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el Ferris

Michael Ferris

출생 : 1961-01-29, USA

약력

From Wikipedia, the free encyclopedia. John Brancato and Michael Ferris are a pair of American screenwriters, whose works include The Game, Terminator 3: Rise of the Machines, Terminator Salvation and Surrogates. They met while at college, where both were editors of The Harvard Lampoon. Description above from the Wikipedia article John Brancato and Michael Ferris, licensed under CC-BY-SA, full list of contributors on Wikipedia

프로필 사진

Michael Ferris

참여 작품

헌터스 프레어
Screenplay
살해 대상인 소녀를 보호하고 조직에 대항하는 킬러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데드 라이징: 엔드게임
Writer
좀비 바이러스로 도시는 황폐해지고, 군 당국은 이제 시민들의 대피를 중지시키고 도시를 아예 봉쇄해 버린다. 그리고 어디론가 계속해서 사라지는 사람들. 기자인 체이스는 군 당국이 비밀스런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며 이 사라지는 사람들이 그들의 실험 대상이 되가고 있음을 눈치챈다. 이 엄청난 뉴스를 잡기 위해 좀비로 득실대는 병동으로 향하는데…
써로게이트
Writer
대리, 대행자’등의 사전적 의미를 가진 "써로게이트"는 한 과학자가 인간의 존엄성과 기계의 무한한 능력을 결합하여 발명한 대리 로봇 즉 써로게이트를 통해 100% 안전한 삶을 영위하는 근 미래를 배경으로 한다. 그러나 써로게이트가 공격을 당해 그 사용자가 죽음을 당하는 전대미문의 살인 사건이 일어나면서 이야기는 달라진다. 미궁에 빠진 살인 사건을 조사하던 "써로게이트"의 히어로 그리어(브루스 윌리스 분)는 피해자가 다름 아닌 써로게이트를 발명한 과학자의 아들임을 알게 되고, 전 인류를 절멸의 상태로 빠뜨릴 치명적 무기가 존재함을 깨닫는다. 이제, 인류의 운명을 뒤바꿀 그리어의 절체절명의 미션이 시작된다!
터미네이터 4: 미래전쟁의 시작
Writer
21세기 초, 군사방위 프로그램으로 제작된 네트워크 스카이넷은 자각력이 생겨 인류가 자신을 파괴할 것을 예상하고 인류에 대한 핵공격을 감행했다. 살아남은 자들은 이를 심판의 날이라 불렀으며, 처참하게 파괴된 2018년 지구에는 기계 군단과 인간 저항군 사이의 악몽 같은 전쟁이 계속되고 있었다. 스카이넷은 인류 말살을 위해 터미네이터 군단을 만들었고, 보다 치명적인 터미네이터를 만들기 위해 인간들을 잡아다 생체 실험에 이용하고 있었다. 인간 저항군의 리더인 존 코너는 기계군단의 비밀을 캐기 위해 저항군 조직과 함께 스카이넷이 만든 실험 기지에 침투하는데...
프라이미벌
Screenplay
아프리카 부룬디에서 학살돼 암매장된 시신들을 발견해 수습하던 백인 여성 연구원이 그 지역 사람들이 구스타프라고 부르는 초대형 식인 악어에 의해 무참히 살해당한다. 뉴스 채널 프로듀서인 팀은 얼마 전 상원의원의 비리를 충분한 증거 없이 폭로했다가 사장으로부터 여기자 아비바와 함께 아프리카 부룬디로 가서 식인 악어를 잡아오라는 지시를 받고 어쩔 수 없이 아프리카로 떠난다. 일행은 팀과 아비바, 카메라맨 스티븐, 악어 전문가 맷, 현지 안내인 제이콥뿐. 그들은 사장과 거래한 현지 공무원 해리의 주선으로 최근에 구스타프가 출몰한 지역으로 이동하지만 그곳은 리틀 구스타프라는 후투족 민병대 대장이 장악한 지역이라 무장한 군인들이 그들과 동행한다. 특수 우리 속에 구스타프를 유인할 염소를 매달아놓고 컴퓨터로 모니터한 결과 이튿날 염소는 감쪽같이 사라지고 없다. 덤불 속에서 그곳 풍광을 찍던 스티븐은 우연히 민병대가 무당 일가족을 죽이는 장면을 카메라에 담는다. 그날 저녁 마을 소년 조조가 구스타프의 공격을 받았다가 간신히 살아나고 아비바를 겁탈하려던 군인은 구스타프의 먹이가 되고 만다. 일행이 급히 그곳에서 철수하려는데 호위군인들 중 리틀 구스타프의 첩자가 있어 일행을 강으로 끌고 가 구스타프의 먹이로 만들려고 하는데... (OCN)
네트 2.0
Characters
유능한 컴퓨터 보안 프로그램 전문가인 호프 캐시디. 그녀는 이스탄불의 유명기업에서 거액의 스카우트 제의를 받고 남자 친구인 제임스를 캘리포니아에 두고 혼자 이스탄불로 떠난다. 이스탄불에 도착하면서 여권에 문제가 발생하지만 대수롭지 않게 여기며 주어진 일을 하는 그녀. 하지만 러시아 무기상이 운영하는 갈라타 기업의 슈퍼 컴퓨터가 지닌 허점을 보완하는 중에 그녀는 자신의 신원을 밝히지 못해 쫓겨나게 되고, 그 와중에 천 4백만 불이라는 큰돈이 사라진다. 이제 그녀는 자신의 존재를 증명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기 시작한다.
캣우먼
Story
매사에 소심하고 소극적인 페이션스 필립스(할리 베리)는 그런 성격 때문에 늘 사람들에게 무시당하고 산다. 화가의 꿈도 포기하고 화장품 회사인 '헤데어 뷰티'의 그래픽 디자이너로 일하는 그녀는 내심 늘 남들에게 당하고만 사는 자신이 못마땅하기만 하다. 페이션스가 다니는 '헤데어 뷰티'사는 '젊음과 아름다움을 위해선 어떤 희생도 기꺼이 지불해야 한다'는 신조를 가진 악덕 사주 조지 헤데어(램버트 윌슨)가 운영하는 대기업. 슈퍼모델인 그의 아내 로렐(샤론 스톤)은 회사의 간판모델로 몇 년째 일하고 있었다. 그러나 남편이 모델로는 너무 늙었다며 22세의 젊은 모델로 교체하려 하자, 복수를 결심한다. 나름대로 평온하던 페이션스의 삶은 뜻하지 않은 사건으로 운명적 변화를 맞게 된다. '헤데어'의 노화방지 화장품에 감춰진 무서운 비밀을 알게 된 것. 비밀이 누설 될 것을 우려한 헤데어는 페이션스를 살해한다. 그러나 그녀는 고양이들의 신비로운 힘에 의해 부활해 힘과 민첩함, 초자연적 감각을 얻게 된다. 선과 악을 함께 지닌 유혹적인 존재 캣우먼으로 다시 태어난 페이션스... 그녀는 더 이상 예전의 평범하고 소심했던 여자가 아니다. 되살아난 페이션스는 복수를 시작하고, 그로 인해 한창 로맨스가 싹트기 시작한 경찰관 톰 론(벤자민 브랫)과의 관계가 복잡하게 꼬인다. 톰이 도시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련의 범죄가 자신이 좋아하는 페이션스와 뭔가 연관이 있다는 심증을 잡고 고민을 하기 시작했기 때문. 한편, 페이션스의 감춰진 야성이 분출되면서 그녀는 본래의 자아와 자신의 또 다른 자아 캣우먼 간의 구분이 점차 모호해져 혼란을 겪는다. 죽음으로 새로운 생명을 얻은 그녀는 이제 더 이상 그 누구에게도 지배되지 않는 존재로 변신해나가는데... 이제 캣우먼의 매력적인 활약이 시작된다!
터미네이터 3: 라이즈 오브 더 머신
Story
10여 년 전 미래로부터 파견된 강력한 T-1000의 살해 위협에서 벗어난 미래의 인류저항군 지도자 존 코너는 엄마인 사라 코너가 죽은 뒤 집과 신용카드, 핸드폰, 직업 등 모든 것을 버리고 은둔의 길을 택해 다가올 위협에 준비하며 홀로 살아가고 있다. 자신에 대한 모든 기록을 지워버리고 사는 것만이 스카이넷의 추적을 피하기 위한 유일한 방법이었기 때문. 기계들의 반란을 이끌어 인류를 멸망시키려 했던 고도로 발달된 네트워크 스카이넷의 목표는 미래 인간들의 지도자가 될 존 코너가 성장하기 전에 그를 암살해 기계들이 세상을 지배하는 날을 맞이하는 것인데...
터미네이터 3: 라이즈 오브 더 머신
Screenplay
10여 년 전 미래로부터 파견된 강력한 T-1000의 살해 위협에서 벗어난 미래의 인류저항군 지도자 존 코너는 엄마인 사라 코너가 죽은 뒤 집과 신용카드, 핸드폰, 직업 등 모든 것을 버리고 은둔의 길을 택해 다가올 위협에 준비하며 홀로 살아가고 있다. 자신에 대한 모든 기록을 지워버리고 사는 것만이 스카이넷의 추적을 피하기 위한 유일한 방법이었기 때문. 기계들의 반란을 이끌어 인류를 멸망시키려 했던 고도로 발달된 네트워크 스카이넷의 목표는 미래 인간들의 지도자가 될 존 코너가 성장하기 전에 그를 암살해 기계들이 세상을 지배하는 날을 맞이하는 것인데...
더 게임
Co-Producer
천재적인 금융가로 냉철한 성격을 가진 사업가 니콜라스 반 오튼(마이클 더글라스)은 그의 생일날 동생 콘라드(숀 펜)로부터 이상한 게임 안내장을 받게된다. 이 후, 니콜라스는 규칙과 방향도 모른 채 계속 이어지는 이상한 사건들에 대하여 당황하게 되고 게임은 점점 깊은 수렁으로 빨려 들어가게 되는데...
더 게임
Writer
천재적인 금융가로 냉철한 성격을 가진 사업가 니콜라스 반 오튼(마이클 더글라스)은 그의 생일날 동생 콘라드(숀 펜)로부터 이상한 게임 안내장을 받게된다. 이 후, 니콜라스는 규칙과 방향도 모른 채 계속 이어지는 이상한 사건들에 대하여 당황하게 되고 게임은 점점 깊은 수렁으로 빨려 들어가게 되는데...
네트
Screenplay
안젤라 베네트(Angela Bennett: 산드라 블록 분)는 미모의 컴퓨터 프로그래머. 새로나온 소프트웨어의 바이러스나 에러를 분석하는 일이 전문이다. 취미는 인터넷의 컴퓨터광들과 채팅하는 것이 전부. 컴퓨터와 붙어사는 그녀는 집밖으로 나올 일이 거의 없다. 피자는 PC 네트워크로 주문하면 곧바로 배달되고 항공권도 마찬가지다. 그녀가 외출하는 이유는 단 하나, 요양원에 있는 어머니(Mrs. Bennett: 다이안 베이커 분)를 만나러 갈 때이다. 안정된 일상만이 존재했던 안젤라에게 어느날, 동료 데일(Dale: 레이 맥킨논 분)이 새 인터넷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며 분석을 의뢰한다. 겉으로는 평범한 음악용 소프트웨어에 불과한 '모짜르트 밴드'. 그러나 이 프로그램에는 연방정부의 극비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다. 놀란 안젤라가 데일에게 도움을 요청하지만, 데일은 안젤라에게 오던 중 의문의 비행기 사고로 죽는다. 데일의 죽음에 충격을 받은 채 안젤라는 멕시코로 휴가를 떠난다. 이때 안젤라에게 잭 데블린(Jack Devlin: 제레미 노담 분)이라는 매력적인 남자가 접근하고, 휴가 기분에 취한 안젤라는 잭과 하룻밤을 보낸다. 그러나 안젤라는 잭에게서 수상한 점을 발견하고, 격투 끝에 구사일생으로 달아난다. 하지만 때는 이미 늦어 안젤라의 존재는 컴퓨터 네트워크 상에서 완전히 '지워진' 상태였다. 여권도, 신용카드도 모두 도둑 맞은 안젤라에게 남아있는 것은 오직 파손된 디스켓 한장 뿐. 안젤라는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하지만, 모두 의문의 사고로 사망한다. 컴퓨터 마피아 프레토리안의 검은 그림자는 시시각각 다가오고, 그들의 검은 손은 드디어 안젤라의 어머니가 있는 요양원에 까지 뻗치는데.
인터셉터
Writer
전투기 시험 조종사 월필드 대위(Capt.Christopher Winfield: 앤드류 디보프 분)는 터키에서 장비 이상으로 시험비행에 실패한 후 스텔스기 두대를 실은 미군 수송기 편으로 귀국길에 오른다. 필립스(Phillips: 조젠 프로크노 분)를 두목으로 한 국제적인 범죄조직이 스텔스기를 노리고 치밀한 계획을 세운다. 이들은 수송기의 교신 암호를 알아내고 공중급유를 위해 접근하는 유조기를 되돌려 보낸 후 자기들이 공중급유기로 위장하여 수송기에 탑승, 승무원들을 한명씩 제거하며 스텔스기를 탈취하려고 한다. 수송기에 손님으로 편승하던 월필드는 이들과 대결한다. 범인들은 승무원을 모두 살해하고 여조종사 모건(Maj. Janet Morgan: 엘리자베스 모리헤드 분) 한 명만 남긴 채 자신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항로를 바꾼다. 그러나 월필드와 악당들이 대결하는 동안 비행기가 충격을 받아 추락하게 된다. 필립스는 스텔스기를 타고 탈출한다. 월필드도 나머지 스텔스 한대를 타고 추격, 치열한 공중전 끝에 악당 두목 필립스를 격추시키고 불시착한 수송기를 찾아 구사일생으로 살아남은 모건을 구조한다.
Severed Ties
Writer
A regeneration experiment on a severed arm goes awry, turning the limb into a murderous, reptilian creature.
마인드워프
Writer
2037년 공해로 인해 오존층이 파괴되고 지상에서는 살 수 없는 환경이 만들어지게 됩니다. 일부 부유층은 인월드라고 불리우는 지하에서 가상 현실을 체험하며 살아 가게 되고, 그들은 드리머(꿈꾸는 자)로 불리우게 됩니다. 주인공인 주디는 모친과 함께 단둘이서 살고 있습니다. 그녀는 가족을 떠난 아버지를 그리워 하며 가상현실이 아닌 실제 세계로 나가고 싶어 합니다.
샷건
Writer
Paul Watkins is an American pilot stationed in the Middle East, who is taken away from his normal duties of protecting the skies to show an actor everything he needs to know about being a pilot in the Air Force. The actor, Tom Slade, is about to start filming an Air Force movie and wants to "get the feeling" for the part. When Watkins takes Slade for a ride in an F-16 fighter, some other American jets are attacked and the pair comes to the rescue. However, it does not go according to the plan.
저주의 탄생
Writer
불임이던 버지니아와 브래드 부부는 상사 제프의 소개로 메이어링 박사를 만나 임신에 성공하게 된다. 버지니아는 모임에서 같은 방식으로 임신을 하게 된 베스와 글로리아라는 여자를 알게 된다. 그러던 중 제프의 딸 알리사가 동생 보비를 죽이는 사건이 일어나고 메이어링 박사를 의심하게 된다. 베스가 조사해 본 결과 태아가 인간의 정자와 난자가 만나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베스는 자살하고 만다. 뱃속의 태아때문에 글로리아는 점점 성격이 포악해지고 버지니아는 유산을 결심한다. 그러나, 유산된 태아는 살아나 브래드를 죽이고 버지니아마저 죽일려고 덤벼든다. 버지니아는 사고의 근원인 메이어링 박사를 찾아간다.
Femme Fatale
Writer
A California forest ranger (Colin Firth) seeks his bride (Lisa Zane) and discovers, with his artist friend (Billy Zane), her dark sides.
Flight of Black Angel
Writer
A top US Air Force fighter pilot decides that his call sign of Black Angel means that he's a messenger of God. Freely committing murders as he goes, he steals a nuclear weapon and his plane. Taking a family hostage to help him, he works on bypassing the bomb's security lockouts so he can use it on the most sinful of American cities.
Bloodfist II
Screenplay
Jake Ray gives up his title after killing a man in the ring. When Jake goes to Manila to help an old friend, trouble awaits him! After fending off multiple attacks, Jake is finally captured and chained to a half a dozen martial arts champions. Taken to an island fortress, they are forced to battle chemically-stimulated killers in fights to the death. To win - and to live - it will take every ounce of strength and skill in their martial arts arsenal
Watchers II
Writer
A genetically re-engineered dog develops a psychic link with a monster created in a lab experiment which goes awry.