들은 게임을 즐길 겨를도 없이 부활한 마이클 마이어스의 손에 하나 둘 죽어간다. 사라 모이어는 인터넷으로 자신의 모습을 지켜보는 사람들의 도움으로, 마이클 마이어스에 대항한다.
할로윈: 레저렉션
Michael Myers
미국 일리노이즈의 하돈필드, 프레디 해리스는 위험한 것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댄저엔터테이먼트'로 성공한 사업가이다. 그가 기획한 '위험한 게임'에 여섯 명의 대학생들이 참가하게 된다. 게임의 참가자들은 소형 카메라를 몸에 부착하고, 살인마 마이클 마이어스의 생가에서 10월 31일 할로윈 밤을 보내고, 이들의 모습은 인터넷으로 전세계에 생중계 된다. 참가자 모두 스릴을 맛보는 동시에 상금을 받는 것이 게임에 참가한 가장 큰 목적이었지만 유난히 겁이 많고 소심 했던 사라 모이어는 친구 루디와 젠의 손에 이끌려 마지못해 참가하게 된다. 처음에는 음산하기만 했던 집안에 갇혀 장난처럼 서로를 놀리던 이들은 게임을 즐길 겨를도 없이 부활한 마이클 마이어스의 손에 하나 둘 죽어간다. 사라 모이어는 인터넷으로 자신의 모습을 지켜보는 사람들의 도움으로, 마이클 마이어스에 대항한다.
터뷸런스 3
Stopnow
인기 인터넷 방송국인 Z-Wed TV는 데쓰메탈계의 수퍼 스타로 군림하고 있는 슬레이드 크레이븐의 공연을 주최하는데, 공연 장소는 이례적으로 LA발 캐나다 토론토행의 여객기 안이다. 그들의 음악은 죽음과 폭력을 찬양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 엄청난 인기와 더불어 비난을 동시에 얻고 있다. 유명한 VJ인 에리카 블랙은 이 흥분과 열광의 공연을 그대로 전세계의 시청자에게 전하고자 생생한 방송을 하는데 여념이 없다. 한편 분위기가 점점 고조되고 관객들이 열광하기 시작하자 슬레이드 크레이븐은 평소처럼 관객 중 하나를 골라 전기 의자에 앉혀 처형하는 퍼포먼스를 펼친다. 두번째 곡을 부르기 위해 다시 등장한 그는, 마침 구경 나온 이 비행기의 기장을 퍼포먼스의 주인공으로 삼아 그에게 공포탄을 발사한다. 그러나 또 다시 쏜 총알은 진짜였고 기장은 죽는다.
The Fear: Resurrection
Stunts
It's death-by-fear (aka scared-to-death) in this deceptively psychological thriller. The hero, Mike brings his friends to his grandparents' house for a Halloween party wherein they will all dress up as their innermost fears. Mike's fear is that he's inherited a homicidal legacy from his father. Mike's father was a serial killer who murdered his mother right in front of him when Mike was five before committing suicide. Mike's fear manifests itself in his inability to commit to his girlfriend of 4 1/2 years, Peg for fear that he will kill her too. Everything gets rolling when an ancient Indian totem wooden figure named Morty comes to life and starts killing off Mike's friends by making their worst fears come true. The ultimate confrontation comes when Mike has to face his greatest fear - his own father.
Futuresport
Willard
In the not too distant future, a new deadly sport is the only way to stop a war that will kill millions. Fix is the creator of the sport, but the spotlight has always been on Ramzey. Now this hothead must use the game to stop the Revolution.
13번째 전사
Stunts
아랍 시인 아메드 이븐 파드란(안토니오 반데라스)은 유부녀와의 불륜이 발각되어 강제로 북구의 외교 사절로 파견된다. 북구에 도착한 아메드는 북쪽에서 온 정체불명의 괴물들에 의해 북구의 흐로스가르 왕의 식민지임을 알게 된다. 예언자는 13명의 전사가 왕을 구하러 가되 13번째 전사는 북구 사람이 아니어야 한다는 말에 아메드는 뜻하지 않게 마지막 전사로 발탁된다. 전사들은 괴물을 무찌르기 위해 숲으로 들어가고 그곳에서 괴물들은 식인종이며 곰의 가죽을 뒤집어쓴 사람인 벤돌이라 불리는 것들임을 알게 되는데...
아메리칸 드래곤
Mike
뉴욕의 저패니즈 타운. 한밤중 살인 사건이 발생한다. 능수능란한 칼부림에 한 남자의 목이 날아가고, 유일한 목격자는 겁에 질려 떨고 있는 금발의 창녀뿐. 그리고 살인 현장에는 하얀 연꽃 한 송이가 유일한 단서로 남겨져 있다. 이 살인 사건 수사에 두 강력계 형사가 파견된다. 마피아 조직원이었던 아버지 때문에 범죄에 대한 증오심을 키우며 형사가 된 루카(마이클 빈)와 아버지의 뒤를 이어 국제적 형사가 되었지만 일급 킬러에게 아내와 아들의 목숨을 내주고 심한 자책감과 복수심에 사로잡혀 있는 김형사(박중훈). 이 두 형사는 각각 아픈 과거를 지닌채 연쇄 살인 사건에 뛰어든다. 수사가 제 자리를 맴돌고 있는 사이 마피아 야쿠자 조직원들이 연쇄적으로 살해되는 사건이 또다시 발생한다. 여전히 사건 현장에서 발견되는 유일한 단서는 하얀 연꽃 한 송이 뿐. 그러나 루카와 김형사가 죽음의 위협 속에서 암흑가를 수사하는 가운데 두 사람의 아픈 과거가 조금씩 드러나고, 그들 사이에는 우정이 싹트기 시작하는데...
마음이 머무는 곳으로
Cowboy #2
아내와 사별한 후 외롭고 무기력한 삶을 이어가던 75세 노인과 자유로운 영혼의 21세 여성이 우연히 만나 함께 캘리포니아 카르멜로 떠나는 여정을 그린 극영화
When Danger Follows You Home
TBX Guard
A single mom and psychiatric intern encounters a troubled but brilliant young man who turns up dead in her house after she befriended him. When she finds herself the prime suspect, she sets out to solve the crime and clear her name.
Them
Leningrad
Remake of the 1954 SciFi classic
The Final Cut
SWAT Cop
A former bomb squad leader comes out of retirement to investigate a series of bombings plaguing Seattle.
타임캅
Reyes
서기 2004년 시간 여행이 가능해진 이 시기에 시간의 흐름을 저해하는 일은 범죄로 간주된다. 따라서 누구나 쉽게 과거로 여행을 할 수 없다. 이 일을 전담하는 감시관 TEC의 요원인 워커(Max Walker: 쟝 끌로드 반담 분)가 파트너의 비리를 파헤치며 과거로의 시간 여행하게 된다. 현재 대통령 후보로 나선 맥콤 상원 의원임을 알게 되고 계속 수사를 하던 워커는 그가 과거의 흐름을 방해해서 자신의 권력을 사려한다는 것을 알아낸다. 그러나 시간 여행을 하고 돌아온 현실세계는 맥콤이 과거의 시간 흐름을 방해하는 바람에 모든 것이 맥콤에게 유리하게 전개되어 가고 있었고 그를 바로 잡기 위해서 1994년으로 돌아간 워커는 증인을 확보하려고 노력하지만 오히려 쫓기게 되고 결국 부인이 죽던 그날 집으로 돌아가게 된다. 맥콤은 미래에 자신의 일에 방해가 된 워커를 죽이려하고 집에서 괴한을 만난 현재의 워커는 과거 자신이 의문의 습격을 받은 것이 미래의 맥콤의 사주에 의해 저질러진 것임을 알고 현재의 맥콤이 아닌 과거의 맥콤을 워커 자신의 집으로 불러들여 서로 몸이 닿게 만들어 그 존재가 사라지게 만든다. 과거와는 달리 아내를 살리고 모든 잘못된 일들을 바로 잡은 워커는 현재로 돌아오고 그가 온 현재는 맥콤이 없는 전혀 다른 현재의 모습으로 변화되어 있었고 집으로 간 워커는 자신의 아내와 아이들이 살아있는 것을 보고 기뻐하며 가족들과 함께 집으로 들어간다.
Crackerjack
Soldier in Gondola
A cop on vacation at a mountain resort comes to the rescue when the resort is taken over by violent criminals.
Crackerjack
Stunts
A cop on vacation at a mountain resort comes to the rescue when the resort is taken over by violent crimina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