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ll Cusack

Bill Cusack

출생 : 1964-01-01, Evanston, Illinois, USA

프로필 사진

Bill Cusack

참여 작품

핫 텁 타임머신
Art Department Assistant
지금의 삶에 만족하지 못하는 남자들이 우연한 기회에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돌아가게 된다는 이야기.
박쥐 2 : 휴먼 하비스트
General Ramsey
체첸의 어느 외진 숲은 접근한 민간인은 물론 군인들까지 원인 모르게 사라지는 일이 발생한다. 생체병기로 개발된 굶주린 박쥐들이 서식하며 잔인한 사냥을 하는 지역이다. 이 사건에 미국인 생화학자 월쉬 박사가 관련되어 있다는 정보를 입수한 미 정부는 인질구출 작전이 전문인 정예 특수부대를 파견하기로 결정한다. 윌쉬 박사가 개발한 "최강의 생체 병기"에 대한 정보를 입수하기 위해서 목숨을 보장하지 못하는 불가능한 임무가 시작된다
독타운의 제왕들
Del Mar Judge
1970년대 중반, 캘리포니아 주 베니스. 문을 닫은 휴양지 퍼시픽 오션 파크에서 파도타기를 즐기던 '독타운' 출신의 10대들이 제파이어 스케이트 팀(일명 Z-보이스)에 합류한다. 파도타기를 스케이트보드에 응용하는 등 하루종일 새로운 스케이트보드 타기 기술 개발에 열중하는 Z-보이스는 인근 지역의 새로운 화제로 떠오르고 매스컴과 프로모터들로부터 주목을 받는다. 과연 이들의 우정은 자신들의 열정이 비즈니스화되었을 때도, 그리고 자신들이 소위 말하는 '유명인사'가 되었을 때도 유지될 수 있을까?
Desperate But Not Serious
Trendy Guy
Lily is a twenty-something aspiring writer who receives an invitation to attend a wedding reception with Jonathan, a handsome entomologist who also happens to be the man of her dreams. The only problem is that she's in San Francisco and the wedding is in L.A. Lily is therefore forced to enlist the aid of her friend Frances, an unrepentant party girl who has the L.A. nightclub scene wired. Their plans are completely derailed when they inadvertently lose the all important wedding invitation. This sets in motion an evening full of near misses with Jonathan, and thrusts Lily and Frances into a swarm of offbeat encounters with the underground Hollywood crowd. Off they go from club to club, from party to party and from boy to boy in an effort to find the wedding reception.
There's No Fish Food in Heaven
Cop #1
Black comedy about an obsessive street graffiti artist, who falls obsessively in love with a frustrated artist he meets. Unfortunately, rather than trying to meet with her in a conventional way, he decides to mail himself to her with the help of a pet shop owner. Unfortunately, when he arrives, she is with another man, who immediately makes love to her against the box.
콘 에어
Paramedic
최정예 특공대원 카메론 포우(니콜라스 케이지 분)는 제대하던 날 아내와 귀가하다가, 자신의 아내를 노리는 폭력배로부터 위협을 받는다. 불행하게도 카메론은 그들 중 한 명을 죽이게 된다. 사랑하는 아내와 아내의 뱃속에서 자라고 있는 딸을 지키기 위해서였다. 그로부터 8년 뒤, 모범수로 가석방된 카메론은 결코 타지 말았어야 할 죄수 수송기에 몸을 싣는다. 이 수송기는, 미국 전역의 형무소에 격리수용된 악명높은 죄수들만 따로 통합 수용하기 위하여 세워진 새 형무소로 흉악범들을 이송하는 임무를 띤 ‘콘 에어’ 수송기였다.   모범수인 카메론은 그 형무소까지 가지 않고 중간 기착지에서 내리도록 되어 있다. 콘 에어가 이륙하는 순간 카메론은 예상하지 못한 위기를 직감한다. 8명의 죄수들이 콘 에어를 공중납치해버린 것이다. 죄수들의 행동 대장은 ‘바이러스’란 별명을 가진 사이러스 그리섬(존 말코비치 분)이다. 카메론은 사태의 심각성과 신변의 위험을 깨닫지만 기내에 동승한 연방 보안 요원과 간수들이 속속 당하는 것을 보고만 있어야 할 만큼 속수무책이다. 연방 보안관이자 진압 대장인 빈스 라킨(존 쿠삭 분)과 FBI요원 그리고 특전반은 콘 에어가 착륙할 사막의 중간 기착지에 매복한 뒤 기습소탕작전을 준비하고 있다. 수송기에 탑승할 중간 기착지의 죄수들이 대기하고 있는 가운데 콘 에어가 서서히 착륙한다. 그러나 내리기로 되어 있던 카메론은 보이지 않고, 라킨의 상관은 기내의 보안요원이 전부 살해된 것으로 판단하고 콘 에어 수송기를 공중 폭파시키라는 명령을 내리는데..
그로스 포인트 블랭크
Waiter
보수도 좋고 자신의 분야에서 인정받는 프로페셔널 킬러 마틴 블랭크 어느날 갑자기 인생의 의미를 잃고 허전함에 휩싸인다. 마틴은 그 해답을 찾아 고심하다가 운명이란 것을 생각하게 되고. 자신에게 오는 전화 하나하나가 자신을 옭아매고 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그는 마르셀라라는 비서를 통해 일을 의뢰받고 있으며 그 전화 한건 한건이 그에겐 날마다 새로운 도전이자 미래로의 초대였던 것이다. 그리고 졸업 10주년 기념 고교동창회가 있다는 것도 그런식으로 알게 된다. 자신이 자란 미시건주 그로스 포인트는 이미 잊은 지 오래고 첫사랑의 연인 데비 또한 그를 고향으로 불러내리진 못했다. 마르셀라는 무기력감에 빠진 블랭크에게 동창회는 새로운 활력을 가져 다 줄 거라며 참석을 종용한다. 들른 김에 근처에서 일도 한건 처리하면 일석이조 아닌가. 그러나, 짐을 싸서 떠나기 직전 누군가 전화를 한다. 블랭크의 오랜 라이벌인 그로서는 블랭크에게 건수잡을 일을 함께 하자고 꼬드기지만 이미 동창회에 참석하기로 마음먹은 블랭크는 거절한다. 동창회와 데비를 두고 무슨. 하지만 그로서는 쉽게 포기하지 않는 인물이다. 그가 다음 행동을 준비하는 동한 블랭크는 정신과 의사인 오트만 박사를 찾아간다. 오트만 박사는 이제 블랭크의 치료기간이 거의 끝나가고 있는게 그저 다행일 뿐이다. 마틴이 동창회에 참석할 것이라는 확신이 들자 오트만은 블랭크가 10년만에 데비를 만나면 어떻게 될까 궁금해 하기도 한다. 10년 전 댄스 파티에서 데비를 바람맞추고 한마디 말도 없이 사라졌다 난데없이 나타난 블랭크. 라디오 DJ가 된 데비는 그를 생방송 도중에 공개적으로 망신을 준다. 그러나 그로서가 나타난다. 그리고 한 킬러가 블랭크를 쫓아 그로스 포인트를 어정거린다. 게다가 아직 할 일(?)도 남아있는데, FBI까지 떴다. 정작 동창회는 내일인데 말이다.
Quiet days in Hollywood
Bobby
Behind the glitz and glamour of Tinseltown exists a harsh reality. Lolita (Hilary Swank) is a streetwalker hustling for business on Hollywood Blvd. Julie (Meta Golding) is a waitress coping with a sexual assault. And Peter (Peter Dobson) is struggling to come to terms with his sexuality. Their lives touch each other in ways they never expected in this drama co-starring Chad Lowe, Natasha Gregson Wagner and Jake Busey.
The Adventures of Young Indiana Jones: Hollywood Follies
Irving Thalberg
In the twenty-second and final film in the series, in 1920's Hollywood, Indy is working as assistant to Hollywood movie mogul Carl Laemmle, who charges him to get notoriously megalomaniacal director Erich Von Stroheim to complete his latest epic on time and on budget... or else!
에드 우드
Tony McCoy
영화감독을 꿈꾸는 30대의 에드(조니 뎁)는 왕년의 명감독 벨라 루고시(마틴 랜도)를 만난다. 외롭게 살아가던 자신을 아직까지 존경해 주는 사람이 있다는 사실에 벨라는 에드를 아낀다. 에드는 인간의 양면성을 그린 영화 를 완성하지만 어디에서도 그 영화를 받아주지 않는다. 에드는 계속해서 실험적인 영화를 만들고 비난을 받는데...
Walls in the City
Story about a woman who lives among the poor and down and out in Chicago.
도망자
Tracing Technician
리차드는 저명한 의사로 아내와 시카고 근교의 고급 주택가에서 살고 있다. 어느 날 괴한이 집에 들어와 아내 헬렌을 살해하고 리차드와 사투를 벌이다 도망친다. 경찰은 리차드를 살인범으로 지목하고 그의 주장을 묵살한 채 사형선고를 내린다. 리차드는 교도소로 향하던 중 탈출하여 진범을 추적하기 시작하고, 형사 샘은 리차드를 추적하는데...
Elvis Stories
Dr. Lundy
Elvis Stories is a short movie directed by Ben Stiller and starring John Cusack and Ben Stil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