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hor
Self
A behind-the-scenes look at this Oscar-winning classic about a man who finds himself a single parent after his wife walks out on him, then is forced to fight for custody of his child in court. Includes interviews with the stars of the film, including Dustin Hoffman and Meryl Streep, giving their views of what it was like to make this picture.
Novel
바비가 일곱살 때, 바비의 아버지 아더는 고열로 신음하는 바비를 하느님께 맡긴다. 후에 바비는 결혼해서 아내 웬디가 직장에서 벌어오는 돈에 얹혀 사는 가난한 무명가수가 된다. 그러던 어느 날, 노심초사하는 바비에게 악마가 접근해 성공을 약속하고 그를 유혹하자 그는 악마와 계약을 맺는다. 결국 바비는 유명한 가수 빌리 웨인과 역할을 바꾸게 되고, 그 자신을 제외한 모든 사람들이 그를 빌리 웨인으로 알게 된다.
Novel
God appears before 11-year-old Tracy Richards to ask for her help to spread his word and influence over the world which she suggests the slogan 'Think God.' Naturaly, Tracy's divorced parents think Tracy's crazy, and plot to halt her 'heaven-sent' mission to spread God's word.
Novel
광고 회사에 다니는 남편 테드(더스틴 호프만 분)와 일곱살난 아들 빌리(저스틴 헨리 분)를 뒷바라지하며 살던 조안나(메릴 스트립 분)는 어느날 새 인생을 찾겠다고 부자를 남겨둔 채 집을 나간다. 가정일이라곤 해 본적도 없는 테드는 직장 다니랴, 살림하랴, 애키우랴, 정신이 하나도 없지만 최선을 다한다. 그렇게 18개월이 지난 어느날 테드와 빌리가 나름대로 적응하며 잘 지내고 있을때 조안나는 빌리를 데려가겠다고 양육권 소송을 제기한다. 분노한 테드는 변호사를 선임하고 만반의 준비를 하지만, 그동안 빌리를 키우느라 회사 생활이 소홀해 진 것을 못마땅하게 여긴 회사측에 의해 해고를 당하는데..
Novel
슈퍼마켓의 어시스턴트 매니저인 제리 랜더스(존 덴버 분)는 선한 성격의 사람이지만 종교를 갖고 있지 않다. 어느 날 갑자기 그는 편지통에서 쪽지 하나를 발견한다. 그 쪽지의 내용은 하나님(조지 번즈 분)과의 인터뷰를 허락한다는 황당한 내용이다. 누가 장난친 것이라고 생각한 제리는 그 쪽지를 그냥 버린다. 그러나 그 쪽지가 다시 그에게 나타나자 그는 그것을 주머니에 넣는다. 처음에는 무신론자였던 그였지만, 쪽지 사건 이후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것을 가지고 세계를 변화시킬 수 있다고 믿게 되고, 이를 전파하는 메신저가 된다. 그러나 그를 바라보는 세상 사람들에게 미친 사람 취급을 받는 등 각종 어려움을 겪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