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mes Acheson

James Acheson

프로필 사진

James Acheson

참여 작품

매드 머니
Producer
남편이 실직했다는 것을 알게 된 ‘브리짓(다이안 키튼)’은 미연방 은행 청소부로 취직을 하게 된다. 우연히 은행에서 낡은 돈들은 폐기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그녀는 그 눈 먼 돈을 탈취하기로 결심한다. 같은 직장 동료인 ‘니나 브류스터(퀸 라티파)’, ‘잭키 트루먼(케이티 홈즈)’ 를 포섭하여 막강(?) 3인조를 결성하고 감시카메라의 위치와 은행의 도면을 분석하는 등 완벽하고 확실한 범죄를 계획하는데…
모짜르트와 고래
Producer
수에 천재적인 감각을 갖고 태어난 도널드(조쉬 하트넷), 자폐증의 일종인 말을 곧이 곧 대로 받아들이는 아스퍼거 증후군을 갖고 있다. 지저분하고 덤벙대는 도널드는 자폐증 지역 모임을 이끌어 나간다. 그는 언제나 숫자에 사로잡혀 머릿속에 떠오르면 스스로를 주체하지 못하고 걸핏하면 일상을 엉망으로 만든다. 로널드가 이끄는 자폐증 지역 모임의 사람들은 그들의 관심 밖의 일들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잘 하지 못한다. 그룹에 이사벨 소렌슨(라다 미첼)이란 이름을 갖은 새로운 멤버가 찾아온다. 도널드와 같은 아스퍼거 증후군을 갖고 있으며, 미술과 음악에 뛰어난 소질을 갖고 있으며 묘한 매력까지 있다. 도널드와 이사벨은 서로에게 깊은 사랑을 느낀다. 도널드는 정상적인 사람들 가운데 사회생활을 하고 자신감을 찾으면서 이사벨이나 자신이 본래 지니고 있는 비정상적인 부분을 거부하려 한다. 서로의 모습을 더 잘 이해할 것이라고 믿었던 이사벨은 이에 크게 실망하고 도널드를 떠난다. 둘은 다시 만나지만 이사벨은 여전히 도널드가 자신의 비 정상적인 부분을 받아들이지 못한다고 믿는다. 자신들이 속하지 못한 평범한 세상에 대한 분노로 이사벨은 위험한 선택을 하고 마는데…….
The Garden of Redemption
American OSS officer
A priest struggles with his religious beliefs as he sees his countrymen murdered in Nazi occupied Italy and as he becomes attracted to a woman operating in the resistance.
Jitters
Jeffrey
An independent, professional woman has second thoughts about getting married.
카잠
Nick
친 아빠가 집을 나간 이후 엄마와 단둘이 살고 있는 맥스(프란시스 카프라)는 자신이 삶에 회의적인 열 두 살 소년이다. 특별한 즐거움이 없는 삶이 계속되던 중, 엄마 앨리스(앨리 월커)는 자신의 새 남편이 될 애인 트래비스(존 코스텔로)를 집으로 계속 불러들이고, 다정한 둘을 보면서 맥스의 반항은 더욱 심해져간다. 학교에서도 제대로 적응하지 못하고 방황하던 맥스는 어느 날 학교 불량배들에게 쫓겨 낡은 창고로 숨어 들어가게 된다. 그곳에서 우연히 'BOOM BOX'에 손을 댄 맥스는 우울한 자신의 인생을 뒤바꿔 놓게 되는 우스꽝스러운 검은 요정과 극적인 만남을 갖게 되는데 그는 알라딘의 요정 '카잠'(샤키 오닐). 인간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그것도 세 가지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존재하는 초 현대판 알라딘 카잠은 맥스에게 자신을 'BOOM BOX'에서 해방시켜준 대가로 세 가지 소원을 들어주겠다며 맥스를 귀찮게 쫓아다니나 맥스는 그를 지하실에 사는 정신병자로 취급하며 좀처럼 믿으려 들지 않는다. 그러나 카잠은 맥스의 집까지 찾아와 그의 엄마인 앨리스에게 자신이 맥스의 친구라며 짓궂은 마술을 부리는 등 그와 친해지기 위해 애쓴다. 결국 카잠의 재롱 어린 노력으로 맥스는 그가 지닌 초인적인 마술의 힘을 인정하게 되고 그들은 서로의 삶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특별한 우정을 나누는 사이가 된다. 그리고 맥스는 카잠의 주인이 되고 세 가지 소원을 빌 수 있게 되는데 여기서 단 한가지의 규칙은 소원을 빌되 정신적인 것은 절대 안되고 물질적인 소원만을 들어줄 수 있다고 강조한다. 집에 있는 이혼 소송서류를 보고 친 아빠의 거처를 알게 된 맥스는 아빠를 찾아 불법 음반 취급소인 나이트 클럽에 발을 들이게 되고 그곳에서 갱 조직의 일원인 아빠 닉(제임스 애쉬슨)과 만나게 되지만 오래가지 않아 실망과 더 깊은 상처를 안게 되는데...
스트레인지 데이즈
Cop in Bathroom
1999년 12월 30일 종말론자들이 말하는 지구의 종말이 이틀 남았을 때, 레니 네로(Lenny Nero: 랄프 파인즈 분)는 여전히 폭력과 살인이 난무하는 거리를 헤매며 뒷골목에서 '초양기' 즉 뇌파신경 자극장치를 가지고 사람들의 욕구를 만족시켜주기 위해 돌아다닌다. 가상현실도 아닌 이 장치는 사람들의 인생의 한조각을 다른 사람이 체험할 수 있게하는 장치로서 냄새도 맡을 수 있고 촉감까지도 느낄 수 있게 하는 것으로 불법적인 물건. 그런 그에게 전에 사귀던 여자 친구 페이스(Faith Justin: 줄리엣 루이스 분)가 있었는데 그는 늘 그녀의 테잎을 틀며 그것을 위안삼아 살아간다. 그런던 어느날 페이스와 가장 친했던 아이리스(Iris: 브리짓 바코 분)라는 여자가 이 이상한 테잎을 그에게 남기고 가고, 그것을 본 레니는 아연 실색하게 된다. 그 테잎의 내용은 현재 흑인들의 지도자격으로 우상시 되고 있는 제리코(Jeriko One: 글렌 플러머 분)라는 랩 스타를 로스앤젤레스 경찰이 사살하는 장면이 들어있었던 것이다. 그것이 알려지면 폭동이 일어날게 뻔한 것. 그래서 레니는 자신이 전에 알고 지냈던 메이시(Lornette "Mace" Mason: 안젤라 바셋 분)와 과거 경찰 시절 함께 일했던 맥스(Max Peltier: 톰 시즈모어 분)와 함께 사건을 해결하기로 하는데...
Body Language
Victor
The ambitious Betsy is happy: she gets promoted to a leading management position. Her happiness is spoiled only a little by problems with a boyfriend who feels neglected and an harassing boss. She realizes much too late that her secretary Norma is after her job and step by step tries to ruin her career and private life.
Perfect People
Coach
After many years of marriage Ken and Barbara decide to change their way of living radically. In order to become more attractive they submit themselves not only under modern diets and physical education but also try plastic surgery.
하노이 포로 수용소
Cummins
월남 전쟁이 시작될 무렵이 1963년 초 미국 해군의 엘리트 장교인 패트릭 윌리엄슨은 월남전 참여에 대한 확신으로 가득 차 월남전에 참전하나 작전 도중 비행기 사고로 베트콩의 포로가 되어 하노이 변방에 있는 수용소에 갇힌다. 거기 소장인 캣소령은 그를 포로 취급을 하지 않고 전범 취급을 하려 한다. 그 수용소에서 온갖 학대와 외로움을 겪던 윌리엄슨은 1년여 만에 다른 미군 포로들이 들어오자 나름대로 힘을 얻는다. 미군 포로들 숫자가 늘어남에 따라 이들을 정치적 선전 도구로 이용하려는 캣 소장의 공작은 더욱 심해진다. 그의 목적은 미국인 포로들로 하여금 미국은 악하고 온갖 범죄를 저지르는 자들이라는 것을 고백하게 하여 국제 여론을 유리하게 이끌려는 속셈이다. 그러나 포로들은 온갖 협박과 조기 석방이라는 달콤한 유혹에도 굽히지 않고 미군 장교들로서의 자존심을 지키며 끝까지 투쟁한다. 그러나 쿠바인 고문관의 횡포, 미국 언론들의 약팍한 상술에 배신감과 좌절의 골만 깊어지며 희생자만 하나씩 늘어간다. 그러나 끝까지 버틴 포로들은 마침내 9년만에 전쟁이 종결로 치달아감에 따라, 기다리던 본국 송환의 꿈을 달성하나 그 대가는 너무도 처절한 것이었다.
특명1호
Osborne Weems
제이는 특별경호대의 요원이다. 어느날 그는 경호대장으로부터 새로운 한 통화의 전화를 받는다. 새로운 임무가 그때 수여된다. 새로 부임하는 정부 요직 인물의 부인을 경호하라는 임무인 것이다. 이 임무가 떨어질 때 같은 경호대에 근무하는 Chang이라는 그의 애인과 같이 임무수행을 하게 된다. 어느 집단으로부터 계속적인 암살사건이 기도되는데 이때마다 제이는 노련하게 그 사고를 방지하며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그 부인의 성격은 자유로이 행동하기를 좋아한다.보통사람들처럼 발랄한 생활을 갈구한다. 예기치 못하는 그 부인의 행동에 제이는 많은 어려움을 겪지만 경호임무를 끝까지 완수하고 Chang과의 결혼을 준비하게 된다.
매니악
Ray
샌프란시스코에 사는 10 대들은 골든 게이트 다리의 탑에 살고있는 살인 괴물들의 둥지를 발견하지만 당국에 말하려고하면 아무도 그들을 믿지 않는다. (구글번역)
사선을 넘어
McCoy
Col. Carradine leads a group of American P.O.W.s, battling their way to freedom as Saigon falls to the Viet C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