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lyn Kennedy

참여 작품

Amy and the Angel
Music Editor
Amy, a depressed seventeen year old high school girl, is visited by her guardian angel Oliver after wishing she had never been born. Oliver shows Amy how important she is to the people in her life.
토드와 코퍼
Music Editor
엄마 잃은 꼬마 여우 토드는 숲속 친구들의 도움으로 마음씨 좋은 드위드 할머니 댁에서 살게 되고, 이웃집 사냥꾼 에이모스는 어린 사냥개 코퍼를 데려와 키우게 된다. 서로 적이 될 것이라는 사실을 모른채, 어느날, 토드는 바깥 구경을 나갔다가 코퍼를 보게 되고 둘은 금방 친구가 된다. 영원한 우정을 약속한 둘은 코퍼의 기나긴 사냥여행으로 잠시 헤어지게 된다. 시간이 흘러 사냥 여행을 다녀온 코퍼는 의젓한 사냥개가 되었고, 코퍼에게 인사하러 갔던 토드는 늙은 사냥개 치프와 에이모스에게 쫓기는 신세가 된다.   토드는 이리저리 도망치다 결국 코퍼에게 발견되지만, 코퍼는 이번 한 번만 봐주겠다며 그를 놓아준다. 하지만, 뒤늦게 토드를 발견한 치프는 토드를 뒤쫓다가 다리에서 떨어져 다리가 부러지는 부상을 입게 되고, 이에 코퍼는 토드에게 복수를 다짐한다. 한편, 에이모스에게 쫓기는 토드가 걱정된 할머니는 멀리 사냥 금지 구역에 토드를 놓아 준다. 할머니의 품을 떠나서 홀로 야생의 세계에 적응을 하려 애쓰던 토드는 예쁜 여자친구 빅사를 만나서 모처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데.
블랙홀
Supervising Music Editor
미국 함대 전함 사이그너스는 시공간이 끝나는 광활하고 텅 빈 아무것도 아닌 블랙홀의 가장자리에 위태롭게 자리 잡고 있다. 그 경계를 넘는 모든 것은 미지의 세계로 들어간다. 천재 로봇과 광적인 휴머노이드의 이야기에서 관객들은 자연의 궁극적인 신비 블랙홀 속으로 환상적 모험을 떠난다.
우주에서 온 고양이
Music Editor
갑자기 미국 나사에 정체불명 물체가 미국에 다가오는 게 탐지된다. 놀란 미군이 파병되어 밤중에산에 착륙한 그것을 포위하는데 포위한 미군들은 어이 날리고 하하하하 웃어버린다 고양이가 타 있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곧 그들은 웃음을 멈춘다. 생긴 건 고양이인데 이 고양이가 사람들 머릿 속으로 여긴 어디지? 너희들은 이 별 생물체냐? 목소리를 나눴기 때문. 그렇다...머나먼 고양이별에서 온 외계 고양이의 지구 정착기를 다룬 코믹 영화이다 미군들은 위험하다고 죽이자고 하고 과학자들은 반대한다. 그 중 하나 프랭크 박사는 이 고양이에게 제이크라는 이름을 지어준다. 박사는 참 어이없어 하는데 생긴 것도 고양이지만 지구 고양이와 똑같이 움직이는 것에 호기심을 보이고 사람에게 애교를 부리는 고양이이기 때문. 그러나, 제이크는 역시 텔레파시로 대화를 하며 우주선이 고장나 돌아갈 연료를 찾아야 한다라고 하는데 스스로가 연료를 찾겠다고 나가버린다. 알고보니 제이크는 염동력을 부릴 수 있었다. 놀란 미군은 수배령을 내리고 지구에서 제이크를 두고 엉망진창 소동이 벌어진다
곰돌이 푸의 모험
Music Editor
66~74년에 발표했던 곰돌이 푸 시리즈의 단편 3개를 재편집한 극장용 장편 만화영화. 알란 알렉산더 밀네가 아들의 곰돌이 인형 위니 더 푸를 보고 착안해 쓴 1920년대 동화를 원작으로 한다. 곰돌이 푸는 배가 좀 나오고 어리석긴 해도, 너무나 사랑스러운 친구다. 푸와 그의 친구들은 헌드레드 에이커 우즈에 사이좋게 살면서 문제가 생기면 크리스토퍼 로빈에게 달려가 도움을 받곤 한다. 벌들 몰래 꿀을 먹으려는 곰돌이 푸의 고생담인 곰돌이 푸 이야기, 푸가 친구 피그렛과 함께 홍수를 만나는 피그렛 이야기, 남들 놀래키기를 좋아하는 호랑이 티거의 버릇을 고쳐주는 티거 이야기 등 세 편으로 구성됐다.
프리키 프라이데이
Music Editor
13일의 금요일에만 일어나는 육체교환! 그 날 말괄량이이고 자유분방한 아나벨(조디 포스터)은 엄격한 엄마인 알렌(바바라 해리스)과 몸이 바뀌고, 가정을 꾸려 나가야 한다는 것을 깨닫는다. 반면, 엄마 앞에는 험난한 학교, 시험, 그리고 필드하키가 기다리는데…
정글북
Music Editor
벵골호랑이 쉬어칸의 습격으로 부모를 잃은 모글리는 정글에서 조난당하게 된다. 흑표범 바기라가 모글리를 발견하고 늑대 무리에서 갓 새끼를 낳은 라마, 라쿠샤 부부가 모글리를 키우게 된다. 한편 호랑이 쉬어칸이 정글에 돌아왔다는 소문이 퍼지자 늑대들은 모글리의 안전을 위해 그를 인간 세계에 돌려 보내기로 한고, 바기라와 함께 모글리는 긴 여정을 떠난다. 카아라는 굶주린 비단뱀의 유혹으로부터 도망쳐 코끼리 군단속에 휩싸이기도 했던 모글리는 태평스런 곰을 만나 아주 가까운 친구가 된다. 하지만 모글리는 독수리와는 친구이지만 호랑이와는 적인 질투심 많은 원숭이왕에 의해 납치되고 마는데...
난쟁이 왕국
Music Editor
할아버지 밀루니와 함께 시애틀로 여행 간 로드니와 베스는 삼나무 숲을 지나가다 900세 먹은 난쟁이 노비와 제스퍼를 만난다. 밀루니가 이 고장의 목재 사업을 하고 있는 사실을 모르는 노비는 밀루니 회사로 인해 숲이 파괴되고 있다고 비난한다. 여관에 도착한 일행은 난쟁이들을 바구니에 숨겨 방으로 데리고 가지만, 호기심 많은 고용인 객스턴이 이들을 잡아가 버린다. 이를 안 밀루니는 탐정을 고용해 이들을 찾으려 하지만 오히려 정신병자로 취급돼 정신병원에 감금된다.
더 어글리 닥스훈트
Music Editor
The Garrisons are the "proud parents" of three adorable dachshund pups - and one overgrown Great Dane named Brutus, who nevertheless thinks of himself as a dainty dachsie. His identity crisis results in an uproarious series of household crises that reduce the Garrisons' house to shambles - and viewers to howls of laughter!
메리 포핀스
Music Editor
영국 런던의 브리티쉬 뱅크에 다니고 있는 조지 뱅크스, 여성 참정권을 주장하고 다니는 그의 아내 위니프레드 뱅크스, 그리고 매번 유모들을 쫓아내다시피 하는 말썽꾸러기 아이들 제인과 마이클. 그 날도 아이들은 유모 몰래 사라져 버리고 유모는 더 이상 못 참겠다며 가방을 싸들고 집을 나선다. 집으로 돌아오던 뱅크스 부인은 유모를 말려보지만 소용이 없다. 결국 유모는 뱅크스댁을 떠나게 되고, 그제서야 아이들이 돌아온다. 뱅크스씨는 신문에 유모를 구한다는 기사를 내려하고, 아이들은 자신들이 원하는 유모의 조건을 적어가지고 온다. 붉은 뺨을 하고 있어야 하고, 재미있는 놀이를 많이 알고 있는 유모를 원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뱅크스씨는 이 종이를 찢어버린다. 다음날, 면접을 보러 많은 사람들이 몰려오지만, 우산을 타고 내려온 메리 포핀스의 바람에 모두들 날아가 버린다. 어떨결에 메리 포핀스를 유모로 정하게 된 뱅크스씨. 아이들은 가방에서 옷걸이며, 화분이며 이것 저것을 꺼내는 메리 포핀스를 보며 신기해 한다. 메리 포핀스와 노래를 부르며 방을 치우고 굴뚝 청소부 버트와 함께 그림속 축제가 열리는 마을로 여행도 가고, 웃으면 붕 뜨는 알버트를 만나 함께 웃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어느날 아이들은 아버지를 따라 브리티쉬 은행에 가게 되는데, 그곳에서 마이클이 가진 2펜스 때문에 소동이 벌어지는데...
전설의 왕자 로보
Music Editor
You'll be captivated as you track the legendary Lobo through an amazing Southwest adventure. Our story begins with Lobo as an adorable wolf cub and follows his growth into a fearless and majestic leader of the pack. At odds with the local cattlemen, the price on Lobo's head grows, attracting an expert wolf hunter. As they go head to head, Lobo's amazing survival instincts and family devotion leave the hunter with nothing but respect. With the rich narration of Rex Allen, and music from the legendary Sherman Brothers and the popular Sons Of The Pioneers, this is family entertainment at its best!
페어런트 트랩
Music Editor
영국 런던에서 웨딩드레스 디자이너인 엄마와 함께 살고 있는 애니. 미국 캘리포니아의 포도 농장에서 아빠와 함께 살고 있는 할리. 이제 12살인 두 소녀는 미국에서 열리는 한 여름 캠프에서 만나게 된다. 좋아하는 것도, 잘 하는 것도 같은 이 아이들은 그만큼 생김새도 똑같다. 어느날, 캠프에서 펜싱 대결을 하게 된 두 꼬마 소녀. 그때부터 둘은 경쟁심을 갖게 되고, 서로를 괴롭히기 위해 애쓴다. 그러다 결국 선생님께 장난한 걸 들키게 되고 두 사람만 따로 마련된 숙소에서 머물게 된다. 그때 두 사람은 자신들의 공통점을 발견하게 되고, 할리에겐 엄마가 없다는 것, 애니에겐 아빠가 없다는 걸 알게 된다. 마침내 두 소녀는 그들이 어렸을 때 부모의 이혼과 함께 헤어진 쌍둥이 자매인 것을 알고 애니는 캘리포니아로, 할리는 영국 런던으로 가기로 하는데...
101마리의 달마시안 개
Music Editor
연애도, 사랑도 하지 않고 매일 작곡만 하는 로저는 영리한 달마티아 개 퐁고의 작전으로 도도한 여성 아니타와 사랑에 빠지게 되고, 결국 결혼에 성공한다. 퐁고 역시 아니타의 애완견인 페르디타와 결혼한다. 페르디타는 곧 15마리의 강아지를 낳는다. 한편 아니타의 동창이자 엄청난 부자인 크루엘라는 모피라면 정신을 차리지 못하는 악녀로, 아름다운 달마티아 개의 가죽을 모피로 만들기 위해 새끼 강아지들을 납치한다.구출 작전에 돌입한 퐁고와 페르디타는 크루엘라의 낡은 성에서 자신들의 새끼 15마리 외에도 이미 잡혀와 있던 84마리의 새끼 달마티아 개들을 발견하는데...
Jungle Cat
Music Editor
This final True-Life Adventure would also appear to be one of the best, as we go into the South American jungle to observe the jaguar. Jungle Cat is more intimate than its kin, allowing individual animal characters to be developed. Central to the cast is a pair of jaguars (one ebony), whose fighting leads to love and, not long after, two babies (one resembling each parent).
세가지 약속
Music Editor
아일랜드의 작은 산골 마을에 살고 있는 다비 오길(Darby O'Gill: 알버트 쉐프 분)은 작은 요정 레프리콘의 왕과 친구가 된다. 레프리콘은 세가지 소원을 들어주는 아일랜드 전설 속의 요정. 다비는 늙어서 영주의 관리인 자리에서 쫓겨날 처지이다. 요정왕은 이 사실을 알고 다비를 요정 왕국에 와서 살게 하지만, 다비는 꾀를 써서 외동딸 케이티(Katie: 자넷 먼로 분)에게 돌아간다. 브라이언 왕(King Brian: 지미 오디어 분)은 다비를 다시 요정왕국으로 잡아 가려고 인간세상에 나왔다가 다비의 계교에 빠져 잡히는 신세가 된다. 다비는 왕에게 세가지 소원을 들어 달라고 요구하지만, 무슨 소원을 말할지 마음을 정하지 못한다. 한편 케이티는 영주를 따라 관리인집에 찾아온 젊은 더블린 청년 마이클(Michael McBride: 숀 코넬리 분)에게 호감을 느낀다. 그러나 마이클이 새로온 관리인이고, 그 때문에 부녀가 관리인집에서 쫓겨나게 된 것을 안 케이티는 마이클에게 화를 내고 밤중에 산속에서 말을 찾으러 나갔다가 벼랑에서 떨어져 중태에 빠진다. 죽음의 마차가 케이티를 데리러 오는 것을 본 다비는 브라이언 왕에게 딸 대신 자기를 마차에 태워 달라는 소원을 말한다. 브라이언은 다비를 속여 소원이 무효화 되게 해서 케이티와 다비의 목숨을 구해준다.
섀기 독
Music Editor
Through an ancient spell, a boy changes into a sheepdog and back again. It seems to happen at inopportune times and the spell can only be broken by an act of bravery....
잠자는 숲속의 공주
Music Editor
오랜 기다림 끝에 스테판 왕과 왕비 사이에 오로라 공주가 태어난다. 왕은 이 날을 축제일로 정하고 온 왕국은 기쁨에 들떠 있다. 요정 프로라, 포나, 메리웨더는 아기에게 한가지씩 축복을 내려준다. 프로라는 아름다움을, 포나는 고운 목소리를, 그리고 메리웨더가 영원히 행복하라고 축복을 내리려는 순간, 축제에 초대 받지 못한 데 앙심을 품은 악의 요정 멀레피센트가 나타나 공주가 16세 생일날 물레바늘에 손가락이 찔려 죽을 것이라는 저주를 내리고 사라진다. 왕은 공주에게 닥쳐올 재앙을 막고자 나라안의 모든 물레를 불태우라고 명령을 내리고, 요정들은 마녀의 눈을 피해 숲속에서 공주를 기르도록 왕비를 설득하는데...
그랜드캐년
Music Editor
Grand Canyon is a 1958 American short documentary film directed by James Algar and produced by Walt Disney Productions. It is a pictorial interpretation of Ferde Grofé's Grand Canyon Suite. Grand Canyon is one of Walt Disney's more unconventional and experimental works, as it has musical accompaniment, but no dialogue or narration. The short won an Oscar at the 31st Academy Awards in 1959 for Best Short Subject (Live A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