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ard Cohen

참여 작품

1st Strike
Screenplay
Juan is a teenager in a gang-infested LA barrio. When his Uncle Manny invites him out on a joy ride, the situation goes bad. Juan is accused of a crime he did not commit. Now Juan is caught between loyalty to his uncle and the Law.
스트라이크 원
Writer
1년 전 감옥에서 출소한 ‘매니’는 영화배우로 새로운 삶을 꿈꾸고 출연한 영화가 유명세를 타면서 인기배우로 자리매김 한다. 조카 ‘후안’은 그런 삼촌을 우상처럼 따르며 동경하고 친구들과 일탈을 일삼으며 매니의 걱정을 산다. 그러던 중, 과거 함께 일했던 갱단으로부터 협박을 받던 매니는 결국 은행 털이 범죄를 저지르게 되고 당시 함께 있던 후안과 도주하는 과정에서 불의의 사고를 당하고 다. 매니가 사망하면서 후안은 범죄의 공범으로 지목 당하고 후안은 자신이 범죄에 가담하지 않았던 사실을 증명해야만 한다. 하지만, 과거 철없이 했던 행동들이 그에게 점점 불리하게 작용하는데...
올 이즈 로스트
Executive Producer
인도양에서 요트를 타고 항해를 하던 한 남자(로버트 레드포드)가 선적 컨테이너와 충돌하는 사고를 당한다. 네비게이션과 라디오도 모두 고장 난 상태에서 그가 의지할 것은 오직 나침반과 항해 지도, 그리고 자신의 오랜 항해 경험뿐. 거대한 폭풍우와 상어가 출몰하는 바다에서 돌아갈 항해로를 찾으려 사투를 벌이던 몇 일째, 그는 주어진 식량마저 얼마 남지 않았음을 깨닫게 되는데... 거친 바다 위에 홀로 남겨진 이 남자의 항해는 과연.. 계속될 수 있을까?
베니티 페어
Executive Producer
가난한 예술가의 딸로 태어난 베키는 어려서 일찍 고아가 되지만, 초라한 현실을 벗어나 멋진 삶을 살 것을 다짐한다. 학교를 졸업한 베키는 상류사회에 내딛을 첫 발로 크롤리 가의 가정교사 자리를 구한다. 유일한 친구이자 재력가 집안의 딸, 아멜리아의 집에 초대받은 베키는 아멜리아의 오빠인 조스를 단숨에 사로잡지만, 아멜리아의 약혼자인 조지 대위의 훼방으로 조스와의 관계는 물거품이 되고 만다. 그 후, 크롤리 가의 가정교사로 일하던 베키는 뛰어난 재치로 부유한 노처녀 미스 크롤리의 신임을 얻게 되고, 그녀의 전재산을 상속 받는 매력적인 바람둥이 로든 대위를 만나게 된다. 미스 크롤리를 따라 런던으로 온 베키는 로든 대위와 사랑에 빠지고, 그와 비밀리에 결혼까지 하는데… 로든과의 결혼으로 베키는 귀족 신분을 얻지만, 화가 난 미스 크롤리는 로든의 재산 상속 자격을 박탈해버리고 둘은 빈털터리가 된다. 신분이 상승된 베키는 상류사회를 향한 야심을 서서히 드러내기 시작하고, 전쟁 이후 경제적으로 어려워진 베키에게 그녀의 꿈을 이루게 해 줄 스타인 백작이 다가오는데…
Rock-a-Die Baby
Writer
A premonition comes true when the members of a rock group begin to die off for no apparent rea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