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ichi Uematsu

참여 작품

Haikyu!! THE MOVIE -Decisive Battle at the Garbage Dump-
Editor
Karasuno High School made it through the Miyagi prefecture preliminaries for the Harutaka Volleyball Tournament, which was crowded with strong teams, and advanced to the third round by defeating Hyogo Prefecture representative Inarizaki High School, which was considered one of the favorites for the championship. Their opponent, Nekoma High School, used to have a rivalry with Karasuno, and although their interactions with each other decreased at one point, after Hinata and the others joined the club, they once again became good friends, working out together at training camps and practice games. The battle is called the "Battle at the Garbage Dump" because of the "crow" and "cat" names in the school's name.
The Klutzy Witch: Fūka and the Dark Witch
Editor
Fūka, a little witch, is training to be a better witch like her mother, a queen of Silver Castle. She is a lively girl and cares about her friends, but she gets into trouble sometimes. Karin, a princess of Green Castle, is Fūka's best friend; and Chitose, a prince of Blue Castle, is her friend from childhood. Fūka goes to the Wood of Wolf to look for a tunnel with them, but they find a hole instead.
Promare / Side: Lio
Editor
A second prequel set one day before the events of the Promare film.
프로메어 가로편
Editor
A prequel to Promare, set one day before the events of the film.
프로메어
Editor
모든 것이 불타버릴 인류에 닥친 최대 위기! 지구의 운명이 걸린 거대한 불꽃 전쟁이 펼쳐진다! 불을 다스리는 돌연변이 ‘버니쉬’의 습격을 받은 지 30년, 한층 더 강력해진 ‘매드 버니쉬’가 등장하며 지구는 또 한번 새로운 위협에 휘말리고, 이에 맞서기 위한 최정예 특수부대 ‘버닝 레스큐’가 결성된다. 불타는 혼을 지닌 ‘버닝 레스큐’ 대원 ‘갈로 티모스’는 마침내 ‘매드 버니쉬’의 수장 ‘리오 포티아’를 마주하게 되고 지구의 운명을 건 두 사람의 최강 빅매치가 시작되는데…
노블레스 : 어웨이크닝
Editor
레이는 820년의 긴 잠에서 깨어나 충실한 하인인 프랑켄슈타인에 의해 설립된 고등학교의 학생으로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 그러나 다른 인간 학생들과의 평화로운 시절은 곧 "유니언"이라고 알려진 불가사의한 공격자들에 의해 중단된다.
하이큐!! 끝과 시작
Editor
‘한 때’ 고교 배구의 명문이었던 카라스노 고교에 입학하게 된 의욕 충만한 스파이커 ‘히나타’. 우연히 중학 시절 시합에서 만났던 천재 세터 ‘카게야마’를 같은 학교 배구부에서 만나고,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지만 점차 호흡을 맞추게 된다. 카라스노 고교 배구부는 예전의 명성을 찾기 위해 점차 팀을 꾸리게 되고 영원한 라이벌 네코마 고교와의 본격적인 첫 공식 연습 경기를 가지게 되는데… 최강이 되기 위한 불꽃 같은 승부가 시작된다!
공각기동대 신극장판
Editor
2029년 3월, 전후 최대의 사건으로 불리는 일본 총리 암살사건이 벌어지자, 쿠사나기 소령은 사이보그 대원들로 구성된 정예 부대를 이끌고 수색에 나선다. 대테러의 배후를 파헤치던 쿠사나기 소령은 자신과 똑같은 모습을 한 사이보그를 뒤쫓던 중, 그녀의 출생에 얽힌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데… 드디어 ‘공각기동대’의 전설적인 서막이 열린다! “자신의 고스트를 따르라!”
공각기동대 어라이즈 보더 : 3 고스트 티어즈
Editor
공안 9과 창설 후 쿠사나기 소령은 애인과 즐거운 한 때를 보낸다. 한 편 순도 100퍼센트의 정밀공업용수 확보를 위해 물 가격 협상을 벌이던 도중 댐이 폭파되고 물 매매에 제동이 걸리게 된다. 물 가격 협상을 제지하려는 쿠잔 공화국의 게릴라인 카르디스인들은 음모를 꾸미게 되고 마침내 공안 9과에까지 접근을 하게 되는데...
Haikyuu!!
Editor
Ever since having witnessed the "Little Giant" and his astonishing skills on the volleyball court, Shouyou Hinata has been bewitched by the dynamic nature of the sport. Even though his attempt to make his debut as a volleyball regular during a middle school tournament went up in flames, he longs to prove that his less-than-impressive height ceases to be a hindrance in the face of his sheer will and perseverance.
은하철도의 꿈
Editor
별빛이 아름다운 시코탄 섬에 살고 있는 ‘준페이’와 ‘칸타’ 형제. 세계적인 명작 동화 [은하철도의 밤]을 좋아하는 아버지 ‘타츠오’의 영향으로 매일같이 기차 놀이를 하며 은하철도를 타고 우주를 여행하는 상상 속에 살아 간다. 그러던 어느 날, 낯선 어른들이 시코탄 섬에 들이닥치고 섬의 평화는 깨져버리고 만다. 형제는 부모님을 따라 섬에 살게 된 파란 눈의 소녀 ‘타냐’와 친구가 되고 소중한 우정을 쌓아가는데.. 하지만 ‘타츠오’가 섬 밖으로 끌려가게 되자 형제의 삶은 180도 달라지게 된다. 아버지가 남기고 간 책, [은하철도의 밤]을 품에 안고 동생 ‘칸타’와 함께 아버지를 찾기 위해 길을 떠나는 ‘준페이’. 눈보라가 치는 혹독한 날씨와 추적을 피해 겨우 수용소에 있는 아버지를 만나지만, 어린 형제에게는 예상치 못한 험난한 여정이 기다리고 있는데…
공각기동대 어라이즈 보더 : 1 고스트 페인
Editor
제 4차 비핵대전 1년 후인 2027년 전쟁의 상처가 채 아물기도 전, 뉴포트시티에서 자주지뢰를 이용한 원인불명의 연쇄 살인사건이 발생하고, 쿠사나기는 자신의 상관인 마무로 중령이 죽기 전 그녀에게 남긴 메시지를 듣고 그의 죽음이 단순 살인사건이 아님을 직감한다. 그러던 중 쿠사나기가 연쇄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 되면서 또한 중령의 죽음과 연쇄 살인사건이 깊게 연관되어 있다고 판단한 바트, 아라마키, 토구사와 함께 감춰진 사건의 실마리를 추적하기 시작하는데… 숨겨진 진실을 찾기 위한 운명적인 그들의 첫 만남이 시작된다!
NEXT A-Class
Editor
도서관 전쟁: 혁명의 날개
Editor
Production. I.G의 최신작. 서기 2019년, 미디어 검열을 강화하는 법률인 '미디어 양화법'이 시행된지 30년이 되었다. 그 검열과 검열권의 무력에 대응하기 위해 '도서관 자유법'과 ‘도서대’가 등장하게 된다. 어렸을때부터 도서대원을 동경하여 도서대에 지원한 이쿠는 상관인 도죠와 자주 충돌을 일으키지만, 뛰어난 문제해결능력과 그 열정을 인정받아 도서특수부대에 배속되어 책과 표현의 자유를 위해 미디어 양화 위원회와 맞선다. (2012년 14회 부천국제학생애니메이션페스티벌)
모모와 다락방의 수상한 요괴들
Editor
우리집 다락방에 요괴가 산다?! 엄마를 따라 작은 섬 시오지마로 이사 온 11살 도시 소녀 모모. 이사온 첫날, 모모는 다락방에서 오래된 그림책 한 권을 발견한다. 그날 이후, 다락방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리는가 하면, 냉장고 속 간식이 사라지고, 급기야 그림책 속 요괴들이 모모의 눈앞에 나타나는데… 내 눈에만 보이는 사고뭉치 요괴 3인방~! 모모 덕에 봉인된 그림책에서 나왔다며 자신들을 소개하는 이와, 카와, 마메! 외모와는 다르게 은근 소심하고 먹보에 어리바리하기까지. 자칭 수호신이라며 큰 소리치지만 사고투성인 요괴 3인방과 웃지 못할 한집살이를 시작한 모모에게 어느 날 예상치 못한 위기가 찾아오는데…… 도시 소녀 모모에게 찾아온 수상한 요괴 3인방! 그들의 초특급 모험이 시작된다!
극장판 블리치 4:지옥편
Editor
흉악한 죄인들은 지옥의 영원한 감옥을 탈출하기로 하고, 사신 대행인 이치고가 자유의 열쇠임을 알게 된다. 죄인들은 공격을 개시하고 이치고의 여동생을 납치한다.
문학소녀 극장판
Editor
중학교 시절의 트라우마로 '평범하게'를 모토로 살아온 소년 이노우에 코노하. 하지만 세이죠 고교의 정원에서 자칭 '문학소녀' 아마노 토오코를 만난 순간부터 코노하는 평범한 일상과 작별을 고하게 된다. 문학과 이야기를 너무나도 사랑한 나머지 이야기를 먹고 그 맛을 음미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지니고 있는 소녀 아마노 토오코는 자신의 비밀을 알아버린 코노하를 문예부에 가입시키고 매일매일 짧은 이야기를 쓰게 함으로써 일명 '간식 담당'으로 만들어 버린다. 조용한 문예부 교실에서 원고지를 채워나가는 코노하와 글을 음미하는 토오코. 다른 사람과 깊이 접촉하는 것을 두려워 했던 코노하는 제멋대로인 토오코에게 휘둘리는 사이 조금씩 마음의 안정을 되찾아가지만, 어느날 토오코가 설치한 '연애 상담 우체통' 속에 들어 있던 한 장의 그림으로 인해 평화로웠던 일상은 다시 한 번 붕괴된다. 코노하를 사로잡고 있는 과거란 과연 어떤 것인지...!?
동쪽의 에덴 극장판 II - Paradise Lost
Editor
2004년에 방송되어 인기를 얻은 동명의 11부작 TV시리즈 의 극장판으로, TV시리즈 이후의 이야기를 그린 극장판의 후편이자 시리즈의 완결편. 미사일 공격으로부터 일본을 구한 'AIR KING' 타키자와 아키라는 귀국 후 테러리스트의 신분으로 공안에 쫓기고 있다. '100억엔이 있다면 어디에 쓸 것인가?'. 수수께끼의 인물 미스터 아웃사이드가 던진 이 질문 때문에 선택된 세레손들이 차례로 게임에 참가하고, '동쪽의 에덴' 멤버들은 타키자와의 과거를 조사해서 그를 구하려고 한다. 세레손 중 한 명이 자신과 동쪽의 에덴 멤버를 해방시키는 조건으로 게임에서 빠지려고 하는 거래를 모노노베로부터 전해들은 타키자와. 그는 일본국민 한 명 한 명의 휴대폰으로 일본의 미래에 대한 연설을 감행한다. 이 작품의 감독, 각본은 TV시리즈의 로 알려진 카미야마 켄지. 현대 일본의 사회와 사람들을 모티브로 삼아 방대한 스케일로 제작된 의욕적인 작품이다.
동쪽의 에덴 극장판 I - The King of Eden
Editor
우울한 월요일 2010년 11월, 10발의 미사일이 떨어졌지만, 단 한 명의 희생자도 나오지 않은 기묘한 사건이 일어났다. 타키자와 아키라, 그는 누구인가? 졸업 여행으로 미국에 간 모리미 사키는 백악관 앞에서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 전라의 한 남자를 만난다. 기억을 잃은 채, 권총과 82억의 전자 화폐가 충전된 핸드폰을 손에 쥐고 있었던 남자는 타키자와 아키라. 그는 100억이 들어있는 핸드폰으로 세상을 구하기 위해 선택 받은 12명 중의 한 명..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 퍼스트 스트라이크
Editor
인간과 마물의 전쟁이 종결되고 그 후의 제국은 겉으로는 평화로워 보이지만 또 다른 근원적인 힘 '에알'로 결정된 코어, 미지의 브라스티아가 있음을 알게 된다. 한편 어릴 때부터 알고 있던 유리 로웰과 프렌 시포는 제국 기사단에서 재회하고, 그 둘은 여러 사건을 통해 제국의 숨겨진 모습을 알게 되면서 새로운 정의를 실현하고자 한다. '테일즈 오브' 시리즈의 첫 번째 극장판으로 두 인물간의 섬세한 묘사가 돋보이는 판타지 애니메이션 수작.
극장판 블리치 3:페이드 투 블랙 - 너의 이름을 부른다
Editor
거대한 낫을 휘두르는 낯선 이의 출현. 낫에 베인 후 마음이 혼미해진 마유리가 실험실을 파괴한다. 뒤이어 피어난 버섯구름. 정령정을 초토화하기에 이른다.
극장판 블리치 2:다이아몬드더스트 리벨리온 또 하나의 빙륜환
Editor
왕족의 보물을 도난당했다! 도둑들을 쫓아간 뒤로 종적을 감춘 히쓰가야 도시로. 반역자로 낙인찍힌 것도 모자라 상황은 점입가경으로 치닫는데. 이제 어떤 일이 벌어질 건가.
극장판 블리치 1:메모리즈 오브 노바디
Editor
카라쿠라 고등학교 학생인 이치고와 귀신 친구 루키아는 정체 모를 영혼이 마을로 내려오자 공포를 느낀다.
공각기동대 S.A.C Solid State Society 3D
Editor
모든 것이 네트워크로 연결된 미래 도시, 군사독재정권 시아크 공화국의 테러리스트 13인이 자살하는 사건이 벌어진다. ‘공각기동대’로 불리는 공안 9과는 이 연쇄 자살을 ‘전뇌 해킹’을 통한 동일 사건으로 판단하고, 사건의 열쇠를 쥔 해커 ‘꼭두각시 조정자’를 찾아 나선다. 하지만 제1의 용의자로 지목된 시아크 공화국의 독재자 ‘카루마 장군’이 싸늘한 주검으로 발견되고 사건은 점차 미궁 속으로 빠져든다. 그러던 중, 2년 전 행방불명 됐었던 전 멤버 ‘쿠사나기 모토코’가 제2의 용의자로 지목되고, 리더 ‘토구사’의 딸이 납치당하는 등 ‘공각기동대’의 절체절명 위기가 닥쳐오는데…
Oval x Over
Editor
A promotional video for the Indy Racing League Bridgestone Indy Japan 3000.
The Prince of Tennis: Two Samurais, The First Game
Editor
The regular players from Seigaku participates in an exhibition game aboard a cruise ship. However, they discover that the event is being run by a corrupt millionaire heavily involved in illegal gambling and betting, who demands that they lose the match on purpose. To add to the confusion, one of the players on the rival team introduces himself as Ryoma's brother.
공각기동대 2: 이노센스
Editor
정부 직속기관 공안 9과의 형사 버트는 대부분의 신체를 기계화 한 사이보그. 그가 인간이라는 증거는 뇌의 일부분과 3년 전 자신의 파트너였으나 실종된 쿠사나기에 대한 기억 뿐이다. 버트는 최근에 파트너가 된 토그사와 함께 각종 사이버 테러와 통제를 벗어난 로봇에 대한 사건을 수사하고 있다. 어느 날 섹스 전용으로 프로그래밍 된 로봇이 갑자기 이상을 일으키며 인간들을 살해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자살을 선택한 안드로이드, 로봇에 더 가까워진 여성, 스스로 육체를 버리고 네트에 융합해 인간을 초월했다고 자만하는 남자... 이들을 통해 버트는 사건의 진실에 점점 다가간다.
데드 리브스
Editor
Pandy and Retro awaken naked on Earth with no recollection of their past. They embark on a crime spree in search of food and clothing, but are captured by authorities and sent to the infamous lunar penitentiary named Dead Leaves.
사쿠라 대전 활동사진
Editor
하나구미의 대장인 오오가미 중위가 파리로 유랑을 떠나고, 크리스마스 공연으로 분주한 대제국 극장에 한명의 소녀가 나타난다. 소녀의 이름은 라쳇 알타이르. 하나구미에 새로이 배속된 라쳇은 호시구미의 전 대장으로 언제나 합리성과 개인주의를 따르기 때문에 하나구미의 멤버들과 충돌을 겪는다. 그리고 제도에 나타는 의문의 강마와 싸우는 하나구미 앞에 압도적인 강함으로 강마를 처리하는 정체불명의 인형연기, 야프키엘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